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 online Instagram web viewer

#오뎅탕 medias

Photos

#
찹스테이크 대패숙주볶음 부추무침 오뎅탕 골뱅이볶음
✌️^^✌️휴,, 집들이 두 번 했다간 골병 나겠당 :-) 헤헤 ♥︎
.
.
#찹스테이크 #대패숙주볶음 #골뱅이볶음 #오뎅탕 #집들이 #대전 #용문동 #먹스타그램 #인스타푸드 #맛스타그램 #집밥 #요리 #집들이음식 #광란의집들이
금요일야간 끝나구 토요일에 먹은것들
힘든일하는만큼 먹는것두 잘 먹는다♡
다들 고생했구 오늘도 화이팅하자♡♡
마지막은 유지니랑 둘이서 카페 수다타임
술깨고 쉬고 갈려다가 수다 떠느라 시간 가는줄 몰랐다 밤에 집 갈뻔 ㅋㅋㅋㅋ 재미있었당♡
 #먹방 #훈제치킨🍗 #두부김치 #오뎅탕
#골벵이소면 #치즈해물파전 #스타벅스
두개째주심 #오뎅탕 #네코정
어제 먹은 오뎅탕
참고로 저거 전부 젓가락 
저렇게 먹으니까 동네 오뎅같고 그랬다.
우동은 뭔가 시큼해서 좋아하는 맛은 아니었음
#오뎅탕 #나무젓가락 #우동 #요리 #food
어제 먹은 오뎅탕 참고로 저거 전부 젓가락 저렇게 먹으니까 동네 오뎅같고 그랬다. 우동은 뭔가 시큼해서 좋아하는 맛은 아니었음 #오뎅탕  #나무젓가락  #우동  #요리  #food 
뭔가 밍밍했던 #오뎅탕
간장을 넣어도... 뭔맛이지..
뭔가 밍밍했던 #오뎅탕  간장을 넣어도... 뭔맛이지..
요즘 입맛이 떨어져 뭘 먹어도 맛이없다는,, 영자지기에게 이런 말도 안되는 상황이 일어난거면 
다른사람들은 이미 식욕이 뚝 떨어졌을거라 생각되요,,
.
꼬맹이들도 더운 날씨에 힘든지 영 잘먹지를 못하는거 같애요

엄마솜씨탓이 아닌 날씨탓이니 너무 걱정마세요 .
이럴 때는 매운거 먹으면 입맛이 돋구워진다고 하던데요

이런날씨에 매운맛까지 더하면 폭발할수도 있으니 
매콤한 간식이 좋겠어요 우리가 아이 때에도 먹었던 
어른이 되어서 더 먹었던 맛있는 떡볶이 정도면 
돌아오지 않는 입맛을 확 당겨줄것 같아요 .
엄마가 해주는 떡볶이는 매번 해줄 때마다 신기하게 맛이 달랐어요 
어떤 때는 묽게 어떤 때는 짙게 어떤때는 못보던 재료가 ,, 맛이 있었을 때도 맛이 없었을 때도 있지만 
지금 생각해보면 사랑이 가득한 맛으로 기억되요

좋은것만 넣어서 맛있게 만들어주고픈 엄마마음 
그 엄마마음 그대로 담아 영자어묵이 내어놓은 떡볶이 .
오리지널 어묵 떡볶이 
맛있는 부산 어묵과 쫄깃한 쌀떡이 들어가 있어 
쫄깃하게 씹는 맛도 매콤한 빨간소스도 무더운 요즘 먹기에

딱 좋은 아이간식 으로 훌륭하죠
.
한봉에 3인분의 양이 들어있어요 
개봉해보면 언뜻 양이 작아 보일 수도 있지만 아니에요~

가족이 둘러 앉아 먹을 수 있는 양이니 걱정마세요 .
상하지 않도록 냉동보관하여 아이스박스로 택배로 슝슝 집 냉장고까지 바로 배달되니 
쟁여두시고 꺼내먹고 싶을 때 꺼내먹어요~오~ ♪♬(feat.자이언티)
.
입맛없지만 그새 우리 지방이들이 빠질까봐 
다시 식욕끌어올리는 영자지기였어요
.
.
 #어묵탕 #오뎅탕 #영자어묵 #요리레시피 #새댁요리 #신혼부부밥상 #초보요리 #유아식 #유아식단 #아기반찬 #유아반찬 #아이반찬 #아이들반찬 #어린이반찬 #육아스타그램 #아기스타그램 #베이비그램 #육아맘 #맘스타그램 #줌스타그램 #육아그램 #아기이유식 #어묵 #오뎅 #부산오뎅 #부산어묵
요즘 입맛이 떨어져 뭘 먹어도 맛이없다는,, 영자지기에게 이런 말도 안되는 상황이 일어난거면 다른사람들은 이미 식욕이 뚝 떨어졌을거라 생각되요,, . 꼬맹이들도 더운 날씨에 힘든지 영 잘먹지를 못하는거 같애요 엄마솜씨탓이 아닌 날씨탓이니 너무 걱정마세요 . 이럴 때는 매운거 먹으면 입맛이 돋구워진다고 하던데요 이런날씨에 매운맛까지 더하면 폭발할수도 있으니 매콤한 간식이 좋겠어요 우리가 아이 때에도 먹었던 어른이 되어서 더 먹었던 맛있는 떡볶이 정도면 돌아오지 않는 입맛을 확 당겨줄것 같아요 . 엄마가 해주는 떡볶이는 매번 해줄 때마다 신기하게 맛이 달랐어요 어떤 때는 묽게 어떤 때는 짙게 어떤때는 못보던 재료가 ,, 맛이 있었을 때도 맛이 없었을 때도 있지만 지금 생각해보면 사랑이 가득한 맛으로 기억되요 좋은것만 넣어서 맛있게 만들어주고픈 엄마마음 그 엄마마음 그대로 담아 영자어묵이 내어놓은 떡볶이 . 오리지널 어묵 떡볶이 맛있는 부산 어묵과 쫄깃한 쌀떡이 들어가 있어 쫄깃하게 씹는 맛도 매콤한 빨간소스도 무더운 요즘 먹기에 딱 좋은 아이간식 으로 훌륭하죠 . 한봉에 3인분의 양이 들어있어요 개봉해보면 언뜻 양이 작아 보일 수도 있지만 아니에요~ 가족이 둘러 앉아 먹을 수 있는 양이니 걱정마세요 . 상하지 않도록 냉동보관하여 아이스박스로 택배로 슝슝 집 냉장고까지 바로 배달되니 쟁여두시고 꺼내먹고 싶을 때 꺼내먹어요~오~ ♪♬(feat.자이언티) . 입맛없지만 그새 우리 지방이들이 빠질까봐 다시 식욕끌어올리는 영자지기였어요 . . #어묵탕  #오뎅탕  #영자어묵  #요리레시피  #새댁요리  #신혼부부밥상  #초보요리  #유아식  #유아식단  #아기반찬  #유아반찬  #아이반찬  #아이들반찬  #어린이반찬  #육아스타그램  #아기스타그램  #베이비그램  #육아맘  #맘스타그램  #줌스타그램  #육아그램  #아기이유식  #어묵  #오뎅  #부산오뎅  #부산어묵 
여행은 먹는거ㅋㅋ
.
.
.
.
.
.
#멍게#낙지#자연산홍합#오뎅탕#즉석만찬#먹는게남는거#
집들이 성공적^^
집들이 성공적^^
한신포차가 없으니까 닭발을 만들어 먹게되는 그런..타지생활쓰ㅋㅋ 나래바 처럼 임쏘빠 하나 열어...? #닭발 #오뎅탕 #막걸리 ✨💫💫💫💫
한신포차가 없으니까 닭발을 만들어 먹게되는 그런..타지생활쓰ㅋㅋ 나래바 처럼 임쏘빠 하나 열어...? #닭발  #오뎅탕  #막걸리  ✨💫💫💫💫
20180820
#껄렁이밥상 #신혼밥상 #새댁밥상 .
-
오늘은 #냉털밥상
내일 저녁 대전으로 떠나야하니 냉장고비우기.
야채, 햄 다져서 #햄야채볶음밥
처음부터 #볶음밥 할 생각에 밥을 햇더니
완젼 밥알 하나하나 살아숨쉬능구나👍
다시마로 육수내고 
멸치가루, 버섯가루 넣고 끓인 #오뎅탕
볶음밥과 오뎅탕이 아주 #찰떡궁합 이로세☺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 .
-
·
·
#최동민양푼갈비
·
#친구 네 #가족 이랑 #밥 먹기!!😃
·
음...a 여러가디 #반찬 이 마니 나오능군~🤔🤔
·
메인인 #갈비 가~~~~~!!! #맛있다 👍🏻👍🏻
·
긍데... 내입맛엔... #옥수수콘 이랑 #오징어 숙회 맛나츰~!!😖😖😖
·
#고등어구이 능 비린내능 안 나지만...
·
나쁘디 않아츰;;😅😅
·
#묵사발 응~ 시콤시원~ 하이 맛나츰~!😆😆
·
아~~~ 마디막에 #누룽지 능~ 타소 구롱디
·
탄맛이 나띠만;; 고소하긴해츰!!😖😖
·
#오뎅탕 응 국물이 밸루여츰;;😖😖
·
아~~~ 인당 14000원???
·
비싸츔~ #막걸리 두병 시키궁ㅋ😣😣
·
막걸리 두병응 #남동생 이 다~ 마심;;🙃
·
에구구~* 구래듀 배터지게 흡입일 해츄~!!😋😋
·
아흥~*💕💕💕
·
칭구햐~!!! 맛나게~ 배터지게~ 자알~ 포식해또~!!👋🏻👋🏻
·
우리 또 옹제보늬ㅠ 히잉~~😭😭😭
·
내 편인~ 나의 소듕한 칭구햐~!!😘😘
·
살앙💕 흔다~!! 가쑤네햐~!!🤣🤣
·
#음식 #음식스타그램 #맛스타그램 #맛집 #먹스타그램 #먹방 #먹보 #먹부림 #먹깨비 #먹짤 #고기 #존맛 #광양 #순천 #여수
· · #최동민양푼갈비  · #친구  네 #가족  이랑 #밥  먹기!!😃 · 음...a 여러가디 #반찬  이 마니 나오능군~🤔🤔 · 메인인 #갈비  가~~~~~!!! #맛있다  👍🏻👍🏻 · 긍데... 내입맛엔... #옥수수콘  이랑 #오징어  숙회 맛나츰~!!😖😖😖 · #고등어구이  능 비린내능 안 나지만... · 나쁘디 않아츰;;😅😅 · #묵사발  응~ 시콤시원~ 하이 맛나츰~!😆😆 · 아~~~ 마디막에 #누룽지  능~ 타소 구롱디 · 탄맛이 나띠만;; 고소하긴해츰!!😖😖 · #오뎅탕  응 국물이 밸루여츰;;😖😖 · 아~~~ 인당 14000원??? · 비싸츔~ #막걸리  두병 시키궁ㅋ😣😣 · 막걸리 두병응 #남동생  이 다~ 마심;;🙃 · 에구구~* 구래듀 배터지게 흡입일 해츄~!!😋😋 · 아흥~*💕💕💕 · 칭구햐~!!! 맛나게~ 배터지게~ 자알~ 포식해또~!!👋🏻👋🏻 · 우리 또 옹제보늬ㅠ 히잉~~😭😭😭 · 내 편인~ 나의 소듕한 칭구햐~!!😘😘 · 살앙💕 흔다~!! 가쑤네햐~!!🤣🤣 · #음식  #음식스타그램  #맛스타그램  #맛집  #먹스타그램  #먹방  #먹보  #먹부림  #먹깨비  #먹짤  #고기  #존맛  #광양  #순천  #여수 
·
·
#최동민양푼갈비
·
#친구 네 #가족 이랑 #밥 먹기!!😃
·
음...a 여러가디 #반찬 이 마니 나오능군~🤔🤔
·
메인인 #갈비 가~~~~~!!! #맛있다 👍🏻👍🏻
·
긍데... 내입맛엔... #옥수수콘 이랑 #오징어 숙회 맛나츰~!!😖😖😖
·
#고등어구이 능 비린내능 안 나지만...
·
나쁘디 않아츰;;😅😅
·
#묵사발 응~ 시콤시원~ 하이 맛나츰~!😆😆
·
아~~~ 마디막에 #누룽지 능~ 타소 구롱디
·
탄맛이 나띠만;; 고소하긴해츰!!😖😖
·
#오뎅탕 응 국물이 밸루여츰;;😖😖
·
아~~~ 인당 14000원???
·
비싸츔~ #막걸리 두병 시키궁ㅋ😣😣
·
막걸리 두병응 #남동생 이 다~ 마심;;🙃
·
에구구~* 구래듀 배터지게 흡입일 해츄~!!😋😋
·
아흥~*💕💕💕
·
칭구햐~!!! 맛나게~ 배터지게~ 자알~ 포식해또~!!👋🏻👋🏻
·
우리 또 옹제보늬ㅠ 히잉~~😭😭😭
·
내 편인~ 나의 소듕한 칭구햐~!!😘😘
·
살앙💕 흔다~!! 가쑤네햐~!!🤣🤣
·
#음식 #음식스타그램 #맛스타그램 #맛집 #먹스타그램 #먹방 #먹보 #먹부림 #먹깨비 #먹짤 #고기 #존맛 #광양 #순천 #여수
· · #최동민양푼갈비  · #친구  네 #가족  이랑 #밥  먹기!!😃 · 음...a 여러가디 #반찬  이 마니 나오능군~🤔🤔 · 메인인 #갈비  가~~~~~!!! #맛있다  👍🏻👍🏻 · 긍데... 내입맛엔... #옥수수콘  이랑 #오징어  숙회 맛나츰~!!😖😖😖 · #고등어구이  능 비린내능 안 나지만... · 나쁘디 않아츰;;😅😅 · #묵사발  응~ 시콤시원~ 하이 맛나츰~!😆😆 · 아~~~ 마디막에 #누룽지  능~ 타소 구롱디 · 탄맛이 나띠만;; 고소하긴해츰!!😖😖 · #오뎅탕  응 국물이 밸루여츰;;😖😖 · 아~~~ 인당 14000원??? · 비싸츔~ #막걸리  두병 시키궁ㅋ😣😣 · 막걸리 두병응 #남동생  이 다~ 마심;;🙃 · 에구구~* 구래듀 배터지게 흡입일 해츄~!!😋😋 · 아흥~*💕💕💕 · 칭구햐~!!! 맛나게~ 배터지게~ 자알~ 포식해또~!!👋🏻👋🏻 · 우리 또 옹제보늬ㅠ 히잉~~😭😭😭 · 내 편인~ 나의 소듕한 칭구햐~!!😘😘 · 살앙💕 흔다~!! 가쑤네햐~!!🤣🤣 · #음식  #음식스타그램  #맛스타그램  #맛집  #먹스타그램  #먹방  #먹보  #먹부림  #먹깨비  #먹짤  #고기  #존맛  #광양  #순천  #여수 
#신혼스타그램 #주말저녁메뉴 #보쌈 #오뎅탕 #소맥

오랜만에 남펴니가 좋아하는 고기밥상ㅋ

언제나 술은 음료수처럼 함께💕
첫번째 집들이 클리어
오랜만에 모여도 한결같은 우리 
올해들어 가장 많이 웃은듯😂🧡
음식제공 #원할머니보쌈 #누나홀닭 #만리장성 #남편 #짜파게티 #오뎅탕 #샐러드 @__hyeniee @a_eeeeeunji #설거지 @ojmook
별로 든거 없지만....
뭐 어묵이랑 버섯이랑 문어다리 쬐끔 양파 파정도 
그리고 마법의 가루 촵촵~~!!
걍 끓이고 불끄고 먹으면 됨 ㅋㅋ
오늘 내 밥친구 .
.
.
.
#모닝스타그램 #아침밥 #간단요리 #오뎅탕 #일용할양식 #궁물이끝내줘요 #맛있게냠냠
갤럭시와1 아이폰의234 온도차이
역시 사진은 아이폰 갬썽ᕕ( ᐛ )ᕗ
간바레 오또상한테 조짐당해따ㅎ..
#오늘도 #술 #포동포동 #아빠힘내세요 
#신림 #하늘마루 #루프탑 #이자카야
#간바레오또상 #사케 #청주 #그리고 #처음처럼 #오뎅탕 #육회
#점심 #구내식당 #닭갈비 #배추무침 
#연두부 #오뎅탕 
밥 반 남기고 연두부 두개 클리어 
입맛이 없다 #ㅜㅜ
👩🏻👩🏻👩🏻👩🏻👩🏻
여직원 집들이!!!!!!!!!!
매일 보는 사이지만.........
만나면 무슨 할말이 많은지 기본 새벽 2시✌🏻
.
#대접한거보다받은게더많음 #늘감사함니다 #이멤버리멤버
.
#집들이 #월남쌈 #통삼겹오븐구이 #오뎅탕 #디너파티 #집밥 #저녁밥상 #술상 #요리스타그램 #집밥스타그램 #먹스타그램 #집들이그램 #홈쿡 #한식 #쿡스타그램 #homecooking #홈메이드 #데일리 #일상 #daily #소통
👩🏻👩🏻👩🏻👩🏻👩🏻 여직원 집들이!!!!!!!!!! 매일 보는 사이지만......... 만나면 무슨 할말이 많은지 기본 새벽 2시✌🏻 . #대접한거보다받은게더많음  #늘감사함니다  #이멤버리멤버  . #집들이  #월남쌈  #통삼겹오븐구이  #오뎅탕  #디너파티  #집밥  #저녁밥상  #술상  #요리스타그램  #집밥스타그램  #먹스타그램  #집들이그램  #홈쿡  #한식  #쿡스타그램  #homecooking  #홈메이드  #데일리  #일상  #daily  #소통 
2018.08.18~19
.
.
다 어디갔니??
.
.
#돼지고기
#이과두주
#오뎅탕
#너희들 사진 다 오디갔니?
#먹느라 바빠서
#인증샷 날린자
#고기부터 고기까지
#둘이먹어 더 맛있네~
#아직 먹을것이 많은데..ㅜㅜ
#옥수수 대박~!!!!!
#이것이 진리다~!!
#설레임 가득한 옥슈슈
오늘의 메뉴(8/20월)
닭곰탕 & 호박부침개
깍뚜기, 오징어젓갈, 도토리묵, 꽈리고추볶음,
오이부추무침, 콩자반, 얼갈이김치, 알감자조림, 묵은지볶음
#홍대맛집#혼밥#가정식백반#엄마표밥상#콘치즈맛집
#오늘점심#오늘뭐먹지#오늘점심뭐먹지#한쌈쭈꾸미
#홍대#쭈꾸미#삼겹살#새우#볶은밥#계란찜
#오뎅탕#데이트#데이트,맛집#백반맛집#홍대점심
정말~ 오랜만에 #청도산골물소리 
진짜 오랜만ㅋㅋ
지연이 #1학년모임🏫 
#함께해서즐거운 
애들이 좀 컸다ㅋㅋㅋ
위에서 내려다보며 수다를 떨수있다ㅋㅋㅋ
물에 함께 안들어가도 됨ㅋㅋ
맛있는 #삼겹살 #오삼불고기 #떡볶이 
#오뎅탕 #라면🤣🤣
많이도 먹음ㅋㅋㅋ
함께해서 즐거웠어용😊

#청도 #계곡 #1학년모임 #즐거움
#다자녀맘 #딸셋맘😀
돈주는 피시방에 와있을 뿐. 그치..? 나에게 세뇌교육 시켜준 @farewell_soph 땡큐..💕
.
#주말 내내 먹은 #음식 #food #안주 #soju #먹방 #먹스타그램 #술꾼 #단술남녀 #오뎅탕 #주먹밥 #치즈계란말이 #부대찌개 #오뚜기피자 #오돌뼈 #곱창 #food #무꼬 무꼬 무꼬~
뜻하지않게 집들이 ㅋㅋ 시간은 어찌그리 잘가는지.. #오땡계몸 #수제와플 #골뱅이 #양념곱창 #훈제삼겹 #오뎅탕
우왕.어묵에 키티가^^♡마트 사장님이 추천해주신 면이랑 같이,청우 오뎅탕소스로 만들어먹음^^#필리핀생활기 #마닐라생활기 #맛스타그램 #먹스타그램 #살찌는소리 #다이어트는 #언제 #어묵탕 #오뎅 #오뎅탕 #우동 #맛나요 #챰챱 #후루룩 #일상 #일상그램 #쳐묵쳐묵 #포동포동 #운동해야하는데 #😭
너무 늦게 출발한 바람에 늦게 도착해서 꼬기는 못먹고 낙곱새부터 해서 4차까쥐 디짐ss~~1차 마지막은 라면 세개 실화.....나토하고 잘거임

#부산 #휴가 #8월 #먹스타그램 #힐링 #낙곱새 #오뎅탕 #미나미 #해운대 #라마다호텔 #명란구이 #셀스타그램 #셀피 #좋아요 #살찐다그램 #서울가면다이어트 #시작 #개맛 #단짠단짠
#산적꼬치 #애호박전 #제육볶음 
#오뎅탕 #오뎅볶음 #저녁식사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요리스타그램 .
.
.
.
.
.
데이라서...
간만에 그럴듯한 상차림
오뎅탕에 들어간 무도 이쁘게
이쁜음식이 맛도 좋은법🤭
알바 끝나서 좋고
일찍 일어날 걱정 안해서 좋고
월급날만 기다리면 되고
너무 맛있고

#역전할머니맥주 #오뎅탕 #염통꼬치 #치즈라볶이 #치킨 #생맥주 #알바끝났다 #1인1메뉴 #실화
20180818 인사동/종각 모임쓰 
한복대여를 하여 구경다니고 차도마시고 
2차로 이자카야식 한옥집에서 한잔걸치고  그렇게..그다음날 해장술까지 완벽 성공..
#종각 #인사동 #퓨전한복 #모임 #오돌뼈주먹밥 #오뎅탕 #한라산 #막걸리 #성공적 #밤샘 #해장술
희진쓰랑
희진쓰랑
야식은 이게 최고다 (๑˃̵ᴗ˂̵)
야식은 이게 최고다 (๑˃̵ᴗ˂̵)
일년전에수제맥주와강릉다시오자했던약속지키는 남펴니덕에 한사람만운전대잡을수없음으로 맥주는 테이크아웃으로  포장하거 주문진까지가서오징어와해삼포장 오는길에교촌치키니에 오뎅탕포장과 불닭으로오늘하루마무으리☺🤗😁😋😊
휴가같이가야한다며 쉬는날없이교대근무에 연가써볼꺼라고 고생한남표니ㅜ토닥토닥 곰아워♡내가술쪼꼼만마시고속덜썩일께 잔소리좀그마넹ㅎㅎ
조식이맛난다던 세인트존스호텔 구럼우리 새벽에일어나잣  레고~!!🥐🥞🌯🥗🍝🍣🍴
일년전에수제맥주와강릉다시오자했던약속지키는 남펴니덕에 한사람만운전대잡을수없음으로 맥주는 테이크아웃으로 포장하거 주문진까지가서오징어와해삼포장 오는길에교촌치키니에 오뎅탕포장과 불닭으로오늘하루마무으리☺🤗😁😋😊 휴가같이가야한다며 쉬는날없이교대근무에 연가써볼꺼라고 고생한남표니ㅜ토닥토닥 곰아워♡내가술쪼꼼만마시고속덜썩일께 잔소리좀그마넹ㅎㅎ 조식이맛난다던 세인트존스호텔 구럼우리 새벽에일어나잣 레고~!!🥐🥞🌯🥗🍝🍣🍴
🐷
주말동안 우리 랑정이가 만들어준 막창 볶음,오뎅탕,수제비...........
이쯤 되면 내 평일 운동은 주말에 먹기위함일까......8월 목표달성을 위해서 이래 먹었으니 다음 한주 파이팅있게 운동........그리고 주말에 튼튼하게 먹겠지...
#뚱띠의반복적#유지어터#일상#일상스타그램#주말#보상데이#주말스타그램#맛스타그램#푸드스타그램#먹스타그램#막창#수제비#오뎅탕
🐷 주말동안 우리 랑정이가 만들어준 막창 볶음,오뎅탕,수제비........... 이쯤 되면 내 평일 운동은 주말에 먹기위함일까......8월 목표달성을 위해서 이래 먹었으니 다음 한주 파이팅있게 운동........그리고 주말에 튼튼하게 먹겠지... #뚱띠의반복적 #유지어터 #일상 #일상스타그램 #주말 #보상데이 #주말스타그램 #맛스타그램 #푸드스타그램 #먹스타그램 #막창 #수제비 #오뎅탕 
재밌게 살자
재밌게 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