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 online Instagram web viewer

#추억팔이 medias

Photos

가을다감. +
+
+
+
+
+
+
 이제진짜겨울.
+
+
+
+
+
#할매 #이른새벽이네 #잠깸 #가을 #추억팔이 #갈대 #주디뽕😚 #다시자자 #올겨울 #진짜춥다는데 #겨울시르다 #데일리
그 누군가 에게는
만지기도 아까운 어여쁜 꽃 이거나
그 무엇 보다 아름답게 빛날 보석
일수도 있었으니..
.
.
.
그러니
함부로 대하지 말라
By.DJY
.
#잠못드는밤
#생각많은밤
#추억팔이#여행
#열심히#신나게#살자#오늘#기록#☺️
앗녕👋🏻 보라카이 💙
야간다이빙 했던날 -
바다에서 찍은 스테이션 뷰 👍🏻
아무나 찍을수 없지유 🤣🤣😍 -
-
#벌써2년전 #추억팔이 
#보라카이 #스쿠버다이빙 #어드밴스 #야간다이빙 #무서웠음 🙃
자다깨서 모턴아일랜드가 생각났다ㅋㅋ

추억의 싸이월드에서
꺼내온사진.
.
.
돌고래에 먹이주기
투명카약도타고
모래썰매도 타고
마헤노난파선
아생개딩고 보고
너무너무 좋았구나
10년전의 모턴아일랜드♡
.
.

#모턴아일랜드 #호주 #추억 #추억팔이
#호주여행지 #십년전 #딩고 #Moreton Island #탕갈루마리조트 #브리즈번 #여행
#여행스타그램 #해외여행
막판에 파리이야길 하고 와서 그런건지
그리운 어린시절 우리들..
답답할때면 올라가던 에펠탑.
내려다보이던 샤이오궁.
어느 것 하나 안예쁜게 없었는데
그땐 그걸 몰랐어.
지나고 나서야 알게 되었지.

지금의 이 시간도
시간이 흐르고 나면
나는 어떻게 기억할까.
막판에 파리이야길 하고 와서 그런건지 그리운 어린시절 우리들.. 답답할때면 올라가던 에펠탑. 내려다보이던 샤이오궁. 어느 것 하나 안예쁜게 없었는데 그땐 그걸 몰랐어. 지나고 나서야 알게 되었지. 지금의 이 시간도 시간이 흐르고 나면 나는 어떻게 기억할까.
우리 막내동생 준범이♥️
비디오 변환한거 보다가 
마침 휴가나온 동생보여주려 캡쳐!!
요만할때 자기모습 본적없을거라~
규원둥이 얼굴도 보이네😛
막내들은 쌍꺼플이 없나보다......😭
.
#추억팔이#막내동생#귀요미
#삼남매#군바리#👶🏻#📽
우리 막내동생 준범이♥️ 비디오 변환한거 보다가 마침 휴가나온 동생보여주려 캡쳐!! 요만할때 자기모습 본적없을거라~ 규원둥이 얼굴도 보이네😛 막내들은 쌍꺼플이 없나보다......😭 . #추억팔이 #막내동생 #귀요미  #삼남매 #군바리 #👶🏻#📽
you're my only one.
you're my only one.
18세슬기
촌스럽지않은사진한장건졋는데 눈썹은쫌..다시그려주고싶네
18세슬기 촌스럽지않은사진한장건졋는데 눈썹은쫌..다시그려주고싶네
미국신행 1일차
#라라랜드 촬영지
#그리피스천문대
입장시간이 늦어서 
야간 등산 하면서
많은 얘기를 했던 시간
고마워요❤️
.
.
.
.
#캠퍼쫑 #캠핑#캠스타그램#아이폰x#먹방#캠퍼#추억팔이#여행#바다#나무#산#자연#힐링#감성캠핑#travel#camping#outdoor
다신 없을 우리들 이기에
의미를 더하는걸까
마치 영화같았던 이때의 우리가 그립구난 💟 
#추억팔이 #몇년은된거같다
간만에 카스 들어가보니🤭
5년전엔 참 봐줄만은 했구나 
싸이로가서 더 젊었던 시간들을 들춰봐야겠다 ㅋ ㅋ 
ㆍ
#추억팔이 #젊었던시절 #즐거웠던시절 #돌아갈수없는 #그시절 #오기창창하던시절 #옛기억 #새록새록
❤뿅뿅
..또찍구싶다아 #추억팔이
#웨딩사진#wedding#웨딩촬영
.
몽마르뜨언덕에서 내려오는길.
남편은 유럽여행 통틀어서 이 골목 야경이 젤 기억남는댔다 ㅎ
.
명화의 한장면같은...🌃
.
저기서 내려와..바게뜨전문점에서 바게뜨사서 나와 둘이서 맛있다면서 뜯어먹은ㅋㅋ기억과 근처에 에스까르고와 뵈프 부르기뇽맛집에서 저녁먹으며 와인한잔했던기억도 나네 😂😂
.
#다시가고싶은곳 #몽마르뜨언덕내려가는길 #몽마르뜨언덕 #프랑스여행 #추억팔이 #유럽여행 #명화같은풍경 #울산맘 #여행은꿈꾸는게아니라실행하는것 #파리 #paris #monmartre
. 몽마르뜨언덕에서 내려오는길. 남편은 유럽여행 통틀어서 이 골목 야경이 젤 기억남는댔다 ㅎ . 명화의 한장면같은...🌃 . 저기서 내려와..바게뜨전문점에서 바게뜨사서 나와 둘이서 맛있다면서 뜯어먹은ㅋㅋ기억과 근처에 에스까르고와 뵈프 부르기뇽맛집에서 저녁먹으며 와인한잔했던기억도 나네 😂😂 . #다시가고싶은곳  #몽마르뜨언덕내려가는길  #몽마르뜨언덕  #프랑스여행  #추억팔이  #유럽여행  #명화같은풍경  #울산맘  #여행은꿈꾸는게아니라실행하는것  #파리  #paris  #monmartre 
회사 때려치우고 3일째 되는날 
예전 사진들 뒤져보니 이런게 나옴
회사생활이 회색빛 개우울한 기억만
간직한건 아니었구나 싶었다 ㅋㅋ
#일상스타그램 #퇴직 #추억 #엘지디스플레이 #희망퇴직자 #추억팔이 #오픈 #ㅋㅋ #즐겁네 #하하 #호호호 #히히히 #우헤헤 #우앙 #우옹 #투척
결혼기념일❤2주년
[그랜드힐튼호텔]
---
남는건사진뿐📷📷
기념일맞이사진100장ㅋㅋㅋ
도배해서먄요..🙏🙏
---
울여봉이가또하나의작품을만들어줬다💕💕
넘넘맘에듬😍😍
감사합니다💋💋
#11월#가을#어느멋진날
#결혼기념일#2주년
#점심#저녁
#호텔#뷔페
#그랜드힐튼호텔
#빈티지
#소확행#기분좋아
#맛있다#맛있다그램
#먹스타#먹스타그램
#음식#음식스타그램
#happy#good
#패션스타그램
#추억#추억팔이
#신혼#부부스타그램
#라이프스타일
#일상#데일리#일상기록
결혼기념일❤2주년 [그랜드힐튼호텔] --- 남는건사진뿐📷📷 기념일맞이사진100장ㅋㅋㅋ 도배해서먄요..🙏🙏 --- 울여봉이가또하나의작품을만들어줬다💕💕 넘넘맘에듬😍😍 감사합니다💋💋 #11월 #가을 #어느멋진날  #결혼기념일 #2주년  #점심 #저녁  #호텔 #뷔페  #그랜드힐튼호텔  #빈티지  #소확행 #기분좋아  #맛있다 #맛있다그램  #먹스타 #먹스타그램  #음식 #음식스타그램  #happy #good  #패션스타그램  #추억 #추억팔이  #신혼 #부부스타그램  #라이프스타일  #일상 #데일리 #일상기록 
뭐야 목왜저래????찍고 처음보는데 기이해서 재밌는 셀카1 목이얇은거야 얼굴이 넓은거야 뭐야 무엇이 군형을 붕괴시켰는가 서술하시오(0점)
#셀카 #셀카그램 #추억팔이 #추억팔이그램 #꾸따비치 #꾸따맛집 #이소룡 #뜬금없음 #돌아갈래그램 #춥다 #그와중에 #모기실화냐 #죽이고자야지 #빡쳐 #의식의흐름 #퍼스트컬 #개꿀 #인싸패션 #👍
얼른 종강주세요 제발요...🖤 #아맞다#계절학기#ㅋ
아빠가 고이 모셔둔 40년전 엄마앨범..
우리엄마가 스무살이였다니ㅠㅠ
캐롤들으려고 #턴테이블 샀는데 #7080
진작살껄 새벽수유감성터지게ㅋㅋ
#lp #추억팔이 #낼은엄마한테잘해야지🙈
🐥새내기 황인영🐥
#추억팔이 #새내기
하루
하루
ෆ
———————————————————————————— 잠 못 들고 있는 중 ( ⁼̴̤̆◡̶͂⁼̴̤̆ ) 
급 신생아때가 그리워서 인화해두었던 
신생아때 사진 한장을 꺼냈다 ๑・̑◡・̑๑
언제 이렇게 컸니..시간이 너무 빠르다 ———————————————————————————— #추억팔이#신생아때가그립다#벌써?
#육아스타그램#육아#젊줌마#줌마스타그램#주책이야#럽스타그램#자식사랑
#도치맘#도치맘스타그램
ෆ ———————————————————————————— 잠 못 들고 있는 중 ( ⁼̴̤̆◡̶͂⁼̴̤̆ ) 급 신생아때가 그리워서 인화해두었던 신생아때 사진 한장을 꺼냈다 ๑・̑◡・̑๑ 언제 이렇게 컸니..시간이 너무 빠르다 ———————————————————————————— #추억팔이 #신생아때가그립다 #벌써 ? #육아스타그램 #육아 #젊줌마 #줌마스타그램 #주책이야 #럽스타그램 #자식사랑  #도치맘 #도치맘스타그램 
#육아 #육아스타그램 #추억팔이

이쯤되서 다시 꺼내보는

변재이 눈치보는 영상

ㅋㅋㅋㅋㅋㅋㅋㅋㅋ껰ㅋㅋㅋㅋ

엄마 나 언제 울어야돼???? 👶
두바이 단체사진..더운 나라로 날라가고 싶다👏🏾 #추억팔이 #약간역겨움 #두바이 #dubai #30짜리위스키
🏝
마이애미를 여러번 간 이유_
🇺🇸미쿡이라 캐나다랑 전반적으로 비슷해서 적응이 빠르다
⏰시차 없다
✈️항공티켓이 싸다
🚗플로리다 로드트립 할 곳 많다(템파, 키웨스트, 올랜도 등)
🍹술이 싸다
#마이애미는사랑입니다
#또가고싶다 #추억팔이
🏝 마이애미를 여러번 간 이유_ 🇺🇸미쿡이라 캐나다랑 전반적으로 비슷해서 적응이 빠르다 ⏰시차 없다 ✈️항공티켓이 싸다 🚗플로리다 로드트립 할 곳 많다(템파, 키웨스트, 올랜도 등) 🍹술이 싸다 #마이애미는사랑입니다  #또가고싶다  #추억팔이 
.
#깊어가는가을밤 잠은 안오고~ #추억팔이
이맘때 @babucherry 언니랑 함께했던~ #한라산 #제주도
#다시가고싶다 #함께했던낮술이그립구나 
서로 다른 곳에서 출발해 제주에서 만나자마자 해물라면에 막걸리~
그러고 먼저 여행중이던 언니친구를 만나 흑돼지에 한라산소주~
그러고 호텔로 들어가기전 맥주와 소주를 사들고 들어가서 소맥~
다음날 새벽 한라산등반 가는길 택시에  물한통이 떨어졌지만 화장실이 급했던 언니는 줍지 못했고 난 별생각이 없었고~ 우리는 산을 내려올때까지 물한모금 마시지 못했지~ 그래도 너무 좋았지~ #ㅋㅋㅋ
집에 오는 순간까지 우리와 함께했던 술! 맑은정신이였던적이 없구만#ㅎㅎ
이제는 멀리 떨어져 살다보니 보고싶을때 못봐서 디게 아쉽긴 하지만 마음만은 항상 가까이에 있으니~😊 어여 부산 한번 와~ #보고싶다 #미리생축
. #깊어가는가을밤  잠은 안오고~ #추억팔이  이맘때 @babucherry 언니랑 함께했던~ #한라산  #제주도  #다시가고싶다  #함께했던낮술이그립구나  서로 다른 곳에서 출발해 제주에서 만나자마자 해물라면에 막걸리~ 그러고 먼저 여행중이던 언니친구를 만나 흑돼지에 한라산소주~ 그러고 호텔로 들어가기전 맥주와 소주를 사들고 들어가서 소맥~ 다음날 새벽 한라산등반 가는길 택시에 물한통이 떨어졌지만 화장실이 급했던 언니는 줍지 못했고 난 별생각이 없었고~ 우리는 산을 내려올때까지 물한모금 마시지 못했지~ 그래도 너무 좋았지~ #ㅋㅋㅋ  집에 오는 순간까지 우리와 함께했던 술! 맑은정신이였던적이 없구만#ㅎㅎ  이제는 멀리 떨어져 살다보니 보고싶을때 못봐서 디게 아쉽긴 하지만 마음만은 항상 가까이에 있으니~😊 어여 부산 한번 와~ #보고싶다  #미리생축 
#181117
#동서대학교 #민석도서관 #인사관 #강의실
#추억팔이 #단풍구경 #분수대 #장첸 #윤계상 #😍
.
겁나 오랜만에 올라간 학교는 여전한듯 아닌듯😊
26대 총학생회를 보는 순간.... 맙소사....벌써 11년 전.....
.
다시 돌아간다면 어줍지않게 놀지 않겠다고😁
잘 논것도.. 그렇다고 공부를 한것도 아닌😄
과제때문에 클라우드 보다가 2시간동안 추억팔이했네ㅋㅋㅋㅋㅋ
과제때문에 클라우드 보다가 2시간동안 추억팔이했네ㅋㅋㅋㅋㅋ
나는야 한그루의 #야자수
더워서 7,000원 짜리 원피스 사서입음🌴
지금시각 am 02:51 잠이안와 #추억팔이
나는야 한그루의 #야자수  더워서 7,000원 짜리 원피스 사서입음🌴 지금시각 am 02:51 잠이안와 #추억팔이 
@nicogrosa ‘s appreciation post. 🤩

hola bombona, ya te dije hace unos días que quería escribirte algo para recordarte una vez más todo lo que significas para mi.

Nos conocimos hace más de un año, cerca de tu cumpleaños a principios de septiembre, y dios, no se qué hubiera hecho si no te hubiera respondido esa historiaaaa. 
Nunca pensé que por ese mensajito ibas a llegar a ser tan importante para mi como lo sos actualmente. Siempre me pareciste una chica re buena onda, y cuando comenzamos a hablar me caíste todavía mejor.

Después de muy poco tiempo yo ya sentía que podía llamarte mejor amiga. Te tenia la suficiente confianza para contarte cualquier cosa que me pasara, cuando hizo falta me aconsejaste (y aun lo seguís haciendo), me hiciste reír llenándome de videos de slime y yo estaba segura que lo ultimo que quería era que esta amistad se acabase.

Para mí, sos mi alma gemela. Y no, no me refiero en cuanto a algo romántico, sino que sos mi otra mitad, esa persona que llegó y me cambio para bien, me ayudo a crecer y me hizo feliz desde el primer momento con solamente su presencia. 
Sos una persona hermosa, y espero tenerte siempre para seguir mandándonos cagadas, yo seguir dándote malos consejos, vos para llenarme videos d yankees y simplemente pORQUE SOS LO MEJOR WUE ME PASÓ NICOLE, SOS MI NOBIA HERMOSA ENTENDES, NO TE VAYAS NUNCA RANCIA, TE ADORO CON CADA PARTECITA DE MI SER.

Nunca me soltés la mano, porque sin vos me falta todo. Te amo muchísimo, bebita.
@nicogrosa ‘s appreciation post. 🤩 hola bombona, ya te dije hace unos días que quería escribirte algo para recordarte una vez más todo lo que significas para mi. Nos conocimos hace más de un año, cerca de tu cumpleaños a principios de septiembre, y dios, no se qué hubiera hecho si no te hubiera respondido esa historiaaaa. Nunca pensé que por ese mensajito ibas a llegar a ser tan importante para mi como lo sos actualmente. Siempre me pareciste una chica re buena onda, y cuando comenzamos a hablar me caíste todavía mejor. Después de muy poco tiempo yo ya sentía que podía llamarte mejor amiga. Te tenia la suficiente confianza para contarte cualquier cosa que me pasara, cuando hizo falta me aconsejaste (y aun lo seguís haciendo), me hiciste reír llenándome de videos de slime y yo estaba segura que lo ultimo que quería era que esta amistad se acabase. Para mí, sos mi alma gemela. Y no, no me refiero en cuanto a algo romántico, sino que sos mi otra mitad, esa persona que llegó y me cambio para bien, me ayudo a crecer y me hizo feliz desde el primer momento con solamente su presencia. Sos una persona hermosa, y espero tenerte siempre para seguir mandándonos cagadas, yo seguir dándote malos consejos, vos para llenarme videos d yankees y simplemente pORQUE SOS LO MEJOR WUE ME PASÓ NICOLE, SOS MI NOBIA HERMOSA ENTENDES, NO TE VAYAS NUNCA RANCIA, TE ADORO CON CADA PARTECITA DE MI SER. Nunca me soltés la mano, porque sin vos me falta todo. Te amo muchísimo, bebita.
.
오빠가찍어준나 #추억팔이
머리가@길었구나..길러야지
#지금은 #단발 #긴머리 #셀스타그램 #옛날 #추억팔이#학생때
#반갑다친구야
요근래 가장 즐거웠던밤🌙

#고딩친구#산디과
#오백년만인듯
뒤늦게 나온 본식스냅
추억팔이 
사딘 구경즁
👀👀👀👀👀
.
.
.
.
.
.
#웨딩 #웨딩스냅 #결혼식 #결혼사진 #웨딩앨범 #부부스타그램 #부부 #된날 #신랑신부 #다시한번 #잘살아보세 #행복스타그램 #럽스타그램 #추억팔이 #❤
하고싶은거 다하면서 살고싶다 
돌아갈래 중딩 ㅠㅠ .
.
.
.
#세곡동 #세곡중학교 #세곡제 #댄스부 #중딩 #추억팔이 #2017 #추억 #16 #17 #02년생 #추억스타그램 #일상스타그램
이사진찍은게 올해초같은데..또 겨울이오는구남 올해 겨울에는 뭐입고살지.. #추억팔이 #다시돌아온겨울#남자데일리룩#숏패딩#ballenciaga #17fw#트리플s#멀티색#신발놈#신발그램#슈스타그램
먹던가 가리던가...하나만 해
먹던가 가리던가...하나만 해
⠀⠀⠀⠀⠀⠀⠀⠀⠀⠀⠀⠀⠀⠀⠀⠀
목욕하고 헥헥 기분좋은 럭비 기부니가 죠아요😍
자기전에 럭비 예전사진 보면서 추억돋 ☺️한달전쯤 지금보다 더 뽀시래기일때 👼🏻눈,코,입,혓바닥ㅎㅎ 오목조목 이뽀❤️
.
.
.
#럭비#귀염둥이#이뻐죽겠다그램#내새꾸#추억팔이#뽀시래기시절#🐾
platanito maduro.
platanito maduro.
3년 만에 찾은 제주
3년 만에 다시 간 리조트
요청한 것도 아니었는데 3년 전 갔던 똑같은 방 호수를 받았다
똑같은 옷, 똑같은 사진기로 찍은 추억
그땐 생각지도 못했던 지금의 삶
.
#제주도 #리조트 #비스타뷰 #비스타뷰리조트 #바다 #가족스타그램 #부부스타그램 #추억 #추억팔이 #추억스타그램
2018.08.30~2018.09.01 🇷🇺
블라디보스톡 추억팔이!

#블라디보스톡 #추억팔이 #감성 #여행 #끝 #다시일상으로 #다음여행은어디로
괌은 갈때마다 좋은것같으다...
몇년전 처음 괌갔을때 너무 좋아서 올2월에 다시 갔던 괌🏖
언젠가는 괌 한달살기를 꼭 해보고싶다😊
아,,, 또 병이 도진다ㅜ 여.행.가.고.싶.다😭
ㆍ
#추억팔이
#괌여행
#여행
#투몬비치
#가족여행
#추억쌓기
#행복
ෆ오키나와ෆ 
더울줄 알았는데 추워서 
가져간 옷은 반도 못입고 。•́︿•̀。⠀⠀⠀⠀⠀⠀⠀⠀⠀⠀⠀⠀⠀⠀⠀⠀
그래도 돌아다니기엔 날씨 최고👍🏻⠀⠀⠀⠀⠀⠀⠀⠀⠀⠀⠀⠀
#서아랑두번째일본여행ෆ ⠀⠀⠀⠀⠀⠀⠀⠀⠀⠀⠀⠀⠀⠀⠀⠀⠀⠀⠀⠀⠀⠀⠀⠀⠀⠀⠀⠀⠀⠀⠀⠀⠀⠀
#지난피드#추억팔이#사진이넘쳐난다˃̵͈̑ᴗ˂̵͈̑#여행기록#서아26갤ෆ#서아의5번째뱅기여행#첫돈내고탄뱅기#오키나와#일본여행#가족여행#4박5일#우미카지테라스#일본산토리니#대기넘길어져서못먹었어。•́︿•̀。#또가야하나˃̵͈̑ᴗ˂̵͈̑#일본여행끝ෆ
ෆ오키나와ෆ 더울줄 알았는데 추워서 가져간 옷은 반도 못입고 。•́︿•̀。⠀⠀⠀⠀⠀⠀⠀⠀⠀⠀⠀⠀⠀⠀⠀⠀ 그래도 돌아다니기엔 날씨 최고👍🏻⠀⠀⠀⠀⠀⠀⠀⠀⠀⠀⠀⠀ #서아랑두번째일본여행ෆ  ⠀⠀⠀⠀⠀⠀⠀⠀⠀⠀⠀⠀⠀⠀⠀⠀⠀⠀⠀⠀⠀⠀⠀⠀⠀⠀⠀⠀⠀⠀⠀⠀⠀⠀ #지난피드 #추억팔이 #사진이넘쳐난다 ˃̵͈̑ᴗ˂̵͈̑#여행기록 #서아26갤ෆ #서아의5번째뱅기여행 #첫돈내고탄뱅기 #오키나와 #일본여행 #가족여행 #4박5일 #우미카지테라스 #일본산토리니 #대기넘길어져서못먹었어 。•́︿•̀。#또가야하나 ˃̵͈̑ᴗ˂̵͈̑#일본여행끝ෆ 
Vivo con el miedo de hacer lo correcto con la persona equivocada, o hacer lo equivocado con la persona correcta. 💸
Vivo con el miedo de hacer lo correcto con la persona equivocada, o hacer lo equivocado con la persona correcta. 💸
느닷없이 페북알람 🦎
¿Cómo te va?
#여행 #추억팔이 #새벽2시갬성
#anyway #whatshallwedonext
긴 교복치마 입고 설치던 시절
긴 교복치마 입고 설치던 시절
펀펀데이 청도 고고씽
20대와 40대가 이렇게 케미가좋다니
ㅋㅋㅋㅋ
넘 잼난다
낼까지 씬나게 놀고가야징🤩
ㆍ
ㆍ
ㆍ
ㆍ
#다원그룹
#청도여행
#1박2일
펀펀데이 청도 고고씽 20대와 40대가 이렇게 케미가좋다니 ㅋㅋㅋㅋ 넘 잼난다 낼까지 씬나게 놀고가야징🤩 ㆍ ㆍ ㆍ ㆍ #다원그룹  #청도여행  #1박2일 
18.11.05-18.11.16
힘들지만 행복했던 2주ෆ
실습 끝🙏🏻
18.11.05-18.11.16 힘들지만 행복했던 2주ෆ 실습 끝🙏🏻
내풋풋햇던 #스무살 
분명 나놀리고잇엇던거같다👿
저때 진짜재밌었는데 새벽늦게까지 연습하고 집까지같이걸어가고 야식먹고 해뜰때집가고 
그리우다
#교회  #찬양팀 #연습중 #그리움 #추억 #젊음 #풋풋 절때돌아갈수없는 내#20살 #추억팔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