an online Instagram web viewer
  • h0sta9ram
    조카바보 호슐랭
    @h0sta9ram

Images by h0sta9ram

지각을 할 것 같았다.
"오늘은 안 뛸거야. 좀 늦으면 어때?천천히 걸어갈꺼야." 라며 퇴사 직전이기에 가능한 너스레를 떨며 일부러 걸어가봤다. 평소같으면 지각할까봐 미친듯이 뛰어올라가서 겨우 1,2분 남짓을 남겨두고 도착해서는 "다행이다."생각했을텐데 천천히 걸었는데도 제시간에 도착했다. 겨우 1분, 2분 차이였다. 시간에만 맞추기 위한 노력의 차이는 결코 결과물의 차이로 이어지지 않는다는 것을 새삼 느꼈다.
기획력이란 어떤 아이템을 만드는 것이 아니라, 어떤 가치를 만드는 것이다. 가치는 하루아침에 만들어지지 않는다.
#그래도일찍일찍다니자
#용산역
지각을 할 것 같았다. "오늘은 안 뛸거야. 좀 늦으면 어때?천천히 걸어갈꺼야." 라며 퇴사 직전이기에 가능한 너스레를 떨며 일부러 걸어가봤다. 평소같으면 지각할까봐 미친듯이 뛰어올라가서 겨우 1,2분 남짓을 남겨두고 도착해서는 "다행이다."생각했을텐데 천천히 걸었는데도 제시간에 도착했다. 겨우 1분, 2분 차이였다. 시간에만 맞추기 위한 노력의 차이는 결코 결과물의 차이로 이어지지 않는다는 것을 새삼 느꼈다. 기획력이란 어떤 아이템을 만드는 것이 아니라, 어떤 가치를 만드는 것이다. 가치는 하루아침에 만들어지지 않는다. #그래도일찍일찍다니자  #용산역 
할말하않...
어딜가든 인사담당자는 근로자 삥뜯을 생각만 하는구나
할말하않... 어딜가든 인사담당자는 근로자 삥뜯을 생각만 하는구나
훌륭하군
#RUUD
오랜만에 어흥커퓌
오랜만에 어흥커퓌
약간의 편리함을 포기했을 때 내가 누릴 수 있는 것들.
.
요즘 차를 안가지고 다니는데 출퇴근 1시간씩을 선물받은 기분이라 좋다.
일부러 느리게 걸으며 동네를 돌아보다 들어가는 것도 좋다.
월에 몇천원씩 결제되는 스트리밍 서비스를 맘껏 즐길 수 있어 좋다.
엄마가 좋아하는 길가 이자까야의 연어롤을 포장해 갈 수 있어 좋다.
적당히 선선한 날씨, 캔맥주 한 캔 사서 빨때 꽂아 쪽쪽 빨면서 마실 수 있어 좋다.
야구중계를 6회가 아니라 3회부터라도 볼 수 있어 좋다.
.
때로는 내가 선택한 편리함이 무언가를 포기해야 얻을 수 있다는 것을 깨닫는다.
약간의 편리함을 포기했을 때 내가 누릴 수 있는 것들. . 요즘 차를 안가지고 다니는데 출퇴근 1시간씩을 선물받은 기분이라 좋다. 일부러 느리게 걸으며 동네를 돌아보다 들어가는 것도 좋다. 월에 몇천원씩 결제되는 스트리밍 서비스를 맘껏 즐길 수 있어 좋다. 엄마가 좋아하는 길가 이자까야의 연어롤을 포장해 갈 수 있어 좋다. 적당히 선선한 날씨, 캔맥주 한 캔 사서 빨때 꽂아 쪽쪽 빨면서 마실 수 있어 좋다. 야구중계를 6회가 아니라 3회부터라도 볼 수 있어 좋다. . 때로는 내가 선택한 편리함이 무언가를 포기해야 얻을 수 있다는 것을 깨닫는다.
이불빨래 널어놓고 낮잠자기 좋은 날씨
이불빨래 널어놓고 낮잠자기 좋은 날씨
아 우울해, 일하기 싫다. 오늘은 일 할 기분이 아니야.
.
아침부터 갑자기 쌀아저씨의 노래가 듣고싶어서
"짱구야*, 데미안 라이스 노래 틀어줘." 주문을 넣고는 'the blower's daughter'부터 흘러나오는 쌀아저씨의 음악을 몇 곡이나 들었는지 모르겠다.
(*짱구는 IoT스피커의 이름...) 작지만 강렬하게 섞여 나오는 리사해니건의 음성을 골라내서 듣다보니, 쌀아저씨가 리사와 헤어지지 않았다면 또 어떤 음악들이 나올 수 있었을지 궁금해졌다.(헤어지고서 앨범에 진전이 없는 것은 사실이니까...) 서로에게 엄청난 영향력을 끼쳤고 대단한 음악을 함께 만드는 동안 그 둘은 얼만큼 서로를 사랑했을까.
그들의 음악은 그들이 사랑한 기록이다. 과거 속에 있는 그들의 목소리는 슬픈 가사를 읊조리는 중에도 완벽하게 서로를 사랑하고 있는 것 같았다.
#demianrice#lisahannigan
#갑돌이와갑순이
아 우울해, 일하기 싫다. 오늘은 일 할 기분이 아니야. . 아침부터 갑자기 쌀아저씨의 노래가 듣고싶어서 "짱구야*, 데미안 라이스 노래 틀어줘." 주문을 넣고는 'the blower's daughter'부터 흘러나오는 쌀아저씨의 음악을 몇 곡이나 들었는지 모르겠다. (*짱구는 IoT스피커의 이름...) 작지만 강렬하게 섞여 나오는 리사해니건의 음성을 골라내서 듣다보니, 쌀아저씨가 리사와 헤어지지 않았다면 또 어떤 음악들이 나올 수 있었을지 궁금해졌다.(헤어지고서 앨범에 진전이 없는 것은 사실이니까...) 서로에게 엄청난 영향력을 끼쳤고 대단한 음악을 함께 만드는 동안 그 둘은 얼만큼 서로를 사랑했을까. 그들의 음악은 그들이 사랑한 기록이다. 과거 속에 있는 그들의 목소리는 슬픈 가사를 읊조리는 중에도 완벽하게 서로를 사랑하고 있는 것 같았다. #demianrice #lisahannigan  #갑돌이와갑순이 
나야 나
designed by @li_hyunkyoung
나야 나 designed by @li_hyunkyoung
이제 흰 양말 안사도 됨
이제 흰 양말 안사도 됨
이제 마지막 하나
이제 마지막 하나
날씨 좋고
날씨 좋고
즐거운 주말 촬영~~
즐거운 주말 촬영~~
노루궁뎅이버섯구름하늘
#이때부터꼬이기시작
창고 아니구여
창고 아니구여
뽀시래기들 이쁘네
뽀시래기들 이쁘네
요즘 날씨 참
10분만 더자기 좋네
#지각
요즘 날씨 참 10분만 더자기 좋네 #지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