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 online Instagram web viewer

#키즈메뉴 medias

Photos

수영장 가기전
룸서비스 
맥주한잔🤗

#룸서비스
#그랜드하얏트서울 
#클럽샌드위치
#키즈메뉴
2018.12.1~6 괌여행

넷째날은 렌터카를 대여하여 숙소에서 먼 식당을 가거나 명소들을 둘러보기로 했다 ㅎ

원래 가고자 했던 식당이 하필 금일 휴업 ㅠㅠㅋ
table 35 .. 우리가 괌에서 먹었던 식사중 세일즈바베큐 담으로 제일  비싼금액을 지불 ㅋㅋ
그냥 스테이크를 주문했는데..스페셜이 들어감 ㅠㅠ 신랑은 그냥 먹자고 ㅋㅋ 이거 먹으러 또 언제 괌 오겠냐규 ㅋㅋ

석현이는 그릴치즈샌드위치 난 크림슈림프파스타 ㅎ 치즈가 쭉쭉 늘어난다 ^^ㅋ

#괌여행#렌터카#table35#스페셜#스테이크&랍스터#치즈크림슈림프파스타#치즈그릴샌드위치#키즈메뉴#비싼스테이크#ㅎㄷㄷ
2018.12.1~6 괌여행 넷째날은 렌터카를 대여하여 숙소에서 먼 식당을 가거나 명소들을 둘러보기로 했다 ㅎ 원래 가고자 했던 식당이 하필 금일 휴업 ㅠㅠㅋ table 35 .. 우리가 괌에서 먹었던 식사중 세일즈바베큐 담으로 제일 비싼금액을 지불 ㅋㅋ 그냥 스테이크를 주문했는데..스페셜이 들어감 ㅠㅠ 신랑은 그냥 먹자고 ㅋㅋ 이거 먹으러 또 언제 괌 오겠냐규 ㅋㅋ 석현이는 그릴치즈샌드위치 난 크림슈림프파스타 ㅎ 치즈가 쭉쭉 늘어난다 ^^ㅋ #괌여행 #렌터카 #table35 #스페셜 #스테이크 &랍스터#치즈크림슈림프파스타 #치즈그릴샌드위치 #키즈메뉴 #비싼스테이크 #ㅎㄷㄷ 
-
스마트브릭에서 제일 인기있는 핑크베이직파티를 소개합니다❣
-
여자친구들이 생일파티할때 제일 인기있는 핑크베이직으로 꾸며보았습니다🙊 
6살 친구의 생일이었구요, 파티룸이 핑크핑크한 분위기로 연출되어 행복한 하루를 보냈다고 하네요😆
-
저희 스마트브릭키즈카페에서는 베이직파티, 테마파티 두 종류로 생일 파티가 진행됩니다.
베이직파티의 경우 사진과 같이 색깔풍선이 많이 들어가구요❣
테마파티의 경우 테마에 맞춰서 다양한 색깔풍선, 테마풍선을 준비해드립니다😆😆😆😆
-
베이직 파티 예약은 최소 2주전에!!
전체대관 예약은 최소 한달전에 부탁드려요
요즘 연말이라 예약이 참 많네요♡ 
미리미리 연락주셔서 스마트브릭에서 행복한 하루를 보내보세요❣
-
#smartbrickkidscafe #키즈카페생일파티 #데일리 #압구정키카 #신사동키카 #키카추천 #스마트브릭 #잉글리쉬키즈카페 #잉글리쉬키카 #englishkidscafe #kidscafe #cafe #육아 #키캉스 #스마트브릭키즈카페  #스마트브릭 #육아소통 #강남맛집 #키카맛집 #키즈메뉴 #파티문의 #베이직파티# 핑크컨셉
- 스마트브릭에서 제일 인기있는 핑크베이직파티를 소개합니다❣ - 여자친구들이 생일파티할때 제일 인기있는 핑크베이직으로 꾸며보았습니다🙊 6살 친구의 생일이었구요, 파티룸이 핑크핑크한 분위기로 연출되어 행복한 하루를 보냈다고 하네요😆 - 저희 스마트브릭키즈카페에서는 베이직파티, 테마파티 두 종류로 생일 파티가 진행됩니다. 베이직파티의 경우 사진과 같이 색깔풍선이 많이 들어가구요❣ 테마파티의 경우 테마에 맞춰서 다양한 색깔풍선, 테마풍선을 준비해드립니다😆😆😆😆 - 베이직 파티 예약은 최소 2주전에!! 전체대관 예약은 최소 한달전에 부탁드려요 요즘 연말이라 예약이 참 많네요♡ 미리미리 연락주셔서 스마트브릭에서 행복한 하루를 보내보세요❣ - #smartbrickkidscafe  #키즈카페생일파티  #데일리  #압구정키카  #신사동키카  #키카추천  #스마트브릭  #잉글리쉬키즈카페  #잉글리쉬키카  #englishkidscafe  #kidscafe  #cafe  #육아  #키캉스  #스마트브릭키즈카페  #스마트브릭  #육아소통  #강남맛집  #키카맛집  #키즈메뉴  #파티문의  #베이직파티 # 핑크컨셉
👯‍♂️
키즈타운
𖤐 
𖤐 
𖤐 
#애슐리 안에 생긴 #키즈타운
#키즈메뉴 들도 생겨서 
홍시도 #잘먹고잘놀고 #신난다
제일신난건.. 홍시아빠😄
#육아스타그램 #아들스타램 #일상
처음 시켜본 키즈메뉴
아무거나 먹이고 싶지도 않지만 아무거나 먹는 애도 아니어서 외출할 때면 언제나 이것저것 싸가지고 다니면서 먹여왔는데 건강식 식당이기도 하고 여행도 왔으니까 시켜본 키즈메뉴
감자튀김 약간과 카레로 먹었는데 이날 생각보다 잘 먹었음
#오사카여행 #아기카레 #키즈메뉴
#osaka #curry for #kids
처음 시켜본 키즈메뉴 아무거나 먹이고 싶지도 않지만 아무거나 먹는 애도 아니어서 외출할 때면 언제나 이것저것 싸가지고 다니면서 먹여왔는데 건강식 식당이기도 하고 여행도 왔으니까 시켜본 키즈메뉴 감자튀김 약간과 카레로 먹었는데 이날 생각보다 잘 먹었음 #오사카여행  #아기카레  #키즈메뉴  #osaka  #curry  for #kids 
토마토크림파스타🍝🍝🍝
.
.
.
.
.
잘먹어줘서 정말 고마워❤
TiP 토마토소스 모자랄땐 케찹이랑 물 조금섞어서 넣어도되요!
.
.
.
#토마토#토마토스파게티#토마토파스타
#저녁메뉴#키즈메뉴#닭가슴살#베이컨
#양파#맛있어#홈쿡#홈메이드#집밥
#데일리#일상#직장인그램#주부그램
#워킹맘#직장맘#외식없는우리집#피곤해
#ㅋㅋㅋ#친구도한그릇주고#노나먹자
토마토크림파스타🍝🍝🍝 . . . . . 잘먹어줘서 정말 고마워❤ TiP 토마토소스 모자랄땐 케찹이랑 물 조금섞어서 넣어도되요! . . . #토마토 #토마토스파게티 #토마토파스타  #저녁메뉴 #키즈메뉴 #닭가슴살 #베이컨  #양파 #맛있어 #홈쿡 #홈메이드 #집밥  #데일리 #일상 #직장인그램 #주부그램  #워킹맘 #직장맘 #외식없는우리집 #피곤해  #ㅋㅋㅋ #친구도한그릇주고 #노나먹자 
-
❣스마트브릭에서 드리는 깜짝 연말 선물❣
-
오늘부터 스마트브릭에 오시면 아이들 전용 매니큐어&립글로스 세트를 선물로 드립니다🙊(다만, 선착순으로 드리니깐 어서 오셔서 받아가세요)
-
여기서 잠깐! 저희가 선물 드리는 매니큐어는

매니큐어 특유의 향이 없고 아이들의 피부와 손톱에 자극을 주지 않는 친환경 제품이고 또한 수용성 제품으로 미지근한 비눗물로 쉽게 지워진답니다❣
-
립글로스는 97% 자연 유래 성분과 살구씨 오일로 만들어져 입술을 촉촉하게 해주고 유해성분이 들어있지 않아 안전하게 사용 가능하세요❣
-
이만하면 아이들의 피부와 건강, 또한 재미까지 얻을 수 있는 특별한 선물 아니겠어요?♡
스마트브릭에서 준비한 연말 선물 받아보시구 재밌게 놀다 가세요😆
-
#smartbrickkidscafe #키즈카페생일파티 #데일리 #압구정키카 #신사동키카 #키카추천 #스마트브릭 #잉글리쉬키즈카페 #잉글리쉬키카 #englishkidscafe #kidscafe #cafe #육아 #키캉스 #스마트브릭키즈카페  #스마트브릭 #육아소통 #강남맛집 #키카맛집 #키즈메뉴 #파티문의
- ❣스마트브릭에서 드리는 깜짝 연말 선물❣ - 오늘부터 스마트브릭에 오시면 아이들 전용 매니큐어&립글로스 세트를 선물로 드립니다🙊(다만, 선착순으로 드리니깐 어서 오셔서 받아가세요) - 여기서 잠깐! 저희가 선물 드리는 매니큐어는 매니큐어 특유의 향이 없고 아이들의 피부와 손톱에 자극을 주지 않는 친환경 제품이고 또한 수용성 제품으로 미지근한 비눗물로 쉽게 지워진답니다❣ - 립글로스는 97% 자연 유래 성분과 살구씨 오일로 만들어져 입술을 촉촉하게 해주고 유해성분이 들어있지 않아 안전하게 사용 가능하세요❣ - 이만하면 아이들의 피부와 건강, 또한 재미까지 얻을 수 있는 특별한 선물 아니겠어요?♡ 스마트브릭에서 준비한 연말 선물 받아보시구 재밌게 놀다 가세요😆 - #smartbrickkidscafe  #키즈카페생일파티  #데일리  #압구정키카  #신사동키카  #키카추천  #스마트브릭  #잉글리쉬키즈카페  #잉글리쉬키카  #englishkidscafe  #kidscafe  #cafe  #육아  #키캉스  #스마트브릭키즈카페  #스마트브릭  #육아소통  #강남맛집  #키카맛집  #키즈메뉴  #파티문의 
#사브레 #크기 #실화냐
#사브레 #키즈메뉴 따로 있는 줄
#배신감 #남편에게 느끼는것보다 더 큰 #배신감
#초심을잃지말자 
#사브레 같은 사람이 되지 말자
오랜만에 #창원가로수길 #토도스 #Todos 음식사진밖에 없지만 크리스마스 분위기 물씬😊 시운이는 #키즈메뉴 #가격대비알참 #멕시코음식점 #타코 #창원맛집 #일상 #데일리그램
#아들과#아톰이 나타나다ㅎㅎ 엄마 카페서 #열일중 인데~ 놀러오심ㅋㅋ
.
#우유호빵에단팥죽 사줌ㅋㅋ
.
맛나게먹고 귀가♡
.
벌써 첫째 태양이가 30개월♡
.
#아들스타그램 #장남그램 #키즈메뉴#이디야커피 #분당맘#아톰피규어 #워킹맘#육아스타그램
-
퇴근 후, 아버님과 어머님들에게 인기있는 치믈리에 드시고 가세요🍺
-
이번에 새로 리뉴얼 된 버팔로윙&포테이토 와 치믈리에와 함께 먹으면 맥주를 더욱 맛있게 느끼실 수 있답니다🍻
-
현재 치믈리에 두병을 드시면 한병을 더 드리고 있어요! 향도 맛도 가득한 치믈리에 드시러 오실꺼죵?😃😃😃😃
-
낮에는 친구분들과, 퇴근 후 스마트브릭에서 시원하게 한잔하시고 
아이들은 재밌는 장난감이 가득한 스마트브릭으로 놀아보아요❣
-
스마트브릭에는 치믈리에 말고도 다양한 병맥주들이 많으니 다양하게 즐겨보세요

#smartbrickkidscafe #키즈카페생일파티 #데일리 #압구정키카 #신사동키카 #키카추천 #스마트브릭 #잉글리쉬키즈카페 #잉글리쉬키카 #englishkidscafe #kidscafe #cafe #육아 #키캉스 #스마트브릭키즈카페  #스마트브릭 #육아소통 #강남맛집 #키카맛집 #키즈메뉴 #파티문의
- 퇴근 후, 아버님과 어머님들에게 인기있는 치믈리에 드시고 가세요🍺 - 이번에 새로 리뉴얼 된 버팔로윙&포테이토 와 치믈리에와 함께 먹으면 맥주를 더욱 맛있게 느끼실 수 있답니다🍻 - 현재 치믈리에 두병을 드시면 한병을 더 드리고 있어요! 향도 맛도 가득한 치믈리에 드시러 오실꺼죵?😃😃😃😃 - 낮에는 친구분들과, 퇴근 후 스마트브릭에서 시원하게 한잔하시고 아이들은 재밌는 장난감이 가득한 스마트브릭으로 놀아보아요❣ - 스마트브릭에는 치믈리에 말고도 다양한 병맥주들이 많으니 다양하게 즐겨보세요 #smartbrickkidscafe  #키즈카페생일파티  #데일리  #압구정키카  #신사동키카  #키카추천  #스마트브릭  #잉글리쉬키즈카페  #잉글리쉬키카  #englishkidscafe  #kidscafe  #cafe  #육아  #키캉스  #스마트브릭키즈카페  #스마트브릭  #육아소통  #강남맛집  #키카맛집  #키즈메뉴  #파티문의 
[크리스마스🎄브런치 뷔페]
-
다양한 만찬과 함께 산타클로스 & 루돌프와의 포토타임을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연말을 계획해보세요.
-
▪️날짜: 2018년 12월 25일
▪️가격: W79,000 (1인 기준/ 세금,봉사료 포함)
▪️메뉴: 50여가지 구성의 뷔페 #씨푸드 #한식 #양식 #중식
-
➰키즈 스테이션: 크림 & 토마토 파스타, 감자튀김, 핫도그
➰페스티브 섹션: 라이브 케밥 섹션, 등심 스테이크 & 왕새우 구이 개별 서비스
➰디저트 섹션: 크리스마스 테마로 구성된 다양한 디저트류🧁
-
🥂#스파클링_와인_무제한
🎅🏻#산타클로스_루돌프와의_포토타임
🎁#크리스마스_선물_증정
[크리스마스🎄브런치 뷔페] - 다양한 만찬과 함께 산타클로스 & 루돌프와의 포토타임을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연말을 계획해보세요. - ▪️날짜: 2018년 12월 25일 ▪️가격: W79,000 (1인 기준/ 세금,봉사료 포함) ▪️메뉴: 50여가지 구성의 뷔페 #씨푸드  #한식  #양식  #중식  - ➰키즈 스테이션: 크림 & 토마토 파스타, 감자튀김, 핫도그 ➰페스티브 섹션: 라이브 케밥 섹션, 등심 스테이크 & 왕새우 구이 개별 서비스 ➰디저트 섹션: 크리스마스 테마로 구성된 다양한 디저트류🧁 - 🥂#스파클링_와인_무제한  🎅🏻#산타클로스_루돌프와의_포토타임  🎁#크리스마스_선물_증정 
두사람을 만족시킨 놀부부대찌개❤️
저녁밥 안차리게된 나도 좋고ㅋㅋㅋㅋㅋ같이앉아 이유식먹은 아랑이도 좋고 즐거운 주말😊
두사람을 만족시킨 놀부부대찌개❤️ 저녁밥 안차리게된 나도 좋고ㅋㅋㅋㅋㅋ같이앉아 이유식먹은 아랑이도 좋고 즐거운 주말😊
울 애기처럼 넘나 귀욤뽀짝한 #키즈메뉴
수제 키즈 함박스테이크도 신메뉴로 출격완료👌
저렴한 가격에 넘나 맛나다구😚

#샤브샤브한상 032 328 6200
경기 부천시 상동 572-1 웅진플레이도시 1층
울 애기처럼 넘나 귀욤뽀짝한 #키즈메뉴  수제 키즈 함박스테이크도 신메뉴로 출격완료👌 저렴한 가격에 넘나 맛나다구😚 #샤브샤브한상  032 328 6200 경기 부천시 상동 572-1 웅진플레이도시 1층
밥 하기 싫은 날 잔머리 써서 정한 나름 #키즈메뉴
_
알밥. 
_
그런데 호박, 당근 볶고. 달걀 굽고, 김굽고, 샐러드 씻고....
_
이리될거 잔머리는 왜 썼던걸까? 하는 의문만 남고... 하아.... 어쩐지  #의문의1패 #알밥 #너만먹는다고잔머리쓴거라미안
 _
이 와중에 날치알 협찬: @_sestosenso_ grazie mille 👍
밥 하기 싫은 날 잔머리 써서 정한 나름 #키즈메뉴  _ 알밥. _ 그런데 호박, 당근 볶고. 달걀 굽고, 김굽고, 샐러드 씻고.... _ 이리될거 잔머리는 왜 썼던걸까? 하는 의문만 남고... 하아.... 어쩐지 #의문의1패  #알밥  #너만먹는다고잔머리쓴거라미안  _ 이 와중에 날치알 협찬: @_sestosenso_ grazie mille 👍
오늘 울 애들 #저녁밥상 #에릭밥상
낮에 간 #거니파라곤 지하마트에 가면 돼지고기가 좋아서 낼 먹을 삼겹살도 사고, 오늘 저녁엔 엄마 레시피대로 45분 삶아서 부들부들 #수육 으로~
.
에릭하고 클레어하고 얼마나 잘 먹는지!!
울 아들은 밥 한숟가락씩 넣어 야무지게 쌈싸서 드시고, 딸내미는 된장찌개에 밥한 공기+ 수육은 계속 집어먹네요.
돼지고기 4000원언치 정도만 사면 완전 배터지는 #말레이시아 #장보기
.
그리고 두번째 사진은 친구같은 아들과 #거셀 ㅋ .
세번째 사진은 베프의 아들 #초등학교입학 선물 고르러 #스미글 ~ 오늘은 에릭이랑 같이가서 하도 이것저것 사달라고 하는 바람에 대충만 보고왔는데, 요게 젤 안 애기같고 크고 괜찮아 보이네요? ☝🏻
.
오늘 하루도 이렇게 마무리....
이제 에릭이 풀어놓은 학습지 채점하면서 #sky캐슬 시청할꺼에요~~ #새우깡 땡기네🤣
.
.
#굳밤되세요
#12월첫주시작#밥스타그램#집밥#온더테이블#한식#애들밥#르쿠르제#명이나물#볶음김치#유아식단#키즈메뉴#해외생활#페낭#먹스타그램#요리하는엄마#요리하는여자#쿡스타그램#cooking
오늘 울 애들 #저녁밥상  #에릭밥상  낮에 간 #거니파라곤  지하마트에 가면 돼지고기가 좋아서 낼 먹을 삼겹살도 사고, 오늘 저녁엔 엄마 레시피대로 45분 삶아서 부들부들 #수육  으로~ . 에릭하고 클레어하고 얼마나 잘 먹는지!! 울 아들은 밥 한숟가락씩 넣어 야무지게 쌈싸서 드시고, 딸내미는 된장찌개에 밥한 공기+ 수육은 계속 집어먹네요. 돼지고기 4000원언치 정도만 사면 완전 배터지는 #말레이시아  #장보기  . 그리고 두번째 사진은 친구같은 아들과 #거셀  ㅋ . 세번째 사진은 베프의 아들 #초등학교입학  선물 고르러 #스미글  ~ 오늘은 에릭이랑 같이가서 하도 이것저것 사달라고 하는 바람에 대충만 보고왔는데, 요게 젤 안 애기같고 크고 괜찮아 보이네요? ☝🏻 . 오늘 하루도 이렇게 마무리.... 이제 에릭이 풀어놓은 학습지 채점하면서 #sky캐슬  시청할꺼에요~~ #새우깡  땡기네🤣 . . #굳밤되세요  #12월첫주시작 #밥스타그램 #집밥 #온더테이블 #한식 #애들밥 #르쿠르제 #명이나물 #볶음김치 #유아식단 #키즈메뉴 #해외생활 #페낭 #먹스타그램 #요리하는엄마 #요리하는여자 #쿡스타그램 #cooking 
#솜사탕라떼

론칭 일주일만에
너무 큰 사랑을 받고있는

구름커피와 구름딸기는
내일까지 솔드아웃 입니다

만들때 손은 더 가지만
메뉴가 나가는 순간 들리는
귀여운 함성소리에 힘이 나네요 ㅎㅎ

유난히 포근했던
12월 첫 주말도 감사했어요❤

@dencosy
#커플메뉴
#키즈메뉴
#카페놀이
#감성카페

#커플 #데이트코스 #가족여행 #혼커 #루프탑카페 #루프탑 #속초카페 #양양카페 #속초맛집 #양양맛집 #양양서핑 #양양여행 #속초여행 #속초펜션 #양양펜션 #속초루프탑카페 #카페인테리어 #반려견동반카페 #카페스타그램 #카페투어 #속초카페투어
#솜사탕라떼  론칭 일주일만에 너무 큰 사랑을 받고있는 구름커피와 구름딸기는 내일까지 솔드아웃 입니다 만들때 손은 더 가지만 메뉴가 나가는 순간 들리는 귀여운 함성소리에 힘이 나네요 ㅎㅎ 유난히 포근했던 12월 첫 주말도 감사했어요❤ @dencosy #커플메뉴  #키즈메뉴  #카페놀이  #감성카페  #커플  #데이트코스  #가족여행  #혼커  #루프탑카페  #루프탑  #속초카페  #양양카페  #속초맛집  #양양맛집  #양양서핑  #양양여행  #속초여행  #속초펜션  #양양펜션  #속초루프탑카페  #카페인테리어  #반려견동반카페  #카페스타그램  #카페투어  #속초카페투어 
#어반르토아 
귀여운 #키즈코코아 메뉴도 있고 
여기 참  맘에 드네😘😃 .
말로만 듣던 노키즈존을 눈앞에서 겪고?나니
뭔가 이해가 막 되면서 속상도하고  화도나고🙄😑
.
#키즈메뉴 까지 놔준 커피숍이 얼마나 고마운지^^
빵도 맛나고 #카페라떼 맛도 👍👍👏👏👏
.
#예스키즈존 이어도 바르게? 있다 가자요😚😉 .
#구제주카페 
#제주시카페
미리 주문해 놨던 #조세핀 어린이 식사.

#대한항공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미리 주문할 수 있어서 편했다. 이 메뉴 조세핀한테 반응 좋아서 다 먹어버림. 
#맛있는식사 가 #편한여행 을 만든다.

#조세핀
#키즈메뉴
#어린이식사
#꼬마요리사
#꼬마요리사조세핀 
#워킹맘
#딸이랑여행 
#딸스타그램 
#딸바보 
#엘에이여행
-
그냥 지나다 들어간 곳,
동네 밥집인듯한데 좋았다🙂
웬만한 식당 어딜가든 키즈메뉴가 따로 있어서 넘 좋다.
🍜👦🏻
#소바 #키즈메뉴 #도쿄여행 #지유가오카
#쓰리스퀘어#괌맛집#로꼬모꼬#퀘사디인#키즈메뉴#맛있는녀석들맛집 #괌#gaum#괌여행#아기랑해외여행#둘딸과#가족여행#여행스타그램#travel#sea#beach#하하자매#34개월#16개월#둘째날

Gpo후 배고픈배를 채워준 맛집
로꼬모꼬는 한식좋아하는 남편에게 딱 맞는메뉴
퀘사디아는 고기는 많았지만 약간의 누린네가..
그래도 치즈도많고 맛있었다^^
아이메뉴도 안시키려했지만 애가둘이니ㅋㅋ
시키고 남긴메뉴는 포장ㅋㅋ
직원친절하고 깔끔한 현지맛집
우리만 왠일로 한국인이었다^^
#쓰리스퀘어 #괌맛집 #로꼬모꼬 #퀘사디인 #키즈메뉴 #맛있는녀석들맛집  #괌 #gaum #괌여행 #아기랑해외여행 #둘딸과 #가족여행 #여행스타그램 #travel #sea #beach #하하자매 #34개월 #16개월 #둘째날  Gpo후 배고픈배를 채워준 맛집 로꼬모꼬는 한식좋아하는 남편에게 딱 맞는메뉴 퀘사디아는 고기는 많았지만 약간의 누린네가.. 그래도 치즈도많고 맛있었다^^ 아이메뉴도 안시키려했지만 애가둘이니ㅋㅋ 시키고 남긴메뉴는 포장ㅋㅋ 직원친절하고 깔끔한 현지맛집 우리만 왠일로 한국인이었다^^
-
아비꼬 왔는데 왠지,,
이시우꺼 시켜야 될 것 같아서
첫 #키즈메뉴 식당에서 같이 밥먹네 ෆ 
소세지랑 치즈튀김은 아직 못먹는거라
다 남김 🤭 #이쮸밥
- 아비꼬 왔는데 왠지,, 이시우꺼 시켜야 될 것 같아서 첫 #키즈메뉴  식당에서 같이 밥먹네 ෆ 소세지랑 치즈튀김은 아직 못먹는거라 다 남김 🤭 #이쮸밥 
#육아맘 #먹방스타그램 -
-
엄마들몸보신ㅋ
우리이쁘니들도잘먹네~

오랜만에즐거웠네♡

#누룽지백숙 #다람쥐마을묵집 #퍼스트가든 #단호박스프 #스파게티 #키즈메뉴 #돈까스볶음밥 #커피한잔
#바이아이
#키즈메뉴
#월곶동키즈카페

맛있다♡
고소한 밥에 소고기/참치
.
어제 #얼집 #외부활동 하는 날 이라
아빠 연차내서 같이 #가정보육
미세먼지도 심하고 신나게 놀라고
일산에 있는 큰 키카 가자 하고 고!
신나게 놀리기 전에 먹어야지
올만에 #온더보더 😋
또띠아 두개 싸먹고 난 배불배불
오빤 또띠아 세번 리필해서 다 먹음
어제 받은 나초랑 맥주 한잔 해야지~
#멕시칸음식 #멕시칸요리 #일산 #일산맛집 #원마운트맛집 #온더보더🌮 #키즈메뉴 #온더보더나쵸 #마가리타 #화이타 #타코 #부리토 #퀘사디아 #마약옥수수 #육아맘 #육아맘일상 #일상 #today #food #foodstagram #맛스타그램
. 어제 #얼집  #외부활동  하는 날 이라 아빠 연차내서 같이 #가정보육  미세먼지도 심하고 신나게 놀라고 일산에 있는 큰 키카 가자 하고 고! 신나게 놀리기 전에 먹어야지 올만에 #온더보더  😋 또띠아 두개 싸먹고 난 배불배불 오빤 또띠아 세번 리필해서 다 먹음 어제 받은 나초랑 맥주 한잔 해야지~ #멕시칸음식  #멕시칸요리  #일산  #일산맛집  #원마운트맛집  #온더보더 🌮 #키즈메뉴  #온더보더나쵸  #마가리타  #화이타  #타코  #부리토  #퀘사디아  #마약옥수수  #육아맘  #육아맘일상  #일상  #today  #food  #foodstagram  #맛스타그램 
이번주내내 미세먼지와 황사가 기승을 부리네요
ㅠㅠ
주말에는 제발 마스크를 쓰지않고 나갈 수 있도록
🙏
모두들 즐거운 주말 보내세여😷
#나는반찬#천연조미료#유아반찬#어린이반찬#키즈메뉴#데일리메뉴#집반찬#홈쿡#요리스타그램#맛스타그램#반찬스타그램
#하남맛집#미사맛집#강동맛집
#하남맘#미사맘#강동맘#다산맘
예뿐 꼬밍이들 🤗
_
소율이를 너무 좋아하는 유이. 
눈에서 안보이면 
닭똥같은 눈물을 뚝뚝 흘리며 울고 ㅋㅋ 
자꾸 자기좀 봐달라며 
안보면 라바-_- 처럼 소리 지르는 너. 
_
#딸래미 #인싸력 #대방출 #미동도없는 #그녀 #소율 #귀염둥둥 #키즈메뉴 #일식 #와쇼쿠 #일본요리 #사시미 #텐뿌라 #도쿄일상 #도쿄맘 #육아 #딸맘 #육아기록 #藍屋 #和食 #刺身 #天ぷら #キッズメニュー #うどん #ハンバーグ
예뿐 꼬밍이들 🤗 _ 소율이를 너무 좋아하는 유이. 눈에서 안보이면 닭똥같은 눈물을 뚝뚝 흘리며 울고 ㅋㅋ 자꾸 자기좀 봐달라며 안보면 라바-_- 처럼 소리 지르는 너. _ #딸래미  #인싸력  #대방출  #미동도없는  #그녀  #소율  #귀염둥둥  #키즈메뉴  #일식  #와쇼쿠  #일본요리  #사시미  #텐뿌라  #도쿄일상  #도쿄맘  #육아  #딸맘  #육아기록  #藍屋  #和食  #刺身  #天ぷら  #キッズメニュー  #うどん  #ハンバーグ 
야무즤게놀고난뒤.야무즤게 먹어요! 🍱✨
#스마일감자 🍟
뽀드득.오동통한#쟌슨빌소세지
#햄카츠 도 있네~
건강한집밥스탈 #야채볶음밥 🥕🥦
디저트. 요구르트까지〰️ 스스로 넘 잘 먹는다👍
엄마는 옆에서 햄잔뜩 꼬소. 보글보글 얼큰.#부대찌개!!
(2018. 9. 24)
.
.
.
.
.
.
.
.
.
.
#JVL부대찌개 #구월동 #뉴코아아울렛인천점 10층~
#어린이메뉴 #키즈메뉴 #구월동뉴코아
#인천터미널맛집 #부대찌개맛집 #구월동맛집 #인천맛집
#뉴코아인천점 #인천뉴코아 #먹방 #먹스타그램 #키즈스타그램
#아들스타그램 #가족외식 #가족 #아들 #8살 #일상 #기록
#먹방 #먹스타그램 #아이와갈만한곳 #아이랑식당 #키즈식당
야무즤게놀고난뒤.야무즤게 먹어요! 🍱✨ #스마일감자  🍟 뽀드득.오동통한#쟌슨빌소세지  #햄카츠  도 있네~ 건강한집밥스탈 #야채볶음밥  🥕🥦 디저트. 요구르트까지〰️ 스스로 넘 잘 먹는다👍 엄마는 옆에서 햄잔뜩 꼬소. 보글보글 얼큰.#부대찌개 !! (2018. 9. 24) . . . . . . . . . . #JVL부대찌개  #구월동  #뉴코아아울렛인천점  10층~ #어린이메뉴  #키즈메뉴  #구월동뉴코아  #인천터미널맛집  #부대찌개맛집  #구월동맛집  #인천맛집  #뉴코아인천점  #인천뉴코아  #먹방  #먹스타그램  #키즈스타그램  #아들스타그램  #가족외식  #가족  #아들  #8살  #일상  #기록  #먹방  #먹스타그램  #아이와갈만한곳  #아이랑식당  #키즈식당 
-
#삿포로여행
일본와서#첫끼가5시😱😱😱
하루종일 이동만 했네..출장온줄😂😂
#키즈메뉴
#비쥬얼만귀여운걸로
#그래도눈은즐거워
🍲🍚🥔
#20181128
#어린이저녁밥상

어린이가 라면 주문해서
오늘은#라면데이
#육개장사발면#두부구이#감자전
.
8세남자어린이
이 식판 무엇?
.
오늘은 여기다가
먹고 싶댑니다😆😆😆
.
#초딩밥상#초딩메뉴
#키즈밥상#키즈메뉴
#어린이밥상#어린이메뉴
#집밥#dinner#홈메이드#홈쿡#엄마밥상
-
🍲🍜🍲🍜🍲🍜🍲🍜🍲🍜
스브에 오랜만에 신메뉴가 나왔어요😆
-
어머님들이 자주 드시던 해물국물떡볶이를 아이들도 먹을 수 있도록  #짜장떡볶이 로 만들어봤어요💕  이제 어머님들은 해물국물떡볶이, 아이들은 짜장떡볶이 드세효💓
-
날이 추워지고 있는 요즘, 따뜻한 국물이 생각나기에 준비한 #키즈우동 도 있답니다
-
맛보자마자 따뜻한 국물에 녹아내리고 단짠의 매력 짜장으로 한끼 식사를 끝냈습니다🙊
우동 사리를 짜장소스와 함께 먹어도 너무나도 맛있었다는 소식입니다🤗🤗🤗🤗🤗
-
이번주 부터 새로운 메뉴들이 소개될 예정이니
맛있는 음식먹으러 스마트브릭으로 놀러오세요🐾🐾 총총
-
#smartbrickkidscafe #키즈카페생일파티 #데일리 #압구정키카 #신사동키카 #키카추천 #스마트브릭 #잉글리쉬키즈카페 #잉글리쉬키카 #englishkidscafe #kidscafe #cafe #육아 #키캉스 #스마트브릭키즈카페  #스마트브릭 #육아소통 #강남맛집 #키카맛집 #키즈메뉴 #파티문의
- 🍲🍜🍲🍜🍲🍜🍲🍜🍲🍜 스브에 오랜만에 신메뉴가 나왔어요😆 - 어머님들이 자주 드시던 해물국물떡볶이를 아이들도 먹을 수 있도록 #짜장떡볶이  로 만들어봤어요💕 이제 어머님들은 해물국물떡볶이, 아이들은 짜장떡볶이 드세효💓 - 날이 추워지고 있는 요즘, 따뜻한 국물이 생각나기에 준비한 #키즈우동  도 있답니다 - 맛보자마자 따뜻한 국물에 녹아내리고 단짠의 매력 짜장으로 한끼 식사를 끝냈습니다🙊 우동 사리를 짜장소스와 함께 먹어도 너무나도 맛있었다는 소식입니다🤗🤗🤗🤗🤗 - 이번주 부터 새로운 메뉴들이 소개될 예정이니 맛있는 음식먹으러 스마트브릭으로 놀러오세요🐾🐾 총총 - #smartbrickkidscafe  #키즈카페생일파티  #데일리  #압구정키카  #신사동키카  #키카추천  #스마트브릭  #잉글리쉬키즈카페  #잉글리쉬키카  #englishkidscafe  #kidscafe  #cafe  #육아  #키캉스  #스마트브릭키즈카페  #스마트브릭  #육아소통  #강남맛집  #키카맛집  #키즈메뉴  #파티문의 
.
분위기 깔꼼깔꼼! 일단 양 많으니 좋네~😁
취향대로 #토핑 #사이드메뉴 선택할 수 있다는게 매력적인💕 #불당동맛집 #키즈메뉴 까지 있으니까 우리 #점심모임장소 로 딱이다! 
#단골찜!찜!✔✔✔
.
저녁에 #소주한잔 하기에도 좋을듯~ 
#불금 달리러 한번 와야겠어!
.
.
#스파게티웨스턴 #천안맛집 
#천안불당동
#천안맛집추천
#불당동레스토랑 
#천안불당동데이트
#불당동맛집 
#일상스타그램
#불당동스파게티웨스턴
#천안불당동맛집 
#푸드스타그램
#천안불당동스파게티
#천안데이트
#먹스타그램
. 분위기 깔꼼깔꼼! 일단 양 많으니 좋네~😁 취향대로 #토핑  #사이드메뉴  선택할 수 있다는게 매력적인💕 #불당동맛집  #키즈메뉴  까지 있으니까 우리 #점심모임장소  로 딱이다! #단골찜 !찜!✔✔✔ . 저녁에 #소주한잔  하기에도 좋을듯~ #불금  달리러 한번 와야겠어! . . #스파게티웨스턴  #천안맛집  #천안불당동  #천안맛집추천  #불당동레스토랑  #천안불당동데이트  #불당동맛집  #일상스타그램  #불당동스파게티웨스턴  #천안불당동맛집  #푸드스타그램  #천안불당동스파게티  #천안데이트  #먹스타그램 
ෆ 키즈 빈티지 감성룩 [HABIBI]
.
🌿 올렌 앙고라비니
.
.
예쁜 색깔들로 구성되어 있는
[올렌 앙고라 비니]를 소개할게요.
.
촉감이 좋아 아이들이 좋아하는 
따뜻하고 부드러운 앙고라 비니예요:).
.
다양한 룩에 귀여운 포인트가 되어주며
부드러운 터칭으로 아이들이 기분좋게 착용할 수 있으며 
한번 더 고정시킬 수 있는 끈이 달려 있어 
아이들의 활발한 활동 속에서도 신경쓰이지 않고 
더욱 편안하게 착용하실 수 있답니다.
.
따뜻한 포인트 아이템이 되어줄 올렌 앙고라 비니는 
레드,옐로우,베이지,그린 총4가지의 
예쁜 컬러들로 구성되어 있으니 
데일리 룩과 취향에 따라 두루두루 소장해주세요.
.
.
.
🌿 Price: 1만원대
🌿 Colour: 레드,옐로우,베이지,그린
🌿 Size: 가로(단면)22cm 세로(끈포함)48cm
🌿 Fabric: 메리노 울40%  앙고라40% 나일론20%
🌿 Model 5 size
age 5 / height 97cm / weight 15kg / shoes 160mm /
🌿 Washing Instruction 
찬물에 울 전용세제로 손세탁해주세요.
.
.
🔥 11월 파격 이벤트 🔥
.
➲ 첫 구매시 만원 캐쉬백
➲ 무료배송(11/30까지)
➲ 현금, 카드 모두 ᵒᴷ ◡̈
➲ 매일 신상 업데이트
.
.
ʕ·ᴥ·ʔ 배송
일반 제품은 3-7일 정도 소요
리오더 제품의 경우 1-2주 소요
.
.
ʕ·ᴥ·ʔ ෆ my dear, my love [HABIBI] ෆ
.
.
#하비비 #빈티지 #감성룩 #키즈몰
#HABIBI #VINTAGE #SENSITIVITY #LOOK
#감성룩 #센스코디 #히피룩 #앙고라#앙고라비니#올렌앙고라비니#좋반#좋테##팔로우환영 #followforfollowback #상하목장 #상하치즈 #어린이밥상 #어린이홍삼 #키즈메뉴 #또봇 #소녀감성 #김장 #곶감 #홍시 #떡볶이
ෆ 키즈 빈티지 감성룩 [HABIBI] . 🌿 올렌 앙고라비니 . . 예쁜 색깔들로 구성되어 있는 [올렌 앙고라 비니]를 소개할게요. . 촉감이 좋아 아이들이 좋아하는 따뜻하고 부드러운 앙고라 비니예요:). . 다양한 룩에 귀여운 포인트가 되어주며 부드러운 터칭으로 아이들이 기분좋게 착용할 수 있으며 한번 더 고정시킬 수 있는 끈이 달려 있어 아이들의 활발한 활동 속에서도 신경쓰이지 않고 더욱 편안하게 착용하실 수 있답니다. . 따뜻한 포인트 아이템이 되어줄 올렌 앙고라 비니는 레드,옐로우,베이지,그린 총4가지의 예쁜 컬러들로 구성되어 있으니 데일리 룩과 취향에 따라 두루두루 소장해주세요. . . . 🌿 Price: 1만원대 🌿 Colour: 레드,옐로우,베이지,그린 🌿 Size: 가로(단면)22cm 세로(끈포함)48cm 🌿 Fabric: 메리노 울40% 앙고라40% 나일론20% 🌿 Model 5 size age 5 / height 97cm / weight 15kg / shoes 160mm / 🌿 Washing Instruction  찬물에 울 전용세제로 손세탁해주세요. . . 🔥 11월 파격 이벤트 🔥 . ➲ 첫 구매시 만원 캐쉬백 ➲ 무료배송(11/30까지) ➲ 현금, 카드 모두 ᵒᴷ ◡̈ ➲ 매일 신상 업데이트 . . ʕ·ᴥ·ʔ 배송 일반 제품은 3-7일 정도 소요 리오더 제품의 경우 1-2주 소요 . . ʕ·ᴥ·ʔ ෆ my dear, my love [HABIBI] ෆ . . #하비비  #빈티지  #감성룩  #키즈몰  #HABIBI  #VINTAGE  #SENSITIVITY  #LOOK  #감성룩  #센스코디  #히피룩  #앙고라 #앙고라비니 #올렌앙고라비니 #좋반 #좋테 ##팔로우환영  #followforfollowback  #상하목장  #상하치즈  #어린이밥상  #어린이홍삼  #키즈메뉴  #또봇  #소녀감성  #김장  #곶감  #홍시  #떡볶이 
#쭌모닝밥 
#안남매밥상
안2 학교보내고나니,

안3..
햄.딸기..외치고있네.
좋아하는 햄
많이나 먹어주렴.
.
.
.
#5세남아 #아침밥 #키즈메뉴#황엄마#식단공유
#육아소통 #메뉴#햄#딸기#키즈반찬#소통해요 #kidsfood#홈푸드
ෆmy dear, my love [HABIBI]
.
☻ 베루 니트
.
.
빈티지한 자가드 짜임이 멋스러운
[베루니트] 소개해 드려요.
.
도톰한 두께감의 부드러운
울X아크릴X폴리사로 제작된 목폴라 니트로 
편안하고 따뜻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
드롭 숄더와 넉넉한 품으로 루즈한 핏이며
소매와 밑단은 시보리 조직으로 짜여져
안정감있고 단단하게 잡아 줍니다.
.
코트나 팬츠, 스커트 등과 매치하여
따뜻하고 멋스럽게 연출하세요 :) .
.
.
✩ 가격: 4만원대
✩ 색상: 브라운/챠콜
✩ 사이즈: 문의주세요 ◡̈
.
.
🔥 11월 파격 이벤트 🔥
.
➲ 첫 구매시 만원 캐쉬백
➲ 무료배송(11/30까지)
➲ 현금, 카드 모두 ᵒᴷ ◡̈
➲ 매일 신상 업데이트
.
.
ʕ·ᴥ·ʔ 배송
일반 제품은 3-7일 정도 소요
리오더 제품의 경우 1-2주 소요
.
.
ʕ·ᴥ·ʔ ෆ my dear, my love [HABIBI] ෆ
.
.
#하비비 #빈티지 #감성룩 #키즈몰
#HABIBI #VINTAGE #SENSITIVITY #LOOK
#감성룩 #센스코디 #패피키즈
#베루니트#쟈가드니트#빈티지니트#키즈가방 #우유 #칼슘 #홍이장군#볼거리#중이염 #어린이식단 #키즈메뉴 #패밀리침대 #패밀리레스토랑#좋반#선팔맞팔#f4f#fffb #fff
ෆmy dear, my love [HABIBI] . ☻ 베루 니트 . . 빈티지한 자가드 짜임이 멋스러운 [베루니트] 소개해 드려요. . 도톰한 두께감의 부드러운 울X아크릴X폴리사로 제작된 목폴라 니트로 편안하고 따뜻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 드롭 숄더와 넉넉한 품으로 루즈한 핏이며 소매와 밑단은 시보리 조직으로 짜여져 안정감있고 단단하게 잡아 줍니다. . 코트나 팬츠, 스커트 등과 매치하여 따뜻하고 멋스럽게 연출하세요 :) . . . ✩ 가격: 4만원대 ✩ 색상: 브라운/챠콜 ✩ 사이즈: 문의주세요 ◡̈ . . 🔥 11월 파격 이벤트 🔥 . ➲ 첫 구매시 만원 캐쉬백 ➲ 무료배송(11/30까지) ➲ 현금, 카드 모두 ᵒᴷ ◡̈ ➲ 매일 신상 업데이트 . . ʕ·ᴥ·ʔ 배송 일반 제품은 3-7일 정도 소요 리오더 제품의 경우 1-2주 소요 . . ʕ·ᴥ·ʔ ෆ my dear, my love [HABIBI] ෆ . . #하비비  #빈티지  #감성룩  #키즈몰  #HABIBI  #VINTAGE  #SENSITIVITY  #LOOK  #감성룩  #센스코디  #패피키즈  #베루니트 #쟈가드니트 #빈티지니트 #키즈가방  #우유  #칼슘  #홍이장군 #볼거리 #중이염  #어린이식단  #키즈메뉴  #패밀리침대  #패밀리레스토랑 #좋반 #선팔맞팔 #f4f #fffb  #fff 
오늘
#저녁#아웃백
내일도 밥안하고 싶네😤
그냥 우울한날,
우울할땐 술생각 간절😭
오늘 #저녁 #아웃백  내일도 밥안하고 싶네😤 그냥 우울한날, 우울할땐 술생각 간절😭
🍳🍚🥕
#20181126
#어린이저녁밥상
#어린이저녁디저트

#차돌박이간장채소비빔밥
#근대된장국

차돌박이양념해 구워서
당근 양파 파프리카 버섯 애호박 시금치
간장양념으로
#윤식당st비빔밥
.
🧒엄마 이렇게 최고의 맛을
맛보게 해주셔서 고마워요
🧒한식이 이렇게 맛있는건줄
꿈에도 몰랐네요
🧒배고팠다 먹으니까
뭐든 다 맛있어요
🧒파프리카랑 버섯이
이렇게 맛있는거였다니...
.
하아
울아들
립서비스 어쩔
.
🧒밥 다 먹고
디저트로 감자 쪄주세요

디저트로 #찐감자 무엇

#초딩밥상#초딩메뉴
#키즈밥상#키즈메뉴
#어린이밥상#어린이메뉴#간식#디저트
#집밥#dinner#홈메이드#홈쿡#엄마밥상
🍳🍚🥕 #20181126  #어린이저녁밥상  #어린이저녁디저트  #차돌박이간장채소비빔밥  #근대된장국  차돌박이양념해 구워서 당근 양파 파프리카 버섯 애호박 시금치 간장양념으로 #윤식당st비빔밥  . 🧒엄마 이렇게 최고의 맛을 맛보게 해주셔서 고마워요 🧒한식이 이렇게 맛있는건줄 꿈에도 몰랐네요 🧒배고팠다 먹으니까 뭐든 다 맛있어요 🧒파프리카랑 버섯이 이렇게 맛있는거였다니... . 하아 울아들 립서비스 어쩔 . 🧒밥 다 먹고 디저트로 감자 쪄주세요 디저트로 #찐감자  무엇 #초딩밥상 #초딩메뉴  #키즈밥상 #키즈메뉴  #어린이밥상 #어린이메뉴 #간식 #디저트  #집밥 #dinner #홈메이드 #홈쿡 #엄마밥상 
.
#완성
.
친구가 담궈준 양파피클까지 곁들인 완벽한 저녁!
.
#저녁식사#저녁메뉴#치킨까스#닭안심튀김#키즈메뉴#요리스타그램#집밥스타그램
.
#주방문닫음
#dailyssoorii🌹
.
.
정말 평온한 외식✌🏻
.
.
이런 메뉴 잘 안먹었어서 #키즈메뉴 주문하면 아까운데,
유부초밥 빼곤 싹싹 다 비운 아들👍🏻
#식전기도 까지 멋지게😁
.
.
점점 식사시간이 나아지는 걸 보니
많이 크고 있긴 한가부다😆😆😆
.
.
#Berry1090 (11/25/2018) .
.
🍙
#dailyssoorii 🌹 . . 정말 평온한 외식✌🏻 . . 이런 메뉴 잘 안먹었어서 #키즈메뉴  주문하면 아까운데, 유부초밥 빼곤 싹싹 다 비운 아들👍🏻 #식전기도  까지 멋지게😁 . . 점점 식사시간이 나아지는 걸 보니 많이 크고 있긴 한가부다😆😆😆 . . #Berry1090  (11/25/2018) . . 🍙
+ 802 ⠀⠀⠀
⠀⠀⠀
요즘 진짜 맨날 돌아 다녀서  무조건 밖에서 외식 🍽 ⠀⠀⠀
담달 카드 값이 걱정된다 😭 ⠀⠀⠀
⠀⠀⠀
#안산#중앙동#일본가정식#겐키돈#키즈메뉴#일상#휴일#아빠휴무#내일까지#신난당#육아
:
집에와서 사진을 보자니
내 옷에 붙은 털도 지안이 옷에 꺼
내 손에 들린 것들도 지안이 물,음료수에
죄다 지안이 잡느라 수구린 사진들 (사투리ㅇㅈ😉)
그 중 정상 적인 거 몇장,
이 죽일놈의 #애스타그램
정작 지안이는 아빠 팔에만 메달려 다녔는뎈ㅋㅋ
아빠는 나갔다오면 근육통에 시달림🤣
그래도 우리의 사랑 김지안이👍🏼
간식에 집 나갔던 지안이 입맛도 돌아온 듯 하고
엄마아빠 체력만 더 키워볼께
너의 체력을 몬따라가겄어ㅠㅠ .
.
.
.
.

#인스타베이비#32개월#원숭이띠아기#육아맘#육아소통#인친#팔로우#맞팔#오오티디#데일리룩#아기패션#아기퍼#밍크베레모#키즈룩#신세계대구#대구맘#flf#f4f#대구핫플레이스#육아맘#대구맘#금장코트#싸이하이부츠#니하이부츠#맘룩#대구맛집#행복제면소#키즈메뉴
: 집에와서 사진을 보자니 내 옷에 붙은 털도 지안이 옷에 꺼 내 손에 들린 것들도 지안이 물,음료수에 죄다 지안이 잡느라 수구린 사진들 (사투리ㅇㅈ😉) 그 중 정상 적인 거 몇장, 이 죽일놈의 #애스타그램  정작 지안이는 아빠 팔에만 메달려 다녔는뎈ㅋㅋ 아빠는 나갔다오면 근육통에 시달림🤣 그래도 우리의 사랑 김지안이👍🏼 간식에 집 나갔던 지안이 입맛도 돌아온 듯 하고 엄마아빠 체력만 더 키워볼께 너의 체력을 몬따라가겄어ㅠㅠ . . . . . #인스타베이비 #32개월 #원숭이띠아기 #육아맘 #육아소통 #인친 #팔로우 #맞팔 #오오티디 #데일리룩 #아기패션 #아기퍼 #밍크베레모 #키즈룩 #신세계대구 #대구맘 #flf #f4f #대구핫플레이스 #육아맘 #대구맘 #금장코트 #싸이하이부츠 #니하이부츠 #맘룩 #대구맛집 #행복제면소 #키즈메뉴 
ㆍ
✨ 백만년만의 #아웃백
11번가 #십일절 행사때 미리 사둔 할인권 덕분에
풍족하게 시켜서 먹었다
이런 행사 아~주 칭찬한다옹👍🏻
ㆍ
ㆍ
ㆍ
ㆍ
ㆍ
#남포동아웃백 #새로오픈 #넘나깔끔한것
#주말에도_런치세트_5시까지
#갈릭립아이 #짱맛
#통고구마
#투움바파스타 #역시맛있어
#키즈메뉴 #카카두리조또
#비프칠리스프 #추천해요 #부시맨브래드 #찍어먹으면 _더_맛남
ㆍ
ㆍ
🙋🏻‍♀️대장_이번달_내생일에_또_갈까?
ㆍ ✨ 백만년만의 #아웃백  11번가 #십일절  행사때 미리 사둔 할인권 덕분에 풍족하게 시켜서 먹었다 이런 행사 아~주 칭찬한다옹👍🏻 ㆍ ㆍ ㆍ ㆍ ㆍ #남포동아웃백  #새로오픈  #넘나깔끔한것  #주말에도_런치세트_5시까지  #갈릭립아이  #짱맛  #통고구마  #투움바파스타  #역시맛있어  #키즈메뉴  #카카두리조또  #비프칠리스프  #추천해요  #부시맨브래드  #찍어먹으면  _더_맛남 ㆍ ㆍ 🙋🏻‍♀️대장_이번달_내생일에_또_갈까?
.
#먹은우
너가 먹는모습보면
나도 먹고싶엉♡♡♡♡
#남들은배부르다던데
#난배고프다
.
.
김시온 식사 따로
.
키즈메뉴 처음 시켜줘봤는데 난리도 아님 🤣
.
눈썹 다 지워진 호빵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돈돈정 🍱 #키즈메뉴 #존재감어필중 #오네스타 #주말 ❣️
#겨울의 증표

서울엔 첫눈도 왔다죠,

호호 불어가며 호빵을 먹던
어린시절이 생각나 준비해 봤어요

그 시절과는 다른 분위기지만
따뜻한 공간에서 귀엽고 더 맛있게 즐기실 수 있어요😊

#호빵
#어느멋진날 론칭

#jmt
#jmtgr
#커피랑도 잘어울려요
#팥 싫어하는 제가 먹어도 맛있네요

#어느멋진날카페 #키즈메뉴 #키덜트메뉴 #커플 #데이트코스 #루프탑카페 #루프탑 #속초카페 #양양카페 #속초맛집 #양양맛집 #양양서핑 #양양여행 #속초여행 #속초펜션 #양양펜션 #카페인테리어  #반려견동반카페 #카페스타그램 #카페투어
#겨울의  증표 서울엔 첫눈도 왔다죠, 호호 불어가며 호빵을 먹던 어린시절이 생각나 준비해 봤어요 그 시절과는 다른 분위기지만 따뜻한 공간에서 귀엽고 더 맛있게 즐기실 수 있어요😊 #호빵  #어느멋진날  론칭 #jmt  #jmtgr  #커피랑도  잘어울려요 #팥  싫어하는 제가 먹어도 맛있네요 #어느멋진날카페  #키즈메뉴  #키덜트메뉴  #커플  #데이트코스  #루프탑카페  #루프탑  #속초카페  #양양카페  #속초맛집  #양양맛집  #양양서핑  #양양여행  #속초여행  #속초펜션  #양양펜션  #카페인테리어  #반려견동반카페  #카페스타그램  #카페투어 
.
어른들을 위한 겨울메뉴
“흑당시나몬라떼”
&
아이들을 위한 겨울메뉴
“베이비치노”
말랑말랑 마쉬멜로우가 함께 있어
더 맛있는 베이비치노 :-) .
겨울에도 #정발산어라운드카페 와 함께!
.
.
#정발산어라운드#정발산카페#정발산#일산#일산카페#일산맛집#커피#일산맘#일산호수공원#데이트#겨울메뉴#베이비치노#흑당시나몬라떼#시나몬#커피#키즈메뉴#가족#연인#미리크리스마스#눈#음악#분위기#카페#일상#라떼#원마운트#대화#파주#맛집
. 어른들을 위한 겨울메뉴 “흑당시나몬라떼” & 아이들을 위한 겨울메뉴 “베이비치노” 말랑말랑 마쉬멜로우가 함께 있어 더 맛있는 베이비치노 :-) . 겨울에도 #정발산어라운드카페  와 함께! . . #정발산어라운드 #정발산카페 #정발산 #일산 #일산카페 #일산맛집 #커피 #일산맘 #일산호수공원 #데이트 #겨울메뉴 #베이비치노 #흑당시나몬라떼 #시나몬 #커피 #키즈메뉴 #가족 #연인 #미리크리스마스 #눈 #음악 #분위기 #카페 #일상 #라떼 #원마운트 #대화 #파주 #맛집 
#에그풀
.
.
#키즈메뉴 #간장계란밥 (₩5,500)입니다🍳
.
.
#동물복지인증유정란 을 사용한 부드러운 스크램블과 
간장&버터의 조합은 아이들 누구나 좋아하는 맛이죠👍🏻
.
(어른들 입맛에도 맛있....🙈)
. 바깥음식은 애나 어른이나 다 좋아하지🍝🍳🍖🥞🥨
.

#키즈메뉴 시켜먹었던 것중에 젤 맛났던 👍👍 #마초셰프  #소하동맛집 🤹‍♀️🤹‍♂️
.

뽀로로 무한반복해주는 키즈룸도 있어서 완전편한 외식❤❤. #일상 #임산부 #육아맘 #예비맘 #태교 #태교여행 #기저귀 #천기저귀 #젊줌마 #첫째 #둘째 #육아스타그램 #산후조리원 #건조기 #삶숙이 #출산준비 #소통 #첫째스타그램 #둘째스타그램 #경기도 #아이와함께가볼만한곳
. 바깥음식은 애나 어른이나 다 좋아하지🍝🍳🍖🥞🥨 . #키즈메뉴  시켜먹었던 것중에 젤 맛났던 👍👍 #마초셰프  #소하동맛집  🤹‍♀️🤹‍♂️ . 뽀로로 무한반복해주는 키즈룸도 있어서 완전편한 외식❤❤. #일상  #임산부  #육아맘  #예비맘  #태교  #태교여행  #기저귀  #천기저귀  #젊줌마  #첫째  #둘째  #육아스타그램  #산후조리원  #건조기  #삶숙이  #출산준비  #소통  #첫째스타그램  #둘째스타그램  #경기도  #아이와함께가볼만한곳 
돈가스 온도 잘못 맞춰서 반은 잘라버리고🤣🤣
다시 한장 굽는중🔥
카레돈가스🍽
_
_
_
#온집에인도스멜 #맛저 #저녁메뉴 #카레 #돈가스 #키즈메뉴 #남매밥상 #아이반찬 #어린이메뉴 #집밥 #홈쿡
.
.
키즈 메뉴
이제 혼자 거의 다 먹어요.
최애 메뉴는 우동, 돼지 꼬기
혼자 딸기한통 다 먹음.
-
"엄마, 승아 만두 좀 주세요"
"엄마, 승아 아기예요. 응애 응애 응애"
"양파과자 주세요" (까까가 아니라 과자라고한다)
깜짝 놀랄 만한 이야기로 엄마를 놀라게 하고,
엄빠가 하는 대화를 듣고 어떤 이야기를 하고 있는지 아는 눈치가 백단인 베베가 되었다.
-
이사 5일째
조금 예민한 베베라서 낯선 집에서 새로운 환경에 힘들어할까 봐 걱정했는데, 엄빠의 괜한 걱정이었나 보다.😅
잠도 잘 자고 밥도 잘 먹고 잘 지낸다. 다 컸다! .
.
#일인일메뉴 #키즈메뉴 #많이먹는모녀 #아빠힘내세요 #수다쟁이베베 #베베아니고언니 #적응완료 #23개월 #딸
. . 키즈 메뉴 이제 혼자 거의 다 먹어요. 최애 메뉴는 우동, 돼지 꼬기 혼자 딸기한통 다 먹음. - "엄마, 승아 만두 좀 주세요" "엄마, 승아 아기예요. 응애 응애 응애" "양파과자 주세요" (까까가 아니라 과자라고한다) 깜짝 놀랄 만한 이야기로 엄마를 놀라게 하고, 엄빠가 하는 대화를 듣고 어떤 이야기를 하고 있는지 아는 눈치가 백단인 베베가 되었다. - 이사 5일째 조금 예민한 베베라서 낯선 집에서 새로운 환경에 힘들어할까 봐 걱정했는데, 엄빠의 괜한 걱정이었나 보다.😅 잠도 잘 자고 밥도 잘 먹고 잘 지낸다. 다 컸다! . . #일인일메뉴  #키즈메뉴  #많이먹는모녀  #아빠힘내세요  #수다쟁이베베  #베베아니고언니  #적응완료  #23개월  #딸 
엄빠 2차 달리는데
물 #원샷 하시더니 
#키즈메뉴 오물오물 다드시고
율이도 야무지게  달리시대용ㅋㅋㅋ#너안자냐?ㅋㅋ
.
.
#디너몬스터 도 등극
#밥도드시고_저거또드신거임ㅋㅋㅋ
#키즈메뉴_프리
#브로콜리와_스위트콘_호떡같이부침 .
내가먹어두맛있드라ㅋㅋㄲ
.
먹는입 어쩌쥬?ㅋㅋㅋ😆😆
.
.
#양고기#파스타#가리비
#키즈메뉴는굿 #엄빠메뉴는가격대비_쏘쏘
엄빠 2차 달리는데 물 #원샷  하시더니 #키즈메뉴  오물오물 다드시고 율이도 야무지게 달리시대용ㅋㅋㅋ#너안자냐 ?ㅋㅋ . . #디너몬스터  도 등극 #밥도드시고_저거또드신거임ㅋㅋㅋ  #키즈메뉴_프리  #브로콜리와_스위트콘_호떡같이부침  . 내가먹어두맛있드라ㅋㅋㄲ . 먹는입 어쩌쥬?ㅋㅋㅋ😆😆 . . #양고기 #파스타 #가리비  #키즈메뉴는굿  #엄빠메뉴는가격대비_쏘쏘 
어제저녁밥상
토마토소스스파게티.

학예회후 스파게티가 먹고싶다는 아들 주문으로
집에오는 시간 맞춰서 준비하다가

급 오신 시아버지까지 3인상.

마늘햄과 양파 채썰고
통마늘 4개 으깨서는
올리브오일에 볶아주고

삶은 면 넣고는 한번 볶아주다거
면수 두국자 넣고
소스한통 넣고 한번 끓여내듯 볶아서 완성.

딸내미...왜 평소에 안하는 식사기도는 하는건데?😢
그러면서 할아버지한테 고자질🤨
우리집은 안한다고...하...😵 #집밥 #집밥그램 #주부그램 #간편요리 #저녁밥  #저녁메뉴 #저녁밥상 #어린이메뉴 #키즈메뉴 #가족밥상 #우리집식탁 #워킹맘 #맘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육아일상 #부엌일상 #일상 #저녁밥있는삶 #일생활균형 #쿠첸 #고용노동부
어제저녁밥상 토마토소스스파게티. 학예회후 스파게티가 먹고싶다는 아들 주문으로 집에오는 시간 맞춰서 준비하다가 급 오신 시아버지까지 3인상. 마늘햄과 양파 채썰고 통마늘 4개 으깨서는 올리브오일에 볶아주고 삶은 면 넣고는 한번 볶아주다거 면수 두국자 넣고 소스한통 넣고 한번 끓여내듯 볶아서 완성. 딸내미...왜 평소에 안하는 식사기도는 하는건데?😢 그러면서 할아버지한테 고자질🤨 우리집은 안한다고...하...😵 #집밥  #집밥그램  #주부그램  #간편요리  #저녁밥  #저녁메뉴  #저녁밥상  #어린이메뉴  #키즈메뉴  #가족밥상  #우리집식탁  #워킹맘  #맘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육아일상  #부엌일상  #일상  #저녁밥있는삶  #일생활균형  #쿠첸  #고용노동부 
첫줄
-
믿고 먹는 우리동네 맛집 
셰프들의수다
°
°
아이들도,어른들도 좋아하는
진하고 고소한 리조또🍛
°
°
°
💁‍♀️15년 이상 경력 솊들의 
맛있는 비법 레시피로 
정성가득 준비합니다
°
°
🚲포장,배달가능
02)381-5494
°
°
°
#삼송맛집#데이트
#스타필드고양#치즈밥#어린이메뉴
#삼농배달#삼송수제버거
#먹스타그램#북한산뷰 조금
#고양스타필드#이케아고양#반모임
#삼송배달 #원흥맛집
#고양시맛집#삼송브런치
#스타필드고양맛집#이케아고양맛집
#수제버거맛집#키즈메뉴
#삼송역맛집#원흥역맛집
#삼송맘#원흥맘
#예비맘 이 계속 찾는 #셰프들의수다
#유모차부대 환영#삼송동327_2
첫줄 - 믿고 먹는 우리동네 맛집 셰프들의수다 ° ° 아이들도,어른들도 좋아하는 진하고 고소한 리조또🍛 ° ° ° 💁‍♀️15년 이상 경력 솊들의 맛있는 비법 레시피로 정성가득 준비합니다 ° ° 🚲포장,배달가능 02)381-5494 ° ° ° #삼송맛집 #데이트  #스타필드고양 #치즈밥 #어린이메뉴  #삼농배달 #삼송수제버거  #먹스타그램 #북한산뷰  조금 #고양스타필드 #이케아고양 #반모임  #삼송배달  #원흥맛집  #고양시맛집 #삼송브런치  #스타필드고양맛집 #이케아고양맛집  #수제버거맛집 #키즈메뉴  #삼송역맛집 #원흥역맛집  #삼송맘 #원흥맘  #예비맘  이 계속 찾는 #셰프들의수다  #유모차부대  환영#삼송동327_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