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 online Instagram web viewer
  • eunmi_gundam
    건담이와 함께하는 행복라이프♡
    @eunmi_gundam

Images by eunmi_gundam

#이쁜척
.
.
.
딸아,미안
엄마가 너를 벌써 시커먼스를
만들어버렸구나ㅋㅋ
.
.
.
#화상각
#만나는사람마다#웨케탓냐고ㅋㅋㅋㅋ
#로스티아
.
.
.
꽃보다 담희😍
.
.
.
#알랍수국
#알랍다미❤️
#핸드폰침수
.
.
.
ㅠㅠ
후야, 너희엄마 살릴까 직일까ㅋㅋㅋ
데이터전부 사망했어요
연락처좀ㅋㅋㅋ
.
.
.
#꿀떨어지는너희들
#인생샷무쟈게찍었는데
#흑😭😭😭
#여수지앵
.
.
.
그후로,,,
시커먼스가 되었다고합니다...
.
.
.
#여수
#참좋은곳
#주말그램
#여수풀빌라#비고리조트
#뿌듯한세일템
.
.
.
무사히도착ㅋㅋ
.
.
.
#남매룩
#남매스타그램
#하원후놀이
.
.
.
알아봐줘서 고마워ㅋㅋㅋ
앞으로 쭉
재밋는걸로다 세팅해놓을게ㅋㅋㅋ
김다미 혼자 집중할땐
잠들기 직전까지 노래부른다ㅋㅋㅋ
.
.
.
#오늘의노래는#띠띠뽀띠띠뽀
#20개월아기놀이
#엄마랑놀이
#순천어린이교통공원
.
.
.
거니 눈높이에 맞는 이 미니미 마을
집집마다 문을 열려고하더니
👯‍♂️거기누구없어요? 대답좀해바요
ㅋㅋㅋㅋㅋㅋㅋ .
전체구경하는데 10분도 안걸렸는데
👯‍♂️엄마, 여기 쉬었다가자
🤣😂🤣😂
.
.
.
#우리가전세냄
#아무도없음ㅋㅋㅋ
#순천어린이교통공원  . . . 거니 눈높이에 맞는 이 미니미 마을 집집마다 문을 열려고하더니 👯‍♂️거기누구없어요? 대답좀해바요 ㅋㅋㅋㅋㅋㅋㅋ . 전체구경하는데 10분도 안걸렸는데 👯‍♂️엄마, 여기 쉬었다가자 🤣😂🤣😂 . . . #우리가전세냄  #아무도없음ㅋㅋㅋ 
#어린이교통공원
.
.
.
건널목을 건널땐
이렇게 손을들고 걸어요ㅋㅋ
다미야
한손만들어도되ㅋㅋㅋ
.
. .
.
#타요안녕👋
#순천#마실
#순천어린이교통공원🚦
#남매스타그램
.
.
.
언제 이렇게 커서
포즈를 다 잡아주시고
사진찍어달라고 하고ㅋㅋ
많이 컷네 GUN♡DAM
.
.
.
#신나는등원길
#등원룩#남매룩
#어린이집가자하면신이가나요
#보보쇼즈세일템
#근데크다#건조기한번돌리자ㅋㅋ
#독서모임
.
.
.
향기솔솔 연잎밥먹고
한옥카페에서 먹는 
카푸치노의 맛이란ㅋ
예술적인 서비스 감사합니다🙏
.
.
.
#김영하작가#살인자의기억법
#카페태백산맥
.
.
.
운치있는 날씨에
정갈한 밥상
베리굿👍👍👍
.
.
.
#힐링이따로없네
#태백산맥#연잎밥#비빔밥
#독서모임
#순천어우림
.
.
.
점심 맛나게 먹고 #산책
숲속힐링 건담이들♡
.
.
.
#토끼밥주기🐇🌿
#순천어우림
.
.
.
숲속정원 조으다
올챙이보고 신나고~
토끼보고 신나고~
꼬기꼬기 물고기칭구 보고 신나고
물에빠지면 위험하다고
어찌나동생에게 잔소리를 하시는지ㅋㅋㅋ
.
.
.
#숲속카페#숲속맛집
#올챙이구경집중
#도시락스타그램 .
.
.
도시락...
점점 속도가 붙는다ㅋㅋㅋ
체험학습 잘다녀와 아니고 ㅋ
엄마동반😂😆
도시락싸고 후딱 챙기고
ㅋㅋㅋ
.
.
.
#개고생각
#너희들이즐겁다면
#커피원샷때리고나가기
#마카롱
.
.
.
여수에 마카롱 가게가
생기고 있어요ㅋㅋ
다먹어줄테다ㅋㅋㅋㅋ
.
.
.
#여수마카롱#케익마녀
#마카롱10개먹을수있음ㅋㅋ
#incoffee .
.
.
정원있는 카페
넘나 좋은것
.
.
.
#표정리얼
#독전
.
.
.
내생에 첫 #조조영화
ㅋㅋ
우리여보도 영화 좋아하는데
나만봐서 미안
.
.
.
#영화보고
#인근주민#수비드통닭
#여수인근주민
#에피소드많은하루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