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 online Instagram web viewer

#20180430 medias

Photos

#20180430 어벤져스는 역시나👍🏻 마지막만 빼면.
#20180430  어벤져스는 역시나👍🏻 마지막만 빼면.
:>
사장님께서 예슬이가 너무 예쁘다고
아기자기한 목화꽃한송이를 선물로 주셨어용❤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근데 엄마미맘을 아는지모르는지
예쁜 꽃다발을 꽉 쥐어서 자꾸 입으로......ㅋㅋㅋㅠㅠㅠ 이누미가!!! .
주변에 앉으신 임오야 삼촌들도 귀엽다며
시선끌어주시고 같이 웃어주시고
다들 너무 #감사합니다 🙏 #사랑해요 💟

역시 #구미 최고양👍👍👍 .
#20180430 #황금개띠 #허예슬 
#구미카페 #매일그대와
:> 사장님께서 예슬이가 너무 예쁘다고 아기자기한 목화꽃한송이를 선물로 주셨어용❤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근데 엄마미맘을 아는지모르는지 예쁜 꽃다발을 꽉 쥐어서 자꾸 입으로......ㅋㅋㅋㅠㅠㅠ 이누미가!!! . 주변에 앉으신 임오야 삼촌들도 귀엽다며 시선끌어주시고 같이 웃어주시고 다들 너무 #감사합니다  🙏 #사랑해요  💟 역시 #구미  최고양👍👍👍 . #20180430  #황금개띠  #허예슬  #구미카페  #매일그대와 
:>
예슬이와 첫 #카페나들이 
역시나 짐이 두 배,
필요한 손이 두 배ㅋㅋㅋㅋ

그래도 너무 좋았는걸😊

p.s 다솜작가ㅋㅋㅋㅋㅋ
#20180430 #황금개띠 #허예슬 
#구미 #금오산 #카페 #매일그대와
:>
ㅋㅋㅋㅋㅋ예슬아😅

간만에 자유부인중😃 핵조앙ㅋㅋ

#20180430 #황금개띠 #허예슬
:>
벽에 뭐 걸지 소품은 뭘살지
백날천날 고민만 하는중ㅠ
실행이 잘안됀다ㅠㅠㅠㅠ
꽝눈꽝손ㅠ
#인테리어 #너무어려워
#누가좀도와주세요 😭

#20180430 #황금개띠 #허예슬 .
#홈피팅
*
ミュージカル思い出集.*・゚ .゚・*.
1789-バスティーユの恋人たち-
てぺさやが通常のペアだったけど、かとべ様(加藤和樹さん)とさーや(神田沙也加さん)が見たくて4月30日に観に行った☺️✨
シークレットチャームもオランプ(神田沙也加さんの役)が引けたし、ミュージカルの内容も感動したし満足でした😭💓
何回も泣いた😭😭😭
毎回ミュージカル観に行くと「もう1回観たい!」って思うの何でだろう😱
再演したらまた観に行く!
ディズニーランドで一時期追いかけていたダンサーさんと一緒に踊ってた人が出演していて感極まった😢
*
*
#1789 #バスティーユの恋人たち #ミュージカル #舞台
#帝国劇場 #神田沙也加 #加藤和樹 #渡辺大輔
#三浦涼介 #廣瀬友祐 #さーや #かとべ #観劇 
#20180430 #musical #東宝 #f4f
* ミュージカル思い出集.*・゚ .゚・*. 1789-バスティーユの恋人たち- てぺさやが通常のペアだったけど、かとべ様(加藤和樹さん)とさーや(神田沙也加さん)が見たくて4月30日に観に行った☺️✨ シークレットチャームもオランプ(神田沙也加さんの役)が引けたし、ミュージカルの内容も感動したし満足でした😭💓 何回も泣いた😭😭😭 毎回ミュージカル観に行くと「もう1回観たい!」って思うの何でだろう😱 再演したらまた観に行く! ディズニーランドで一時期追いかけていたダンサーさんと一緒に踊ってた人が出演していて感極まった😢 * * #1789  #バスティーユの恋人たち  #ミュージカル  #舞台  #帝国劇場  #神田沙也加  #加藤和樹  #渡辺大輔  #三浦涼介  #廣瀬友祐  #さーや  #かとべ  #観劇  #20180430  #musical  #東宝  #f4f 
:>
예슬이 #목욕타임 때!

바디워시를 바꿨는데
투명투명하고 레몬?자몽?향같은
상큼한 향이나서 거품도 많이 안나겠거니 했는데,
세상에.. 조금만써도 거품이 나길래 찾아보니
성분까지 착하다😊
먹어도안죽지만 그래도 먹지는마🤣ㅋㅋㅋㅋㅋ

어찌저찌 바디워시 갈아타기는 성공❣

근데 그거 먹는거아니야ㅠㅠ
역시 목욕장난감을 안쥐어주니
자동으로 시선과 몸이 바디워시로 간다ㅋㅋㅋㅋ

#20180430 #황금개띠 #허예슬 
#아기바디워시 #미하이스35 #mihys35 #아기크림
#유아바디워시 #아기로션
:> 예슬이 #목욕타임  때! 바디워시를 바꿨는데 투명투명하고 레몬?자몽?향같은 상큼한 향이나서 거품도 많이 안나겠거니 했는데, 세상에.. 조금만써도 거품이 나길래 찾아보니 성분까지 착하다😊 먹어도안죽지만 그래도 먹지는마🤣ㅋㅋㅋㅋㅋ 어찌저찌 바디워시 갈아타기는 성공❣ 근데 그거 먹는거아니야ㅠㅠ 역시 목욕장난감을 안쥐어주니 자동으로 시선과 몸이 바디워시로 간다ㅋㅋㅋㅋ #20180430  #황금개띠  #허예슬  #아기바디워시  #미하이스35  #mihys35  #아기크림  #유아바디워시  #아기로션 
- - - - - - - -#みやこかめらF2- - - - - - - - 
珍プレー好プレー大賞!!
まさかのけんしー!笑笑
しかもあのアナウンス現地っていう笑
現地多めでハム多めでとても楽しかったです🤗
来年も面白い珍プレー好プレー見れますように!!
拳士お疲れ様でした!
.
#北海道日本ハムファイターズ#杉谷拳士#lovefighters#ZOZOマリンスタジアム#20180430
このフラペ美味すぎたな🍓

#20180430#キュント3
:> 예슬이의 새로운 바디워시❣

바오밥나무씨추출물을 비롯한
각종성분들이 수분막형성을 해줘서
거품목욕후에도 건조함 없이
촉촉함과 뽀송뽀송함을 유지해주는 .
#미하이스35 #헤어앤바디워시 🙂
.
#20180430 #황금개띠 #허예슬 
#아기바디워시 #아기로션 #아기크림 #mihys35 #유아바디워시 #아기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아기용품 #목욕용품 #육아는아이템빨 #육아일상 #딸맘
#까다로운 #육아맘 #개띠맘 #젊줌마
:> 예슬이의 새로운 바디워시❣ 바오밥나무씨추출물을 비롯한 각종성분들이 수분막형성을 해줘서 거품목욕후에도 건조함 없이 촉촉함과 뽀송뽀송함을 유지해주는 . #미하이스35  #헤어앤바디워시  🙂 . #20180430  #황금개띠  #허예슬  #아기바디워시  #아기로션  #아기크림  #mihys35  #유아바디워시  #아기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아기용품  #목욕용품  #육아는아이템빨  #육아일상  #딸맘  #까다로운  #육아맘  #개띠맘  #젊줌마 
*
.
#過去pic #2018
#20180430
#草加高校スプリングコンサート
.
.
知らない子の方が多いけど
何回か鳥肌立ったり泣きそうになった!
人数が少ないなんて関係ない!
これからも自慢の後輩ちゃんたち💗
お疲れ様でした!!
.
お久し(?)八ツ橋🙋🏻‍♀️🙋🏻‍♀️🙋🏻‍♀️
ほんとにどうしてこの人たちは
こんなに面白いんだろう…
愛くるしい!!!!!
.
GW11連休の3日目は最高だった🤪💗
·
.
#草高吹部 #55期 #3年生 #10人
#OBOG #かわいこちゃんたち
#52期 #八ツ橋 #325 #三匹の子ぶた #🐷🐷🐷
* . #過去pic  #2018  #20180430  #草加高校スプリングコンサート  . . 知らない子の方が多いけど 何回か鳥肌立ったり泣きそうになった! 人数が少ないなんて関係ない! これからも自慢の後輩ちゃんたち💗 お疲れ様でした!! . お久し(?)八ツ橋🙋🏻‍♀️🙋🏻‍♀️🙋🏻‍♀️ ほんとにどうしてこの人たちは こんなに面白いんだろう… 愛くるしい!!!!! . GW11連休の3日目は最高だった🤪💗 · . #草高吹部  #55期  #3年生  #10人  #OBOG  #かわいこちゃんたち  #52期  #八ツ橋  #325  #三匹の子ぶた  #🐷🐷🐷
:>
예슬공주 #목욕타임 🙂
요즘 욕조를 하나 바꿔야해서
무슨 욕조를 살지, 아니면 
아예 욕조에서 씻길지... 고민이다ㅠ .
.
요세들어 호기심도 많아져서
#위틀스토어 에서 #제품할인 을 받아
온도감지도 해주는 #마커스앤마커스 잠수함 목욕장난감을 사줬더니
실리콘재질이라 몰랑몰랑해서 물고빨고....
손에서 놓지를 않는다ㅋㅋㅋㅋㅋ
아쥬아쥬 사랑스럽다💛

#20180430 #황금개띠 #허예슬 .
#아기욕조 #슈너글 #마이슈너글 .
#목욕장난감 #아기장난감
:> 예슬공주 #목욕타임  🙂 요즘 욕조를 하나 바꿔야해서 무슨 욕조를 살지, 아니면 아예 욕조에서 씻길지... 고민이다ㅠ . . 요세들어 호기심도 많아져서 #위틀스토어  에서 #제품할인  을 받아 온도감지도 해주는 #마커스앤마커스  잠수함 목욕장난감을 사줬더니 실리콘재질이라 몰랑몰랑해서 물고빨고.... 손에서 놓지를 않는다ㅋㅋㅋㅋㅋ 아쥬아쥬 사랑스럽다💛 #20180430  #황금개띠  #허예슬  . #아기욕조  #슈너글  #마이슈너글  . #목욕장난감  #아기장난감 
.
「式前shot🌿」
.
.
小花ワサワサブーケ❤️
北野ガーデンのお花は提携であるユーレットさんの
センスに任せていれば間違いない✨
.
.
北野ガーデンを選んだ大きな理由の一つが
ユーレットさんのセンスです✨
.
.
ただ一つだけオーダーしたのは、
マトリカリアを入れて欲しいという事。
.
.
小さいながらにしっかりと主役として
存在感があり、春ならではの明るい色味
がとてもお気に入りです😌🌼🌿
.
.
あと、他の場面で入れたかったスプレーデルフィニウムは
別の色味を採用する事で泣く泣く諦めたのですが、
何も言わずにこのブーケにデルフィを入れてて下さった
そのさりげない優しさが本当に大好き😭💕
.
.
しかもベーシックな色味は淡い水色なのですが、
マトリカリアの邪魔をしないように
珍しい白をわざわざ選んで下さってて。
もう本当に拍手👏👏👏😭
.
.
.
.
.
.
.
#en_wedding0430 #ウェディング #ガーデンウェディング #ナチュラルウェディング  #卒花レポ #卒花しました  #結婚式レポ #花嫁さんと繋がりたい  #プレ花嫁さんと繋がりたい #marryxoxo #ウェディングニュース #ゼクシィ#ハナコレストーリー #ハナプラかわいい#ハナプラ卒花レポ  #Alolea #ハナコレ #archdays花嫁 #プラコレ #farnyレポ #みんなのウェディング #20180430 #ちーむ0430 #ウェディングソムリエアンバサダー #北野ガーデン #maisonsuzu #式前撮影 #式前shot #ブーケ #ウェディングブーケ
. 「式前shot🌿」 . . 小花ワサワサブーケ❤️ 北野ガーデンのお花は提携であるユーレットさんの センスに任せていれば間違いない✨ . . 北野ガーデンを選んだ大きな理由の一つが ユーレットさんのセンスです✨ . . ただ一つだけオーダーしたのは、 マトリカリアを入れて欲しいという事。 . . 小さいながらにしっかりと主役として 存在感があり、春ならではの明るい色味 がとてもお気に入りです😌🌼🌿 . . あと、他の場面で入れたかったスプレーデルフィニウムは 別の色味を採用する事で泣く泣く諦めたのですが、 何も言わずにこのブーケにデルフィを入れてて下さった そのさりげない優しさが本当に大好き😭💕 . . しかもベーシックな色味は淡い水色なのですが、 マトリカリアの邪魔をしないように 珍しい白をわざわざ選んで下さってて。 もう本当に拍手👏👏👏😭 . . . . . . . #en_wedding0430  #ウェディング  #ガーデンウェディング  #ナチュラルウェディング  #卒花レポ  #卒花しました  #結婚式レポ  #花嫁さんと繋がりたい  #プレ花嫁さんと繋がりたい  #marryxoxo  #ウェディングニュース  #ゼクシィ #ハナコレストーリー  #ハナプラかわいい #ハナプラ卒花レポ  #Alolea  #ハナコレ  #archdays花嫁  #プラコレ  #farnyレポ  #みんなのウェディング  #20180430  #ちーむ0430  #ウェディングソムリエアンバサダー  #北野ガーデン  #maisonsuzu  #式前撮影  #式前shot  #ブーケ  #ウェディングブーケ 
:>
레드빨 잘맞는 #예슬공주
#머리부터발끝까지 #다 #사랑스러워 ❤

𖤐.예슬이 레드 뉴욕슈트S @myjihoo__ 
#빼꼼마켓 금요일까지 마켓마감이래오😊

#20180430 #황금개띠 #허예슬 
#사랑해
.
:>
기저귀들 내팽겨쳐놓고 폰으로 돌진

#20180430 #황금개띠 #허예슬
:>
엄마❣
여기가 기저귀천국인가요?

#모모래빗 #에코씽씽팬티기저귀 
#20180430 #황금개띠 #허예슬
#2018年の振り返り
その6!
#20180430
シティブラス定期演奏会🎺🎷🥁
・
30回と言う記念の回に賛助で出演させて頂きました(^O^)ありがとうございました!
・
練習を重ねていくごとになぜか気持ちが不安定になっていき(この投稿の文を考えていたら何となく理由が分かったw理由は明日の投稿その7にて!)、直前にパートを変えてもらうと言う多大なご迷惑をおかけしました…m(_ _)m
・
機会がありましたらまたお声かけください(^O^)
・
・
⍢⃝꒡̈⃝
#2018年の振り返り  その6! #20180430  シティブラス定期演奏会🎺🎷🥁 ・ 30回と言う記念の回に賛助で出演させて頂きました(^O^)ありがとうございました! ・ 練習を重ねていくごとになぜか気持ちが不安定になっていき(この投稿の文を考えていたら何となく理由が分かったw理由は明日の投稿その7にて!)、直前にパートを変えてもらうと言う多大なご迷惑をおかけしました…m(_ _)m ・ 機会がありましたらまたお声かけください(^O^) ・ ・ ⍢⃝꒡̈⃝
:>
가봤자 #엄마손바닥안 🙂

우리예쯔리 로션발라야하능데
자꾸 뒤집기 시작했다ㅠㅠㅠㅜㅠ
안돼!!!!!!! #20180430 #황금개띠 #허예슬 
#천천히커라 #우리딸래미
.
#아기로션 #코스베베 순하고 너무너무 좋다❣
:>
가지마아-! .
#똥강아지 !!!!!!!!!!!!! !
#20180430 #황금개띠 #허예슬
:>
이제 가만있지 않는 그녀
도망갈 수 있을거가타?

#20180430 #황금개띠 #허예슬
:>
예슬이#공주 ❤
다소미이모야가 백일때 입으라고 사준 드레스
지금도크다ㅋㅋㅋㅋㅋㄱㅋ @da_so_mi9
근데 입혀놓으니 진짜 공주같다😊곰아워

#20180430 #황금개띠 #허예슬 
#아기공주 #🎁
.
#토끼스모델이될래요
:>
ㅋㅋㅋ
아이고 예슬아...
너대체 언제잘거니?ㅋㅋㅋㅋㅋㅋㅋ
책 그만 뒤벼ㅜㅜㅜㅜ못살아ㅋㅋㅋㅋ

#20180430 #황금개띠 #허예슬
:> ㅋㅋㅋ 아이고 예슬아... 너대체 언제잘거니?ㅋㅋㅋㅋㅋㅋㅋ 책 그만 뒤벼ㅜㅜㅜㅜ못살아ㅋㅋㅋㅋ #20180430  #황금개띠  #허예슬 
:>
공주야,
#엄마좀봐줄래 ?

쑥쑥이에게 잘 어울리길 바라며
임신 20주쯤에 산 옷
#아디다스 #트레이닝복 
잘 어울리는건지 아닌건지 엄만 잘 모르겠당🤣

폭풍입덧에도 네 옷 고른다고
쇼핑하기 정신없었던 엄마였단다😅

#20180430 #황금개띠 #허예슬 
#아디다스베이비 #adidas #korea
.
𖤐가발밴드 @uhorang
.
#토끼스모델이될래요
:>
사자마자 바로 입히고싶었는데
나갈일도 없고 사이즈도 커서 못입히다가
이제서야 입힌당🙂

엄마의 #무한핑크사랑 💗

#20180430 #황금개띠 #허예슬 
𖤐. 턱받이 머리띠 블루머 #우이동금손 
#토끼스모델이될래요
:>
보리 : 언니오빠 저좀 살려쥬세오ㅠ

보리만 보면 좋아죽는 #우리공주

#20180430 #황금개띠 #허예슬 
#골든리트리버 #아기랑개
:>
우리#귀염둥이 
지금 응아중😅
평생 이렇게 웃어주라😃

이와중에 옷 너모예쁘다😍
이옷 엄청커서 두번 접어입었는데...
지금은 딱맞네?ㅠㅠㅜ 왜이렇게 빨리크는고야?

#20180430 #황금개띠 #허예슬 
#레드 #아기옷
:>
예슬이 #마트나들이 😉
제일 신나는건 #나 푸하하ㅋㅋㅋㅋ
마트가면 먹을것도 많고 사고싶은것도 많고
#돈쓰는날 ㅋㅋㅋ #씬난다

#20180430 #황금개띠 #허예슬 
#롯데마트 #구미맘
:>
거울보는 #예슬공주
엄마#까꿍

예슬이는,
거울만보면 혼자서 웃고 떠들고 가능해요😊

#20180430 #황금개띠 #허예슬 
#거울샷 #햇님토이베이비룸
:>
#야채육수 내기😊
맨날 집에 있는야채 몇개로만 대충 내다가
이번엔 제대로💙
확실히 육수 쓰고안쓰고 맛이 확! 다르다.

남은 재료는 
다음에 편하게 육수내려고 그냥 다 때려모았다ㅋㅋㅋ

나 퇴근은 언제해.....?ㅎ

#20180430 #황금개띠맘 #이유식데이
:>#야채육수  내기😊 맨날 집에 있는야채 몇개로만 대충 내다가 이번엔 제대로💙 확실히 육수 쓰고안쓰고 맛이 확! 다르다. 남은 재료는 다음에 편하게 육수내려고 그냥 다 때려모았다ㅋㅋㅋ 나 퇴근은 언제해.....?ㅎ #20180430  #황금개띠맘  #이유식데이 
:>
공주님,
갈수록 능력이 대단하심니다👍

한손으로 젖병 여럿 잡은적은 있었지만
한번에 원샷한적은 처음....
엄마미는 이것도 기념이라며😅

#20180430 #황금개띠 #허예슬 
#새로운기술습득
#20180430
まさかこの先もう二度と観られへんとか思ってなかった
#20180430  まさかこの先もう二度と観られへんとか思ってなかった
:>
#빵빵 비켜주세요!
우리예슬이 #운전중 입니댜.

#20180430 #황금개띠 #허예슬 
#두두스토리
:>
엄마야도 임오야들도
나는 안보이고 #박보검 만 보인다고 했다.
#흡 ........😅
.
.
.
#20180430 #황금개띠 #허예슬
:>
#박보검 찌...❤ ㅋㅋㅋㅋㅋㅋㅋㅋ
예슬아미앙하다ㅋㅋㅋㅋㅋ

요즘 푹 빠져있는 드라마..... #남자친구
벌써 본방재방 합쳐서 다섯번은 틀어논듯ㅎㅎ
#광팬인증 😊

#20180430 #황금개띠 #허예슬
晚安亂唱特輯
#20180430
晚上11:58 p.m.
-----------------
#CrowdLu_ig #Crowd_Sing #限時動態 #GoodNight #sing
你是明星
我是派大星
#小朋友
#20180430
晚上11:33 p.m.
-----------------
#CrowdLu_ig #Crowd_Talk #moon #star #限時動態
行星音軌
#20180430
早上9點多 a.m.
-----------------
#CrowdLu_ig #Crowd_Work #限時動態 #music #音軌
:>
옷갈아입자......ㅋㅋㅋㅋㅋㅋㅋ
예스리가 좋아하는 할미랑 아빠야가 놀아주니까
세상신났눼😊
아이코오오오오

#20180430 #황금개띠 #허예슬 
#아기일상 #아기스타그램 #아기모델 #인스타베이비 #베이비모델 #빨대컵 #메똔느 #진짜잘먹네 #육아스타그램 #육아일상 #육아소통 #7개월아기 #비글아기 #딸스타그램 #딸랑구 #딸맘 #도치맘 #황금개띠맘 #육아맘
:> 옷갈아입자......ㅋㅋㅋㅋㅋㅋㅋ 예스리가 좋아하는 할미랑 아빠야가 놀아주니까 세상신났눼😊 아이코오오오오 #20180430  #황금개띠  #허예슬  #아기일상  #아기스타그램  #아기모델  #인스타베이비  #베이비모델  #빨대컵  #메똔느  #진짜잘먹네  #육아스타그램  #육아일상  #육아소통  #7개월아기  #비글아기  #딸스타그램  #딸랑구  #딸맘  #도치맘  #황금개띠맘  #육아맘 
#Repost @wiiiiiisdom(@repost_via_instant)

언젠간 이런날이 올줄알았지ㅋㅋㅋ
보리 입 그렇게 쥐어비틀면 안돼ㅜㅡㅜ
좀더크면 털도 다 뽑히겠어.... .
#사랑한다 #똥강아지들 ❤

#20180430 #황금개띠 #허예슬 
#아기일상 #아기스타그램 #골든리트리버 #아기랑개 #멍스타그램 #독스타그램 #댕댕이 #천사견 #인스타베이비 #인스타독 #육아스타그램 #육아소통 #육아맘 #6개월아기 #7개월아기 #비글아기 #딸스타그램
#Repost  @wiiiiiisdom(@repost_via_instant) 언젠간 이런날이 올줄알았지ㅋㅋㅋ 보리 입 그렇게 쥐어비틀면 안돼ㅜㅡㅜ 좀더크면 털도 다 뽑히겠어.... . #사랑한다  #똥강아지들  ❤ #20180430  #황금개띠  #허예슬  #아기일상  #아기스타그램  #골든리트리버  #아기랑개  #멍스타그램  #독스타그램  #댕댕이  #천사견  #인스타베이비  #인스타독  #육아스타그램  #육아소통  #육아맘  #6개월아기  #7개월아기  #비글아기  #딸스타그램 
:>
밤기저귀로 엄청 유명한 #팸퍼스 기저귀!
요세 기저귀 정착을 못하고있어서 꼭 써보고 싶었는데
⠀⠀⠀⠀⠀⠀⠀⠀⠀⠀⠀⠀⠀⠀⠀⠀⠀
진짜 감사하게도 같은 구미맘님 @lovely_zziny 님께서
나눔이벤트를 해주셔서 팸퍼스기저귀를
무려 3팩이나 써볼수있는 기회를 얻었어용😋
감사합니다!!!
⠀⠀⠀⠀⠀⠀⠀⠀⠀⠀⠀⠀⠀⠀⠀⠀⠀
예슬이가 체험해보는 기저귀는
#팸퍼스베이비드라이 밴드 4단계이구용
지금 8키로를 달리고있는 예슬이에게
밴드자국 하나없이 사이즈가 딱 좋아요😊

아!!! 응아를해도 기저귀에서 베이비로션 냄새가나서
응아한줄 몰랐...,..
진짜 응아냄시 장난아닌데.... 대박이에용ㅋㅋㅋ
⠀⠀⠀⠀⠀⠀⠀⠀⠀⠀⠀⠀⠀⠀⠀⠀⠀
그리고 역시 밤기저귀로 유명한 팸퍼스답게
흡수력도 좋고 무게도 깃털같아서
활동적인 예슬이에게 딱이에요🙂
조만간 팬티도 써보고싶네오!!!!
⠀⠀⠀⠀⠀⠀⠀⠀⠀⠀⠀⠀⠀⠀⠀⠀⠀
#20180430 #황금개띠 #허예슬
#아기일상 #아기스타그램 #아기모델 #pamperskr #팸퍼스제공 #팸퍼스에서온선물 #육아소통 #육아스타그램 #육아일상 #육아맘 #기저귀 #7개월아기 #비글아기 #딸스타그램
:> 밤기저귀로 엄청 유명한 #팸퍼스  기저귀! 요세 기저귀 정착을 못하고있어서 꼭 써보고 싶었는데 ⠀⠀⠀⠀⠀⠀⠀⠀⠀⠀⠀⠀⠀⠀⠀⠀⠀ 진짜 감사하게도 같은 구미맘님 @lovely_zziny 님께서 나눔이벤트를 해주셔서 팸퍼스기저귀를 무려 3팩이나 써볼수있는 기회를 얻었어용😋 감사합니다!!! ⠀⠀⠀⠀⠀⠀⠀⠀⠀⠀⠀⠀⠀⠀⠀⠀⠀ 예슬이가 체험해보는 기저귀는 #팸퍼스베이비드라이  밴드 4단계이구용 지금 8키로를 달리고있는 예슬이에게 밴드자국 하나없이 사이즈가 딱 좋아요😊 아!!! 응아를해도 기저귀에서 베이비로션 냄새가나서 응아한줄 몰랐...,.. 진짜 응아냄시 장난아닌데.... 대박이에용ㅋㅋㅋ ⠀⠀⠀⠀⠀⠀⠀⠀⠀⠀⠀⠀⠀⠀⠀⠀⠀ 그리고 역시 밤기저귀로 유명한 팸퍼스답게 흡수력도 좋고 무게도 깃털같아서 활동적인 예슬이에게 딱이에요🙂 조만간 팬티도 써보고싶네오!!!! ⠀⠀⠀⠀⠀⠀⠀⠀⠀⠀⠀⠀⠀⠀⠀⠀⠀ #20180430  #황금개띠  #허예슬  #아기일상  #아기스타그램  #아기모델  #pamperskr  #팸퍼스제공  #팸퍼스에서온선물  #육아소통  #육아스타그램  #육아일상  #육아맘  #기저귀  #7개월아기  #비글아기  #딸스타그램 
:>
우리 예슬이 태어나기전에 준비했던 인횽❤
예슬이가 쪼끔 컸다싶어서 개봉했더니
아직까지 인횽이보다 작네😊
그나저나 격한반응 실화?

씨름한판하고 찌지고뽂고깔리고~예~

#20180430 #황금개띠 #허예슬 
#아기일상 #아기스타그램 #아기모델 #쁘띠엘린 #젤리캣 #버니 #육아는아이템빨 #육아일상 #육아스타그램 #육아소통 #인형 #애착인형 #아기선물 #7개월아기 #생후7개월 #딸스타그램 #딸래미 #딸맘 #육아맘 #황금개띠맘 #젊줌마
:> 우리 예슬이 태어나기전에 준비했던 인횽❤ 예슬이가 쪼끔 컸다싶어서 개봉했더니 아직까지 인횽이보다 작네😊 그나저나 격한반응 실화? 씨름한판하고 찌지고뽂고깔리고~예~ #20180430  #황금개띠  #허예슬  #아기일상  #아기스타그램  #아기모델  #쁘띠엘린  #젤리캣  #버니  #육아는아이템빨  #육아일상  #육아스타그램  #육아소통  #인형  #애착인형  #아기선물  #7개월아기  #생후7개월  #딸스타그램  #딸래미  #딸맘  #육아맘  #황금개띠맘  #젊줌마 
:>
책보면서 낸내😊

범퍼침대안에 냅뒀더니
저렇게 잠들어있네ㅠㅜㅠ#우리천사 
요세 책을 엄청 좋아하는 예스리
엄빠야가 전집을 산게 후회가안돼🙂

#20180430 #황금개띠 #허예슬 
#아기천사 #아기일상 #아기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육아소통 #육아맘 #황금개띠맘 #딸맘 #딸랑구 #딸스타그램 #7개월아기
:>
매일유업에서 연락와서
체험분을 주셨는데 분유가 이렇게나
부드러워도 되는건가!!!!!? 좋은 성분들은 둘째치고
분유양이 70~160에서 도저히 양이 늘지않던 예슬이가 
요 산양분유와 명작을 섞여먹이니 
갑자기 200씩 원샷을한다. 신기방기!
진짜 맛이 다른건가......... .
어찌됐든 양이 늘어 걱정은 한씨름 놓았다.
근데 키 더 빨리크는거 아니지..,... ?

#20180430 #황금개띠 #허예슬 
#매일유업 #앱솔루트 #산양분유
#앱솔루트프리미엄산양 #육아일상 #육아소통 #아기 #분유 #육아스타그램 #육아는아이템빨 #루테인
:> 매일유업에서 연락와서 체험분을 주셨는데 분유가 이렇게나 부드러워도 되는건가!!!!!? 좋은 성분들은 둘째치고 분유양이 70~160에서 도저히 양이 늘지않던 예슬이가 요 산양분유와 명작을 섞여먹이니 갑자기 200씩 원샷을한다. 신기방기! 진짜 맛이 다른건가......... . 어찌됐든 양이 늘어 걱정은 한씨름 놓았다. 근데 키 더 빨리크는거 아니지..,... ? #20180430  #황금개띠  #허예슬  #매일유업  #앱솔루트  #산양분유  #앱솔루트프리미엄산양  #육아일상  #육아소통  #아기  #분유  #육아스타그램  #육아는아이템빨  #루테인 
:>
옷진쨔 너무예쁘다>_<
내가 좋아하는 #루즈핏 ㅎㅎㅋㅋㅋ
#아기루즈핏 ㅋㅋㅋㅋㅋㅋㅋ뀌여워어어어!!! !
예슬아빠가 돈좀 투자해서 배경좀 바꾸랬다
오예ㅋㅋㅋㅋ
조만간 #뉴포토존 만들어야지ㅋㅋㅋ꺄우~~~ -
.
아, 참❣
예슬이가 평균키가 좀 커서
걱정했는데 S사이즈 아직까지는 맞아요🙂
근데 넉넉하게 입으려면 M사이즈를 추천합니다!

예슬이 키는 70cm 살짝넘고
몸무게는 8kg정도 되어가지요-

𖤐. 허예슬 뉴욕슈트S @myjihoo__
#빼꼼마켓 현재 겨울마켓 진행중이에요😊

#20180430 #황금개띠 #허예슬 #아기일상 #아기스타그램 #아기모델 #베이비모델 #인스타베이비 #뉴욕슈트 #베베룩 #베베옷 #아기패션 #아기옷 #육아소통 #육아스타그램 #딸스타그램 #ootd #baby #instababy #lovely #red #딸맘 #육아맘 #7개월아기 #비글아기
:> 옷진쨔 너무예쁘다>_< 내가 좋아하는 #루즈핏  ㅎㅎㅋㅋㅋ #아기루즈핏  ㅋㅋㅋㅋㅋㅋㅋ뀌여워어어어!!! ! 예슬아빠가 돈좀 투자해서 배경좀 바꾸랬다 오예ㅋㅋㅋㅋ 조만간 #뉴포토존  만들어야지ㅋㅋㅋ꺄우~~~ - . 아, 참❣ 예슬이가 평균키가 좀 커서 걱정했는데 S사이즈 아직까지는 맞아요🙂 근데 넉넉하게 입으려면 M사이즈를 추천합니다! 예슬이 키는 70cm 살짝넘고 몸무게는 8kg정도 되어가지요- 𖤐. 허예슬 뉴욕슈트S @myjihoo__ #빼꼼마켓  현재 겨울마켓 진행중이에요😊 #20180430  #황금개띠  #허예슬  #아기일상  #아기스타그램  #아기모델  #베이비모델  #인스타베이비  #뉴욕슈트  #베베룩  #베베옷  #아기패션  #아기옷  #육아소통  #육아스타그램  #딸스타그램  #ootd  #baby  #instababy  #lovely  #red  #딸맘  #육아맘  #7개월아기  #비글아기 
:>
꺅❤
엄마미 최애옷ㅋㅋㅋㅋㅋ
애기때 저옷만 거의 입혀서
1일 1세탁했더니 빵꾸가났는데
겨울버전이라뉘😆
아조아조아조아>_<!!!!! 너뮤귀엽쟈냐?!!!!!
백일쯤 사진보니 추억돋네ㅜㅡㅜ
근데 너의행동은 여전하구나ㅋㅋㅋㅋㅋㅋ저 손ㅋㅋㅋㅋ

#20180430 #황금개띠 #허예슬 
#아기일상 #아기스타그램 #아기모델 #육아스타그램 #육아소통 #베베옷 #베베룩 #아기옷추천 #육아맘 #7개월아기 #벌써 #비글아기 #인스타베이비 #빼꼼마켓 #딸스타그램 #추억 돋네
.
「式前shot🌿」
.
.
北野ガーデンでは、
ガーデンウェディングとチャペルウェディングの
2種類で選べます⛪️
.
.
最近知ったのですが、どうやらどっちを選ぶかで
式前の撮影場所も変わるみたいです🤔
私たちはガーデンウェディングだったので、
春の明るいグリーンの中で。
.
.
そういえばこの撮影の始めの方に
カナブンがブーケに潜り込んできて😂
.
.
かなり夢中になって花の蜜吸ってるので
放っておいたら撮影終わるまで
潜ってました笑
田舎育ちの旦那さんが普通につまみ出して
空にカナブン飛ばしてて、さすがやった笑
.
.
他にも蝶々も沢山飛んでいたり、
大きなスズメバチ(これは怖かった😂)もいました🦋🐝
.
.
手入れされたガーデンの春は賑やかで最高です☺️💕
.
.
挙式は残念ながら曇りますが、
この時だけでも明るく晴れてて
良かったです😌☀️
.
.
.
#en_wedding0430 #ウェディング #ガーデンウェディング #ナチュラルウェディング  #卒花レポ #卒花しました  #結婚式レポ #花嫁さんと繋がりたい  #プレ花嫁さんと繋がりたい #marryxoxo #ウェディングニュース #ゼクシィ#ハナコレストーリー #ハナプラかわいい#ハナプラ卒花レポ  #Alolea #ハナコレ #archdays花嫁 #プラコレ #farnyレポ #みんなのウェディング #20180430 #ちーむ0430 #ウェディングソムリエアンバサダー #北野ガーデン #maisonsuzu #式前撮影 #式前shot
. 「式前shot🌿」 . . 北野ガーデンでは、 ガーデンウェディングとチャペルウェディングの 2種類で選べます⛪️ . . 最近知ったのですが、どうやらどっちを選ぶかで 式前の撮影場所も変わるみたいです🤔 私たちはガーデンウェディングだったので、 春の明るいグリーンの中で。 . . そういえばこの撮影の始めの方に カナブンがブーケに潜り込んできて😂 . . かなり夢中になって花の蜜吸ってるので 放っておいたら撮影終わるまで 潜ってました笑 田舎育ちの旦那さんが普通につまみ出して 空にカナブン飛ばしてて、さすがやった笑 . . 他にも蝶々も沢山飛んでいたり、 大きなスズメバチ(これは怖かった😂)もいました🦋🐝 . . 手入れされたガーデンの春は賑やかで最高です☺️💕 . . 挙式は残念ながら曇りますが、 この時だけでも明るく晴れてて 良かったです😌☀️ . . . #en_wedding0430  #ウェディング  #ガーデンウェディング  #ナチュラルウェディング  #卒花レポ  #卒花しました  #結婚式レポ  #花嫁さんと繋がりたい  #プレ花嫁さんと繋がりたい  #marryxoxo  #ウェディングニュース  #ゼクシィ #ハナコレストーリー  #ハナプラかわいい #ハナプラ卒花レポ  #Alolea  #ハナコレ  #archdays花嫁  #プラコレ  #farnyレポ  #みんなのウェディング  #20180430  #ちーむ0430  #ウェディングソムリエアンバサダー  #北野ガーデン  #maisonsuzu  #式前撮影  #式前shot 
:>
요 옷 인기짱👍😊
진짜 너무 좋앙...내가 입고싶.....다...
보들보들하고 따뜻한 기모안감에 
양털같은 비쥬얼로 시선도 사로잡는다ㅋㅋㅋㅋㅋ
사람들이 옷 진짜 이뿌다공... 다들 어디서샀냐공ㅎ

#슈크림아동복 꺼에용🙂

#20180430 #황금개띠 #허예슬 
#아기스타그램 #아기모델 #인스타베이비 #아기일상 #7개월아기 #딸스타그램 #베베옷 #베베룩 #아기옷 #ootd #육아소통 #육아스타그램 #남대문아동복 #아기패션 #베이비모델 #baby #lovely #딸맘 #도치맘 #황금개띠맘
:> 요 옷 인기짱👍😊 진짜 너무 좋앙...내가 입고싶.....다... 보들보들하고 따뜻한 기모안감에 양털같은 비쥬얼로 시선도 사로잡는다ㅋㅋㅋㅋㅋ 사람들이 옷 진짜 이뿌다공... 다들 어디서샀냐공ㅎ #슈크림아동복  꺼에용🙂 #20180430  #황금개띠  #허예슬  #아기스타그램  #아기모델  #인스타베이비  #아기일상  #7개월아기  #딸스타그램  #베베옷  #베베룩  #아기옷  #ootd  #육아소통  #육아스타그램  #남대문아동복  #아기패션  #베이비모델  #baby  #lovely  #딸맘  #도치맘  #황금개띠맘 
#20180430
伊丹空港へ✈︎
飛行機見て「あー!」って♩
風強くてちょっと寒かったけど
たくさん走り回って
楽しそうやったね♡
#20180430  伊丹空港へ✈︎ 飛行機見て「あー!」って♩ 風強くてちょっと寒かったけど たくさん走り回って 楽しそうやったね♡
.
「first meet 風。笑」
.
.
携帯変えて前の携帯のデータ引き継いだら
下取りに出すつもりやったのに、

完全なる移行が出来てないっぽくて、
しかもデータ多過ぎてどれが移行出来てないか
把握難しく🤔
.
.
結局下取りに出すのはやめようかなーと。
大事なデータが沢山あるからちょっとでも
移せてないデータがあるかもと思うと
やっぱり手放せない😭笑
.
.
AppleてiPhoneで撮ると
写真アプリ(=携帯の中)に入ってるものと
クラウドに入ってるものがあって、
パソコンのファイル入れるような
いわゆるjpgデータとは別で
何か難し過ぎてこんがらがるー😭
.
.
#en_wedding0430 #ウェディング #ガーデンウェディング #ナチュラルウェディング  #卒花レポ #卒花しました  #結婚式レポ #花嫁さんと繋がりたい  #プレ花嫁さんと繋がりたい #marryxoxo #ウェディングニュース #ゼクシィ#ハナコレストーリー #ハナプラかわいい#ハナプラ卒花レポ  #Alolea #ハナコレ #archdays花嫁 #プラコレ #farnyレポ #みんなのウェディング #20180430 #ちーむ0430 #ウェディングソムリエアンバサダー #北野ガーデン #maisonsuzu #firstmeet #ファーストミート
. 「first meet 風。笑」 . . 携帯変えて前の携帯のデータ引き継いだら 下取りに出すつもりやったのに、 完全なる移行が出来てないっぽくて、 しかもデータ多過ぎてどれが移行出来てないか 把握難しく🤔 . . 結局下取りに出すのはやめようかなーと。 大事なデータが沢山あるからちょっとでも 移せてないデータがあるかもと思うと やっぱり手放せない😭笑 . . AppleてiPhoneで撮ると 写真アプリ(=携帯の中)に入ってるものと クラウドに入ってるものがあって、 パソコンのファイル入れるような いわゆるjpgデータとは別で 何か難し過ぎてこんがらがるー😭 . . #en_wedding0430  #ウェディング  #ガーデンウェディング  #ナチュラルウェディング  #卒花レポ  #卒花しました  #結婚式レポ  #花嫁さんと繋がりたい  #プレ花嫁さんと繋がりたい  #marryxoxo  #ウェディングニュース  #ゼクシィ #ハナコレストーリー  #ハナプラかわいい #ハナプラ卒花レポ  #Alolea  #ハナコレ  #archdays花嫁  #プラコレ  #farnyレポ  #みんなのウェディング  #20180430  #ちーむ0430  #ウェディングソムリエアンバサダー  #北野ガーデン  #maisonsuzu  #firstmeet  #ファーストミート 
:>
가만히좀 머겅❣

입가에 질질 묻히고
젖병 한사발 양손으로 잡고
휘휘 으쌰으쌰 섞어준다음
입으로 쏙ㅋ

#20180430 #황금개띠 #허예슬 
#아기일상 #아기스타그램 #아기모델 #베이비스타그램 #베이비플래닛 #베이비클 #베이비모델 #육아스타그램 #육아소통 #분유모델 #육아맘 #7개월아기 #비글아기 #딸스타그램 #딸랑구 #도치맘
#20180430 #入り待ち #ちゃぴ 
#愛希れいか #月組 
カンパニー時です💕
:>
앞머리 #지못미 ....
앞머리는 왜이렇게 빨리자라는거지?

요 몇일사이 혼자앉아서 장난감들고 노는모습보니
너무 감회가 새롭고 하아ㅠㅠㅠㅜ
무럭무럭 건강하게 잘커주어서 사랑스러운 우리공주❤

#20180430 #황금개띠 #허예슬 
#아기일상 #아기스타그램 #아기모델 #베이비스타그램 #육아일상 #육아스타그램 #육아소통 #황금개띠맘 #7개월아기 #비글아기 #딸스타그램 #딸맘 #황금개띠맘 #도치맘
:> 앞머리 #지못미  .... 앞머리는 왜이렇게 빨리자라는거지? 요 몇일사이 혼자앉아서 장난감들고 노는모습보니 너무 감회가 새롭고 하아ㅠㅠㅠㅜ 무럭무럭 건강하게 잘커주어서 사랑스러운 우리공주❤ #20180430  #황금개띠  #허예슬  #아기일상  #아기스타그램  #아기모델  #베이비스타그램  #육아일상  #육아스타그램  #육아소통  #황금개띠맘  #7개월아기  #비글아기  #딸스타그램  #딸맘  #황금개띠맘  #도치맘 
:>
돌잔치하는곳 시식회가서😊
진짜 여긴 구미에서 제일 최고얍ㅋㅋㅋㅋ
우리 예슬이
허리가누고는 처음 앉아보는 아기식탁의자ㅋㅋㅋ
#아이신나

#20180430 #황금개띠 #허예슬 
#아기일상 #아기스타그램 #아기모델 #육아일상 #육아스타그램 #육아소통 #구미 #더펠리즈 #7개월아기 #비글아기 #딸스타그램 #딸맘 #도치맘 #황금개띠맘 #육아맘 #딸랑구 #베베룩 #디어나나마켓
:> 돌잔치하는곳 시식회가서😊 진짜 여긴 구미에서 제일 최고얍ㅋㅋㅋㅋ 우리 예슬이 허리가누고는 처음 앉아보는 아기식탁의자ㅋㅋㅋ #아이신나  #20180430  #황금개띠  #허예슬  #아기일상  #아기스타그램  #아기모델  #육아일상  #육아스타그램  #육아소통  #구미  #더펠리즈  #7개월아기  #비글아기  #딸스타그램  #딸맘  #도치맘  #황금개띠맘  #육아맘  #딸랑구  #베베룩  #디어나나마켓 
⠀⠀⠀⠀⠀⠀⠀⠀⠀⠀⠀⠀⠀⠀⠀⠀⠀⠀⠀⠀⠀⠀⠀⠀⠀⠀⠀⠀⠀⠀⠀⠀⠀⠀
참 많은 생각을 하게된 하루
⠀⠀⠀⠀⠀⠀⠀⠀⠀⠀⠀⠀⠀⠀⠀⠀⠀⠀⠀⠀⠀⠀⠀⠀⠀⠀⠀⠀⠀⠀⠀⠀⠀⠀
⠀⠀⠀⠀⠀⠀⠀⠀⠀⠀⠀⠀⠀⠀⠀⠀⠀⠀⠀⠀⠀⠀⠀⠀⠀⠀⠀⠀⠀⠀⠀⠀⠀⠀
⠀⠀⠀⠀⠀⠀⠀⠀⠀⠀⠀⠀⠀⠀⠀⠀⠀⠀⠀⠀⠀⠀⠀⠀⠀⠀⠀⠀⠀⠀⠀⠀⠀⠀
#20180430 #좋은시간 #좋은추억 #좋은기억 #좋은사람들 
#잊지못할순간 #많은사람들과 #의미있는시간 #만감이교차 
#아직도 #눈에선한모습 #밝은웃음 #뭉클 #선물 #꽃다발선물
⠀⠀⠀⠀⠀⠀⠀⠀⠀⠀⠀⠀⠀⠀⠀⠀⠀⠀⠀⠀⠀⠀⠀⠀⠀⠀⠀⠀⠀⠀⠀⠀⠀⠀ 참 많은 생각을 하게된 하루 ⠀⠀⠀⠀⠀⠀⠀⠀⠀⠀⠀⠀⠀⠀⠀⠀⠀⠀⠀⠀⠀⠀⠀⠀⠀⠀⠀⠀⠀⠀⠀⠀⠀⠀ ⠀⠀⠀⠀⠀⠀⠀⠀⠀⠀⠀⠀⠀⠀⠀⠀⠀⠀⠀⠀⠀⠀⠀⠀⠀⠀⠀⠀⠀⠀⠀⠀⠀⠀ ⠀⠀⠀⠀⠀⠀⠀⠀⠀⠀⠀⠀⠀⠀⠀⠀⠀⠀⠀⠀⠀⠀⠀⠀⠀⠀⠀⠀⠀⠀⠀⠀⠀⠀ #20180430  #좋은시간  #좋은추억  #좋은기억  #좋은사람들  #잊지못할순간  #많은사람들과  #의미있는시간  #만감이교차  #아직도  #눈에선한모습  #밝은웃음  #뭉클  #선물  #꽃다발선물 
🔦🔦
#20180430 
#highlight
#HIGHLIGHT FANMEETING 2018 in JAPAN “光” ~Hikari~
#ファンミーティング 
#グランキューブ大阪
どこまで続くんだろう…と想像してしまう階段⛩
#景色#神社#鳥居#⛩階段
#canon#camera#eosm10
#時差投稿#20180430
:>
오늘 우리 예스리 인기짱이였쥬👍
다들 이쁘게 봐주셔서 넘나 감사한 하루였어요.

하... 힘들어죽겄는데
이유식데이다......ㅋㅋㅋㅋㅋㅋ으악

#20180430 #황금개띠 #허예슬 
#아기일상 #아기스타그램 #아기모델
#베이비모델 #베이비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육아일상 #육아소통
#이유식데이 #흑흑 #외출 #베베룩 #육아맘 #젊줌마 #6개월아기 #7개월아기
:>
예슬이 결혼식나들이😊
임오야들 행복하게 잘사세요❤

결혼식장와서 또워니 오빠야도 만나고
엄빠 밥먹을땐 낸내부탁해요ㅋㅋ

#20180430 #황금개띠 #허예슬 
#아기일상 #아기스타그램 #아기모델 #베이비스타그램 #베이비 #모델 #육아스타그램 #육아일상 #육아맘 #6개월아기 #7개월아기 #베이비룩 #슈크림아동복 #육아소통 #결혼식
:>
아빠 빠방이타고 결혼식가요-
눈이 잘 안오는곳인데도
눈빨이 날리니 기분이 좋구나아 꺄😍

#20180430 #황금개띠 #허예슬 
#아기스타그램 #아기일상 #아기모델 #육아일상 #육아스타그램 #육아맘 #육아소통 #아들아님 #딸스타그램 #딸맘 #도치맘
#20180430
全台北我唯一會的一條路
就是從忠孝敦化站出來走到林俊傑的店❤️
每次進去都要帶一袋出來才滿足☺️ 然後又繼續了台北夾娃娃人生
超扯這次去台北夾了整整一大袋回家
不說人家還以為我去台北做批發的呢🤦‍♀️
有夠累有夠燒錢的傻眼🔥
下次我再去台北夾娃娃就把我拿一條繩子綁起來帶走
跟遛狗一樣哼哼哼😅
#20180430  全台北我唯一會的一條路 就是從忠孝敦化站出來走到林俊傑的店❤️ 每次進去都要帶一袋出來才滿足☺️ 然後又繼續了台北夾娃娃人生 超扯這次去台北夾了整整一大袋回家 不說人家還以為我去台北做批發的呢🤦‍♀️ 有夠累有夠燒錢的傻眼🔥 下次我再去台北夾娃娃就把我拿一條繩子綁起來帶走 跟遛狗一樣哼哼哼😅
#20180430
我們小胖台北101初體驗
可惜那時候我還沒有拿到導遊證
不然就帶著他衝觀景台😅

跟🍎拍就是為了提醒自己年底前找一天回來換電池
結果都要12月了我完全沒有空🤦‍♀️
原本要在小胖去當兵前再去台北玩幾天的
誰知道他這麼衝動的就被叫去當兵了😑

下次一定要抓多一點時間去唐寧喝下午茶
然後再吃個鼎泰豐再去個觀景台
假裝自己是外國觀光客的一日行程☺️
#20180430  我們小胖台北101初體驗 可惜那時候我還沒有拿到導遊證 不然就帶著他衝觀景台😅 跟🍎拍就是為了提醒自己年底前找一天回來換電池 結果都要12月了我完全沒有空🤦‍♀️ 原本要在小胖去當兵前再去台北玩幾天的 誰知道他這麼衝動的就被叫去當兵了😑 下次一定要抓多一點時間去唐寧喝下午茶 然後再吃個鼎泰豐再去個觀景台 假裝自己是外國觀光客的一日行程☺️
.
久々従兄弟♥
平塚姉妹はほんと面白い♥
今度は佐賀にも来てね♥
.
.
 #20180429 #20180430 #従姉妹 #久留米 #うきは #mlab #うきはラン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