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 online Instagram web viewer

#카가와현 medias

Photos

••• 松山空港から高速道路で2時間走って来たここは丸亀市。 香川県はうどんが有名なのですぐにうどん屋に入ってしまった。 観光客はあまり行かない所、だからもっと楽な味だった。 ばり美味かったので替え玉二回した。笑 ⠀⠀⠀⠀⠀⠀⠀⠀⠀⠀⠀⠀⠀⠀⠀⠀⠀ #시코쿠  #四国  #보룡노dslr라이프  #캐논450d  #canon450d  #ef50mmf18stm  #카가와현  #마루가메  #우동  #구루메  #香川県  #丸亀  #うどん  #手打うどん  #グルメ 
# 오늘은 처음부터 끝까지 전부 和風 땀으로 샤워를 했지만 너무 예뻤던 콘피라상 . 계단 내려오는데 날 한 번 봤었는지 어떤 아저씨가 벌써 올라갔다왔냐고 젊은건 역시 대단하다고 칭찬해줌ㅋㅋㅋㅋ . 축제 가고싶은 마음 가득 담은 소비 원래 텐진마츠리 맞춰서 휴무 냈었는데^-ㅠ 근데 24 25에 쉬게되면 그 전에 11연근해야돼서 바로 포기..^-^ 8월 요도가와 하나비를 노린다 . 젓가락에 이름 새길 수 있어서 엄마이름😊 직원분들도 넘 상냥하시고 조각도 넘 예쁘게돼서 대만족ㅠㅠ 엄마 어렸을 때 닮은 손수건이랑 전에 나오시마 갔을때 산 엽서랑 같이 보내야지! 낼부터 다시 6연근 힘,,엉엉 . . . #일상 #데일리 #출장 #헬프 #휴무  #일본 #카가와현 #우동현 #타카마츠  #고토히라 #콘피라상  #日常 #出張 #ヘルプ #休み  #日本 #香川県 #うどん県 #高松  #琴平 #琴電琴平 #こんぴらさん #⛩#和風  #97 #스물둘 #はたち 
# 조용하고 한산한 고토히라 탁 트인 하늘이 좋았다 . 여기와서 거의 1일1우동 했는데 오늘 먹은게 제일 맛있었다ㅠㅠㅠ 역시 우동은 뜨겁게+유부+미역 . 좀만 더 일찍 왔으면 좋았을걸 가게들 거의 닫았길래 여쭤보니까 5시쯤에 거의 마감이래😭 . . . #일상 #데일리 #출장 #헬프 #휴무  #일본 #카가와현 #우동현 #타카마츠  #고토히라 #우동 #콘피라우동  #日常 #出張 #ヘルプ #休み  #日本 #香川県 #うどん県 #高松  #琴平 #うどん #こんぴらうどん  #97 #스물둘 #はたち 
하민이 얼굴보다 작은거같은 시언니의 조막만한 얼굴 부럽다!
.
.
.
.
.
.
.
.
.
.
.
.
#다카마쓰 #다카마츠 #일본여행 #리츠린공원 #리쓰린공원 #카가와 #카가와현 #힐링여행 #일상 #데일리 #감성 #감성스타그램 #takamatsu #kagawa #sanukiudon #japantrip #tripstagram #traveler #instamood #ritsuringarden #ritsurinpark
안되는 일본어지만 소중한 단어 하나는 꼭 외워두었지 ぶっかけうどん 😉 오늘같이 숨막히게 더운날엔 차가운 붓카케 한사발 하고싶네
.
.
.
.
.
.
.
.
.
.
.
.
.
#다카마쓰 #다카마츠 #일본여행 #다카마쓰맛집 #사누키우동 #우동의본고장 #카가와 #카가와현 #힐링여행 #일상 #데일리 #감성 #감성스타그램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붓카케우동 #붓카케 #takamatsu #kagawa #sanukiudon #japantrip #tripstagram #traveler #instamood #udon
안되는 일본어지만 소중한 단어 하나는 꼭 외워두었지 ぶっかけうどん 😉 오늘같이 숨막히게 더운날엔 차가운 붓카케 한사발 하고싶네 . . . . . . . . . . . . . #다카마쓰  #다카마츠  #일본여행  #다카마쓰맛집  #사누키우동  #우동의본고장  #카가와  #카가와현  #힐링여행  #일상  #데일리  #감성  #감성스타그램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붓카케우동  #붓카케  #takamatsu  #kagawa  #sanukiudon  #japantrip  #tripstagram  #traveler  #instamood  #udon 
사누키 우동 🍜 원조맛집..! 사실 사누키는 마루가메의 옛 이름이다.
날계란이 들어간게 특징🍳

#멘도코로와타야 #mendokorowataya #사누키우동 #마루가메우동 #원조맛집 #일본여행 #카가와현 #마루가메
可愛い子が作ったカキ氷は格別なんだろうな…
気になる方は寳月堂(ほうげつどう)にぜひ❗️
コラボ企画も明日から開催^_^

photo by:@hougetudou_marugame 
#マルカメラ#marucamera#寳月堂#カキ氷#かきごおりすと#看板娘#日本#香川#丸亀#japangram#kagawa#marugame#travel#travelphotography#travelgram #japantrip #Japan #japan_gram #marugame #마루카메시#丸龜市#카가와현#香川縣#일본여행#日本旅遊#일본
可愛い子が作ったカキ氷は格別なんだろうな… 気になる方は寳月堂(ほうげつどう)にぜひ❗️ コラボ企画も明日から開催^_^ photo by:@hougetudou_marugame #マルカメラ #marucamera #寳月堂 #カキ氷 #かきごおりすと #看板娘 #日本 #香川 #丸亀 #japangram #kagawa #marugame #travel #travelphotography #travelgram  #japantrip  #Japan  #japan_gram  #marugame  #마루카메시 #丸龜市 #카가와현 #香川縣 #일본여행 #日本旅遊 #일본 
우동 외에 먹은 일본 #먹방  히가사돈까스 존맛.. 완전 내 인생돈까스♡ 고기 완전 두툼함ㅠㅜ
✴︎
毎日暑いですね…😵バテないように、、山芋とろろのネバネバを😋
午後も水分補給しながら乗り切るぞ😊

#夏バテ には#ネバネバ #香川県 #うどん県 #こだわり麺や #讃岐うどん #さぬきうどん #うどん #香川グルメ #マルカメラ #marucamera #Japanesefood #KAGAWA #art #UDON #noodle #lunch #kagawagourmet #사누키우동 #카가와현 #맛집 #점심 #烏龍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