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 online Instagram web viewer

#유니버셜스튜디오 medias

Photos

#베이비뿌 #구데타마 #유니버셜스튜디오 헬로키티 가게 옆에 있던 구데타마가게에서
연간 회원권이 필요할 것 같은 우리의 일정.
1월에 다시 만나요♡
#singapore #universalstudios #vacation#holiday #urlaub#싱가폴 #여름휴가#유니버셜스튜디오
🙋🏼‍♂️
🙋🏼‍♂️
ユニバのキャストさんなにかとカチューシャ褒めてくれた
・
#usj #universalstudiojapan #プリント倶楽部 #cookiemonster #moppy #스티커사진 #유니버셜스튜디오 #여고생 #맞팔 #소통 #l4l #f4f
찍는곳마다 그림이 되는곳🇯🇵
3일차 일본여행
.
.
.
#유니버셜스튜디오#USJ#사람엄청많아#오사카#일본여행중#커플스타그램#럽스타그램
#호그와트 기차 신기해..
영화 속에 들어온 느낌~
#usj #유니버셜스튜디오 #universalstudio #해리포터
교육생 스스로 원하는 로고를 만들어서 음각로고도 넣고...스스로 잘하십니다..
이제 하산할 시간이 다가오는군용...
.
.
.
.
.

#음각로고 #헤어라인 #본커스텀일상 #교육중 #유니버셜스튜디오 #로고 #universalstudios #본커스텀직업전문학원부산
.
뜨거움
날씨너무좋음
시차땜 최고힘든 오늘 ㅠㅠ
.
#유니버셜스튜디오 
#햇빛온몸으로흡수한다
#jetlag힘드러
🧙🏻‍♀️
_HarryPotter
오늘 카메라 열일했다(✖╹◡╹✖)♡
#오사카#유니버셜스튜디오#해리포터
#daily#selfie#harrypotter
#大阪#休み#ユニバ#セルカ
유니버셜스튜디오🌏
완전 정복하고 엄청 신났다.

아주 오랜만에 온 놀이동산이
동화속에 온것마냥 그저 행복
놀이동산 안 좋아했었는데,
여기가 좋은건지 놀이동산이 좋은건지

무엇보다,
운좋게 사람이 적었고
운좋게 줄 안서도되는
익스프레스티켓 현장 중고매매
15만원 아끼는 쾌거를 이루어낸
홍주뛰 칭찬함니다.

#싱가포르 #싱가포르여행 #여름휴가 #유니버셜스튜디오 #완전정복 #🌎 #익스프레스티켓 #최고 #운좋은날 #칭찬해 #환상의나라 #동화속
유니버셜스튜디오🌏 완전 정복하고 엄청 신났다. 아주 오랜만에 온 놀이동산이 동화속에 온것마냥 그저 행복 놀이동산 안 좋아했었는데, 여기가 좋은건지 놀이동산이 좋은건지 무엇보다, 운좋게 사람이 적었고 운좋게 줄 안서도되는 익스프레스티켓 현장 중고매매 15만원 아끼는 쾌거를 이루어낸 홍주뛰 칭찬함니다. #싱가포르  #싱가포르여행  #여름휴가  #유니버셜스튜디오  #완전정복  #🌎 #익스프레스티켓  #최고  #운좋은날  #칭찬해  #환상의나라  #동화속 
사진작가할까봐📷
사진작가할까봐📷
오늘 우리
점점 폐인이 되어가는?

MRT타고 하버프론트
센토사로 가는 모노레일
유니버셜스튜디오 도착
쥬라기월드 물벼락...
(우리만 귀신같이 맞음)
내사랑 당신말고 미니언즈?

#싱가포르 #싱가포르여행
#센토사섬 #유니버셜스튜디오 #물벼락 #미니언즈 #♥️ #점점폐인
ニヒヒヒヒヒヒ😁😁
買ってしまったおさるのジョージ🐒
可愛すぎん??一目惚れなんやけど…♥ #usj #おさるのジョージ #curiousgeorge #ユニバ #バナナ #banana #유니버셜스튜디오재팬 #유니버셜스튜디오
유니버셜에서 샀다...
헐마이니 타임터너... 달라고...😏
(오덕아님)
⠀⠀⠀⠀⠀⠀⠀⠀⠀⠀⠀⠀⠀⠀⠀⠀⠀⠀⠀⠀⠀⠀⠀⠀⠀⠀⠀⠀⠀⠀⠀⠀⠀⠀⠀⠀⠀⠀⠀⠀⠀⠀⠀⠀⠀⠀⠀⠀
@harrypotterfilm @unistudios #universalstudios #harrypotter #hermione #timetuner #타임터너 #해리포터 #유니버셜스튜디오
들큰꼬맹이랑 여행 둘째날
유니버셜스튜디오 꼬고!💙💛
대기시간 160분 말이야 bangu야 진짜 너무뜨거워 살려주세요
#흠뻑쇼인줄
. 
교훈_사진은 우리나라사람이 제일 잘찍는다(찰리쨩ㅠ)
.
아니 근데 왜 자꾸 나한테는 일본어써요...?나한테도 영어써줘
#못알아들음 #쏘리의연속
들큰꼬맹이랑 여행 둘째날 유니버셜스튜디오 꼬고!💙💛 대기시간 160분 말이야 bangu야 진짜 너무뜨거워 살려주세요 #흠뻑쇼인줄  . 교훈_사진은 우리나라사람이 제일 잘찍는다(찰리쨩ㅠ) . 아니 근데 왜 자꾸 나한테는 일본어써요...?나한테도 영어써줘 #못알아들음  #쏘리의연속 
この写真
体の角度おかしいけど、雰囲気いい感じ
この光ってるところ
虫だらけやねん、
#ootd #일본인 #심심해 #한국에가고싶어 #유학 #유니버셜스튜디오재팬 #유니버셜스튜디오 #여자 #데일리룩 #데이리 #
[밤버전]
일본의 마지막 밤을 유니버셜 스튜디오에서 보내서 행복하다💕
작년에 너무 피곤하다고 할리우드도 안타고 일찍 집간게 너무 후회된다😭 다음 번에는 더 많이 타야지💗
.
.
#일본여행 #일본 #오사카 #유니버셜시티 #유니버셜스튜디오재팬 #유니버셜스튜디오 #usj #존잼 #존잼꿀잼 #꿀잼 #꾸르잼 #osaka #universalstudiosjapan #universalstudio #좋아요
나의 세 번째 유니버셜 스튜디오 💛
열심히 싸돌아다니는 동안
까맣게 타들어 가고 있는 내 피부 ..😱
나의 세 번째 유니버셜 스튜디오 💛 열심히 싸돌아다니는 동안 까맣게 타들어 가고 있는 내 피부 ..😱
[낮버전]-2
유니버셜 스튜디오 해리포터&할리우드드림(특히 백드롭) 미만잡😝
.
.
#일본여행 #일본 #오사카 #유니버셜시티 #유니버셜스튜디오재팬 #유니버셜스튜디오 #usj #존잼 #존잼꿀잼 #꿀잼 #꾸르잼 #osaka #universalstudiosjapan #universalstudios #좋아요
오사카에 이어 두번째 유니버셜 스튜디오 방문!
규모는 작았지만 있을건 다있었다👍👍
어트랙션 #개꿀잼
.
.
.
#싱가폴 #싱가포르 #싱가폴여행 #싱가포르여행 #유니버셜스튜디오 #센토사 #어트랙션 #미이라 #트랜스포머 #마다가스카 #쥬라기월드 #슈렉 #미니언즈 #세서미스트리트 #여행스타그램 #여행2일차
[낮버전]
유니버셜 스튜디오 해리포터&할리우드드림(특히 백드롭) 미만잡😝
.
.
#일본여행 #일본 #오사카 #유니버셜시티 #유니버셜스튜디오재팬 #유니버셜스튜디오 #usj #존잼 #존잼꿀잼 #꿀잼 #꾸르잼 #osaka #universalstudiosjapan #universalstudios #좋아요
.
봄에 #유니버셜스튜디오 사온 
집한편에 있던 해리포터 #버터비어 컵이 
눈에 들어와 맥주 콸콸~
#캬ㅑㅑㅑㅑ
#육퇴후시원한맥주한잔을
#쥐포와땅콩을함께ㅋ
#일상#육퇴후혼맥
우리가족 #유니버셜스튜디오 추억 ㅋㅋ
사람도 많고 너무 더웠지만 우리모두 동심의 세계로 #꿀잼 ㅋㅋㅋ #싱가폴유니버셜 #아기랑싱가포르여행 #센토사섬 #싱가폴 #가족여행 #딸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
트랜스포머랑 머미는 꼭 타야함
떨어질 때 뒤로갈 때 기절할뻔!
진짜 꿀잼😎
.
.
.
#singapore #sentosa #Universalstudios #mummy
#thelostworld #transformers #trip #travel #싱가폴 #센토사 #유니버셜스튜디오 #singaporetrip #여행스타그램 #selca #셀카
✈️🇸🇬 #Dodo_singapore
저기요? 이제 그만 비켜주시면 안될까요?😢
유니버셜 스튜디오, 📷02.15.2012
✈️🇸🇬 #Dodo_singapore  저기요? 이제 그만 비켜주시면 안될까요?😢 유니버셜 스튜디오, 📷02.15.2012
#첫줄
18.08.10 ~ 18.08.14
🌟생애 첫 자유여행🌟 중 둘째날 (18.08.11)
유니버셜 Day~

1. 유니버셜 가는 길에 전날 제대로 못 찍은 글리코쨩과 다시 한 컷
2. 호그와트 앞에서 (민수야... 사진 좀 제발..)
3. 사진 넘나 잘나오는 스팟. 일본인이 잘 찍어줌.
4. 해리포터 길거리 배경으로 잘 찍어달라니깐 이렇게 찍어준 민수...
5. 큰 기대를 했지만 별로였던 버터맥주
6. 해리포터 세계로 가는 문(키커보여서 뿌듯😄)
7. 론이 박살낸 자동차
8. 명왕 레일리랑 사진 찍어본 사람?ㅋㅋㅋ
9. 후지토라 사진 찍자니깐 눈도 감아줌ㅋㅋ
10. 그리고 유니버셜 인증샷

한 것도 많고 논 것도 많은데 사진을 너무 안찍었다... 속상해..
.
.
#유니버셜스튜디오 #오사카 #도톤보리 #ユニバーサル #ユニバーサルスタジオ #大阪 #후지토라 #해리포터 #Harrypotter
#첫줄  18.08.10 ~ 18.08.14 🌟생애 첫 자유여행🌟 중 둘째날 (18.08.11) 유니버셜 Day~ 1. 유니버셜 가는 길에 전날 제대로 못 찍은 글리코쨩과 다시 한 컷 2. 호그와트 앞에서 (민수야... 사진 좀 제발..) 3. 사진 넘나 잘나오는 스팟. 일본인이 잘 찍어줌. 4. 해리포터 길거리 배경으로 잘 찍어달라니깐 이렇게 찍어준 민수... 5. 큰 기대를 했지만 별로였던 버터맥주 6. 해리포터 세계로 가는 문(키커보여서 뿌듯😄) 7. 론이 박살낸 자동차 8. 명왕 레일리랑 사진 찍어본 사람?ㅋㅋㅋ 9. 후지토라 사진 찍자니깐 눈도 감아줌ㅋㅋ 10. 그리고 유니버셜 인증샷 한 것도 많고 논 것도 많은데 사진을 너무 안찍었다... 속상해.. . . #유니버셜스튜디오  #오사카  #도톤보리  #ユニバーサル  #ユニバーサルスタジオ  #大阪  #후지토라  #해리포터  #Harrypotter 
싱가포르 여행 2일차 1탄!

내 사랑.... 유니버셜 스튜디오..♡
볼거리 진짜 많고, 한번에 여러나라 여행 한 기분... 놀이기구는 싸이론 미만 잡...! 또 와야디~☆
싱가포르 여행 2일차 1탄! 내 사랑.... 유니버셜 스튜디오..♡ 볼거리 진짜 많고, 한번에 여러나라 여행 한 기분... 놀이기구는 싸이론 미만 잡...! 또 와야디~☆
지침 😩
지침 😩
들어가기 전까진 행복했는데 😑
들어가기 전까진 행복했는데 😑
역시 유니버셜은 겨울에 가야짓🎅🏻❤️
젤 좋아하는 계절이구 젤 좋아하는 분위기 있어서 너무좋아!
冬が1番好きやからもう1年中冬でいい…
.
.
.
#유니버셜스튜디오 #셀스타그램 #셀카 #셀피 #대학생 #학생 #99년생 #오오티디 #일상 #데일리 #데일리그램 #데일리코디 #데일리룩 #옷스타그램 #좋아요 #ootd #instagood #instalike #instadaily #like4like #l4l
#여름휴가 #싱가폴 #센토사 #유니버셜스튜디오 
첫째날
언니네와 유니버셜스튜디오 고고!
익스프레스티켓까지 구매했건만
금방 가버린 다인부모님 ㅠㅠ
익스프레스티켓 덕에 놀이기구를 탐 ㅋㅋㅋ
드디어 눈과 귀가 생겼다😍귀도 생기고 눈이 생기니깐 한국에 가기싫다😢음식만 맞으면 진짜루 지상낙원인뎀...
-
A#a#
/
D##
;
#유니버셜스튜디오 #유니버셜스튜디오재팬 #미니언 #미니언즈팝콘통 #체크셔츠 #체크원피스 #오늘도끝 #오희선
유니버셜⭐️🔥
유니버셜⭐️🔥
온통 새파란 날씨 💙💙
유니버셜 안에 할리웃거리 🇺🇸🇺🇸
#오사카 #유니버셜스튜디오 #USJ #osaka #universalstudiojapan #japan #travel
2018.8.14 (second day)
Osaka여행🇯🇵+유니버셜스튜디오🕍
#일본여행 #자매여행👦🏻👧🏻 #유니버셜스튜디오 #551호라이 #키티빵 #키티고기...? #도톤보리 #치즈타르트  #여전히나쁘지않네...ㅎ
최고의 감동은 요고요고☝️
볼때마다 힐링이야 🎶👀💕
최고의 감동은 요고요고☝️ 볼때마다 힐링이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