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 online Instagram web viewer
  • bon_foto_
    Bon_Foto_
    @bon_foto_

Images by bon_foto_

.
그날 그때 그곳이 너무 시끄러워서 나는 당신의 이야기를 제대로 듣지 못했다.
그날 그때 그곳에서의 내 마음이 너무 어지러워서 나는 나의 이야기를 제대로 하지 못했다.
나는 당신의 조용한 한숨을 알지 못했고 당신의 신중한 행간을 읽지 못했고
당신의 초조한 손짓을 보지 못했다.
나는 나의 부질없는 망설임을 전하지 못했고 나의 근거없는 불안을 감추지 못했고
나의 간절한 마음을 보여주지 못했다.
그런 시간이 다시 올 거라고 믿었다.
그렇게 마주 앉아 서로의 진심을 꺼내 서로의 손에 쥐어줄 수 있는 날이 곧 오리라고 생각했다.
오해가 눈처럼 소리 없이 쌓이고, 몇 번의 계절이 바뀌도록 마음은 녹지 않았다.
긴 시간이 흐른 후,
내 마음이 닿지 않은 곳에 있었던 당신의 감추어진 마음은 얼마나 캄캄했을까, 생각한다. 
#황경신 #생각이나서
. 그날 그때 그곳이 너무 시끄러워서 나는 당신의 이야기를 제대로 듣지 못했다. 그날 그때 그곳에서의 내 마음이 너무 어지러워서 나는 나의 이야기를 제대로 하지 못했다. 나는 당신의 조용한 한숨을 알지 못했고 당신의 신중한 행간을 읽지 못했고 당신의 초조한 손짓을 보지 못했다. 나는 나의 부질없는 망설임을 전하지 못했고 나의 근거없는 불안을 감추지 못했고 나의 간절한 마음을 보여주지 못했다. 그런 시간이 다시 올 거라고 믿었다. 그렇게 마주 앉아 서로의 진심을 꺼내 서로의 손에 쥐어줄 수 있는 날이 곧 오리라고 생각했다. 오해가 눈처럼 소리 없이 쌓이고, 몇 번의 계절이 바뀌도록 마음은 녹지 않았다. 긴 시간이 흐른 후, 내 마음이 닿지 않은 곳에 있었던 당신의 감추어진 마음은 얼마나 캄캄했을까, 생각한다. #황경신  #생각이나서 
.
내가 셀카 찍어서 올리는 날은 뭐다? - 정신줄 놓은 날이다.
. 내가 셀카 찍어서 올리는 날은 뭐다? - 정신줄 놓은 날이다.
.
오늘은 기분이 별로군요. 나도 그래요. 그냥 가버리는 건 쉬워요. 항상 그래왔으니까.
정말 어려운 건 머무는 것이죠. 뜨거워지거나 차가워지면 안 되니까.
가끔은 희망이 나를 놓아주었으면 해요. 놓아주지 않을 거면 차라리 잡아먹든지. 
#황경신 #생각이나서
. 오늘은 기분이 별로군요. 나도 그래요. 그냥 가버리는 건 쉬워요. 항상 그래왔으니까. 정말 어려운 건 머무는 것이죠. 뜨거워지거나 차가워지면 안 되니까. 가끔은 희망이 나를 놓아주었으면 해요. 놓아주지 않을 거면 차라리 잡아먹든지. #황경신  #생각이나서 
.
단지 보고싶다는 생각만 했다.
그냥 마음속으로 이름 한번 부른 것 뿐인데 너는 뼛속까지 스며와 나를 흔든다. 
#최정재 #너없는동안
. 단지 보고싶다는 생각만 했다. 그냥 마음속으로 이름 한번 부른 것 뿐인데 너는 뼛속까지 스며와 나를 흔든다. #최정재  #너없는동안 
.
어쩌면 너는 내 앞에서 잠시 눈뜨고 간 서러운 꽃잎이었는지 모른다. 
#최옥 #부를수없는이름
.
드디어 나도...크흑ㅠㅠ(감격)

#bon_foto #bonfoto #photographer #photography #canon #camera #dslr #5dmark4 #cps #오막포 #포토그래퍼
.
Another place.
But same place.
. Another place. But same place.
.
This too shall pass
. This too shall pass
.
검정치마와 rumer의 노래로 가득 채워야 할 것 같은 밤.
. 검정치마와 rumer의 노래로 가득 채워야 할 것 같은 밤.
.
이번 추석 귀경길 내내 들은 파바로티 베스트앨범.
Caro mio ben은 내가 성악을 처음 배울 때 받았던 레슨곡이라 그런지 오랜만에 들으니 기분이 참 새롭다.

서울에 왔다.
다시 시작이다.
. 이번 추석 귀경길 내내 들은 파바로티 베스트앨범. Caro mio ben은 내가 성악을 처음 배울 때 받았던 레슨곡이라 그런지 오랜만에 들으니 기분이 참 새롭다. 서울에 왔다. 다시 시작이다.
.
다시 서울로 가는 길.
. 다시 서울로 가는 길.
.
잇츠 Zipbob.
오랜만에 먹는 집밥이라 빨리 먹으려고 엄청 대충 찍음.
. 잇츠 Zipbob. 오랜만에 먹는 집밥이라 빨리 먹으려고 엄청 대충 찍음.
.
나는 이제 렌즈 탓하면 안된다........ 앞으로 예쁘게 찍어드리겠습니땅!! #잘부탁해 #새렌즈 #완벽조합 #오막포 #신계륵 #영입 #cps #자강불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