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 online Instagram web viewer

#집밥 medias

Photos

퇴근한 나를 반겨준 파스타🍝
#후루루짭짭 #집밥 #파스타
주말오픈🎉말복이라 닭이 떨어져서 #닭봉음탕 🤦‍♀️ -
#닭봉 #배추전 #맛있다 #🐔 #말복 #집밥 #주말 #밥상
#첫줄
요즘 입맛만 살아가지구 빠진 살 도로 찌고 있음😭 시간만 나면 머해먹을까 고민🍚
오늘은 만두탕수, 맛있게는 먹었는데 소스에 설탕 엄청시리 들어감😱
일상#집밥#집밥스타그램#먹방#맛스타그램#쿡스타그램#요리스타그램#홈쿡#집밥#주부#홈스타그램#집스타그램#온더테이블#홈스타일링#하우스그램#데일리#데일리그램
#공팔리터리뷰

이름 참 예쁜,
내 몸에 사과해 가르시니아.

그래서 사과맛이 날 줄 알았는데 향은 사과향인데
맛은 사과맛이 아님.
뭐랄까 농축액 씹는 듯한 쌉싸름한 맛.

식사전이 먹는게 가장 좋댔는대,
깜빡하고 간식으로 먹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선지 아직까지 효과는 없음.
😂

#다이어트 #가르시니아 #내몸에사과해 #가르시니아젤리 #가르시니아다이어트 #단기간살빼는법 #2주단기다이어트 #다이어트간식 #집밥 #쿡스타그램 #공팔리터 #08L #체험 #후기 #리뷰 #체험후기 #체험리뷰 #솔직후기 #솔직리뷰
#공팔리터리뷰  이름 참 예쁜, 내 몸에 사과해 가르시니아. 그래서 사과맛이 날 줄 알았는데 향은 사과향인데 맛은 사과맛이 아님. 뭐랄까 농축액 씹는 듯한 쌉싸름한 맛. 식사전이 먹는게 가장 좋댔는대, 깜빡하고 간식으로 먹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선지 아직까지 효과는 없음. 😂 #다이어트  #가르시니아  #내몸에사과해  #가르시니아젤리  #가르시니아다이어트  #단기간살빼는법  #2주단기다이어트  #다이어트간식  #집밥  #쿡스타그램  #공팔리터  #08L  #체험  #후기  #리뷰  #체험후기  #체험리뷰  #솔직후기  #솔직리뷰 
.
✔끼리젓갈은요?✔
기존 양념 젓갈에 양념을 한번 더 해서 비린맛, 짠맛은 덜하고 감칠맛을 냈습니다! 끼리젓갈만의 비법양념을 더해서 엄마의 손맛을 느끼게 해드릴거예요💜
.
주문들어오는 양만 당일 제조해서 배송나갑니다!!!!
(엄마 혼자 만드시기 때문에 한정 수량입니다!!!)
.
✔프로필에 있는 블로그 주소!!!!
✔카톡 플러스 친구에 "끼리젓갈" 검색해주세요
✔카톡 rambobr 또는 메세지도 좋아요
.
#끼리젓갈#음식사진#홈쿡#여수맛집#여수여행#젓갈#밥도둑#반찬#젓갈맛집
#신혼부부#신혼밥상#남편밥상#주부스타그램#새댁스타그램#문어숙회
#먹방#요리스타그램#집밥#혼밥#맛스타그램#먹부림#먹스타그램#온더테이블
#쿡스타그램#낙지젓갈#오징어젓갈#워킹맘#육아맘#젊줌마#인스타맛집
. ✔끼리젓갈은요?✔ 기존 양념 젓갈에 양념을 한번 더 해서 비린맛, 짠맛은 덜하고 감칠맛을 냈습니다! 끼리젓갈만의 비법양념을 더해서 엄마의 손맛을 느끼게 해드릴거예요💜 . 주문들어오는 양만 당일 제조해서 배송나갑니다!!!! (엄마 혼자 만드시기 때문에 한정 수량입니다!!!) . ✔프로필에 있는 블로그 주소!!!! ✔카톡 플러스 친구에 "끼리젓갈" 검색해주세요 ✔카톡 rambobr 또는 메세지도 좋아요 . #끼리젓갈 #음식사진 #홈쿡 #여수맛집 #여수여행 #젓갈 #밥도둑 #반찬 #젓갈맛집  #신혼부부 #신혼밥상 #남편밥상 #주부스타그램 #새댁스타그램 #문어숙회  #먹방 #요리스타그램 #집밥 #혼밥 #맛스타그램 #먹부림 #먹스타그램 #온더테이블  #쿡스타그램 #낙지젓갈 #오징어젓갈 #워킹맘 #육아맘 #젊줌마 #인스타맛집 
모든게 귀찮은 요즘
후다닥 장봐다가 간단하게 반찬 조금하고
구이용 찌개용 고기 소분하고 불고기용 고기는 양념해놓고
2시간동안 정신없었네ㅋㅋ
먹거리 채워 두었으니 이제 쿠킹클래스 가야지💕💕
#집밥#반찬#삼겹살#오겹살#고기#소분#고기사랑
#반찬스타그램 #일상스타그램 #주말#귀찮다
#간식 으로 #묵호등대 #논골담길 에있는 #카페 에서 #옛날빙수 😝배는 안고픈데 여기 카페앉아서 쉬다갈라구 시켜먹음!!가격 엄청비싸서 불만이었지만 경치좋아서 봐준다😤
#디저트#빙수#팥빙수#인절미빙수#먹방#먹스타그램#먹방스타그램#맛스타그램#자취#자취생#자취요리#자취음식#집밥#요리
.
귀요미 삼시세끼 챙겨주는거 보더니
삐진 33세 큰아들🤦🏻‍♀️
.
자기도 국있는 한상 먹고싶다 노래를 불러 차려줌 나 좀 착한듯..🙌🏻🙌🏻
.
.
.
#남편이라쓰고아들이라읽는다
#집밥
#나는야요리왕
#큰아들밥
#볶음우동 
새우도 있고 대패도 있고 숙주도 있고 양배추도 있네?
오빠가 좋아하는 볶음우동해야지ㅎ
오늘은 두반장 넣어 중화식으로😊
#홈쿡#집밥#어묵탕🍢#부산어묵#두반장볶음우동#매콤꼬리꼬리#쿡스타그램#홈메이드#오늘뭐먹지#맛있다그램
ㆍ
두부안태우고 만드는
#두부부침
결혼8년차지만 아직도
요리는 초보수준이예요😅
두부부침할때 늘 태우고
그랬는데 #꿀팁 알고나니
신세계네요^^
ㆍ
ㆍ
ㆍ
ㆍ
ㆍ
#요리스타그램#초보주부#요리팁#레시피#음식만들기#저녁반찬#주말음식#푸드스타그램#공유#부부스타그램#저녁스타그램#집밥#인친#소통
책 읽다가 점심때도 놓치고 이건 점심인가? 저녁인가?

#일상 #집밥 #참치김치찌개
⠀⠀⠀⠀⠀⠀⠀⠀⠀⠀⠀⠀⠀⠀⠀⠀
프로젝트 끝나서 칼퇴한 남편😀
자축하는 의미로 집밥 가동!
마파두부,가지볶음,버섯볶음,된장찌개,삼겹살,문어숙회 만들며
간만에 냉장고좀 털었네요🤣
그동안 둘다 고생 많았옹💕 ⠀⠀⠀⠀⠀⠀⠀⠀⠀⠀⠀⠀⠀⠀⠀⠀ ⠀⠀⠀⠀⠀⠀⠀⠀⠀⠀⠀⠀⠀⠀⠀⠀
#집밥스타그램 #부부
⠀⠀⠀⠀⠀⠀⠀⠀⠀⠀⠀⠀⠀⠀⠀⠀ 프로젝트 끝나서 칼퇴한 남편😀 자축하는 의미로 집밥 가동! 마파두부,가지볶음,버섯볶음,된장찌개,삼겹살,문어숙회 만들며 간만에 냉장고좀 털었네요🤣 그동안 둘다 고생 많았옹💕 ⠀⠀⠀⠀⠀⠀⠀⠀⠀⠀⠀⠀⠀⠀⠀⠀ ⠀⠀⠀⠀⠀⠀⠀⠀⠀⠀⠀⠀⠀⠀⠀⠀ #집밥스타그램  #부부 
버미셀리쌀국수면없어서 두꺼운면으로 만들어먹는 분짜~ 그래도 마시씀~^^
.
.
.
#분짜 #베트남쌀국수 #1인식탁 #홈쿡 #집밥 #홈메이드 #푸드스타그램 #먹스타그램 #쿡스타그램 #오늘뭐먹지 #buncha #ricenoodles #vietnamfood #homecooking #homemade #foodstagram #instafood #onthetable
오늘 저녁메뉴 #쥐눈이콩 된장찌개 & #두부부침 & #약고추장 우리 여봉이 @mjw00700  살찌워야하는데..내가 요즘 내몸이 내몸이 아니다보니 게을러져서 잠만 잔다고 잘 못챙겨주네 여봉 ~ 앞으로 평생 잘 챙겨줄께용 😘❤️😘❤️ #사랑 #부부스타그램 #일상 #소통 #데일리 #서울 #집밥 #저녁 #맛스타그램 #먹스타그램 #아들맘 #예비맘 #행복 #happy #love #enjoy #cooking #food #delicious #homemade #dinner #instagood #ootd #forever #my #lover #민재우 @mjw00700 😻😻😻😻😻
오늘 저녁메뉴 #쥐눈이콩  된장찌개 & #두부부침  & #약고추장  우리 여봉이 @mjw00700 살찌워야하는데..내가 요즘 내몸이 내몸이 아니다보니 게을러져서 잠만 잔다고 잘 못챙겨주네 여봉 ~ 앞으로 평생 잘 챙겨줄께용 😘❤️😘❤️ #사랑  #부부스타그램  #일상  #소통  #데일리  #서울  #집밥  #저녁  #맛스타그램  #먹스타그램  #아들맘  #예비맘  #행복  #happy  #love  #enjoy  #cooking  #food  #delicious  #homemade  #dinner  #instagood  #ootd  #forever  #my  #lover  #민재우  @mjw00700 😻😻😻😻😻
생일인줄알겠다
#굴비 #집밥 #JMT
주말 밥상 #효이키친 .
냉장고 정리겸 #밀푀유나베.
.
썰어넣고 끓이기만 하면되는건데 차려놓으면 물개박수 치게되는 🤣🤣.
.
주말 밥상 #효이키친  . 냉장고 정리겸 #밀푀유나베 . . 썰어넣고 끓이기만 하면되는건데 차려놓으면 물개박수 치게되는 🤣🤣. .
아무생각없이...
김치볶음밥 만들고 있는데 
옆에서 보고 있던 라예가 
김치볶음밥은 빨간색이니
스파이더맨을 만들어 
달라고 왕왕@,@
딸의 부탁에 일단 도전!
그러나...
거미줄 만들다 손떨려 
쓰러지는줄 ㅋㅋㅋ
스파이더맨은 여기까지~

#스파이더맨김치볶음밥 #매운것도잘먹는딸 #아이김치요리 #아이점심 #특별한밥 #푸드아트 #엄마표접시밥 #톡톡맘 #행복뿜뿜 #요리 #먹스타그램 #집밥 #홈쿡 #육아 #아이밥 #아이간식 #아이요리 #독창적요리 #요리스타그램 #플레이팅 #파워블로거 #일상
아무생각없이... 김치볶음밥 만들고 있는데 옆에서 보고 있던 라예가 김치볶음밥은 빨간색이니 스파이더맨을 만들어 달라고 왕왕@,@ 딸의 부탁에 일단 도전! 그러나... 거미줄 만들다 손떨려 쓰러지는줄 ㅋㅋㅋ 스파이더맨은 여기까지~ #스파이더맨김치볶음밥  #매운것도잘먹는딸  #아이김치요리  #아이점심  #특별한밥  #푸드아트  #엄마표접시밥  #톡톡맘  #행복뿜뿜  #요리  #먹스타그램  #집밥  #홈쿡  #육아  #아이밥  #아이간식  #아이요리  #독창적요리  #요리스타그램  #플레이팅  #파워블로거  #일상 
🐷 2018.08.18 점심2탄
.
건강한 빵집 #비로소현미 @biroso.realrice
.
🍌 바나나 휘낭시에 : 바나나의 수분감?때문인 지 완전 부드러워요! 같은 느낌적인 느낌
🥕 당근 휘낭시에 : 바나나 휘낭시에보다는 덜하지만 얘도 부드러워여.. 위에 아몬드 슬라이스 그득그득 올려져서 꼬숩꼬숩
🍞 쑥떡 스콘 : 쑥 맛 엄청 진하고 완전 쫀득쫀득 떡같아요!!! 눈 휘둥그레지는 맛과 식감👀 완전 제스타일이라서 두 개 더 사왔어요❤
☕ 아이스아메리카노
.
언니집이 창원이라 언니집 들를 때마다 가야지 맘먹었는데 이차저차 이유때문에 못오고 결국 오늘 드디어!!!!💕 일단 결론은 창원올 때마다 기회되면 들를거에요😍👍🎶 휘낭시에도 데워주시고 현미과자스틱도 서비스로 주시고 감사합니당💕 맛있게 잘 먹을게요🙏 다른맛 스콘들도 너무 기대돼요😆 친절한 사장님 다음에 또 만나요👋 히히
.
#돼지셰프 #행복한다이어터 #다이어트그램 #요리하는여자 #홈쿡 #집밥 #홈브런치 #다이어트식단 #다이어트요리 #다이어트레시피 #맛있는다이어트 #다이어트 #diet #식단일기 #식단관리 #식단기록 #식이조절 #건강식 #저염식 #클린식단 #고단백질 
#쭈롱챌린지 @jjurong_workout
#라라어트 #보름챌린지 @diet_161_rara
🐷 2018.08.18 점심2탄 . 건강한 빵집 #비로소현미  @biroso.realrice . 🍌 바나나 휘낭시에 : 바나나의 수분감?때문인 지 완전 부드러워요! 같은 느낌적인 느낌 🥕 당근 휘낭시에 : 바나나 휘낭시에보다는 덜하지만 얘도 부드러워여.. 위에 아몬드 슬라이스 그득그득 올려져서 꼬숩꼬숩 🍞 쑥떡 스콘 : 쑥 맛 엄청 진하고 완전 쫀득쫀득 떡같아요!!! 눈 휘둥그레지는 맛과 식감👀 완전 제스타일이라서 두 개 더 사왔어요❤ ☕ 아이스아메리카노 . 언니집이 창원이라 언니집 들를 때마다 가야지 맘먹었는데 이차저차 이유때문에 못오고 결국 오늘 드디어!!!!💕 일단 결론은 창원올 때마다 기회되면 들를거에요😍👍🎶 휘낭시에도 데워주시고 현미과자스틱도 서비스로 주시고 감사합니당💕 맛있게 잘 먹을게요🙏 다른맛 스콘들도 너무 기대돼요😆 친절한 사장님 다음에 또 만나요👋 히히 . #돼지셰프  #행복한다이어터  #다이어트그램  #요리하는여자  #홈쿡  #집밥  #홈브런치  #다이어트식단  #다이어트요리  #다이어트레시피  #맛있는다이어트  #다이어트  #diet  #식단일기  #식단관리  #식단기록  #식이조절  #건강식  #저염식  #클린식단  #고단백질  #쭈롱챌린지  @jjurong_workout #라라어트  #보름챌린지  @diet_161_rara
귀여워ㅋㅋㅋ
귀여워ㅋㅋㅋ
오늘점심 #닭볶음탕
매일 #집밥 하는 주부
힘드메~~ 새로온 #라이프모드 #라인팟
#예쁜뚝배기 더 맛있다~~
#저녁은 뭘 하나~
.
.
#집밥스타그램 #줌마그램 #요리스타그램 
#먹스타그램 #먹방스타그램
.
#만둣국 #떡만둣국 #양산동우리집에서 #점심 #홈쿡 #집밥 #토요일아점 #새우만두 #우리집해장국
와이프가 해주는 만둣국이 해장으로 최고다!!😍😋😉
2018.8.18 妹のお供で
貝塚のWEGOのセールに
行って来ました😅💦
ダンボール1箱で詰め放題の
¥2,000‼️なんせ凄い人😅💦
私達も何とか2箱分GET📦📦
11時到着で、出て来たのが2時前
お腹すいて2人でランチ‼️
そんな一コマです😁✌️
#おひるごはん#お昼ごはん#ハンバーグ#妹とランチ#lunch#ふたりごはん#妹とlunch#お腹すいた#ランチ#ハンバーグ定食#びっくりドンキー#ワンプレート#oneplate#delistagrammer#lunch#delicious#japan#japanesefood#food#foodporn#foodpics#cooking#todaylunch#デリスタグラマー#점심#점심식사#식사#집밥#맛있다
2018.8.18 妹のお供で 貝塚のWEGOのセールに 行って来ました😅💦 ダンボール1箱で詰め放題の ¥2,000‼️なんせ凄い人😅💦 私達も何とか2箱分GET📦📦 11時到着で、出て来たのが2時前 お腹すいて2人でランチ‼️ そんな一コマです😁✌️ #おひるごはん #お昼ごはん #ハンバーグ #妹とランチ #lunch #ふたりごはん #妹とlunch #お腹すいた #ランチ #ハンバーグ定食 #びっくりドンキー #ワンプレート #oneplate #delistagrammer #lunch #delicious #japan #japanesefood #food #foodporn #foodpics #cooking #todaylunch #デリスタグラマー #점심 #점심식사 #식사 #집밥 #맛있다 
금요일 저녁식사, 지난주 주말 밥상을 고대로 파주에서 재현했네. 소주랑 감자조림 김치찌게만 추가되엇구나..주말부부가 평일에 같이 있다보니 주말행사처럼 매일 소주에 입가심으로 맥주까지 마시네. 바지 낑낀다 고마묵자ㅠㅜ
.
.
#주말부부#집밥#저녁식사#남편밥상
금요일 저녁식사, 지난주 주말 밥상을 고대로 파주에서 재현했네. 소주랑 감자조림 김치찌게만 추가되엇구나..주말부부가 평일에 같이 있다보니 주말행사처럼 매일 소주에 입가심으로 맥주까지 마시네. 바지 낑낀다 고마묵자ㅠㅜ . . #주말부부 #집밥 #저녁식사 #남편밥상 
맛은 있는데..
양조절실패 4인분은 되는거 같음..😳
.
.
#맛저#집밥#홈쿡#신혼#까르보나라#예비맘#감성#일상#주말먹방
더워서 어름내 쉬었던 인스타그램~
며칠전 울집에 우렁각시가 다녀간날~맛난 핸드메이드 피자를 맛보았다. 포르치니버섯과 트러플이 들어간 향긋한 피자~넘 맛있게 먹었다.
특강하면 꼭 배워야지!!
.
#피자 #집밥스타그램 #마미핸즈 #우렁각시 #포르치니 #트러플 #일상그램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주부스타그램 #집밥 #베이킹 #오늘뭐먹지 #베이킹클래스
만들어봄! #마카롱
다시 내 뱃살을 만든 주범! 
그냥 되는대로 만든 대패삼겹볶음 :) 편마늘 고추 대패삼겹만 볶았는데도 좋은 삼차안주👍🏻
.
.
#대패삼겹살#마늘#고추#야식
다시 내 뱃살을 만든 주범! 그냥 되는대로 만든 대패삼겹볶음 :) 편마늘 고추 대패삼겹만 볶았는데도 좋은 삼차안주👍🏻 . . #대패삼겹살 #마늘 #고추 #야식 
이제 다음주면 개학♡♡♡ 살면서 뭘 해먹나 하는 고민을 
제일 많이 할 때가 애들 방학인듯...
특별한 반찬이 없어도 
잘 먹어주니 고맙다^^
더불어 예쁘다고 칭찬까지 해주니...
김치도 필요없다며 
한 그릇 뚝딱 비우더니
자기 먹은 그릇 설거지까지^^
고맙다♡

#집밥 #홈쿡 #무경도자기 #새우볶음밥
#한그릇음식 #제주봉개 #봉개동 #다음주부터점심은급식
-
매주 금요일 안모이면 허전한 멤버💃🏻
한껏 쌀쌀해진 바람에 겉옷 챙겨입고
오랜만에 테라스갬성 ◟(˘◡˘∗)◞
늦은 밤공기와 함께 이것이 진정한 
#소확행
.
.
.
#맛스타그램 #먹스타그램 #술스타그램 #친스타그램 #먹방 #불금 #저녁 #맛저 #집술 #부산 #해운대 #맛집 #아귀찜 #집밥 #홈쿡 #삼겹살 #foodie #instagram #iphone7
#집밥 #이마트 #보쌈 #햇반 #김치
이마트 장보러 갔다가 
맛있어 보여서 집어든 보쌈 ㅋㅋㅋㅋ
기대안했는데 양도 많고
결정적으로 너무너무너무 부드러워서
너무 맛있더라
이마트갈때마다 사와야겠다👍
.
#일상스타그램 #데일리 #간단한 #한끼 #먹방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맛있다 #instafood #foodpic #foodstagram #맛있는일기 #JMT #고기스타그램 #밥스타그램
#집밥  #이마트  #보쌈  #햇반  #김치  이마트 장보러 갔다가 맛있어 보여서 집어든 보쌈 ㅋㅋㅋㅋ 기대안했는데 양도 많고 결정적으로 너무너무너무 부드러워서 너무 맛있더라 이마트갈때마다 사와야겠다👍 . #일상스타그램  #데일리  #간단한  #한끼  #먹방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맛있다  #instafood  #foodpic  #foodstagram  #맛있는일기  #JMT  #고기스타그램  #밥스타그램 
오늘 힘들었으니 봉골레랑 안심스테키👏🏻
오늘 힘들었으니 봉골레랑 안심스테키👏🏻
호로록 해서 몇번 씹으면 넘어가는 식감이 아니라 찰기가 있어서 ;
성분은 괜찮다만 저는 씹고 삼키는데 🤮 뱉어내고 싶었어요 맛이 없어요😭😭😭😭😭😭😭😭😭
아.. 지인들 나눠줘야 할거같아요..
#2주다이어트 #화진화장품 #라인핏 #화진라인핏 #식이섬유 #다이어트젤리 #탄수화물줄이기 #여름다이어트 #가르시니아 #hwajin #집밥 #쿡스타그램 #공팔리터 #08L
호로록 해서 몇번 씹으면 넘어가는 식감이 아니라 찰기가 있어서 ; 성분은 괜찮다만 저는 씹고 삼키는데 🤮 뱉어내고 싶었어요 맛이 없어요😭😭😭😭😭😭😭😭😭 아.. 지인들 나눠줘야 할거같아요.. #2주다이어트  #화진화장품  #라인핏  #화진라인핏  #식이섬유  #다이어트젤리  #탄수화물줄이기  #여름다이어트  #가르시니아  #hwajin  #집밥  #쿡스타그램  #공팔리터  #08L 
-
매운 김치 먹는다고 아침부터 형아라고 허세
-
#고춧가루1도안들어가서그래
#아기김치#김치상회
#네살#마이유#아침밥
⠀
오늘 요리데이 🔪
매번 고추장양념만 하다가
처음 간장양념 해보기 🙂
오늘은 전부 처음해보는것들 뿐이네~
은아꺼는 아기간장으로 싱겁게🥣
⠀
일단 냄새는 통과인데
맛은 어떨지.... 🙂🙂
⠀
다하고나니 뒷처리.. 아오
#주부스타그램 #요리스타그램 #온더테이블 #집밥 #돼지불고기 #주말 #부엌데기 #육아맘일상 #양산맘
시댁 마당에 워터파크 개장💙
조카 놀라고 만들어 준 워터파크에 남편이랑 내가 더 신나서 
놀았네😂 미끄럼틀이 생각보다 넘 재밌어요👍🏻
시댁 마당에 워터파크 개장💙 조카 놀라고 만들어 준 워터파크에 남편이랑 내가 더 신나서 놀았네😂 미끄럼틀이 생각보다 넘 재밌어요👍🏻
생리통과 피부에좋은 한방차ㅎ
건강에좋은 느낌😘
#하루담 #내몸애 #하루담차 #생리증후군 #피로회복 #턱드름 #한방차 #건강한차 #집밥 #쿡스타그램 #공팔리터 #08L
#일상
°
시원한 바람이 살랑살랑 부니깐
뜨끈한 국물이 절로 생각나네요😍
°
1인분이라 하기에 믿기지 않는
혜자스러운 양과 맛에 놀라며
오랜만에 집밥다운 집밥 먹어요❤
°
°
88뼈해장국☞ 88마성뼈해장국(@88palpal)
-
-
#새댁 #새댁놀이 #새댁일기 #식사 #한식 #한식밥상 #집밥 #새댁스타그램 #해장국 #새댁일상 #새댁밥상 #맛스타그램 #신혼 #신혼일기 #부부그램 #집꾸미기 #인스타푸드 #온더테이블 #집스타그램 #먹스타그램 #살림살이 #인테리어 #살림스타그램 #인테리어소품 #88뼈해장국 #88혜자뼈해장국 #88중독뼈해장국
#일상  ° 시원한 바람이 살랑살랑 부니깐 뜨끈한 국물이 절로 생각나네요😍 ° 1인분이라 하기에 믿기지 않는 혜자스러운 양과 맛에 놀라며 오랜만에 집밥다운 집밥 먹어요❤ ° ° 88뼈해장국☞ 88마성뼈해장국(@88palpal) - - #새댁  #새댁놀이  #새댁일기  #식사  #한식  #한식밥상  #집밥  #새댁스타그램  #해장국  #새댁일상  #새댁밥상  #맛스타그램  #신혼  #신혼일기  #부부그램  #집꾸미기  #인스타푸드  #온더테이블  #집스타그램  #먹스타그램  #살림살이  #인테리어  #살림스타그램  #인테리어소품  #88뼈해장국  #88혜자뼈해장국  #88중독뼈해장국 
이번주도 무사히,감사히
잘 먹었습니다~~
방학도 이제 일주일 남음~~^-^
점점 한그릇 요리가 많아짐;;
.
.
#집밥 #가정식 #한그릇음식 #김치볶음밥
#소불고기백반 #친정서공수 #찐감자 #감자전
#계란야채죽 #닭강정 #옛날소시지전 #초간단콩국수
분식데이💕
떡볶이, 순대, 어묵탕
주말엔 간단히~🤣
순대에는 초장이지~♡
.
신나게 먹고ㅋㅋㅋ
아기띠하고 집앞마트 다녀왔당😘
울 아들 살이 붙었는지 허리가 아프다,..... 언능 운동을 시작해야겠다!!!
우리아들 잘 안아주려면😍
,
#집밥 #분식 #떡볶이 #순대 #어묵탕  #집밥스타그램 #육아 #줌마스타그램 #주부 #요리 #맛있다 #일상
-
케이블카 너무 높고 무서워뜸
-
#흑맥주마이뜸🍺
#바나힐
하루를 절어둔 무에 갖은 양념넣고 휙휙 쳐발쳐발 섞어주면 일단 깍두기끝ㅋㅋ 요즘같은 날씨엔 하루만 상온에 두었다 김치냉장고에 넣어 숙성시켜주면됨ㅋㅋㅋ사실 요리기능 1도 없고요 엄마 레시피에 그냥 손만 보탠거임요ㅋㅋㅋ요리기능 요리재미1도 없는데 하도하도 밖에서 사먹고 배민찬 시켜먹고 피코크 다 섭렵해도 우리엄마밥만한게 없어서 내가 팔 걷어 부친거임요ㅋㅋ 진짜 장난뽕안때리고 진짜 맛있어요 믿고 드셔보세여ㅋㅋㅋ네이버에 #정담은감자탕 을 검색해보시면 #동네맛집 의 풋풋함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하루를 절어둔 무에 갖은 양념넣고 휙휙 쳐발쳐발 섞어주면 일단 깍두기끝ㅋㅋ 요즘같은 날씨엔 하루만 상온에 두었다 김치냉장고에 넣어 숙성시켜주면됨ㅋㅋㅋ사실 요리기능 1도 없고요 엄마 레시피에 그냥 손만 보탠거임요ㅋㅋㅋ요리기능 요리재미1도 없는데 하도하도 밖에서 사먹고 배민찬 시켜먹고 피코크 다 섭렵해도 우리엄마밥만한게 없어서 내가 팔 걷어 부친거임요ㅋㅋ 진짜 장난뽕안때리고 진짜 맛있어요 믿고 드셔보세여ㅋㅋㅋ네이버에 #정담은감자탕  을 검색해보시면 #동네맛집  의 풋풋함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주말요리 당면닭볶음탕 #소환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당면닭볶음탕 레시피
엄마표요리  매일매일 요리레시피를 소통해요 🔔
팔로잉 하시면,  매일 3가지 요리가 배달 됩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엄마표요리  매일매일 요리교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재료
.
.
닭 한마리 750g(中)
감자2개, 양파 1개, 대파 1/2대, 홍고추1개
당면 100g
물 1/2컵(=100ml)
.
**양념
진간장 1큰술, 연두 1큰술, 고추가루3큰술, 고추장1큰술, 설탕1큰술, 물엿1큰술
다진마늘1/2큰술, 생강술1큰술(=다진생강1/2작은술+청주1큰술), 참기름1/2큰술 .
.
▶만드는법
1)닭은 기름부위를 가위로 잘라주고, 씻어서 물기뺀다.
.
2)채소들은 큼직하게 썬다.
.
3)양념은 고추가루가 불도록 미리 섞어둔다.
.
4)당면은 미리 찬물에 1시간이상 불려두거나, 시간없을땐 삶아준다.
.
5)볶음팬에 기름 소량만 두르고, 닭과 양념중 2/3만 넣고 볶는다.
.
6)닭 겉이 하얗게 익으면 물1/2컵과 감자와 당근을 넣고 뚜껑을 닫아 중불로 익힌다.
.
7)닭고기가 거의 익으면 야채들과 남은 양념장 넣고 뚜껑닫고 5분정도 더 익힌다음
마지막에 삶은 당면을 넣어서 살짝 더 볶는다.
(국물이 어느정도있을때 당면을 볶아주셔야되고, 국물이 없으면 물을 살짝 추가해주세요)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레시피요리 를 만들보시구 엄마표요리
또는 @eatmother 태그를 해주시면 ,
엄마표요리에 올려드리도록하고 소통의 장을
만들어보겠습니다~^^
.
.
#저녁식사 #요리 #레시피 #엄마표요리 #온더테이블 #맛스타그램
#요리스타그램 #푸드스타그램 #반찬 #간식 #간식스타그램 #쿡스타그램
#주부스타그램 #집밥 #육아 #먹스타 #맘스타그램 #맛집 #먹스타그램
#홈쿡스타그램 #맛있다그램 #워킹맘 #인스타푸드 #가정식 #야식
#먹방 #육아스타그램 #한식 #엄마스타그램
♥주말요리 당면닭볶음탕 #소환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당면닭볶음탕 레시피 엄마표요리 매일매일 요리레시피를 소통해요 🔔 팔로잉 하시면, 매일 3가지 요리가 배달 됩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엄마표요리 매일매일 요리교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재료 . . 닭 한마리 750g(中) 감자2개, 양파 1개, 대파 1/2대, 홍고추1개 당면 100g 물 1/2컵(=100ml) . **양념 진간장 1큰술, 연두 1큰술, 고추가루3큰술, 고추장1큰술, 설탕1큰술, 물엿1큰술 다진마늘1/2큰술, 생강술1큰술(=다진생강1/2작은술+청주1큰술), 참기름1/2큰술 . . ▶만드는법 1)닭은 기름부위를 가위로 잘라주고, 씻어서 물기뺀다. . 2)채소들은 큼직하게 썬다. . 3)양념은 고추가루가 불도록 미리 섞어둔다. . 4)당면은 미리 찬물에 1시간이상 불려두거나, 시간없을땐 삶아준다. . 5)볶음팬에 기름 소량만 두르고, 닭과 양념중 2/3만 넣고 볶는다. . 6)닭 겉이 하얗게 익으면 물1/2컵과 감자와 당근을 넣고 뚜껑을 닫아 중불로 익힌다. . 7)닭고기가 거의 익으면 야채들과 남은 양념장 넣고 뚜껑닫고 5분정도 더 익힌다음 마지막에 삶은 당면을 넣어서 살짝 더 볶는다. (국물이 어느정도있을때 당면을 볶아주셔야되고, 국물이 없으면 물을 살짝 추가해주세요)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레시피요리 를 만들보시구 엄마표요리 또는 @eatmother 태그를 해주시면 , 엄마표요리에 올려드리도록하고 소통의 장을 만들어보겠습니다~^^ . . #저녁식사  #요리  #레시피  #엄마표요리  #온더테이블  #맛스타그램  #요리스타그램  #푸드스타그램  #반찬  #간식  #간식스타그램  #쿡스타그램  #주부스타그램  #집밥  #육아  #먹스타  #맘스타그램  #맛집  #먹스타그램  #홈쿡스타그램  #맛있다그램  #워킹맘  #인스타푸드  #가정식  #야식  #먹방  #육아스타그램  #한식  #엄마스타그램 
닭 맑은탕
.
#Repost @songchelin_guide with @get_repost
・・・
'와룡동닭매운탕' 맑은탕 입니다. 양파 대파 마늘이 큼직하게 들어가지구 맛이 없을수 없네
#와룡동닭매운탕
#닭맑은탕
#복달임
#송슐랭종로
후 목욜에산 참치 드뎌 먹네😆
#집밥 #온더테이블 #마구로동
20180817 여수 3일차 🙋🏻
베이컨이랑 김치 구워서 베이컨 김치말이 해서 점심으로 먹구
갑자기 토요일에 올라가기로 바뀌어버려서
급하게 영원이랑 약속잡구 )_(
11시에 여서동 갔당
그래서 역전할매 가봤는데 역시,,
맥주는 내 타입 아닌걸루~🙃
아 마자 여기서 민녕이도 만났당! '0'
그러고 포차천국인가 가서 순살치킨,,ㅋㅋㅋ
치킨은 빠질 수 없지!!!
라임소주, 깔라만시소주, 순하리 사과
다양하게 먹었닼ㅋㅋ
내가 바다 보고싶다고 해양공원가서
해뜨는 과정을 봐찤ㅋㅋㅋ 헤헷 조아써💕
다음에 또보쟈 01아,,ㅠㅠㅠ
그러고 시내 다 안열었지만 구경하구
집까지 걸어가따!!
여수 또 조만간 내려가서 못보고 온 아이들 좀 봐야게쓔,,
안보고 갔다구 서운해하지 말어,,,!
내가 또 갈게!!!!
.
.
.
.
.
.
.
#여수 #집밥 #베이컨김치말이 #1차 #역전할머니맥주 #치즈라볶이 #2차 #포차천국 #양념순살치킨 #라임소주 #깔라만시소주 #순하리사과 #해양공원 #여수밤바다 #여수아침바다 #늙었다 #힘들어 #멀미나서 #광주 #도착하고 #올려버리기😛
20180817 여수 3일차 🙋🏻 베이컨이랑 김치 구워서 베이컨 김치말이 해서 점심으로 먹구 갑자기 토요일에 올라가기로 바뀌어버려서 급하게 영원이랑 약속잡구 )_( 11시에 여서동 갔당 그래서 역전할매 가봤는데 역시,, 맥주는 내 타입 아닌걸루~🙃 아 마자 여기서 민녕이도 만났당! '0' 그러고 포차천국인가 가서 순살치킨,,ㅋㅋㅋ 치킨은 빠질 수 없지!!! 라임소주, 깔라만시소주, 순하리 사과 다양하게 먹었닼ㅋㅋ 내가 바다 보고싶다고 해양공원가서 해뜨는 과정을 봐찤ㅋㅋㅋ 헤헷 조아써💕 다음에 또보쟈 01아,,ㅠㅠㅠ 그러고 시내 다 안열었지만 구경하구 집까지 걸어가따!! 여수 또 조만간 내려가서 못보고 온 아이들 좀 봐야게쓔,, 안보고 갔다구 서운해하지 말어,,,! 내가 또 갈게!!!! . . . . . . . #여수  #집밥  #베이컨김치말이  #1차  #역전할머니맥주  #치즈라볶이  #2차  #포차천국  #양념순살치킨  #라임소주  #깔라만시소주  #순하리사과  #해양공원  #여수밤바다  #여수아침바다  #늙었다  #힘들어  #멀미나서  #광주  #도착하고  #올려버리기 😛
냉동식품 핫 앤 스파이시 치킨텐더 집에서도 간단하게 만들 수 있고 맛도 있고 가격도 저렴하니 참 좋네💕 #집밥스타그램  #집밥 #homecook #cookstagram #요리스타그램 #foodstagram #먹스타그램 #대구 #홈쿡 #홈쿡스타그램 #koreanfood
18.08.18.점심 ( 11:00-12:00 포만 :95 )
-
👉🏻#집밥 👉🏻#부채살 7개
👉🏻#율무밥 1/4공기 (사진만큼)
👉🏻#부추무침 얼만큼?
👉🏻#가지구이 얼만큼?
👉🏻#김치찌개 건더기 한 스푼
.
.
👉🏻#베라 #망고탱고 #마이스윗바이올렛 .
.
한 달만에 우리엄마 집밥!!!!역시 우리엄마 밥이 최고야,,,,❤️이모 죄송,,,🙄어제 코스트코 가서 산 부채살도 구워주시고 가지도 구워주시고 부추도 매실액에 무쳐주시고,,,특히 울엄마 밥 최고❤️진짜 행복하게 먹고 내가 산 베라로 디져트까지🤤
베라는 4명이서 패밀리 1/2좀 덜 먹음 )
.
동생 먹여주고 엄마도 먹여주고 너무너무 즐거웠다 우리 엄마랑 동생은 나처럼 식습관에 강박이 있는 것도 아니고, 스트레스 받는 것도 없어서 항상 행복하게 드시는데 그런 모습이 너무너무 보기 좋아서 곁에 있는 나도 기분이 좋아진다 나도 강박증 언능 없애서 스스로에게도 함께 먹는 사람들에게도 행복을 줘야겠다
.
.
💘 @jjurong_workout #쭈롱챌린지 ✅밥먹고 저만큼 걷고 옴!!
❌딘미션: 샐러드 실패ㅠㅠ집에 샐러드가 없었다,,,
✅대신 고기보다 부추 많이 먹고 가지구이도 먹고!!찌개는 잘 안 먹고 ✅칭찬하기
밥도 고기도 적당히 먹어서 넘 다행인 것 같다 고기 남았는데 남은 고기 다 먹을 수 있었지만 참은거 칭차내
베라도 진짜 적당히 먹었는데 오랜만에 집밥파티라 배불배불이다
.
.
💘 #빵이랑여름동안 
점심이랑 간식도 잘 먹었습니다☺️
벌써 본가도 빠빠이,,,
.
.
💘 #망넛이네 #망넛이와건강습관만들기 #딘이_치즈참아보기 
치즈가지구이도 존맛이고 밥에 치즈만 올려먹어도 존맛인데 참고 치즈 빼고 먹기ㅠ
18.08.18.점심 ( 11:00-12:00 포만 :95 ) - 👉🏻#집밥  👉🏻#부채살  7개 👉🏻#율무밥  1/4공기 (사진만큼) 👉🏻#부추무침  얼만큼? 👉🏻#가지구이  얼만큼? 👉🏻#김치찌개  건더기 한 스푼 . . 👉🏻#베라  #망고탱고  #마이스윗바이올렛  . . 한 달만에 우리엄마 집밥!!!!역시 우리엄마 밥이 최고야,,,,❤️이모 죄송,,,🙄어제 코스트코 가서 산 부채살도 구워주시고 가지도 구워주시고 부추도 매실액에 무쳐주시고,,,특히 울엄마 밥 최고❤️진짜 행복하게 먹고 내가 산 베라로 디져트까지🤤 베라는 4명이서 패밀리 1/2좀 덜 먹음 ) . 동생 먹여주고 엄마도 먹여주고 너무너무 즐거웠다 우리 엄마랑 동생은 나처럼 식습관에 강박이 있는 것도 아니고, 스트레스 받는 것도 없어서 항상 행복하게 드시는데 그런 모습이 너무너무 보기 좋아서 곁에 있는 나도 기분이 좋아진다 나도 강박증 언능 없애서 스스로에게도 함께 먹는 사람들에게도 행복을 줘야겠다 . . 💘 @jjurong_workout #쭈롱챌린지  ✅밥먹고 저만큼 걷고 옴!! ❌딘미션: 샐러드 실패ㅠㅠ집에 샐러드가 없었다,,, ✅대신 고기보다 부추 많이 먹고 가지구이도 먹고!!찌개는 잘 안 먹고 ✅칭찬하기 밥도 고기도 적당히 먹어서 넘 다행인 것 같다 고기 남았는데 남은 고기 다 먹을 수 있었지만 참은거 칭차내 베라도 진짜 적당히 먹었는데 오랜만에 집밥파티라 배불배불이다 . . 💘 #빵이랑여름동안  점심이랑 간식도 잘 먹었습니다☺️ 벌써 본가도 빠빠이,,, . . 💘 #망넛이네  #망넛이와건강습관만들기  #딘이_치즈참아보기  치즈가지구이도 존맛이고 밥에 치즈만 올려먹어도 존맛인데 참고 치즈 빼고 먹기ㅠ
오늘의 점심 : 햄
-
계란말이에 파프리카가 들어있다 별로 조화롭지 않은 조합이다
-
#오늘의 #점심 #집밥 #햄 #치커리 #김치 #변종 #계란말이 #파프리카 #조합 #별로 #먹스타그램 #점심스타그램 #food #instafood #영양분의_음식일지
행복한 시간♥
별 거 없는 차림에도 
다들 맛있게 먹어주어 고맙습니당ㅎㅎ
#집밥 #홈쿡 #새댁요리 
#밀푀유나베 #갈릭버터새우
2차는 이택지 카페투어
윤정언니의 굳 초이스 
#위례 #이택지 #커피와글
#치즈케이크 #초코케이크 
#임산부일상
남편밥
.
.
오늘은 뭘먹을까 하다가
#오리훈제 #묵사발 만들어봣다
시원한게 맛나다 신랑퇴근하고 냠냠 
내가 집에있으니좋지~~ㅋㅋ 
#집밥#집스타그램#맛스타그램#여름별미
#밥상#저녁메뉴#세아네#냠냠#💕
#🐰
.
.
미안 집에 케찹이 없어ㅋㅋㅋ 김도 조미김이라 자르는게 조금 힘들었어ㅋㅋ 그래도 분명 토끼잖아!!! 아무리봐도 토갱이구먼ㅠ 넌 반이나 남겼지ㅠ 초일의 취향은 넘나 어려움ㅠ (나님은 언제 접시사니ㅋㅋㅋ)
.
.
#주말아침 #집밥 #홈쿡 #쿡그램 #요리그램 #초딩밥상 #볶음밥 #햄많이달걀많이 #토끼볶음밥 #토끼 #볶음밥그램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내일은시켜먹자 #돈이최고다 #레고갖고싶으면공부해라
#🐰 . . 미안 집에 케찹이 없어ㅋㅋㅋ 김도 조미김이라 자르는게 조금 힘들었어ㅋㅋ 그래도 분명 토끼잖아!!! 아무리봐도 토갱이구먼ㅠ 넌 반이나 남겼지ㅠ 초일의 취향은 넘나 어려움ㅠ (나님은 언제 접시사니ㅋㅋㅋ) . . #주말아침  #집밥  #홈쿡  #쿡그램  #요리그램  #초딩밥상  #볶음밥  #햄많이달걀많이  #토끼볶음밥  #토끼  #볶음밥그램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내일은시켜먹자  #돈이최고다  #레고갖고싶으면공부해라 
벧엘전자 “요리손”만있으면 우리아이 좋아하는 스파게티, 짜장면! 생면요리를 쉽게 만들 수 있어요! 벧엘전자 자동국수기만 있으면 OK!(소면틀 사은품 증정!!)
...
🍜🍝🥟 칼국수면, 소면, 우동면과 만두피를 가정에서도 쉽게 만들 수 있어요!! 벧엘전자 “벧엘쿡” 요리손으로 이제 간편하게 요리하세요~
Made in korea🇰🇷 No.1
...
#면스타그램 #제면기 #면뽑기 #생면 #생면식감 #집밥 #웰빙 #건강 #가족건강 #어머니손맛 #손맛 #칼국수 #짜장면 #스파게티 #면 #우동면 #칼국수면 #콩국수 #만두피 #만두 #면요리 #벧엘전자 #벧엘쿡 #요리손 #먹스타그램 #면스타그램 #스파게티 #만두피 #생면 #짜장면
벧엘전자 “요리손”만있으면 우리아이 좋아하는 스파게티, 짜장면! 생면요리를 쉽게 만들 수 있어요! 벧엘전자 자동국수기만 있으면 OK!(소면틀 사은품 증정!!) ... 🍜🍝🥟 칼국수면, 소면, 우동면과 만두피를 가정에서도 쉽게 만들 수 있어요!! 벧엘전자 “벧엘쿡” 요리손으로 이제 간편하게 요리하세요~ Made in korea🇰🇷 No.1 ... #면스타그램  #제면기  #면뽑기  #생면  #생면식감  #집밥  #웰빙  #건강  #가족건강  #어머니손맛  #손맛  #칼국수  #짜장면  #스파게티  #면  #우동면  #칼국수면  #콩국수  #만두피  #만두  #면요리  #벧엘전자  #벧엘쿡  #요리손  #먹스타그램  #면스타그램  #스파게티  #만두피  #생면  #짜장면 
총 30포가 들어있고 한팩에 70ml이다. 성인의 경우 하루 1~3번 섭취하면 되는데 새콤하고 진한 석류맛이 좋다☺️이란산 석류가 100%들어있어서 성분도 👍🏻
#후레시아워 #freshour #건강해지는시간 #항산화 #피부미용 #건강음료 #매일매일 #아사이베리 #석류 #아로니아 #집밥 #쿡스타그램 #공팔리터 #08L
오전 땡볕에서 축구해주며 놀아주고
낮잠시간에 반찬후딱만들고
난 오늘도 열일중🤣
오전 땡볕에서 축구해주며 놀아주고 낮잠시간에 반찬후딱만들고 난 오늘도 열일중🤣
Ricotta Cheese Salad`
°
°
°
°
°
°
°

방울토마토에
리코타치즈
바질 🌿
리코타치즈 샐러드`

소스는 #발사믹글레이즈 뿌려먹음 °
°
° °
° 🥄#리코타치즈토마토샐러드 🧀🌿 °
°
°

#홈메이드 #홈카페 #홈브런치 #빵점심 #집밥 #브런치 #런치 #냠냠 #인스타푸드 #먹부림 #맛스타그램 #먹스타그램 #빵스타 #간식 #간식시간 
#onthetable #homemade 
#ricottacheesesal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