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 online Instagram web viewer

#허니문 medias

Photos

-
한장 한장 가치있게 
가치만의 감성으로...
컬러풀 스타일.
-
#파리스냅가치 
#스냅가치
#가치스냅
#gatchy
#parissnapgatchy
-
네이버 블로그 : http://blog.naver.com/gatchy_in

홈페이지 : http://gatchy.co.kr
- 
@parissnapgatchy
@gatchy_paris 
@gatchy_commercial
-
모든 상품은 '정찰제'로 이뤄집니다.
신나는 촬영^^ 정직하게 그리고 꾸준히 사진을 가치 있게 만들겠습니다.
검색창에 "파리스냅가치"를 검색해 보세요^^
-
문의는 카톡 gatchy82
플러스 친구 @파리스냅가치
- 
#파리스냅이벤트
#파리스냅업체
#파리웨딩촬영
#파리스냅촬영
#파리여행스냅
#예신
#파리싱글스냅
#파리가족스냅
#파리야간스냅
#파리웨딩스냅
#파리웨딩
#파리스냅사진
#오오티디
#연애스타그램
#허니문
#유디니
#루브르
#유럽여행
#인생샷
#예신스타그램
#paris
#여행스타그램
#에펠탑
#파리우정스냅
#파리스냅
- 한장 한장 가치있게 가치만의 감성으로... 컬러풀 스타일. - #파리스냅가치  #스냅가치  #가치스냅  #gatchy  #parissnapgatchy  - 네이버 블로그 : http://blog.naver.com/gatchy_in 홈페이지 : http://gatchy.co.kr - @parissnapgatchy @gatchy_paris @gatchy_commercial - 모든 상품은 '정찰제'로 이뤄집니다. 신나는 촬영^^ 정직하게 그리고 꾸준히 사진을 가치 있게 만들겠습니다. 검색창에 "파리스냅가치"를 검색해 보세요^^ - 문의는 카톡 gatchy82 플러스 친구 @파리스냅가치 - #파리스냅이벤트  #파리스냅업체  #파리웨딩촬영  #파리스냅촬영  #파리여행스냅  #예신  #파리싱글스냅  #파리가족스냅  #파리야간스냅  #파리웨딩스냅  #파리웨딩  #파리스냅사진  #오오티디  #연애스타그램  #허니문  #유디니  #루브르  #유럽여행  #인생샷  #예신스타그램  #paris  #여행스타그램  #에펠탑  #파리우정스냅  #파리스냅 
.
.
시간을담는사진작가 제이슨입니다 :)
스냅 촬영 진행중입니다!
많은 문의주세요🙌🙌🙌 카톡 sidamsnap
.
여러분들의 소중한 시간을 담아드립니다📸
기억하고 싶은 순간, 데이트, 여행, 일상, 결혼식 어떤 모습도 좋습니다
최고의 사진으로 그날의 시간을 담아드리겠습니다😍😍
.
카톡 sidamsnap
.
.
.
#발리스냅이벤트 #발리 #누사두아비치 #누사두아 #허니문스냅 #허니문 #발리허니문스냅 #발리허니문 #데이트스냅 #커플스냅 #부부스냅 #시간을담는사진작가 #스냅 #발리스냅 #발리스냅촬영 #발리사진 #발리스냅사진 #스냅사진 #bali #baliindonesia #balisnap #baliphotographer #baliphotography #baliphotoshoot #baliphoto #theroyalsantrian #royalsantrian #nusadua #nusaduabeach #nusaduabali
. . 시간을담는사진작가 제이슨입니다 :) 스냅 촬영 진행중입니다! 많은 문의주세요🙌🙌🙌 카톡 sidamsnap . 여러분들의 소중한 시간을 담아드립니다📸 기억하고 싶은 순간, 데이트, 여행, 일상, 결혼식 어떤 모습도 좋습니다 최고의 사진으로 그날의 시간을 담아드리겠습니다😍😍 . 카톡 sidamsnap . . . #발리스냅이벤트  #발리  #누사두아비치  #누사두아  #허니문스냅  #허니문  #발리허니문스냅  #발리허니문  #데이트스냅  #커플스냅  #부부스냅  #시간을담는사진작가  #스냅  #발리스냅  #발리스냅촬영  #발리사진  #발리스냅사진  #스냅사진  #bali  #baliindonesia  #balisnap  #baliphotographer  #baliphotography  #baliphotoshoot  #baliphoto  #theroyalsantrian  #royalsantrian  #nusadua  #nusaduabeach  #nusaduabali 
Goodbye cancun 😫😢
19시간 뱅기타고 한국 고고 크헉ㅋ
.
.
.
.
.
.
.
.
#칸쿤 #신혼여행 #칸쿤신혼여행 #허니문 #끝 #망했다 #유부녀 #결혼 #여행 #여행스타그램 #직장인 #instagram #cancun #mexico #honeymoon #trip
여전히 아름다운 그 곳,
역사 가득 스페인의 톨레도로 오세요!

트라팔가 여행자들은 지금 톨레도 여행 중❤

2019 조기예약 프로모션으로, 예약 시 10%의 할인을 적용 받으실 수 있습니다!

@lifewithasideoffries
Breathtaking *
*
*
*
#트라팔가 #트라팔가여행 #스페인 #스페인여행 #마드리드 #톨레도 #유럽여행 #여행스타그램 #가족여행 #자유여행 #허니문 #효도여행 #아이와해외여행 #자녀교육 #엄마표영어 #영국유학 #파닉스 #영어캠프 #단기어학연수 #수요일 #아침 #직장인 #굿모닝 #출근 #일상
여전히 아름다운 그 곳, 역사 가득 스페인의 톨레도로 오세요! 트라팔가 여행자들은 지금 톨레도 여행 중❤ 2019 조기예약 프로모션으로, 예약 시 10%의 할인을 적용 받으실 수 있습니다! @lifewithasideoffries Breathtaking * * * * #트라팔가  #트라팔가여행  #스페인  #스페인여행  #마드리드  #톨레도  #유럽여행  #여행스타그램  #가족여행  #자유여행  #허니문  #효도여행  #아이와해외여행  #자녀교육  #엄마표영어  #영국유학  #파닉스  #영어캠프  #단기어학연수  #수요일  #아침  #직장인  #굿모닝  #출근  #일상 
구찌 반지갑

스네이크, 타이거, 벌

본품 게런티카드 보증서 더스트백 풀박스 
수입제 최상품 
08130032
카카오톡 주시면 자세하게 
안내 해드릴게요 ✌ ✌
✔✔✔해시테그 : #명품조이
✔✔✔카카오톡문의 : joy8

안녕하세요. 신뢰가 우선인 조이 (JOY)입니다.--
-저희 조이 는 100% 실물입니다.
-저희 조이 는 직영 도매,소매 라인 운영으로  당일배송과 실물그대로의 ( 케이스까지 ) 배송을 원칙으로 합니다. -
-저희 조이 는 원하시는 제품도 구해드립니다.☆
-최상급, 미러급 만 취급합니다.
-더 비싼게 필요없어요 이게 최고 입니다.
-소통 하실분들은 인스타그램  ID💋  8joy8
-원하시는 상품을 스크린샷(사진)으로 보내주시면 빠른 진행 돕겠습니다~
-----------------------------------------------------------------------------------#송정카페 #기장카페 #허니문 #한우타다끼 #이자까야 #홈트 #해밀턴 #소울메이트 #송리단길맛집 #스콘맛집#구찌슈프림반지갑 #구찌반지갑 #구찌남성반지갑 #구찌타이거 #구찌남성지갑 #구찌지갑추천 #구찌벌지갑 #구찌스네이크지
구찌 반지갑 스네이크, 타이거, 벌 본품 게런티카드 보증서 더스트백 풀박스 수입제 최상품 08130032 카카오톡 주시면 자세하게 안내 해드릴게요 ✌ ✌ ✔✔✔해시테그 : #명품조이  ✔✔✔카카오톡문의 : joy8 안녕하세요. 신뢰가 우선인 조이 (JOY)입니다.-- -저희 조이 는 100% 실물입니다. -저희 조이 는 직영 도매,소매 라인 운영으로  당일배송과 실물그대로의 ( 케이스까지 ) 배송을 원칙으로 합니다. - -저희 조이 는 원하시는 제품도 구해드립니다.☆ -최상급, 미러급 만 취급합니다. -더 비싼게 필요없어요 이게 최고 입니다. -소통 하실분들은 인스타그램  ID💋  8joy8 -원하시는 상품을 스크린샷(사진)으로 보내주시면 빠른 진행 돕겠습니다~ -----------------------------------------------------------------------------------#송정카페  #기장카페  #허니문  #한우타다끼  #이자까야  #홈트  #해밀턴  #소울메이트  #송리단길맛집  #스콘맛집 #구찌슈프림반지갑  #구찌반지갑  #구찌남성반지갑  #구찌타이거  #구찌남성지갑  #구찌지갑추천  #구찌벌지갑  #구찌스네이크지 
-
한장 한장 가치있게 
가치만의 감성으로...
컬러풀 스타일.
-
#파리스냅가치 
#스냅가치
#가치스냅
#gatchy
#parissnapgatchy
-
네이버 블로그 : http://blog.naver.com/gatchy_in

홈페이지 : http://gatchy.co.kr
- 
@parissnapgatchy
@gatchy_paris 
@gatchy_commercial
-
모든 상품은 '정찰제'로 이뤄집니다.
신나는 촬영^^ 정직하게 그리고 꾸준히 사진을 가치 있게 만들겠습니다.
검색창에 "파리스냅가치"를 검색해 보세요^^
-
문의는 카톡 gatchy82
플러스 친구 @파리스냅가치
- 
#파리스냅이벤트
#파리스냅업체
#파리웨딩촬영
#파리스냅촬영
#파리여행스냅
#예신
#파리싱글스냅
#파리가족스냅
#파리야간스냅
#파리웨딩스냅
#파리웨딩
#파리스냅사진
#오오티디
#연애스타그램
#허니문
#유디니
#루브르
#유럽여행
#인생샷
#예신스타그램
#paris
#여행스타그램
#에펠탑
#파리우정스냅
#파리스냅
- 한장 한장 가치있게 가치만의 감성으로... 컬러풀 스타일. - #파리스냅가치  #스냅가치  #가치스냅  #gatchy  #parissnapgatchy  - 네이버 블로그 : http://blog.naver.com/gatchy_in 홈페이지 : http://gatchy.co.kr - @parissnapgatchy @gatchy_paris @gatchy_commercial - 모든 상품은 '정찰제'로 이뤄집니다. 신나는 촬영^^ 정직하게 그리고 꾸준히 사진을 가치 있게 만들겠습니다. 검색창에 "파리스냅가치"를 검색해 보세요^^ - 문의는 카톡 gatchy82 플러스 친구 @파리스냅가치 - #파리스냅이벤트  #파리스냅업체  #파리웨딩촬영  #파리스냅촬영  #파리여행스냅  #예신  #파리싱글스냅  #파리가족스냅  #파리야간스냅  #파리웨딩스냅  #파리웨딩  #파리스냅사진  #오오티디  #연애스타그램  #허니문  #유디니  #루브르  #유럽여행  #인생샷  #예신스타그램  #paris  #여행스타그램  #에펠탑  #파리우정스냅  #파리스냅 
여행 마지막밤🌛
여행내내 비올꺼라는 예상과 달리 해도 뜨고 비도 엄청 쬐끔오고 ㅋㅋㅋㅋ 날씨운이 너무 좋았던 우리💑
프라하의 마지막 저녁은 꼴레뇨 한번 더  그리고 굴라쉬!!
하루종일 구경하고 마켓다니느라 사진찍은게 제일 적은날
내일 반나절 남았다니 😭😭😭
.
.
.
#럽스타그램 #신혼여행 #허니문 #프라하자유여행 #자유여행 #존레논벽 #크리스마스마켓 #날씨가도와줌👍  #꼴레뇨🍖 #굴라쉬🥘 #여행마지막밤 #한국가고싶은데 #가기시름😭  #여보다음에또오고싶어요 #기다리있을께요💕 #PRAGUE🇨🇿 #praha
여행 마지막밤🌛 여행내내 비올꺼라는 예상과 달리 해도 뜨고 비도 엄청 쬐끔오고 ㅋㅋㅋㅋ 날씨운이 너무 좋았던 우리💑 프라하의 마지막 저녁은 꼴레뇨 한번 더 그리고 굴라쉬!! 하루종일 구경하고 마켓다니느라 사진찍은게 제일 적은날 내일 반나절 남았다니 😭😭😭 . . . #럽스타그램  #신혼여행  #허니문  #프라하자유여행  #자유여행  #존레논벽  #크리스마스마켓  #날씨가도와줌 👍 #꼴레뇨 🍖 #굴라쉬 🥘 #여행마지막밤  #한국가고싶은데  #가기시름 😭 #여보다음에또오고싶어요  #기다리있을께요 💕 #PRAGUE 🇨🇿 #praha 
오늘 아침 #스노클링 
역시 블랙락비치는 거북이천국:)
얕은 수심에도 거북이들 엄청 많다#🐢
오늘 아침 #스노클링  역시 블랙락비치는 거북이천국:) 얕은 수심에도 거북이들 엄청 많다#🐢
#프라하스냅
.
포근하고 말랑말랑한 프라하만의 느낌,
프라하 거리의 수 많은 낭만중에, 우리의 낭만을 담아요.
.
.
@iampraha .
👉예약 문의는 홈페이지를 통해서만 받습니다.
프로필 상단 바로가기 링크를 이용해 주세요.
#프라하스냅  . 포근하고 말랑말랑한 프라하만의 느낌, 프라하 거리의 수 많은 낭만중에, 우리의 낭만을 담아요. . . @iampraha . 👉예약 문의는 홈페이지를 통해서만 받습니다. 프로필 상단 바로가기 링크를 이용해 주세요.
#프라하스냅
.
포근하고 말랑말랑한 프라하만의 느낌,
프라하 거리의 수 많은 낭만중에, 우리의 낭만을 담아요.
.
.
👉예약 문의는 홈페이지를 통해서만 받습니다.
프로필 상단 바로가기 링크를 이용해 주세요.
#프라하스냅  . 포근하고 말랑말랑한 프라하만의 느낌, 프라하 거리의 수 많은 낭만중에, 우리의 낭만을 담아요. . . 👉예약 문의는 홈페이지를 통해서만 받습니다. 프로필 상단 바로가기 링크를 이용해 주세요.
#프라하스냅
.
포근하고 말랑말랑한 프라하만의 느낌,
프라하 거리의 수 많은 낭만중에, 우리의 낭만을 담아요.
.
.
👉예약 문의는 홈페이지를 통해서만 받습니다.
프로필 상단 바로가기 링크를 이용해 주세요.
#프라하스냅  . 포근하고 말랑말랑한 프라하만의 느낌, 프라하 거리의 수 많은 낭만중에, 우리의 낭만을 담아요. . . 👉예약 문의는 홈페이지를 통해서만 받습니다. 프로필 상단 바로가기 링크를 이용해 주세요.
#데이로그프라하
.
.
진짜 프라하를 만나고,
재미있고 예쁘게 프라하를 산책하며,
소중한 여행의 추억을 담아드려요
.
.
​우리 프라하에서 만나요
.
.
────────────
"여행의 일상을 기록 해드려요"
────────────
촬영문의 : 카톡 플러스친구 "데이로그프라하" & DM
www.daylogue.com
#데이로그프라하  . . 진짜 프라하를 만나고, 재미있고 예쁘게 프라하를 산책하며, 소중한 여행의 추억을 담아드려요 . . ​우리 프라하에서 만나요 . . ──────────── "여행의 일상을 기록 해드려요" ──────────── 촬영문의 : 카톡 플러스친구 "데이로그프라하" & DM www.daylogue.com
DAY_ 9. Roma

마지막 여행지 로마.
단지 콜로세움과 야경으로 매력에 흠뿍.
뭐 다이리 일찍 문을 닫아 입 삐쭉😱
한식당 찾아다니기ㅋㅋ
휴족시간이 모잘라 눈물그렁그렁😭😭
택시찬스를 쓰기 시작했다ㅋㅋ

#로마#허니문#신혼여행#이탈리아#콜로세움#콘스탄티누개선문#대전차경기장#로마야경#조국의제단#엘베탄#보람이있다#포로로마노#다시갈끄야#신발예쁘다면서말걸지마#악수꺼졍#스카프좀그만나풀거려ㅠ#유럽여행#자유여행#휴족시간삽니다
DAY_ 9. Roma 마지막 여행지 로마. 단지 콜로세움과 야경으로 매력에 흠뿍. 뭐 다이리 일찍 문을 닫아 입 삐쭉😱 한식당 찾아다니기ㅋㅋ 휴족시간이 모잘라 눈물그렁그렁😭😭 택시찬스를 쓰기 시작했다ㅋㅋ #로마 #허니문 #신혼여행 #이탈리아 #콜로세움 #콘스탄티누개선문 #대전차경기장 #로마야경 #조국의제단 #엘베탄 #보람이있다 #포로로마노 #다시갈끄야 #신발예쁘다면서말걸지마 #악수꺼졍 #스카프좀그만나풀거려ㅠ #유럽여행 #자유여행 #휴족시간삽니다 
왼쪽에 꽂아야 유부녀래용🌼
왼쪽에 꽂아야 유부녀래용🌼
.
.
여행의 모든것💕
종합여행사(주)이엘
.
이엘과 바로 상담하세요😘
📞1800-2185(이엘바로)
📞044-868-2185(세종)
😚카톡ID: yumi0513
.
오늘의 여행지😍
🌸규슈🌸
.
10대 20대만 청춘이 아닙니다😀
여행을 떠나는 그 순간은 국적도 나이도 상관없는, 우리 모두 청춘입니다👍
.
#청춘여행 #꽃보다청춘 .
✈ 휴양지 추천
.
.
#후쿠오카 #규슈 #최저가도전 #온천 #일본여행 #가마도 #긴린호수 #유후인 #여행지추천 #해외여행 #허니문 #패키지여행 #가족여행 #효도여행 #우정여행 #여행상담 #여행계획 #여행추천 #청주 #여행사 #종합여행사이엘 #이엘여행사 #선팔하면맞팔 #소통 #인친환영💕
. . 여행의 모든것💕 종합여행사(주)이엘 . 이엘과 바로 상담하세요😘 📞1800-2185(이엘바로) 📞044-868-2185(세종) 😚카톡ID: yumi0513 . 오늘의 여행지😍 🌸규슈🌸 . 10대 20대만 청춘이 아닙니다😀 여행을 떠나는 그 순간은 국적도 나이도 상관없는, 우리 모두 청춘입니다👍 . #청춘여행  #꽃보다청춘  . ✈ 휴양지 추천 . . #후쿠오카  #규슈  #최저가도전  #온천  #일본여행  #가마도  #긴린호수  #유후인  #여행지추천  #해외여행  #허니문  #패키지여행  #가족여행  #효도여행  #우정여행  #여행상담  #여행계획  #여행추천  #청주  #여행사  #종합여행사이엘  #이엘여행사  #선팔하면맞팔  #소통  #인친환영 💕
해가 11시께나 뜨고 3:30쯤지기때문에 약4시간만에 스피드하게 아이슬란드를 둘러봐야하더라, 
첫번째로 골든서클 중 한 곳 게이시르에 도착했다🚗🚗
차 문을 열고 나가자마자 방구냄새&계란냄새가 났고 눈앞에선 온천수가 뿜어졌다!!😝😝
10-15분 정도씩 기다려야했지만 볼수록 신기한 곳이었다. 하지만 시간이 없어서 다음장소로 쇼로록🏃‍♀️🏃‍♂️ #아이슬란드신혼여행 #iceland #얼음나라 #허니문 #여행에미치다 #골든서클 #게이시르 #geysir #간헐천 #화산지대 #유황냄새
해가 11시께나 뜨고 3:30쯤지기때문에 약4시간만에 스피드하게 아이슬란드를 둘러봐야하더라, 첫번째로 골든서클 중 한 곳 게이시르에 도착했다🚗🚗 차 문을 열고 나가자마자 방구냄새&계란냄새가 났고 눈앞에선 온천수가 뿜어졌다!!😝😝 10-15분 정도씩 기다려야했지만 볼수록 신기한 곳이었다. 하지만 시간이 없어서 다음장소로 쇼로록🏃‍♀️🏃‍♂️ #아이슬란드신혼여행  #iceland  #얼음나라  #허니문  #여행에미치다  #골든서클  #게이시르  #geysir  #간헐천  #화산지대  #유황냄새 
-
한장 한장 가치있게 
가치만의 감성으로...
컬러풀 스타일.
-
#파리스냅가치 
#스냅가치
#가치스냅
#gatchy
#parissnapgatchy
-
네이버 블로그 : http://blog.naver.com/gatchy_in

홈페이지 : http://gatchy.co.kr
- 
@parissnapgatchy
@gatchy_paris 
@gatchy_commercial
-
모든 상품은 '정찰제'로 이뤄집니다.
신나는 촬영^^ 정직하게 그리고 꾸준히 사진을 가치 있게 만들겠습니다.
검색창에 "파리스냅가치"를 검색해 보세요^^
-
문의는 카톡 gatchy82
플러스 친구 @파리스냅가치
- 
#파리스냅이벤트
#파리스냅업체
#파리웨딩촬영
#파리스냅촬영
#파리여행스냅
#예신
#파리싱글스냅
#파리가족스냅
#파리야간스냅
#파리웨딩스냅
#파리웨딩
#파리스냅사진
#오오티디
#연애스타그램
#허니문
#유디니
#루브르
#유럽여행
#인생샷
#예신스타그램
#paris
#여행스타그램
#에펠탑
#파리우정스냅
#파리스냅
- 한장 한장 가치있게 가치만의 감성으로... 컬러풀 스타일. - #파리스냅가치  #스냅가치  #가치스냅  #gatchy  #parissnapgatchy  - 네이버 블로그 : http://blog.naver.com/gatchy_in 홈페이지 : http://gatchy.co.kr - @parissnapgatchy @gatchy_paris @gatchy_commercial - 모든 상품은 '정찰제'로 이뤄집니다. 신나는 촬영^^ 정직하게 그리고 꾸준히 사진을 가치 있게 만들겠습니다. 검색창에 "파리스냅가치"를 검색해 보세요^^ - 문의는 카톡 gatchy82 플러스 친구 @파리스냅가치 - #파리스냅이벤트  #파리스냅업체  #파리웨딩촬영  #파리스냅촬영  #파리여행스냅  #예신  #파리싱글스냅  #파리가족스냅  #파리야간스냅  #파리웨딩스냅  #파리웨딩  #파리스냅사진  #오오티디  #연애스타그램  #허니문  #유디니  #루브르  #유럽여행  #인생샷  #예신스타그램  #paris  #여행스타그램  #에펠탑  #파리우정스냅  #파리스냅 
ㆍ
ㆍ
ㆍ
유럽사람들은 잘만 타던데🤔
난 서있는것두 어려웠던😭
그래두 프라이빗비치에서 타던 패달보드는 못잊을꺼야,!!
다 그리운 추억들💕
ㆍ
ㆍ

ㆍ

#코란타🏝#란타섬#IslandTour#신혼여행#허니문#크라비여행#끄라비#끄라비#섬🌴#Beach#Krabi#Thailand🇹🇭#Honeymoon#피말라이풀빌라#패들보드#kolanta#PimalaiPoolVilla#인피니티풀#infinitypool
11.18~23#신혼여행#허니문#푸켓
#사진몰아올리기#힘들도다#할건해야지
넷째날#자유일정 이야요 그래도조식은꼭먹자다짐한우리
꾸역꾸역일어나서밥머금..밥이아니라빵..
전날새벽2시넘게까지술먹고뻗었었는데ㅜ
오늘은늦잠잘생각이었지만..잠만자기아까워서
결국일찍부터움직였😩난컵라해장후조식ㄱㄱ
드디어챙겨온#튜브 를써먹을때라는거~👙🏊🏻‍♀️
튜브없이수영ㄴㄴ메인수영장은깊었써...
까치발로 겨우목까지ㅜㅜ내귀여운튜브로동동~~🎈
물너무깨끗하고이쁜것..나도수영할줄알면열심히놀텐데
튜브타고헤엄치려니..금세힘들고지쳐ㅋㅋ헿 수영하고퐈🏊🏻‍♀️
나올때부터살짝빗방울떨어져서날씨가구렸지만좋아졌음~
아침부터#하이네캔#해장술 🤦🏻‍♀️ 근데맛있어시원행🤭
우리와어제같이달린커플은아침8시부터
나와서놀고계심....강철체력무엇🤭ㅋㅋ
맥주는벌써또얼마나드신건지.....난리😳
사람도얼마없는시간!우리끼리신나게얘기하고웃는데
뒤에있던외쿡놈이.."헤이!사운드다운..." 헐랭ㅎㅎㅎ
시끄러웠나벼?조용히하고놀다보니ㅋㅋㅋㅋㅋㄱㅋㅋ
이새퀴...나중엔지가다른외쿡놈이랑친구먹고떠드네^^^^*
똑같이조용히하라고하려다가ㅋㅋ그냥우리도떠들고놀앗둠
혹시한국말알아들을까봐 시원하게욕도못했떠😑😤😭
한참놀다가 벌써1시..수영장옆야외에서 점심🍽
#볶음밥#똠양꿍#고추장 은얻엇숨ㅎㅎㅎ
똠양꿍..생각보다못먹을정도는아니었수
언능먹고 여럿이모여 리조트바로있는
#수린비치 구경갔다옴ㅎ#바다#조하 🏖
숙소에있는#미니수영장 써봐야지요~
생각보다깊다 1.5M ㅋㅋ 튜브장착😬
한참을놀다....마지막은#초딩 으로😫😫
.
.

#episode , 원래오늘은자유일정인디
그랬다간 리조트밖으로안나갈것같아...
커플들끼리모여 저녁에가려구 가이드한테
분위기좋은맛집 알려달랬더니~~
가이드아쟈씨가쉬는날이신데도흔쾌히
우리랑같이저녁먹으러간다고했돠😎👍🏻
밤수영도좋다는말에 가기전에꼭해보기로~
준비하고ㄱㄱ해야징🤗
#해외여행#힐링#휴가#푹쉬자#신나게놀자#여보야#❤️
11.18~23#신혼여행 #허니문 #푸켓  #사진몰아올리기 #힘들도다 #할건해야지  넷째날#자유일정  이야요 그래도조식은꼭먹자다짐한우리 꾸역꾸역일어나서밥머금..밥이아니라빵.. 전날새벽2시넘게까지술먹고뻗었었는데ㅜ 오늘은늦잠잘생각이었지만..잠만자기아까워서 결국일찍부터움직였😩난컵라해장후조식ㄱㄱ 드디어챙겨온#튜브  를써먹을때라는거~👙🏊🏻‍♀️ 튜브없이수영ㄴㄴ메인수영장은깊었써... 까치발로 겨우목까지ㅜㅜ내귀여운튜브로동동~~🎈 물너무깨끗하고이쁜것..나도수영할줄알면열심히놀텐데 튜브타고헤엄치려니..금세힘들고지쳐ㅋㅋ헿 수영하고퐈🏊🏻‍♀️ 나올때부터살짝빗방울떨어져서날씨가구렸지만좋아졌음~ 아침부터#하이네캔 #해장술  🤦🏻‍♀️ 근데맛있어시원행🤭 우리와어제같이달린커플은아침8시부터 나와서놀고계심....강철체력무엇🤭ㅋㅋ 맥주는벌써또얼마나드신건지.....난리😳 사람도얼마없는시간!우리끼리신나게얘기하고웃는데 뒤에있던외쿡놈이.."헤이!사운드다운..." 헐랭ㅎㅎㅎ 시끄러웠나벼?조용히하고놀다보니ㅋㅋㅋㅋㅋㄱㅋㅋ 이새퀴...나중엔지가다른외쿡놈이랑친구먹고떠드네^^^^* 똑같이조용히하라고하려다가ㅋㅋ그냥우리도떠들고놀앗둠 혹시한국말알아들을까봐 시원하게욕도못했떠😑😤😭 한참놀다가 벌써1시..수영장옆야외에서 점심🍽 #볶음밥 #똠양꿍 #고추장  은얻엇숨ㅎㅎㅎ 똠양꿍..생각보다못먹을정도는아니었수 언능먹고 여럿이모여 리조트바로있는 #수린비치  구경갔다옴ㅎ#바다 #조하  🏖 숙소에있는#미니수영장  써봐야지요~ 생각보다깊다 1.5M ㅋㅋ 튜브장착😬 한참을놀다....마지막은#초딩  으로😫😫 . . #episode  , 원래오늘은자유일정인디 그랬다간 리조트밖으로안나갈것같아... 커플들끼리모여 저녁에가려구 가이드한테 분위기좋은맛집 알려달랬더니~~ 가이드아쟈씨가쉬는날이신데도흔쾌히 우리랑같이저녁먹으러간다고했돠😎👍🏻 밤수영도좋다는말에 가기전에꼭해보기로~ 준비하고ㄱㄱ해야징🤗 #해외여행 #힐링 #휴가 #푹쉬자 #신나게놀자 #여보야 #❤️
ㆍ
ㆍ
ㆍ
그리운 피말라이.💕
또 다시 갈수 있으까...?
몸은 이미 진즉에 돌아왔는데 마음은 아직 코란타에 두고왓나봄 😏
ㆍ
ㆍ
ㆍ

ㆍ

#코란타🏝#란타섬#IslandTour#신혼여행#허니문#크라비여행#끄라비#끄라비#섬🌴#Beach#Krabi#Thailand🇹🇭#Honeymoon#피말라이풀빌라#kolanta#PimalaiPoolVilla#인피니티풀#infinitypool
중국인st신랑똥방구✨🤵🏻
방구쟁이..호텔 무너질듯한 우렁찬소리💨💨💨
#카리브해
중국인st신랑똥방구✨🤵🏻 방구쟁이..호텔 무너질듯한 우렁찬소리💨💨💨 #카리브해 
여유부리다가 
차막혀서 걱정됐던 리무진.. 공항인증샷 찍어주고

신랑이 선물해준 #생로랑지갑 😍 
면세품찾고
곱다.. 고와.. 허니문신청하고 받은
#대한항공케익

#허니문
#하와이행
#대한항공비빔밥
맛은 ..별로..
#Honeymoon 🌴
평생 함께할수있는 사람이 이사람이라는
사실에 감사하고 행복하고 설레이는 매일🙏🏻✨
#Honeymoon  🌴 평생 함께할수있는 사람이 이사람이라는 사실에 감사하고 행복하고 설레이는 매일🙏🏻✨
_
니코사이공,
허니문이라고 써놨더니
동남아스럽..
둘이다니면 허니문아닌가여😝
여보 다음 허니문은 발리~~
_
#니코사이공#평생#허니문#현실은#시장조사#비즈니스#베트남진출#가자
_
스칼렛 안녕 🏝
_ 스칼렛 안녕 🏝
11.18~23#사진늦게올리기#4박6일#신혼여행
#허니문#푸켓#귀찮아 😫#그래도해야지
3일째 푸켓의 하와이#라차섬#라차섬투어#제주도아님주의
원래 럭서리요트투어+선상비치+손낚시등
이거하려고 햇는데 가이드 절대비추하심,
"작은 요트에서 몇 십 커플이 서로 안찍히게
사진찍으려고 애쓴다.."며ㅋㅋㅋ라차섬추천
몰랐으면 사람들전부 그렇게 했을 거ㅋㅋ
우리까지 다섯커플인데 만장일치 라차섬😎🏖🏝
분명히 시퍼런 바닷물이었는데 갈수록#풍경#오지구여
파워에이드색깔이 되더니 #에메랄드빛바다#지려따
#취향저격#존예 🤭😍#눈호강 바닷물#실화냐
모래는 부침가루마냥 하얀색ㅎㅎㅎㅎㅎ#사진막찍기
엄~~~~청 보드라와 발바닥하나도안아픔🤪#넘나좋은것
생애최초#스노쿨링#스킨스쿠버 🤩 수영1도못함 켁
근디 혼자둥둥떴다는거!!!!욜류~~~ㅎㅎ재밋더👙
물앵경쓰구🥽 용기내서 꼬록.. 앞이보인드아🤭😬와우
근데깊은데서는#죽을뻔#다신안해 🥺😭
그래도 바닷속 깊은데도 들어가 보고.. 물고기이뻐🐠😍
혹시나 나중에라도 얕은데서만 하는걸로...
얼마나 허우적거렸는디..온몸이쑤셩
#기분좋은하루#여행스타그램#여보야랑#해외여행
숙소가서 침대에 녹아듬#한몸#기절
.
.
.
사실 리조트에 있는 바에서 맥쥬오지게
커플들끼리 벌컥벌컥🤗🥴😎🥰
넷째날은 ㅈㅏ유일정🤪헿
.
.
이틀째부터 느낀것 가이드도잘만나야핸
우리 담당가이드아쟈씨는 현지에서 살고
가이드한지 십수년ㅎㅎ 오래되신분이엇당
(심지어젊음😎)센스도 있으시고 넘나잘해주심👍🏻
마지막 헤어질 때까지 감동주셨덩🙏🏻
11.18~23#사진늦게올리기 #4박6일 #신혼여행  #허니문 #푸켓 #귀찮아  😫#그래도해야지  3일째 푸켓의 하와이#라차섬 #라차섬투어 #제주도아님주의  원래 럭서리요트투어+선상비치+손낚시등 이거하려고 햇는데 가이드 절대비추하심, "작은 요트에서 몇 십 커플이 서로 안찍히게 사진찍으려고 애쓴다.."며ㅋㅋㅋ라차섬추천 몰랐으면 사람들전부 그렇게 했을 거ㅋㅋ 우리까지 다섯커플인데 만장일치 라차섬😎🏖🏝 분명히 시퍼런 바닷물이었는데 갈수록#풍경 #오지구여  파워에이드색깔이 되더니 #에메랄드빛바다 #지려따  #취향저격 #존예  🤭😍#눈호강  바닷물#실화냐  모래는 부침가루마냥 하얀색ㅎㅎㅎㅎㅎ#사진막찍기  엄~~~~청 보드라와 발바닥하나도안아픔🤪#넘나좋은것  생애최초#스노쿨링 #스킨스쿠버  🤩 수영1도못함 켁 근디 혼자둥둥떴다는거!!!!욜류~~~ㅎㅎ재밋더👙 물앵경쓰구🥽 용기내서 꼬록.. 앞이보인드아🤭😬와우 근데깊은데서는#죽을뻔 #다신안해  🥺😭 그래도 바닷속 깊은데도 들어가 보고.. 물고기이뻐🐠😍 혹시나 나중에라도 얕은데서만 하는걸로... 얼마나 허우적거렸는디..온몸이쑤셩 #기분좋은하루 #여행스타그램 #여보야랑 #해외여행  숙소가서 침대에 녹아듬#한몸 #기절  . . . 사실 리조트에 있는 바에서 맥쥬오지게 커플들끼리 벌컥벌컥🤗🥴😎🥰 넷째날은 ㅈㅏ유일정🤪헿 . . 이틀째부터 느낀것 가이드도잘만나야핸 우리 담당가이드아쟈씨는 현지에서 살고 가이드한지 십수년ㅎㅎ 오래되신분이엇당 (심지어젊음😎)센스도 있으시고 넘나잘해주심👍🏻 마지막 헤어질 때까지 감동주셨덩🙏🏻
_
여행 일정 전부를 휴양으로만 계획하고 가본 적이 없어,
칸쿤으로 신행지를 결정하고도 고민했는데 
아무래도 신혼여행은 휴양지가 진리인 듯 하다 💃🏻💗
_ 여행 일정 전부를 휴양으로만 계획하고 가본 적이 없어, 칸쿤으로 신행지를 결정하고도 고민했는데 아무래도 신혼여행은 휴양지가 진리인 듯 하다 💃🏻💗
#사진늦게올리기#귀찮아#그래도해야지
#신혼여행#푸켓#허니문#무진장더움 지금생각해도..후
둘째날저녁😎#현지인추천#맛집#김치없나
김치안챙겨온것#후회막급 일행분이#고추장빌려주심 🤭
#episode , 음식 나오고 사진찍고 화장실을 갔드래요
오빠가 자리에 없어서 혹시몰라 핸드폰을 들고갔드래요
화장실이 무진장 컴컴하고 좁아서 부랴부랴😑
자리돌아오고 10초 후, 헐 핸드폰!!!!!!😱
막 뛰어갔는데 없었디요...ㅎㅏ하....😭😭
가이드아쟈씨한테 얘기해서 직원불러 쏼라
2,3분 뒤에 직원이 화장실에서 찾았다고 줌
뭐지...분명히 없었는데^^ 살짝찝찝했지만
찾아쓰니#천만다행#기절할뻔#심장벌렁
#울뻔 휴 #소중한#핸드폰 헿😫😩😫😩 끄읕.
그 와중에#맛있다#맛나다그램#맥주#필수
내사랑#하이네캔🍺🍽🥂ㄷㅏ맛있다~~~💕
립, 삼겹살꼬치, 볶음밥(밥에다비벼먹었..) 하핳
김치만 있으면 딱이라는 생각뿐...🥺🥺🥺🥺
다먹고 푸켓의 필수#랜드마크#빠통비치 두둥🤗
초저녁이라 그런가 사람도 별로 없규
볼것도 없고ㅋㅋㅋ봉춤 춘대서 구경갔는데
안춰서 둘다 아쉬움😤뿌~~~덥기만ㅋㅋ
태국택시 넘기여우 작은트럭같은데 빨갱ㅋ
타보고싶지는 않은 비주얼...
그래도#재밌다#여행그램#여보야랑#❤️
.
.
.
내일을기대하며~한잔더해야쥐?케케🥰🤦🏻‍♀️
빠질수없는 술스타그램🤪🥰😍
#사진늦게올리기 #귀찮아 #그래도해야지  #신혼여행 #푸켓 #허니문 #무진장더움  지금생각해도..후 둘째날저녁😎#현지인추천 #맛집 #김치없나  김치안챙겨온것#후회막급  일행분이#고추장빌려주심  🤭 #episode  , 음식 나오고 사진찍고 화장실을 갔드래요 오빠가 자리에 없어서 혹시몰라 핸드폰을 들고갔드래요 화장실이 무진장 컴컴하고 좁아서 부랴부랴😑 자리돌아오고 10초 후, 헐 핸드폰!!!!!!😱 막 뛰어갔는데 없었디요...ㅎㅏ하....😭😭 가이드아쟈씨한테 얘기해서 직원불러 쏼라 2,3분 뒤에 직원이 화장실에서 찾았다고 줌 뭐지...분명히 없었는데^^ 살짝찝찝했지만 찾아쓰니#천만다행 #기절할뻔 #심장벌렁  #울뻔  휴 #소중한 #핸드폰  헿😫😩😫😩 끄읕. 그 와중에#맛있다 #맛나다그램 #맥주 #필수  내사랑#하이네캔 🍺🍽🥂ㄷㅏ맛있다~~~💕 립, 삼겹살꼬치, 볶음밥(밥에다비벼먹었..) 하핳 김치만 있으면 딱이라는 생각뿐...🥺🥺🥺🥺 다먹고 푸켓의 필수#랜드마크 #빠통비치  두둥🤗 초저녁이라 그런가 사람도 별로 없규 볼것도 없고ㅋㅋㅋ봉춤 춘대서 구경갔는데 안춰서 둘다 아쉬움😤뿌~~~덥기만ㅋㅋ 태국택시 넘기여우 작은트럭같은데 빨갱ㅋ 타보고싶지는 않은 비주얼... 그래도#재밌다 #여행그램 #여보야랑 #❤️ . . . 내일을기대하며~한잔더해야쥐?케케🥰🤦🏻‍♀️ 빠질수없는 술스타그램🤪🥰😍
.
가블리💕 표정 좋네. 느낌 잇쒀👍ㅎㅎㅎ .
유모차 끌고 지하철 타러 왔다. 
15키로...🤦‍♀️ 이젠 도저히 힙시트 못매겠다ㅠㅠㅠ
허리가 고장낫는지ㅠ 저번달부터 도통 안낫네😢 .
보고싶은 사람 많은데 부디 우리집으로 오시요🙏 .
양손은 무겁게 마음은 가볍게😆😆😆 .
지하철은 딱 3정거장만 이동가능해요🙋‍♀️🙋‍♀️ㅎㅎㅎ .
.
. 가블리💕 표정 좋네. 느낌 잇쒀👍ㅎㅎㅎ . 유모차 끌고 지하철 타러 왔다. 15키로...🤦‍♀️ 이젠 도저히 힙시트 못매겠다ㅠㅠㅠ 허리가 고장낫는지ㅠ 저번달부터 도통 안낫네😢 . 보고싶은 사람 많은데 부디 우리집으로 오시요🙏 . 양손은 무겁게 마음은 가볍게😆😆😆 . 지하철은 딱 3정거장만 이동가능해요🙋‍♀️🙋‍♀️ㅎㅎㅎ . .
둘이서 메뉴 4개 + 와인 2병🥰
메뉴하나하나 다 맛있구
특히 스테이크+레드와인 소스 대박쓰
생일이라고 노래틀어주고
서비스로 주신 케익은 완전맛있음...대박사건😮
축구끝나자마자 클럽 분위기로 변하는데
여기가 나트랑핫플레이스 맞는듯🤔
오빠는 #세일링클럽 땜에
나트랑 또오고싶다구 했당ㅎㅎㅎㅎ
#허니문
#신혼#신혼부부#부부스타그램
#베트남#나트랑#나쨩
#세일링클럽#나트랑핫플레이스
#자유여행#여행#여행스타그램#✈️
#먹스타#먹스타그램
둘이서 메뉴 4개 + 와인 2병🥰 메뉴하나하나 다 맛있구 특히 스테이크+레드와인 소스 대박쓰 생일이라고 노래틀어주고 서비스로 주신 케익은 완전맛있음...대박사건😮 축구끝나자마자 클럽 분위기로 변하는데 여기가 나트랑핫플레이스 맞는듯🤔 오빠는 #세일링클럽  땜에 나트랑 또오고싶다구 했당ㅎㅎㅎㅎ #허니문  #신혼 #신혼부부 #부부스타그램  #베트남 #나트랑 #나쨩  #세일링클럽 #나트랑핫플레이스  #자유여행 #여행 #여행스타그램 #✈️ #먹스타 #먹스타그램 
晴れ☀️
⠀⠀⠀⠀⠀⠀⠀
⠀⠀⠀⠀⠀⠀⠀
#허니문 #신혼여행 #honeymoon
#태국 #카오락 #thailand #khaolak
#사진정리중
멍..🏞
그립다.
멍..🏞 그립다.
Ile Aux Cerf Golf Course_ Mauritius 🇲🇺 .
.
정말 유니크했고, 모리셔스에서 최고로 좋았던 코스!
리조트에서 10분간 보트를 타고 이동해야하는 일명 섬골프장! 자그마한 섬 전체가 골프코스로 이루어졌다. Lauout, condition, people 다 좋았던 곳 💕 ⛳️ .
.
#ileauxcerfs #골프 #모리셔스 #허니문
Ile Aux Cerf Golf Course_ Mauritius 🇲🇺 . . 정말 유니크했고, 모리셔스에서 최고로 좋았던 코스! 리조트에서 10분간 보트를 타고 이동해야하는 일명 섬골프장! 자그마한 섬 전체가 골프코스로 이루어졌다. Lauout, condition, people 다 좋았던 곳 💕 ⛳️ . . #ileauxcerfs  #골프  #모리셔스  #허니문 
가우디투어 끝〰️🥳 이러고 숙소가서 신라면 고추참치 햇반 먹오따,, 하루만에 한식오픈😋
가우디투어 끝〰️🥳 이러고 숙소가서 신라면 고추참치 햇반 먹오따,, 하루만에 한식오픈😋
🤭👍👍👍 보자마자 소름이 쫙 돋음,, 완공되면 또 보러오자라고 했는데 힘들어서 다신 못갈거같고,,, 나중에 리틀고태원 보내야징ㅋㅋㅋㅋ❤️
🤭👍👍👍 보자마자 소름이 쫙 돋음,, 완공되면 또 보러오자라고 했는데 힘들어서 다신 못갈거같고,,, 나중에 리틀고태원 보내야징ㅋㅋㅋㅋ❤️
GUAM🌴💛🧡
웨딩촬영 두번 못해도
결혼식 죽었다 깨나도 두번못해도
다른 행사는 몰라도
국내든 해외든 매년 결혼기념일🎂
리마인드 허니문가자는 
약속은 지켰지요🌈
이제 겨우 약속1번째지만 .
🐥 .
.
.
.
.
.
(주말일정전 돌아갑니다☺️)
(로밍⭕️)
.
.
.
#결혼#1주년기념
#사랑해#남편#아내#가족
#럽스타그램#웨딩촬영#좋아요
#신혼스타그램#기념일#여행
#신혼부부#부부스타그램#셀피
#괌#괌여행#리마인드허니문
#허니문#신혼여행#미리크리스마스
#guam#trip#wedding#weddingsnap#honeymoon
GUAM🌴💛🧡 웨딩촬영 두번 못해도 결혼식 죽었다 깨나도 두번못해도 다른 행사는 몰라도 국내든 해외든 매년 결혼기념일🎂 리마인드 허니문가자는 약속은 지켰지요🌈 이제 겨우 약속1번째지만 . 🐥 . . . . . . (주말일정전 돌아갑니다☺️) (로밍⭕️) . . . #결혼 #1주년기념  #사랑해 #남편 #아내 #가족  #럽스타그램 #웨딩촬영 #좋아요  #신혼스타그램 #기념일 #여행  #신혼부부 #부부스타그램 #셀피  #괌 #괌여행 #리마인드허니문  #허니문 #신혼여행 #미리크리스마스  #guam #trip #wedding #weddingsnap #honeymoon 
Cascadas de Agua Azul, #Chiapas 🇲🇽
El azul añil del agua, el verde de la vegetación, la brisa constante y el sonido acuático inagotable contribuyen a hacer de este lugar, situado a 133 km de San Cristóbal de las Casas, uno de los más espectaculares e inolvidables de #México. ————
Hospédate en Chiapas desde $840 MXN la noche, lo único que tienes que hacer es enviarnos un mensaje con las palabras "Descuento Kooning en Chiapas" ✉️🌴
·
·
·
·
·
·
·
#mexico #mexicocity #mexico🇲🇽 #mimexico #viajemosporméxico #amoviajar  #caribe #paraiso #travel #vacaciones #vacation #goodvibes #ocean #hotel #travel #cdmx #oficina #necesitovacaciones #amoviajar #visitmexico #playa #beach  #멕 시코 #허니문 #여행 #여행에미치다 #love #bonjour #goodmorning #kooningtravel
Cascadas de Agua Azul, #Chiapas  🇲🇽 El azul añil del agua, el verde de la vegetación, la brisa constante y el sonido acuático inagotable contribuyen a hacer de este lugar, situado a 133 km de San Cristóbal de las Casas, uno de los más espectaculares e inolvidables de #México . ———— Hospédate en Chiapas desde $840 MXN la noche, lo único que tienes que hacer es enviarnos un mensaje con las palabras "Descuento Kooning en Chiapas" ✉️🌴 · · · · · · · #mexico  #mexicocity  #mexico 🇲🇽 #mimexico  #viajemosporméxico  #amoviajar  #caribe  #paraiso  #travel  #vacaciones  #vacation  #goodvibes  #ocean  #hotel  #travel  #cdmx  #oficina  #necesitovacaciones  #amoviajar  #visitmexico  #playa  #beach  #멕  시코 #허니문  #여행  #여행에미치다  #love  #bonjour  #goodmorning  #kooningtravel 
#여행둘째날 🚗💨💨
둘째 날은 오픈카를 렌트해서 오아후섬을 구경했다!
전망대가 많았는데 가는 곳마다 감탄했고, 카메라에 다 담기지 못하는 멋진 광경을 눈에 담느라 정신없었다. ヾ(❀^ω^)ノ゙ㅋㅋㅋ
해외에서 첫 운전이 떨렸을 텐데 익숙하게 잘해준 내 남편 최고♥️
#은하준영_신혼여행 #허니문 #렌트카투어 #하와이렌트카 #하와이 #오아후 #오아후여행 #라나이룩아웃 #마카푸우 #마카푸우포인트
#여행둘째날  🚗💨💨 둘째 날은 오픈카를 렌트해서 오아후섬을 구경했다! 전망대가 많았는데 가는 곳마다 감탄했고, 카메라에 다 담기지 못하는 멋진 광경을 눈에 담느라 정신없었다. ヾ(❀^ω^)ノ゙ㅋㅋㅋ 해외에서 첫 운전이 떨렸을 텐데 익숙하게 잘해준 내 남편 최고♥️ #은하준영_신혼여행  #허니문  #렌트카투어  #하와이렌트카  #하와이  #오아후  #오아후여행  #라나이룩아웃  #마카푸우  #마카푸우포인트 
-
한국사람없는곳인줄은알았지만..
오빠보는사람마다
“니하오”
나혼자빵터짐ㅋㅋㅋㅋㅋㅋ
#신혼여행 #허니문 #몰디브 #몰디브샹그릴라
#신혼여행💍 #3일차 #카오락 .
하루종일 리조트에서 수영하고놀기🏊‍♀️
이것이 진정한 휴양이구나~ 하고 느꼈던 날💆‍♀️
.
오전이랑 낮에는 리조트 수영장, 
놀다보니 배고파서 비치뷰에서 고기썰기🍖
영화에서나 보던 수영장 바에서 칵테일이라니🥂🍸
요기는 디저트도 그냥준다ㅠ 넘좋았던...
.
오후에는 풀빌라 수영장에서 맥주먹으면서 수영하다가
배고파서 저녁밥은 룸서비스로!🍽
잠바주스 협찬 컵 튜브👍
.
#카오락풀빌라 #푸켓이지만푸켓아닌것같은기분🤔 #라마다카오락 #풀빌라 #수영장 #룸서비스 #호텔조식도먹음 #ramadakhaolak #칵테일도맛나고 #분위기에취한다 #여긴천국인가요 #비치뷰 #스테끼 #땡모반쥬스🍉 #또가고싶다  #허니문 #카오락야시장  #카오락 #ramadakhaolak #나만알고싶은휴양지 #신혼여행 #이때까지만해도 #난몰랐지 #방콕에서 #무슨일이일어날지 #태국은 #다좋은줄알았다 #ㅋㅋ
#신혼여행 💍 #3일차  #카오락  . 하루종일 리조트에서 수영하고놀기🏊‍♀️ 이것이 진정한 휴양이구나~ 하고 느꼈던 날💆‍♀️ . 오전이랑 낮에는 리조트 수영장, 놀다보니 배고파서 비치뷰에서 고기썰기🍖 영화에서나 보던 수영장 바에서 칵테일이라니🥂🍸 요기는 디저트도 그냥준다ㅠ 넘좋았던... . 오후에는 풀빌라 수영장에서 맥주먹으면서 수영하다가 배고파서 저녁밥은 룸서비스로!🍽 잠바주스 협찬 컵 튜브👍 . #카오락풀빌라  #푸켓이지만푸켓아닌것같은기분 🤔 #라마다카오락  #풀빌라  #수영장  #룸서비스  #호텔조식도먹음  #ramadakhaolak  #칵테일도맛나고  #분위기에취한다  #여긴천국인가요  #비치뷰  #스테끼  #땡모반쥬스 🍉 #또가고싶다  #허니문  #카오락야시장  #카오락  #ramadakhaolak  #나만알고싶은휴양지  #신혼여행  #이때까지만해도  #난몰랐지  #방콕에서  #무슨일이일어날지  #태국은  #다좋은줄알았다  #ㅋㅋ 
매니저님께 미리 말해서 생일준비 해주신 정호님 고마오~~~ 생일축하해주신 분들 너무 감사합니다 ♥
왜 하필 결혼기념일이랑 겹치냐...
#25살 #푸켓 #허니문
매니저님께 미리 말해서 생일준비 해주신 정호님 고마오~~~ 생일축하해주신 분들 너무 감사합니다 ♥ 왜 하필 결혼기념일이랑 겹치냐... #25살  #푸켓  #허니문 
다음 업데이트 타자💕
-
#메리고라운드 #메리고라운드잠옷 #원피스 #잠옷
시차 다섯시간의 위엄 = 배가 자꾸 고프고 쇼핑하다가 잠옴,, 다크서클 턱밑+뾰루지 쿠항항 `꒳´ 그래도 햄보쿠 🧸💛
시차 다섯시간의 위엄 = 배가 자꾸 고프고 쇼핑하다가 잠옴,, 다크서클 턱밑+뾰루지 쿠항항 `꒳´ 그래도 햄보쿠 🧸💛
물꼬기들 놀라지 않게 뒷짐지고 살금살금
-
#honeymoon #guam #travel #snorkeling #신혼일기
도시전체가 유네스코인
톨레도🌅🏜멋지당
다들 추천한이유를알겠다~
.
.
#톨레도#중세도시#스페인#스페인여행#유럽여행#신혼여행#허니문
-
저희 어머니 여행사 하세요🙌
자유여행도 좋지만 항공권,호텔,식사,여행코스까지
준비할것도 너무많고 사람이 많을수록 더 힘들죠 ㅠ
-
그래서 해외여행은 자유여행보단 저렴하고 전문 가이드분과 함께하는 
패키지여행으로 준비하는게 좋아요 ☺︎
해외 #가족여행 #커플여행 #허니문 #효도여행
#단체여행 #골프여행 등등 
짧은여행이더라도 알차고 안전한 여행이 되실수있게 꼼꼼히 알아봐주시고 상담해주실거에요☺️
주변에 패키지 알아보시는분 있으면 소개해주시고
문의는 #DM 주세요 💌
- 저희 어머니 여행사 하세요🙌 자유여행도 좋지만 항공권,호텔,식사,여행코스까지 준비할것도 너무많고 사람이 많을수록 더 힘들죠 ㅠ - 그래서 해외여행은 자유여행보단 저렴하고 전문 가이드분과 함께하는 패키지여행으로 준비하는게 좋아요 ☺︎ 해외 #가족여행  #커플여행  #허니문  #효도여행  #단체여행  #골프여행  등등 짧은여행이더라도 알차고 안전한 여행이 되실수있게 꼼꼼히 알아봐주시고 상담해주실거에요☺️ 주변에 패키지 알아보시는분 있으면 소개해주시고 문의는 #DM  주세요 💌
생일이라고 호텔에서 챙겨준 생일케익🎂
머야머야머야 오빠가시킨거야? 룸서비스???
이랬더니 아니란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서로서로 좋게 오빠가 시킨걸로 하자고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눈뜨자마자 물한모금 안먹고
초코무스케익 절반넘게 혼자먹음🥳🥳🥳🥳
#허니문 
#베트남#나트랑#나쨩
#쉐라톤#생일케익#룸서비스
#신혼#신혼부부#부부스타그램
#hbd#happybirthday
생일이라고 호텔에서 챙겨준 생일케익🎂 머야머야머야 오빠가시킨거야? 룸서비스??? 이랬더니 아니란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서로서로 좋게 오빠가 시킨걸로 하자고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눈뜨자마자 물한모금 안먹고 초코무스케익 절반넘게 혼자먹음🥳🥳🥳🥳 #허니문  #베트남 #나트랑 #나쨩  #쉐라톤 #생일케익 #룸서비스  #신혼 #신혼부부 #부부스타그램  #hbd #happybirthday 
_
조식 먹고 돌아가는 길,
휴양이 너무 좋아 오늘 가려던 액티비티도 취소 🙊
_ 조식 먹고 돌아가는 길, 휴양이 너무 좋아 오늘 가려던 액티비티도 취소 🙊
씐랑님이랑 오붓하게 생일파티🎂
어느덧 두번째 같이보내는 생일,
커플아니고 부부로서 처음보내는 생일,
20대 마지막생일은 오빠야랑💓
(쏘주가 없어서 와인 두병째 먹는중...ㅋㅋㅋㅋㅋ)

#허니문
#신혼#신혼부부#부부스타그램
#생일#생일파티#hbd#🎂
#베트남#나트랑#나쨩
#세일링클럽#나트랑핫플레이스
#자유여행#여행#여행스타그램#✈️
20181211.
지금 이 순간이 영원하길🙏🏻
#하루하루가 #소중해❤️ 비치클럽은 낮에 또 오는걸로!
20181211. 지금 이 순간이 영원하길🙏🏻 #하루하루가  #소중해 ❤️ 비치클럽은 낮에 또 오는걸로!
*
니코니코니 
공기 넣어서 빵빵하게 !!!
너무 크다 ㅋㅋㅋㅋㅋ
.
.
.
#아야다리조트 #대형튜브 #가장의무게 #허니문 #오션빌라
훈이랑 진아랑 3291일째 연애중
부부+3일

5주년에 첫번째 타임캡슐을 열어본뒤
신혼여행에서 읽자며 썼던
두번째 타임캡슐을 오늘 열었다 !!
대박 감동..🔮
우리의 세번째 타임캡슐은 
앞으로 5년뒤 다시 오픈 예정🤐  #타임캡슐 #허니문 #감동 #연애하는부부
훈이랑 진아랑 3291일째 연애중 부부+3일 5주년에 첫번째 타임캡슐을 열어본뒤 신혼여행에서 읽자며 썼던 두번째 타임캡슐을 오늘 열었다 !! 대박 감동..🔮 우리의 세번째 타임캡슐은 앞으로 5년뒤 다시 오픈 예정🤐 #타임캡슐  #허니문  #감동  #연애하는부부 
산책하고 돌아가는 길 ٩꒰⍢ ꒱۶⁼³₌₃
'이건 찍어야 해.' 하고 삼각대 세워두고 급으로 찍은 사진✨
역시 사진은 '다음에~' 하면 안돼! 그때그때 찍어둬야 그때의 분위기가 담기니까!♡ #은하준영_신혼여행 🤵🏻👰🏻💋
#하와이 #허니문 #와이키키해변 #힐튼하와이안빌리지 #라군비치
20181211.
발리 석식- 먹고 또 먹고 폭립💕
내 스타일🤟🏻 그치만 내일은 #한인식당 가잨ㅋㅋ
20181211. 발리 석식- 먹고 또 먹고 폭립💕 내 스타일🤟🏻 그치만 내일은 #한인식당  가잨ㅋㅋ
보테가 베네타 반지갑

네이비 브라운 블랙 그레이

본품 게런티카드 보증서 더스트백 풀박스 
수입제 최상품 
F08130032
카카오톡 주시면 자세하게 
안내 해드릴게요 ✌ ✌
✔✔✔해시테그 : #명품조이
✔✔✔카카오톡문의 : joy8

안녕하세요. 신뢰가 우선인 조이 (JOY)입니다.--
-저희 조이 는 100% 실물입니다.
-저희 조이 는 직영 도매,소매 라인 운영으로  당일배송과 실물그대로의 ( 케이스까지 ) 배송을 원칙으로 합니다. -
-저희 조이 는 원하시는 제품도 구해드립니다.☆
-최상급, 미러급 만 취급합니다.
-더 비싼게 필요없어요 이게 최고 입니다.
-소통 하실분들은 인스타그램  ID💋  8joy8
-원하시는 상품을 스크린샷(사진)으로 보내주시면 빠른 진행 돕겠습니다~
-----------------------------------------------------------------------------------#송정카페 #기장카페 #허니문 #한우타다끼 #이자까야 #홈트 #해밀턴 #소울메이트 #송리단길맛집 #스콘맛집#보테가지갑 #보테가반지갑 #보테가장지갑 #보테가카드지갑 #보테가지갑추천 #보테가지갑선물 #보테가남자지갑
보테가 베네타 반지갑 네이비 브라운 블랙 그레이 본품 게런티카드 보증서 더스트백 풀박스 수입제 최상품 F08130032 카카오톡 주시면 자세하게 안내 해드릴게요 ✌ ✌ ✔✔✔해시테그 : #명품조이  ✔✔✔카카오톡문의 : joy8 안녕하세요. 신뢰가 우선인 조이 (JOY)입니다.-- -저희 조이 는 100% 실물입니다. -저희 조이 는 직영 도매,소매 라인 운영으로  당일배송과 실물그대로의 ( 케이스까지 ) 배송을 원칙으로 합니다. - -저희 조이 는 원하시는 제품도 구해드립니다.☆ -최상급, 미러급 만 취급합니다. -더 비싼게 필요없어요 이게 최고 입니다. -소통 하실분들은 인스타그램  ID💋  8joy8 -원하시는 상품을 스크린샷(사진)으로 보내주시면 빠른 진행 돕겠습니다~ -----------------------------------------------------------------------------------#송정카페  #기장카페  #허니문  #한우타다끼  #이자까야  #홈트  #해밀턴  #소울메이트  #송리단길맛집  #스콘맛집 #보테가지갑  #보테가반지갑  #보테가장지갑  #보테가카드지갑  #보테가지갑추천  #보테가지갑선물  #보테가남자지갑 
허니문 3일차💕
오늘은 그 유명한 발리스윙타러 우붓으로 왔다~ 근데 무슨 그네가 이렇게 무섭냐ㅜ 
인생샷찍겠다며 다짐하고 이쁜 원피스도 입고 갔는데 다리는 후들후들 ㅋㅋ 
겨우겨우 몇장 찍었다~ㅋ 우리 오빠는 엄청 마니 밀어서 높게 올라감~ 
우붓가서 이쁜 라탄가방도 득템하고 밀크코코넛 쨈도 샀다(쇼핑할땐 사진없음ㅋ )
저녁엔 해 지는 것 보면서 랍스터, 게, 새우등 해산물 이랑 먹었는데 완전 꿀맛! 
시간 참 잘 간당~~~~!!
#허니문 #우붓 #발리스윙 #잠바란씨푸드
허니문 3일차💕 오늘은 그 유명한 발리스윙타러 우붓으로 왔다~ 근데 무슨 그네가 이렇게 무섭냐ㅜ 인생샷찍겠다며 다짐하고 이쁜 원피스도 입고 갔는데 다리는 후들후들 ㅋㅋ 겨우겨우 몇장 찍었다~ㅋ 우리 오빠는 엄청 마니 밀어서 높게 올라감~ 우붓가서 이쁜 라탄가방도 득템하고 밀크코코넛 쨈도 샀다(쇼핑할땐 사진없음ㅋ ) 저녁엔 해 지는 것 보면서 랍스터, 게, 새우등 해산물 이랑 먹었는데 완전 꿀맛! 시간 참 잘 간당~~~~!! #허니문  #우붓  #발리스윙  #잠바란씨푸드 
_
이렇게 아무것도 안 해도 되는 걸까 🥴💞
_ 이렇게 아무것도 안 해도 되는 걸까 🥴💞
하루종일 #사육 당하는 기분
여전히 고생이 많은 내 #성구찡😍
#한국 가기 싫다능
.
.
.
#힐링 #허니문 #신혼여행 #발리 #스미냑
.
#memory
.
힘이 들땐
이곳에 다시 가는 상상을 해
더 아름다운 곳은 많겠지만
내가 가본 최고 #지상낙원
.
.
.
지금 힘든건? 눈의 피로😭
.
.
#낙원#천국#paradise#heaven#beautiful#luxury#resort#poolvilla#thailand#phuket#리조트#럭셔리#명품#일상#여행#travel#travelstagram#여행스타그램#호텔#숙소#hotel#pool#태국#푸켓#풀빌라#신혼여행#허니문#honeymoon
#아이슬란드 목표는 #오로라 였다.
목표달성!!!!!!!!!!!❤ 오늘밤 처음으로 바람으로 머리가 휘날리지않고 구름이 걷힌후 오로라를 볼 수 있었다. 오로라는 춤을추었다.
#오로라헌팅 #11월오로라 #아이슬란드오로라 #아이슬란드11월 #11월아이슬란드날씨 #핫팩필수 #장갑필수 #방풍바지필수 #허니문 #신혼스타그램 #부부스타그램 #여행스타그램 #오로라스타그램 #패딩필수 #신비의오로라 #아이슬란드신혼여행  #아이슬란드 #소니a5100 #달밝은날 에도💕
모두에게 좋은기운 쭉쭉!♡👍😄
#아이슬란드  목표는 #오로라  였다. 목표달성!!!!!!!!!!!❤ 오늘밤 처음으로 바람으로 머리가 휘날리지않고 구름이 걷힌후 오로라를 볼 수 있었다. 오로라는 춤을추었다. #오로라헌팅  #11월오로라  #아이슬란드오로라  #아이슬란드11월  #11월아이슬란드날씨  #핫팩필수  #장갑필수  #방풍바지필수  #허니문  #신혼스타그램  #부부스타그램  #여행스타그램  #오로라스타그램  #패딩필수  #신비의오로라  #아이슬란드신혼여행  #아이슬란드  #소니a5100  #달밝은날  에도💕 모두에게 좋은기운 쭉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