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 online Instagram web viewer

#짱구는못말려 medias

Photos

나도있쥐..
아까워서 뜯는지못하고있지만
하나뜯을까...😅 #짱구는못말려 
#레고
개미는 (뚠뚠) 오늘도 (뚠뚠) 열심히 일을 하네✍
.
.
#일상 #유치원 #야근 #퇴근 #짱구는못말려 #개미송 #날위한거였어 #daily
#Repost @gmarketstory
• • •
#짱구는못말려 #손풍기

손풍기 중에 짱구ㅣ여움류 갑.mp4

#이벤트 #EVENT
<짱구> <흰둥이> <액션가면> <부리부리마왕> 
중 갖고 싶은 캐릭터 댓글 = 4분 추첨!
원하시는 손풍기를 선물로 드려요💕

응모 ~7/19ㅣ발표 7/20 댓글고지

#짱구는못말려손풍기 #구매하기는_프로필링크에👆
#G마켓#당첨 이벤트#액션가면#짱구#짱구는못말려
eh, tetiba rasa nak ni plk... 😍😍😍 #Repost @gmarketstory (@get_repost)
・・・
#짱구는못말려 #손풍기

손풍기 중에 짱구ㅣ여움류 갑.mp4

#이벤트 #EVENT
<짱구> <흰둥이> <액션가면> <부리부리마왕> 
중 갖고 싶은 캐릭터 댓글 = 4분 추첨!
원하시는 손풍기를 선물로 드려요💕

응모 ~7/19ㅣ발표 7/20 댓글고지

#짱구는못말려손풍기 #구매하기는_프로필링크에👆
Regrann from @gmarketstory -  #짱구는못말려 #손풍기

손풍기 중에 짱구ㅣ여움류 갑.mp4

#이벤트 #EVENT
<짱구> <흰둥이> <액션가면> <부리부리마왕> 
중 갖고 싶은 캐릭터 댓글 = 4분 추첨!
원하시는 손풍기를 선물로 드려요💕

응모 ~7/19ㅣ발표 7/20 댓글고지

#짱구는못말려손풍기 #구매하기는_프로필링크에👆 - #regrann
⠀⠀⠀⠀⠀⠀⠀⠀⠀⠀⠀⠀⠀⠀⠀⠀
내 동생 신짱구
짱구는 못말린다면
지은이는 못막는다!!
오쓰오쓰!!!!!!!
⠀⠀⠀⠀⠀⠀⠀⠀⠀⠀⠀⠀⠀⠀⠀⠀
⠀⠀⠀⠀⠀⠀⠀⠀⠀⠀⠀⠀⠀⠀⠀⠀
⠀⠀⠀⠀⠀⠀⠀⠀⠀⠀⠀⠀⠀⠀⠀⠀
⠀⠀⠀⠀⠀⠀⠀⠀⠀⠀⠀⠀⠀⠀⠀⠀
#짱구는못말려 #신짱구 #신지은 
#센척해봄 #찌질이 #지은이 #뀨
⠀⠀⠀⠀⠀⠀⠀⠀⠀⠀⠀⠀⠀⠀⠀⠀ 내 동생 신짱구 짱구는 못말린다면 지은이는 못막는다!! 오쓰오쓰!!!!!!! ⠀⠀⠀⠀⠀⠀⠀⠀⠀⠀⠀⠀⠀⠀⠀⠀ ⠀⠀⠀⠀⠀⠀⠀⠀⠀⠀⠀⠀⠀⠀⠀⠀ ⠀⠀⠀⠀⠀⠀⠀⠀⠀⠀⠀⠀⠀⠀⠀⠀ ⠀⠀⠀⠀⠀⠀⠀⠀⠀⠀⠀⠀⠀⠀⠀⠀ #짱구는못말려  #신짱구  #신지은  #센척해봄  #찌질이  #지은이  #뀨 
.
.
かわいい😍他にもたくさん届いた♡♡♡
靴下オタクは止まらないです。
.
#socks #medeinkorea #crayonshinchan
#패션 #양말 #짱구는못말려 #귀여워 #🇰🇷
#방학이라좋은점 :🥇짱구를 티비로 볼 수 있다!
#짱구는못말려 
찡구야 사랑해ㅠㅠㅠ 진짜 귀염둥이ㅠㅠ  지금의 짱구도 엄청 귀엽지만 옛날의 짱구는 몇백배는 더 귀엽고 사랑스러워 (˃̵͈᷄⌓˂̵͈᷅)😭 어떻게 저렇게 초절정 긔엽지ㅠㅠㅠㅠㅠㅠㅠㅠ 
짱구도 짱구지만 왜인지 어렸을때부터 아빠를 닮았다고 생각한 잘생긴 #신형만 씨도, 여전히 아름다우신 #봉미선 씨도, 짱멋 오빠 진짜#액션가면 , 멋있는 귀요미 #미미 #리리 짱똑똑이 #흰둥이 도!!!! 모두모두 진짜 너무 좋아🌈🌈🌈✨🌟💫
계속 모두 함께했으면 좋겠어요 진심으로요!!!
#짱구 지금보는건  #1기 #액션가면vs그래그레마왕  #액션가면vs하이그레대마왕 #짱구야사랑해 #원장두목님 좋아용 우리 아빠는 잘생겼다! 그래서 신형만씨도 잘생겼어ㅋㅋㅋㅋ 하여튼 방학 때 짱구보는거 너무 젛아 짱구만 하루 종일 틀어줬으면 좋겠어ㅏㅏ 방학 때는 #짱구 랑 #명탐정코난 이 짱이지!  근데 나 #여행계획은언제짜?.....
#방학이라좋은점  :🥇짱구를 티비로 볼 수 있다! #짱구는못말려  찡구야 사랑해ㅠㅠㅠ 진짜 귀염둥이ㅠㅠ 지금의 짱구도 엄청 귀엽지만 옛날의 짱구는 몇백배는 더 귀엽고 사랑스러워 (˃̵͈᷄⌓˂̵͈᷅)😭 어떻게 저렇게 초절정 긔엽지ㅠㅠㅠㅠㅠㅠㅠㅠ 짱구도 짱구지만 왜인지 어렸을때부터 아빠를 닮았다고 생각한 잘생긴 #신형만  씨도, 여전히 아름다우신 #봉미선  씨도, 짱멋 오빠 진짜#액션가면  , 멋있는 귀요미 #미미  #리리  짱똑똑이 #흰둥이  도!!!! 모두모두 진짜 너무 좋아🌈🌈🌈✨🌟💫 계속 모두 함께했으면 좋겠어요 진심으로요!!! #짱구  지금보는건 #1기  #액션가면vs그래그레마왕  #액션가면vs하이그레대마왕  #짱구야사랑해  #원장두목님  좋아용 우리 아빠는 잘생겼다! 그래서 신형만씨도 잘생겼어ㅋㅋㅋㅋ 하여튼 방학 때 짱구보는거 너무 젛아 짱구만 하루 종일 틀어줬으면 좋겠어ㅏㅏ 방학 때는 #짱구  랑 #명탐정코난  이 짱이지! 근데 나 #여행계획은언제짜 ?.....
드디어!!!!!!!!!!!!!!!!!!!!!!!!!!!!
모두 모두 꼭 보세요 ㅠㅠ 
#짱구 #짱구는못말려 #짱구는못말려18 
#본방사수📺 #짱구덕후💕
데이트나가면 한번은 꼭 하는말 “자기야 나 여기설테니까 사진좀찍어줘” #짱구는못말려 #스타필드고양 #운전연습코스#데이트코스#신혼스타그램
180717 #초복 #제헌절 @tooniverse.official #투니버스 #짱구는못말려 시즌16(이하 #짱구,#크레용신짱) 재방송 동화책 읽어주는 #짱구,#짱구아빠
180717 #초복 #제헌절 @tooniverse.official #투니버스 #짱구는못말려 시즌16 재방송(이하 #짱구,#크레용신짱,#신노스케) #짱구아빠(#노하라히로시) 안마하다. 
#부리부리 부분에서 빵 터졌습니다 ㅋㅋㅋ
💓
🌈 핑구도장3종 &스탬플러🌈
.
꼬집어 주고싶은 ㅋㅋ 핑구 발바닥좀 보세요... 😮 스탬플러 활용하기 보다는 피규어로 사용하시는걸 추천드려요! 🙏
.
핑구도장 3종이랑 같이 보내드려요!🙆
.
💰판매완료 💰
.
저녁에 업뎃 다시 이어갈게요! 뿅!💓
.
🌻 제품특성상 교환/환불은 불가능합니다. 🙅🏻
🌻 문의는 디엠으로 부탁드려요!📩
🌻 문의는 서로 기분좋게! 예의있게! 🙇‍♀️
.
.
.
.
#토이스토리#디즈니#키덜트#피규어#픽사#취미#덕후#토이
#toystory#disney#kidult#figure#pixar#toy#mikewazowski#alien
#玩具总动员#迪士尼#三眼仔#トイストーリー#몬스터주식회사#몬스터대학교#짱구는못말려#pingu#핑구#쿠우#qoo#クレヨンしんちゃん#핑구스탬플러
💓 🌈 핑구도장3종 &스탬플러🌈 . 꼬집어 주고싶은 ㅋㅋ 핑구 발바닥좀 보세요... 😮 스탬플러 활용하기 보다는 피규어로 사용하시는걸 추천드려요! 🙏 . 핑구도장 3종이랑 같이 보내드려요!🙆 . 💰판매완료 💰 . 저녁에 업뎃 다시 이어갈게요! 뿅!💓 . 🌻 제품특성상 교환/환불은 불가능합니다. 🙅🏻 🌻 문의는 디엠으로 부탁드려요!📩 🌻 문의는 서로 기분좋게! 예의있게! 🙇‍♀️ . . . . #토이스토리 #디즈니 #키덜트 #피규어 #픽사 #취미 #덕후 #토이  #toystory #disney #kidult #figure #pixar #toy #mikewazowski #alien  #玩具总动员 #迪士尼 #三眼仔 #トイストーリー #몬스터주식회사 #몬스터대학교 #짱구는못말려 #pingu #핑구 #쿠우 #qoo #クレヨンしんちゃん #핑구스탬플러 
💓
🌈핑구 미니 청소도구🌈
.
이건 구매하셔두 사용하지마세요! ㅋㅋ 미개봉으로 소장해주세요! 🐧
.
책상에 지우개밥(?)이나 먼지들을 쓸어담는 핑구 미니청소도구예요! 🐧
.
💰판매완료 💰
.
🌻 제품특성상 교환/환불은 불가능합니다. 🙅🏻
🌻 문의는 디엠으로 부탁드려요!📩
🌻 문의는 서로 기분좋게! 예의있게! 🙇‍♀️
.
.
.
.
#토이스토리#디즈니#키덜트#피규어#픽사#취미#덕후#토이
#toystory#disney#kidult#figure#pixar#toy#mikewazowski#alien
#玩具总动员#迪士尼#三眼仔#トイストーリー#몬스터주식회사#몬스터대학교#짱구는못말려#pingu#핑구#쿠우#qoo#クレヨンしんちゃん#명란젓큐피
💓 🌈핑구 미니 청소도구🌈 . 이건 구매하셔두 사용하지마세요! ㅋㅋ 미개봉으로 소장해주세요! 🐧 . 책상에 지우개밥(?)이나 먼지들을 쓸어담는 핑구 미니청소도구예요! 🐧 . 💰판매완료 💰 . 🌻 제품특성상 교환/환불은 불가능합니다. 🙅🏻 🌻 문의는 디엠으로 부탁드려요!📩 🌻 문의는 서로 기분좋게! 예의있게! 🙇‍♀️ . . . . #토이스토리 #디즈니 #키덜트 #피규어 #픽사 #취미 #덕후 #토이  #toystory #disney #kidult #figure #pixar #toy #mikewazowski #alien  #玩具总动员 #迪士尼 #三眼仔 #トイストーリー #몬스터주식회사 #몬스터대학교 #짱구는못말려 #pingu #핑구 #쿠우 #qoo #クレヨンしんちゃん #명란젓큐피 
그림 좀 잘그리는듯 :) .
.
.
.
.
할일이 얼마나 없으면;;
#그림 #미술 #짱구는못말려 #심심해
짱구 귀여워서 못먹어>_<💛
근데 초코맛 아니고 코코아맛
.
.
.
#짱구 #짱구는못말려 #우유 #코코아 #바나나 #딸기 #gs25 #1000원 #일상 #daily #instagram
_
우정여행결과물
.
.
철수언니 누워서 뭐해ㅋㅋㅋ
훈이양말 놓고 와서
철수언니 양말로 쓰는데
솔직히 잘못했다

#짱구는못말려#짱구#철수#유리
#맹구#ㅠㅠ#훈이#초코비#잠옷
#짱구잠옷#스파오#양말#슬리퍼
#짱구슬리퍼#짱구양말#우정여행
#우정아이템#우정사진#우정술#음
#crayonshinchan#shinchan#sleepwear
#slipper#socks#チョコビ
💓
🌈오늘 업뎃할 아이들🌈
.
오늘 아님 내일 포함해서 업뎃예정이예요!! 🐧🙏
.
업뎃 후 문의 부탁드려요🐧
.
저의 귀차니즘이.... 🙄
.
오늘 너무 더워서.. 방바닥과 한몸이 되야겠어요 ㅎㅎ 😬
.
🌻 제품특성상 교환/환불은 불가능합니다. 🙅🏻
🌻 문의는 디엠으로 부탁드려요!📩
🌻 문의는 서로 기분좋게! 예의있게! 🙇‍♀️
.
.
.
.
#토이스토리#디즈니#키덜트#피규어#픽사#취미#덕후#토이
#toystory#disney#kidult#figure#pixar#toy#mikewazowski#alien
#玩具总动员#迪士尼#三眼仔#トイストーリー#몬스터주식회사#몬스터대학교#짱구는못말려#pingu#핑구#쿠우#qoo#クレヨンしんちゃん#명란젓큐피
💓 🌈오늘 업뎃할 아이들🌈 . 오늘 아님 내일 포함해서 업뎃예정이예요!! 🐧🙏 . 업뎃 후 문의 부탁드려요🐧 . 저의 귀차니즘이.... 🙄 . 오늘 너무 더워서.. 방바닥과 한몸이 되야겠어요 ㅎㅎ 😬 . 🌻 제품특성상 교환/환불은 불가능합니다. 🙅🏻 🌻 문의는 디엠으로 부탁드려요!📩 🌻 문의는 서로 기분좋게! 예의있게! 🙇‍♀️ . . . . #토이스토리 #디즈니 #키덜트 #피규어 #픽사 #취미 #덕후 #토이  #toystory #disney #kidult #figure #pixar #toy #mikewazowski #alien  #玩具总动员 #迪士尼 #三眼仔 #トイストーリー #몬스터주식회사 #몬스터대학교 #짱구는못말려 #pingu #핑구 #쿠우 #qoo #クレヨンしんちゃん #명란젓큐피 
[ 아트젤 ]
짱구는 못말려 네일하신 고객님ㅎㅎ
.
.
.
#이천네일아트 #이천붙임머리 #이천 
#이천내내어여쁘소서 #용인 #성남 #수원 
#짱구는못말려 #짱구네일 #짱구아트
#짱구 #짱구는못말려 #꼬마신사선물#다음엔잘그리는거로#짱구조하💕 #그림을그리는여자 #연습좀하자

토니의  지적질!

엄마  짱구가 좀 키가 큰데요?

엄마가 밑그림도  안그리고  바로 
그리다보니  쫌그러네 ... 근데  넌 왜  지작질이니!흥!칫!뽕!

하여간
정성이 쬐매덜 들어가면티가나고
토니의태클이 바로들어온다는.. 엄마  아침일찍부터 그림 6시간 넘게그렸더니 힘들어서.. 그래두  꼬맹이들은좋아하지않을까?

글쎄요.. 으이구
내가  널 아들이라고.!
#짱구  #짱구는못말려  #꼬마신사선물 #다음엔잘그리는거로 #짱구조하 💕 #그림을그리는여자  #연습좀하자  토니의 지적질! 엄마 짱구가 좀 키가 큰데요? 엄마가 밑그림도 안그리고 바로 그리다보니 쫌그러네 ... 근데 넌 왜 지작질이니!흥!칫!뽕! 하여간 정성이 쬐매덜 들어가면티가나고 토니의태클이 바로들어온다는.. 엄마 아침일찍부터 그림 6시간 넘게그렸더니 힘들어서.. 그래두 꼬맹이들은좋아하지않을까? 글쎄요.. 으이구 내가 널 아들이라고.!
대박인기 판매중인 짱구는못말려 빅스티커‼️ 홍대에서 짱구는못말려 상품을 가장 많이 판매중인 캐릭터빌리지로 오세용 (๑˃̵ᴗ˂̵) #캐릭터빌리지 #charactervillage #짱구 #짱구는못말려 #신상 #クレヨンしんちゃん 
#빅스티커 #노트북스티커 #데코스티커
<2차 판매>
.
❤공지 꼭 참고 하시고 문의주세요!!❤
❤기분좋은 거래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교환, 환불 x  꼭 구매하실분만 문의 주세요!!
.
 양식:몇컷/배송방법/당일입금
.
. 40컷+덤 2000원 . 60컷+덤 3000원
. 80컷+덤 4000원 .100컷+덤 5000원
.120컷+덤 6000원 .140컷+덤 7000원
.160컷+덤 8000원 .180컷+덤 9000원
.200컷+덤 10000원 . 200컷 까지 무중복 가능합니다
.
모두 블로거분들 도안입니다.
세트수 더해질때마다  20컷 +1000원 하시면 됩니다.
덤 드립니다! 
덤은 판매자 재량이며 의무가 아닙니다. 
덤 요구시 지급 안합니다!
.
우편+500
준등기+1000
등기+2500
💌배송 전, 후 사진 보내드리기 때문에 우편 분실시 책임지지 않아요! 걱정되시는 분들은 우편을 제외하고 배송 방법 선택해주세요 💌 24시간  후 거래 파기시 차단 합니다. 바로 입금 가능하신분만 연락주세요! 💌인컷 상태는 사진으로 확인해주시고 전문가가 아니기때문에 예민하신분들은 피해주세요..♡
💌사진에 없는 도안이 추가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
#짱구스티커 #짱구 #짱구인스 #짱구인컷 #인쇄소스티커 #다이어리 #다꾸 #스티커 #문구덕후 #문덕 #다이어리꾸미기 #짱구는못말려 #스티커 #꾸미기 #투명스티커
<2차 판매> . ❤공지 꼭 참고 하시고 문의주세요!!❤ ❤기분좋은 거래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교환, 환불 x 꼭 구매하실분만 문의 주세요!! . 양식:몇컷/배송방법/당일입금 . . 40컷+덤 2000원 . 60컷+덤 3000원 . 80컷+덤 4000원 .100컷+덤 5000원 .120컷+덤 6000원 .140컷+덤 7000원 .160컷+덤 8000원 .180컷+덤 9000원 .200컷+덤 10000원 . 200컷 까지 무중복 가능합니다 . 모두 블로거분들 도안입니다. 세트수 더해질때마다 20컷 +1000원 하시면 됩니다. 덤 드립니다! 덤은 판매자 재량이며 의무가 아닙니다. 덤 요구시 지급 안합니다! . 우편+500 준등기+1000 등기+2500 💌배송 전, 후 사진 보내드리기 때문에 우편 분실시 책임지지 않아요! 걱정되시는 분들은 우편을 제외하고 배송 방법 선택해주세요 💌 24시간 후 거래 파기시 차단 합니다. 바로 입금 가능하신분만 연락주세요! 💌인컷 상태는 사진으로 확인해주시고 전문가가 아니기때문에 예민하신분들은 피해주세요..♡ 💌사진에 없는 도안이 추가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 #짱구스티커  #짱구  #짱구인스  #짱구인컷  #인쇄소스티커  #다이어리  #다꾸  #스티커  #문구덕후  #문덕  #다이어리꾸미기  #짱구는못말려  #스티커  #꾸미기  #투명스티커 
까마귀 코스튬
까마귀 코스튬
은행강도룩
은행강도룩
개구쟁이와 한 컷 #짱구는못말려
화요일 라인업 안내 드립니다
👇
#뽀또
#오레오(짱구)
#티라미수
#크런키초콜릿 
#죠리퐁퐁
#크림브륄레
#블루베리요거트
#얼그레이밀크티
#바닐라
#말차초코칩
.
화요일 캐릭터는 짱구나옵니다 ㅎㅎㅎ 말 참 안듣게 생겼네요 🙃 그래도 매우 귀여운 짱구 예요 ㅎㅎ
다크 가나슈와 쌀크런키의 조합인 크런키초콜릿 새롭게 나옵답니다👯‍♀️ 그럼 오늘 12시에 봴게요^^
.
.
.
.
.
#쿠잉#쿠잉마카롱#이천마카롱#이천쿠잉#마카롱가게#생일선물#마카롱#이천맛집#답례품#어린이집선물#이천디저트#캐릭터마카롱#짱구#짱구는못말려#짱구마카롱#cooing#cooingmacaron
화요일 라인업 안내 드립니다 👇 #뽀또  #오레오 (짱구) #티라미수  #크런키초콜릿  #죠리퐁퐁  #크림브륄레  #블루베리요거트  #얼그레이밀크티  #바닐라  #말차초코칩  . 화요일 캐릭터는 짱구나옵니다 ㅎㅎㅎ 말 참 안듣게 생겼네요 🙃 그래도 매우 귀여운 짱구 예요 ㅎㅎ 다크 가나슈와 쌀크런키의 조합인 크런키초콜릿 새롭게 나옵답니다👯‍♀️ 그럼 오늘 12시에 봴게요^^ . . . . . #쿠잉 #쿠잉마카롱 #이천마카롱 #이천쿠잉 #마카롱가게 #생일선물 #마카롱 #이천맛집 #답례품 #어린이집선물 #이천디저트 #캐릭터마카롱 #짱구 #짱구는못말려 #짱구마카롱 #cooing #cooingmacaron 
이거슨! 
아침상이 나의 아침과 비슷하다.
마침 파자마 바지도 노란색💛
이제 빨간티를 구해볼까
.
.
.
.
.
짱졸귀♥
#짱구 #짱구는못말려 #짱구의아침상
.
.
실은
#교정기떼고싶다그램
#맛난거먹고싶다그램 
#마음의소리그램
유리 토끼 인형🐇#짱구는못말려 #유리 #토끼인형 #ななちゃん 🐰
짱구 태엽 장난감....
너무너무 갖고싶다......
#짱구는못말려 #짱구 #짱구잠옷 
#꿀귀 #갖고싶다 #태엽 #장난감 
#담에 #꼭사야지 #😭
요즘 내 취미 #심심할땐 #짱구는못말려
진슬이가 발견했다고 사다준 #짱구 #태엽인형  #짱구는못말려 #짱구덕후 #취미 
빡센 3박4일이었다. 내일까지 쉬면 끝이라니😱
내일은 동네에서만 놀아야지
휴간데 업무연락..🤬심지어 밤9시 넘어서 연락은 좀.. 저번엔 새벽4시반 🤬 낼은 연락 안왔으면ㅎㅎ
진슬이가 발견했다고 사다준 #짱구  #태엽인형  #짱구는못말려  #짱구덕후  #취미  빡센 3박4일이었다. 내일까지 쉬면 끝이라니😱 내일은 동네에서만 놀아야지 휴간데 업무연락..🤬심지어 밤9시 넘어서 연락은 좀.. 저번엔 새벽4시반 🤬 낼은 연락 안왔으면ㅎㅎ
#적립금지급 #우리집은행 우리집에선 내가 #조폐공사 사장.

수개념이 아직 부족한 것 같아서.. 또 가치선택의 기준이 내가 생각했던 것과는 달라서... 생각해낸 아이디어.

현금을 지갑에 넣고 가서 슈퍼에서 직접 구입을 생각해봤지만 아직은 통제가 안될 것 같아서.. #어린이화폐 를 직접 만들었다.
뭔가를 살 예정일때는 미리 예상하고 우리집은행에서 교환하여 구입을 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목적.
서로를 너~~무 위해서 그냥 주는 경우도 있어서... #서로감시 하고  #용돈기입장 에 적힌 적립금보다 많으면 탈탈 털어서 범인색출할수 있도록 발행된 화폐수량 입력해 놓음.

#많은질문 으로 함께 의논하여 #규칙정하기 #피곤함 은 어쩔 수 없지.

#초등경제교육 #경제개념 #엄마표교구 #어려운교육 이번엔 #카카오프렌즈 #라인프렌즈 #미니언즈 #짱구는못말려 #도티잠뜰 #샌드박스
#적립금지급  #우리집은행  우리집에선 내가 #조폐공사  사장. 수개념이 아직 부족한 것 같아서.. 또 가치선택의 기준이 내가 생각했던 것과는 달라서... 생각해낸 아이디어. 현금을 지갑에 넣고 가서 슈퍼에서 직접 구입을 생각해봤지만 아직은 통제가 안될 것 같아서.. #어린이화폐  를 직접 만들었다. 뭔가를 살 예정일때는 미리 예상하고 우리집은행에서 교환하여 구입을 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목적. 서로를 너~~무 위해서 그냥 주는 경우도 있어서... #서로감시  하고 #용돈기입장  에 적힌 적립금보다 많으면 탈탈 털어서 범인색출할수 있도록 발행된 화폐수량 입력해 놓음. #많은질문  으로 함께 의논하여 #규칙정하기  #피곤함  은 어쩔 수 없지. #초등경제교육  #경제개념  #엄마표교구  #어려운교육  이번엔 #카카오프렌즈  #라인프렌즈  #미니언즈  #짱구는못말려  #도티잠뜰  #샌드박스 
짱구 귀여워💛
짱구 귀여워💛
매주 #월요일
스터디 하러 부평 지하상가를 지나가는데
갈때마다 눈에 띄는 저 #짱구잠옷
나잇값하자 참자 참자 #참을인 세번 넘었지만
결국 #질렀다
근데 나 올해는 정말 얼굴도 많이탔구나..
.
.
#파자마 #짱구 #짱구에디션 #짱구는못말려 
#잠옷 #하늘색 #하늘색잠옷 
#지름신 #귀여워
짱구는 못말려, 
이모한테 자꾸 사달라고 하지마!!!!!!
근데 재미는 있네 ㅋㅋㅋㅋㅋ ⠀⠀⠀⠀⠀⠀⠀⠀⠀⠀⠀⠀⠀⠀⠀⠀⠀⠀⠀⠀⠀⠀⠀⠀⠀⠀⠀⠀⠀⠀⠀⠀⠀⠀⠀⠀⠀⠀⠀⠀⠀⠀⠀⠀⠀⠀⠀⠀⠀⠀⠀⠀⠀⠀⠀⠀⠀⠀⠀⠀⠀⠀⠀⠀⠀⠀⠀⠀⠀⠀⠀⠀⠀⠀⠀⠀⠀⠀⠀⠀⠀⠀⠀⠀⠀⠀⠀⠀⠀⠀⠀⠀⠀⠀⠀⠀⠀⠀⠀⠀⠀⠀⠀⠀⠀⠀⠀⠀⠀⠀⠀⠀⠀⠀⠀⠀⠀⠀⠀⠀⠀⠀#짱구는못말려 #심쿵심쿵날려날려풍선 #풍선날아가면아웃 #재미는있네 #이모한테사달라고그만해
짱구는 못말려, 이모한테 자꾸 사달라고 하지마!!!!!! 근데 재미는 있네 ㅋㅋㅋㅋㅋ ⠀⠀⠀⠀⠀⠀⠀⠀⠀⠀⠀⠀⠀⠀⠀⠀⠀⠀⠀⠀⠀⠀⠀⠀⠀⠀⠀⠀⠀⠀⠀⠀⠀⠀⠀⠀⠀⠀⠀⠀⠀⠀⠀⠀⠀⠀⠀⠀⠀⠀⠀⠀⠀⠀⠀⠀⠀⠀⠀⠀⠀⠀⠀⠀⠀⠀⠀⠀⠀⠀⠀⠀⠀⠀⠀⠀⠀⠀⠀⠀⠀⠀⠀⠀⠀⠀⠀⠀⠀⠀⠀⠀⠀⠀⠀⠀⠀⠀⠀⠀⠀⠀⠀⠀⠀⠀⠀⠀⠀⠀⠀⠀⠀⠀⠀⠀⠀⠀⠀⠀⠀⠀#짱구는못말려  #심쿵심쿵날려날려풍선  #풍선날아가면아웃  #재미는있네  #이모한테사달라고그만해 
ㅋㅋㅋㅋㅋㅋ졸귀다#짱구는못말려
붉은장미삼총사 그리고 짱구😆
붉은장미삼총사 그리고 짱구😆
맨날 맞는 짱구😂😂 하루에 3개씩 올리는게 너무 힘들어요~😨 하루에 하나로 줄일까요(@?@) #ff #팔로우미 #follower #팔로워 #선팔즉시맞팔 #선팔하면맞팔
#followforfollowback #인친 #99년생 #짱구는못말려 #팔로우늘리기 #좋아요반사 #하트반사
💓
🌈핑구샴푸통🌈
.
핑구샴푸 위에 달려 있었던 핑구피규어(?)예요!🐧
.
크기는 한뼘정도되요! 🐧
.
책상이나 선반위에 두면 귀여움이 뿜뿜! 💕
.
💰판매완료💰
.
🌻 제품특성상 교환/환불은 불가능합니다. 🙅🏻
🌻 문의는 디엠으로 부탁드려요!📩
🌻 문의는 서로 기분좋게! 예의있게! 🙇‍♀️
.
.
.
.
#토이스토리#디즈니#키덜트#피규어#픽사#취미#덕후#토이
#toystory#disney#kidult#figure#pixar#toy#mikewazowski#alien
#玩具总动员#迪士尼#三眼仔#トイストーリー#몬스터주식회사#몬스터대학교#짱구는못말려#pingu#핑구#쿠우#qoo#クレヨンしんちゃん
💓 🌈핑구샴푸통🌈 . 핑구샴푸 위에 달려 있었던 핑구피규어(?)예요!🐧 . 크기는 한뼘정도되요! 🐧 . 책상이나 선반위에 두면 귀여움이 뿜뿜! 💕 . 💰판매완료💰 . 🌻 제품특성상 교환/환불은 불가능합니다. 🙅🏻 🌻 문의는 디엠으로 부탁드려요!📩 🌻 문의는 서로 기분좋게! 예의있게! 🙇‍♀️ . . . . #토이스토리 #디즈니 #키덜트 #피규어 #픽사 #취미 #덕후 #토이  #toystory #disney #kidult #figure #pixar #toy #mikewazowski #alien  #玩具总动员 #迪士尼 #三眼仔 #トイストーリー #몬스터주식회사 #몬스터대학교 #짱구는못말려 #pingu #핑구 #쿠우 #qoo #クレヨンしんちゃん 
으아ㅏㅏ #내일의나 #짱구는못말려 #으악  #내일은 #망함 ㅠ 학교가야해애 .. ㅠ 망해쓰 ~~~~ 뭐 ..어차피 가야할거 걍 있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