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 online Instagram web viewer

#로손 medias

Photos

로손 샌드위치
• 메뉴 : 계란 샌드위치
• 가격 : 276엔
• 총평 : 가운데 있는게 돈까스인 줄 알았는데, 모~~두 계란이었다,, 다양한 계란 맛 샌드위치를 먹고 싶다면 추천! 그러나 한 세개쯤 먹으면 살짝 질리는 맛이다,,
• 시슐랭 별점 : 3
로손 샌드위치 • 메뉴 : 계란 샌드위치 • 가격 : 276엔 • 총평 : 가운데 있는게 돈까스인 줄 알았는데, 모~~두 계란이었다,, 다양한 계란 맛 샌드위치를 먹고 싶다면 추천! 그러나 한 세개쯤 먹으면 살짝 질리는 맛이다,, • 시슐랭 별점 : 3
워홀+18일,19일,20일 목요일부터 바이토 시작! 안그래도 게으른데 일까지 하니까 만사 귀찮고 너무 힘듬ㅠㅠ 그래도 바이토에서 맛난 저녁을 주니까 좋음 ㅎㅎ 첫 바이토 저녁식사 귀여운 얼굴을 하고 있는 김치볶음밥 ㅎ 두번째 바이토 가는날 비가 와서 백엔샵에서 헛돈을 썻것만 토욜에도 중간에 비가와서...또 우산을 사는데 헛돈을 씀🤧 피곤해서 뻗을려고 맥주와 치킨이 넘 먹고 싶어서 소심하게 편의점에서 한조각 사서 냠냠🍗🍺#도쿄워킹홀리데이 #워킹홀리데이 #워홀 #치킨 #로손 #맥주 #바이토 #우산 #백엔샵 #힘들다 #아메가후루 #첫출근 #돈벌자
워홀+18일,19일,20일 목요일부터 바이토 시작! 안그래도 게으른데 일까지 하니까 만사 귀찮고 너무 힘듬ㅠㅠ 그래도 바이토에서 맛난 저녁을 주니까 좋음 ㅎㅎ 첫 바이토 저녁식사 귀여운 얼굴을 하고 있는 김치볶음밥 ㅎ 두번째 바이토 가는날 비가 와서 백엔샵에서 헛돈을 썻것만 토욜에도 중간에 비가와서...또 우산을 사는데 헛돈을 씀🤧 피곤해서 뻗을려고 맥주와 치킨이 넘 먹고 싶어서 소심하게 편의점에서 한조각 사서 냠냠🍗🍺#도쿄워킹홀리데이  #워킹홀리데이  #워홀  #치킨  #로손  #맥주  #바이토  #우산  #백엔샵  #힘들다  #아메가후루  #첫출근  #돈벌자 
일본에 수차례 오면서도 한번도 #로손 에 가보지 못해서 유후인 마지막밤은 편의점 털기로🙌
.
아무리 속병이 났지만 일본에서 컵라면을 안 먹는다는 건 있을 수 없다며 로손 인기템 #씨푸드컵라면 을 먹었다. 정말 혜자스러운 해산물과 취향저격 국물까지👍👍 #이거먹고배탈난건안비밀
.
로손에서 #용각사 캔디와 S&B #생와사비 #생닌니쿠 (마늘)를 사왔는데 마늘은 잘못 사온듯😨
일본에 수차례 오면서도 한번도 #로손  에 가보지 못해서 유후인 마지막밤은 편의점 털기로🙌 . 아무리 속병이 났지만 일본에서 컵라면을 안 먹는다는 건 있을 수 없다며 로손 인기템 #씨푸드컵라면  을 먹었다. 정말 혜자스러운 해산물과 취향저격 국물까지👍👍 #이거먹고배탈난건안비밀  . 로손에서 #용각사  캔디와 S&B #생와사비  #생닌니쿠  (마늘)를 사왔는데 마늘은 잘못 사온듯😨
25 September 2018
.
#일본 매장에서 파는 #블루씰 #아이스크림 은 굉장히 맛있는데 #편의점 #로손 에서 파는 #bluesealicecream 은 맛이 별로다! 조안나 느낌이라고 해야하나?!!! #blueseal #icecream 은 일반 매장에서 사 먹는 게 정말 아주 맛이좋다 🍦🍨🍧
#스틱녹차케익 💚🍵🍰🍃🌿 #녹차 좋아하시는분들은, 간편하게 쏘옥 먹을수있으실거같습니다아☺️진~하게 쌉쌀한 맛! 😌밑에 깔린 흰부분이 #우유 #연유 맛으로 맛있었어요 🤩✊🏻#패미리마트 130엔 정도! #추천 .
.#일본콘비니 #디저트 #일본여행 #돈키호테 #일본쇼핑 #데일리 #디저트그램 #로손 #먹방 #먹스타그램 #맞팔환영 #일본과자 #일본간식 #일본편의점 #간식스타그램 #일본쇼핑리스트 #디저트스타그램 #과자 #과자스타그램 #일본과자추천 #카페투어 #과자덕후 #간식덕후
#스틱녹차케익  💚🍵🍰🍃🌿 #녹차  좋아하시는분들은, 간편하게 쏘옥 먹을수있으실거같습니다아☺️진~하게 쌉쌀한 맛! 😌밑에 깔린 흰부분이 #우유  #연유  맛으로 맛있었어요 🤩✊🏻#패미리마트  130엔 정도! #추천  . .#일본콘비니  #디저트  #일본여행  #돈키호테  #일본쇼핑  #데일리  #디저트그램  #로손  #먹방  #먹스타그램  #맞팔환영  #일본과자  #일본간식  #일본편의점  #간식스타그램  #일본쇼핑리스트  #디저트스타그램  #과자  #과자스타그램  #일본과자추천  #카페투어  #과자덕후  #간식덕후 
자야는데잠도안오고 #로손 가서 입가심할꺼사오기
이제쟈쟈엄마
나 #오리온맥주 반잔에술댈라해;;
#낼간당🖐
니가 그 유명한 리락쿠마냐🐻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도쿄 #일본 #여행 #일본여행 #편의점 #로손 #lowson #일본편의점 #리락쿠마 #찐빵 #초코빵 #간식 #디저트 #먹방 #먹방여행 #instagood #instadaily #likelike #daily #pic
추억의 야키뿌링🍮
.
思い出の焼きプリン🐰
.
#교토 #야키푸딩 #맛집 #로손 #냠냠
오늘도 당고 😋🍡 #당고 #로손 #편의점 #일본 #美味しい #myfav #❤️
.
도쿄 2일차 먹방🐷

2일차 일정은 후지큐하이랜드와 가부키초였다😃

맛있게 먹었던 순서대로 나열했고, 전부 맛있었다😜😍
정말 별로였던, 후지큐하이랜드 내의 음식사진은 과감히 삭.제✂
레알로 맛없음😰 근데 타코야끼는 맛남😉
그리고 칠면조 다리, 초코와플과자도 졸맛🐷

모토무라규카츠는 유명한 체인점인데, 먹어 본 모토무라규카츠 중에 제일 맛있는거같다👍

마무리는 로손의 롤케익🍰🎂
.
.
.
그리고 레.알 진심 맛있는 스타벅스 할로윈 시즌 음료🎃☕
진짜 맛있음❤
.
매일매일 사먹고있는 수준으로 마시고있음ㅎㅎㅎ
한국에는 없어서 아쉽다😢😂
.
.
.
 #일본 #일본여행 #일본먹방 #일본맛집 #도쿄 #신주쿠 #가부키초 #신주쿠맛집 #도쿄맛집 #가부키초맛집 #규카츠 #모토무라규카츠 #타코야끼 #로손 #로손롤케익 #스타벅스 #starbucks #starbucks_japan #할로윈프라푸치노 #halloweenwitch #tokyo #japan
. 도쿄 2일차 먹방🐷 2일차 일정은 후지큐하이랜드와 가부키초였다😃 맛있게 먹었던 순서대로 나열했고, 전부 맛있었다😜😍 정말 별로였던, 후지큐하이랜드 내의 음식사진은 과감히 삭.제✂ 레알로 맛없음😰 근데 타코야끼는 맛남😉 그리고 칠면조 다리, 초코와플과자도 졸맛🐷 모토무라규카츠는 유명한 체인점인데, 먹어 본 모토무라규카츠 중에 제일 맛있는거같다👍 마무리는 로손의 롤케익🍰🎂 . . . 그리고 레.알 진심 맛있는 스타벅스 할로윈 시즌 음료🎃☕ 진짜 맛있음❤ . 매일매일 사먹고있는 수준으로 마시고있음ㅎㅎㅎ 한국에는 없어서 아쉽다😢😂 . . . #일본  #일본여행  #일본먹방  #일본맛집  #도쿄  #신주쿠  #가부키초  #신주쿠맛집  #도쿄맛집  #가부키초맛집  #규카츠  #모토무라규카츠  #타코야끼  #로손  #로손롤케익  #스타벅스  #starbucks  #starbucks_japan  #할로윈프라푸치노  #halloweenwitch  #tokyo  #japan 
제발 우리나라에도 들어왔으면🙄
.
.
.
#일상#소통#육아#일본#여행#혼여#오사카#로손
눈뜨면 필수🥛
눈뜨면 필수🥛
일본여행 3일차 - 먹부(1)
1.편의점
(1) 오뎅: 소세지, 어묵, 두부. 소세지 기대 안했는데 생각보다 맛있음. 두부는 한국가서 이래저래 만들어봐야겠음.
(2) 계란말이: 살짝 짬. 부드럽고 맛있음
(3) 모찌롤: 1일 1모찌롤 3일째
(4) 카라멜커스타드푸링: 짱구가 된 기분. 카라멜이랑 푸링 같이먹기
(5) MATCH: 에너지드링크맛... 살짝 연함

2. 스타벅스
(1),(2): 점심......
(3) 유자시트러스티: 유자차와 비슷함. 시원하게 먹으니 맛있었음

3. 녹차(_녹차 별로 안좋아함)
(1) 온말차: (엄마) 갈수록 부드러워짐
(2) 냉옥로: (나) 감칠말 있고 특이한 맛과 향. 해초 향이 나기듀 함

4. 녹차+밤 아이스크림: 막 달지 않음. 옆에 밤 시럽은 달음. 와플콘마저 녹차ㅜㅜ

5. 사과쥬스: 레몬만큼옳음

6. 타코야키: 간사이라 그런지 물컹하고 무르고 그럼. 개인적으로 도쿄꺼가 더 맛있었음

7. 고기꼬치: 소스 짬. 고기질김.

8. 구운당고: 구운녹차떡. 쫄깃하지않음. 더이상의 당고는 없을 것...... 9. 크랩꼬치: 마트에서 파는 좀 비싼 맛살 구운 맛. 한국가서 꼭 구워먹어봐야지

10. 코카콜라 교토 한정판.
.
#로손 #오뎅 #타마고 #푸링 #모찌롤 #스타벅스 #유자시트러스티 #말차 #옥로 #아이스크림 #사과음료 #타코야키 #고기꼬치 #구운당고 #크랩꼬치 #코카콜라 #한정판.
.
#일본여행 #일본 #오사카 #교토 #고베 #히메지 #나라 #日本 #大阪 #京都 #神戶 #姫路 #奈良
일본여행 3일차 - 먹부(1) 1.편의점 (1) 오뎅: 소세지, 어묵, 두부. 소세지 기대 안했는데 생각보다 맛있음. 두부는 한국가서 이래저래 만들어봐야겠음. (2) 계란말이: 살짝 짬. 부드럽고 맛있음 (3) 모찌롤: 1일 1모찌롤 3일째 (4) 카라멜커스타드푸링: 짱구가 된 기분. 카라멜이랑 푸링 같이먹기 (5) MATCH: 에너지드링크맛... 살짝 연함 2. 스타벅스 (1),(2): 점심...... (3) 유자시트러스티: 유자차와 비슷함. 시원하게 먹으니 맛있었음 3. 녹차(_녹차 별로 안좋아함) (1) 온말차: (엄마) 갈수록 부드러워짐 (2) 냉옥로: (나) 감칠말 있고 특이한 맛과 향. 해초 향이 나기듀 함 4. 녹차+밤 아이스크림: 막 달지 않음. 옆에 밤 시럽은 달음. 와플콘마저 녹차ㅜㅜ 5. 사과쥬스: 레몬만큼옳음 6. 타코야키: 간사이라 그런지 물컹하고 무르고 그럼. 개인적으로 도쿄꺼가 더 맛있었음 7. 고기꼬치: 소스 짬. 고기질김. 8. 구운당고: 구운녹차떡. 쫄깃하지않음. 더이상의 당고는 없을 것...... 9. 크랩꼬치: 마트에서 파는 좀 비싼 맛살 구운 맛. 한국가서 꼭 구워먹어봐야지 10. 코카콜라 교토 한정판. . #로손  #오뎅  #타마고  #푸링  #모찌롤  #스타벅스  #유자시트러스티  #말차  #옥로  #아이스크림  #사과음료  #타코야키  #고기꼬치  #구운당고  #크랩꼬치  #코카콜라  #한정판 . . #일본여행  #일본  #오사카  #교토  #고베  #히메지  #나라  #日本  #大阪  #京都  #神戶  #姫路  #奈良 
D+656 #후쿠오카 🛫
"
"
룰루랄라 gogo~♡
짐붙일때까지는 좋았어..면세점 들어서자마자 여기저기 쑤시고 눕고 🙄
그와중에 사진찍자하면 기가막히게 말잘듣는 하린뇽♡

둘다 짠듯이 이륙1분전에 잠들어준덕분에 기내식 냠냠(아빠는 또 그와중에 일어났찌요)
신발한짝 잃어버려서 찾는 에피소드와 함께 여행 start!! 작년과 마찬가지로 2박은 개인집에서!
짐풀고 간.식?으로 장어덮밥먹은후 보승취저 "내츄럴키친"으로!계산후에도 이것저것 사려는 너란애...
덕분에 우린 멘탈 진정시킬겸 커피한잔하고 맛집 gogo!
잠잘때 놓친 하린느님 진상 제대로 소환했다요!!오늘만 몇번째 들고뛰었는지ㅋㅋㅋ
기다린보람있다!맛있다👍하린이두 계속 아~아~!
마지막으로 로손 쇼핑후 숙소와서 넌 꿀잠!우린 맥주한잔♡
내일은 낮잠 푹 자고 오늘의 반만 멘탈나가게해주렴!
(동영상->까꿍!심쿵ㅋㅋㅋㅋㅋㅋ)

#결혼기념일 #6주년 #여행 #가족여행 #후쿠오카 #공항패션 #내츄럴키친 #도토루커피 #키미가와함바그 #로손
D+656 #후쿠오카  🛫 " " 룰루랄라 gogo~♡ 짐붙일때까지는 좋았어..면세점 들어서자마자 여기저기 쑤시고 눕고 🙄 그와중에 사진찍자하면 기가막히게 말잘듣는 하린뇽♡ 둘다 짠듯이 이륙1분전에 잠들어준덕분에 기내식 냠냠(아빠는 또 그와중에 일어났찌요) 신발한짝 잃어버려서 찾는 에피소드와 함께 여행 start!! 작년과 마찬가지로 2박은 개인집에서! 짐풀고 간.식?으로 장어덮밥먹은후 보승취저 "내츄럴키친"으로!계산후에도 이것저것 사려는 너란애... 덕분에 우린 멘탈 진정시킬겸 커피한잔하고 맛집 gogo! 잠잘때 놓친 하린느님 진상 제대로 소환했다요!!오늘만 몇번째 들고뛰었는지ㅋㅋㅋ 기다린보람있다!맛있다👍하린이두 계속 아~아~! 마지막으로 로손 쇼핑후 숙소와서 넌 꿀잠!우린 맥주한잔♡ 내일은 낮잠 푹 자고 오늘의 반만 멘탈나가게해주렴! (동영상->까꿍!심쿵ㅋㅋㅋㅋㅋㅋ) #결혼기념일  #6주년  #여행  #가족여행  #후쿠오카  #공항패션  #내츄럴키친  #도토루커피  #키미가와함바그  #로손 
하루일정 끝내고 일본 편의점 털었음ㅋ
편의점 먹방ㅋㅋㅋ
편의점에서만 7만원 실화임??
#오사카 #오사카쇼핑 #일본편의점 #세븐일레븐 #로손 #먹방스타그램 #먹방 #도톤보리 #존맛 #존맛탱 #여행그램 #첫줄 #일본 #일상기록 #일상스타그램
昨日(19日金曜日) #プルームテック 買いに行った時に夜食べるように一緒に #お弁当 も #ローソン で買った(๑•̀ㅂ•́)و✧︎
仕事から帰ってきて8時すぎに #ゆずとかぼすとすだち のタレ付き #竜田弁当😋
美味しかった😏👍
#LAWSON #LA #로손 #劳森 #ploomtech #lunchbox #bento #午餐盒 #도시락 #夕飯 #夜ご飯 #dinner #저녁 #晚饭 #おろし竜田弁当 #から揚げ #美味しい #delicious #맛있다 #好吃
昨日(19日金曜日) #プルームテック  買いに行った時に夜食べるように一緒に #お弁当  も #ローソン  で買った(๑•̀ㅂ•́)و✧︎ 仕事から帰ってきて8時すぎに #ゆずとかぼすとすだち  のタレ付き #竜田弁当 😋 美味しかった😏👍 #LAWSON  #LA  #로손  #劳森  #ploomtech  #lunchbox  #bento  #午餐盒  #도시락  #夕飯  #夜ご飯  #dinner  #저녁  #晚饭  #おろし竜田弁当  #から揚げ  #美味しい  #delicious  #맛있다  #好吃 
#일본편의점 #로손
- 후쿠오카 겨울 여행에서 먹었던 아이들🙌
- 음료수는 장렬하게 실패🙄🙄 일본보다는 한국 음료수가 더 맛있네요...
- 맨 위에있는 고구마는 로손의 겨울 시즌한정 고구마인데 진짜 너무맛있어서 친구랑 두번 사먹었던 고구마에요. 로손 가시면 꼭 고구마 드셔보세요 😻😻
- 롤은 기대했던것보단 생각보단 평범!
#일본편의점  #로손  - 후쿠오카 겨울 여행에서 먹었던 아이들🙌 - 음료수는 장렬하게 실패🙄🙄 일본보다는 한국 음료수가 더 맛있네요... - 맨 위에있는 고구마는 로손의 겨울 시즌한정 고구마인데 진짜 너무맛있어서 친구랑 두번 사먹었던 고구마에요. 로손 가시면 꼭 고구마 드셔보세요 😻😻 - 롤은 기대했던것보단 생각보단 평범!
마무리는 역시 #편의점 
저번에 #오이오차 가 실망스러웠기 때문에 다른 차를 사는게 망설여졌는데 #호지차 패키지의 주황때깔이 맛어보여서 사봤다. 결과는 만족스러웠음. 차만 마실 땐 써도 괜찮은데 식사용 음식들과 먹거나 물처럼 마실 땐 쓴 차는 못마시겠다. 그리고 오이오차가 썼음.. 그 이후로 일본 편의점 차 색들이 왜이렇게 진해보이던지. 
#패밀리마트 #야키토리 는 흰 색(아마도 소금구이)도 맛있고 데리야끼 소스가 발린 것도 맛있다. 통통하고 부드럽고 한국에서 먹던 #닭꼬치 랑은 고기 식감이 좀 다르다. 가격은 한국 마트 닭꼬치보다도 싼데 맛은 한국의 닭꼬치 전문점과 비슷하거나 그것보다도 나은 수준. 일본의 꼬치전문점에서 먹는 거랑 편의점이 엄청나게 다를 건 없어서(물론 꼬치 전문점이 더 맛있다) 여건이 안 된다면 편의점 야키토리도 괜찮다. 난 이번 여행엔 다른 거 먹어야 할 게 많아서 야키토리는 편의점으로 만족함. 
#샌드위치 는 되게 프리미엄스럽게 생긴게 있길래 사봤는데 맛있다. 베이컨, 토마토, 계란, 머스타드 소스가 들어있음. 
#푸딩 ... 내가 일본 올 때마다 먹던 편의점 푸딩이 안 보인다. #로손 에도 #패밀리마트 에도 #세븐일레븐 에도.. 단종 됐나봐.. 슬프다.. 하지만 비슷하게 맛있는 다른 푸딩을 찾아냈는데 바로 오늘 사온 푸딩이다. 
푸딩은 역시 치즈고 뭐고 커스터드가 최고 맛있음. 
#일본 #일본먹방 #일본맛집 #일본편의점 #일본패밀리마트 #오사카먹방 #오사카맛집 #맛집탐방 #맛집 #먹방 #맛스타그램 #맛스타 #먹스타그램 #먹스타 #먹그램
마무리는 역시 #편의점  저번에 #오이오차  가 실망스러웠기 때문에 다른 차를 사는게 망설여졌는데 #호지차  패키지의 주황때깔이 맛어보여서 사봤다. 결과는 만족스러웠음. 차만 마실 땐 써도 괜찮은데 식사용 음식들과 먹거나 물처럼 마실 땐 쓴 차는 못마시겠다. 그리고 오이오차가 썼음.. 그 이후로 일본 편의점 차 색들이 왜이렇게 진해보이던지. #패밀리마트  #야키토리  는 흰 색(아마도 소금구이)도 맛있고 데리야끼 소스가 발린 것도 맛있다. 통통하고 부드럽고 한국에서 먹던 #닭꼬치  랑은 고기 식감이 좀 다르다. 가격은 한국 마트 닭꼬치보다도 싼데 맛은 한국의 닭꼬치 전문점과 비슷하거나 그것보다도 나은 수준. 일본의 꼬치전문점에서 먹는 거랑 편의점이 엄청나게 다를 건 없어서(물론 꼬치 전문점이 더 맛있다) 여건이 안 된다면 편의점 야키토리도 괜찮다. 난 이번 여행엔 다른 거 먹어야 할 게 많아서 야키토리는 편의점으로 만족함. #샌드위치  는 되게 프리미엄스럽게 생긴게 있길래 사봤는데 맛있다. 베이컨, 토마토, 계란, 머스타드 소스가 들어있음. #푸딩  ... 내가 일본 올 때마다 먹던 편의점 푸딩이 안 보인다. #로손  에도 #패밀리마트  에도 #세븐일레븐  에도.. 단종 됐나봐.. 슬프다.. 하지만 비슷하게 맛있는 다른 푸딩을 찾아냈는데 바로 오늘 사온 푸딩이다. 푸딩은 역시 치즈고 뭐고 커스터드가 최고 맛있음. #일본  #일본먹방  #일본맛집  #일본편의점  #일본패밀리마트  #오사카먹방  #오사카맛집  #맛집탐방  #맛집  #먹방  #맛스타그램  #맛스타  #먹스타그램  #먹스타  #먹그램 
*
역시 가을은 고구마지~~(ㅅ´ ˘ `)♡
*
*
*
#가을 #고구마 #사츠마이모 #과자 #과자스타그램 #편의점 #로손 #일상 #일상스타그램
일본출장 5일째 일과후 야식 #편의점 #로손 #일본 #출장 #후쿠오카 #코카콜라 #콜라 #피곤 #야식
.
안에 든거라고는 참치마요네즈 계란 오이뿐인데 세상 존맛탱 김밥! 엄지척👍🏻👍🏻👍🏻 매일 아침마다 먹고싶다 저 김밥때문에 일본 또 가고싶다😢
.
#일본 #japan #후쿠오카 #fukuoka #로손 #LAWSON #편의점 #김밥 #참치마요김밥 #JMT #세상맛있음 #엄지척 #👍🏻 #먹방 #일본편의점 #먹스타그램 #여행스타그램
올해 1월 #후쿠오카여행 #여담
#일본 가면 편의점 중에서 #로손 좋아함 #lawson #コンビニ
#스타벅스 빠지지 않고 감. 시티컵 모으는 중 #starbucks 
#여행 3일내내 추위,눈.날씨개망.가는날 맑은 하늘.장난행?😡
#일본여행 여러번 했지만 택시 처음타봄 #タクシー .
.
.
10개월만에 #여행사진 올리는 #나란뇨자
#후쿠오카 #여행 #패키지여행 #공짜여행 (시부모님찬스ㅎㅎ)
#fukuoka #travel #ふくおか #りょこう #福岡 #旅行
올해 1월 #후쿠오카여행  #여담  #일본  가면 편의점 중에서 #로손  좋아함 #lawson  #コンビニ  #스타벅스  빠지지 않고 감. 시티컵 모으는 중 #starbucks  #여행  3일내내 추위,눈.날씨개망.가는날 맑은 하늘.장난행?😡 #일본여행  여러번 했지만 택시 처음타봄 #タクシー  . . . 10개월만에 #여행사진  올리는 #나란뇨자  #후쿠오카  #여행  #패키지여행  #공짜여행  (시부모님찬스ㅎㅎ) #fukuoka  #travel  #ふくおか  #りょこう  #福岡  #旅行 
#여행스타그램 #일본 #일본여행 #22개월 #지후 #아기여행 #반스키즈 #직원추천 #사이즈체크 #여행 #사진 #반스 #쇼핑 #야식 #로손 #편의점 #오뎅 #컵누들 #크림롤 #냠냠 #제로콜라 #아기상어 #참조출연 #잘자요

바나나 잘라줬다고 울고불고.ㅠ
새로줘도 울고불고.
두개 다 주고 한참 달래줌.
지후 재우고 야식야식.
빵을 사라. 밥을 먹지 않은 것 처럼 -빵순복음 1장 1절 #일본편의점 #로손 #rawson #교토 #교토여행  #먹스타그램
.
도쿄 1일차 먹방🐷

이것으로 먹방이라 하기엔 무색하네😅

한국에서도 정말 맛있게 먹었던 '코코이찌방야'😃
본토의 맛은 어떠할지 너무 궁금해서 바로 왔다✌

돈까스는 일본이 좀 더 낫고, 그 외엔 한국이 더 좋은듯😁 한국에서는 선택할때 무료로 이루어 졌던 부분들이 여기서는 전부다 추가요금💴

그래도 맛있었다👍

그리고 내가 정말정말 좋아하는 이치란라면🍜

사진을 올리고 있는 지금도 또 먹고싶다😂😭
.
.
밥을 먹었으니 디저트를 먹어줘야쥬😉
디저트는 로손이 진리😘😍
.
.
하....
좀 더 많은걸 먹을 수 있도록 분발해야겠다😤

#일본 #일본여행 #신주쿠 #도쿄여행 #코코이찌방야 #이치란 #이치란라멘 #로손 #일본여행그램 #여행스타그램 #여행그램 #여행사진 #여행사진그램 #먹방 #음식사진 #돈까스 #일존라멘 #japan #tokyo #편의점음식 #rawson
. 도쿄 1일차 먹방🐷 이것으로 먹방이라 하기엔 무색하네😅 한국에서도 정말 맛있게 먹었던 '코코이찌방야'😃 본토의 맛은 어떠할지 너무 궁금해서 바로 왔다✌ 돈까스는 일본이 좀 더 낫고, 그 외엔 한국이 더 좋은듯😁 한국에서는 선택할때 무료로 이루어 졌던 부분들이 여기서는 전부다 추가요금💴 그래도 맛있었다👍 그리고 내가 정말정말 좋아하는 이치란라면🍜 사진을 올리고 있는 지금도 또 먹고싶다😂😭 . . 밥을 먹었으니 디저트를 먹어줘야쥬😉 디저트는 로손이 진리😘😍 . . 하.... 좀 더 많은걸 먹을 수 있도록 분발해야겠다😤 #일본  #일본여행  #신주쿠  #도쿄여행  #코코이찌방야  #이치란  #이치란라멘  #로손  #일본여행그램  #여행스타그램  #여행그램  #여행사진  #여행사진그램  #먹방  #음식사진  #돈까스  #일존라멘  #japan  #tokyo  #편의점음식  #rawson 
#일본 #편의점 #계란샌드위치 …
✔️#로손 이름도 솔깃하게 계란좋아하는사람을위한 계란샌드위치💕
✔️요고 예전에도 소개했었는데 이번에 구성이 바뀌어 계란카츠가 딱🙌🏻♥️
✔️몇일전에 유명한 현지 티비프로에서도 소개됐던 이건 진짜 계란샌드위치의 #끝판왕 확실합디다😆
✔️게다가 디저트 빵 믿고먹는 로손이자나자나? 🙆🏻‍♀️🥚🍳🥪💕
✔️1.계란사라다 2.삶은계란 3.계란카츠 4.스크램블
📌사니하우스 5분만가면 24시돈키호테 있고요♪ 각종편의점도 주변에 다있으요👻당연 로손도! 📌돈키호테는 집앞슈퍼! 도톤보리는 동네 밤마실💃🏻 오사카 위치짱 사니하우스💕
☎️숙박문의:카톡 convoy1520 / loveyosi /플러스친구 sani
#오사카 #오사카여행 #오사카여행준비 #오사카자유여행 #오사카호텔 #오사카숙박 #오사카숙소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간식 #계란 #다마고산도 #계란빵 #계란카츠 #계란말이 #스크램블 #핵꿀맛 #냠냠 #맞팔 #선팔맞팔 #간식  #야식 #빵 #빵순이 #빵돌이 #빵스타그램
#일본  #편의점  #계란샌드위치  … ✔️#로손  이름도 솔깃하게 계란좋아하는사람을위한 계란샌드위치💕 ✔️요고 예전에도 소개했었는데 이번에 구성이 바뀌어 계란카츠가 딱🙌🏻♥️ ✔️몇일전에 유명한 현지 티비프로에서도 소개됐던 이건 진짜 계란샌드위치의 #끝판왕  확실합디다😆 ✔️게다가 디저트 빵 믿고먹는 로손이자나자나? 🙆🏻‍♀️🥚🍳🥪💕 ✔️1.계란사라다 2.삶은계란 3.계란카츠 4.스크램블 📌사니하우스 5분만가면 24시돈키호테 있고요♪ 각종편의점도 주변에 다있으요👻당연 로손도! 📌돈키호테는 집앞슈퍼! 도톤보리는 동네 밤마실💃🏻 오사카 위치짱 사니하우스💕 ☎️숙박문의:카톡 convoy1520 / loveyosi /플러스친구 sani #오사카  #오사카여행  #오사카여행준비  #오사카자유여행  #오사카호텔  #오사카숙박  #오사카숙소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간식  #계란  #다마고산도  #계란빵  #계란카츠  #계란말이  #스크램블  #핵꿀맛  #냠냠  #맞팔  #선팔맞팔  #간식  #야식  #빵  #빵순이  #빵돌이  #빵스타그램 
💗❣️🎂
#実務実習終了 
#薬局実習
#もち食感ロール
#모찌식감롤 #로손편의점 #꿀맛 #일본 #일본여행 
제가 인스타에서 일본으로 오신 한국분들이 그렇게 #모찌롤 을 좋아하시는거 보니까 먹어보고싶어져서 사봤어요.빵부분이 되게 쫀쫀한 모찌같은 식감이라서 반해버렸어요 💘 혼자서 다 먹을거예요. 친구 가족한테 한 입도 안 줘요ㅋㅋㅋㅋㅋ(거짓말)
집에서 5분거리에 #로손 있어서 앞으로 많이 먹을 것 같아요.
💗❣️🎂 #実務実習終了  #薬局実習  #もち食感ロール  #모찌식감롤  #로손편의점  #꿀맛  #일본  #일본여행  제가 인스타에서 일본으로 오신 한국분들이 그렇게 #모찌롤  을 좋아하시는거 보니까 먹어보고싶어져서 사봤어요.빵부분이 되게 쫀쫀한 모찌같은 식감이라서 반해버렸어요 💘 혼자서 다 먹을거예요. 친구 가족한테 한 입도 안 줘요ㅋㅋㅋㅋㅋ(거짓말) 집에서 5분거리에 #로손  있어서 앞으로 많이 먹을 것 같아요.
.
티라미수에 이어서 녹차맛 모찌롤도 먹어봤는데 역시는 역시! 이 시리즈는 모두 맛있은걸까요 😭😭😭 저는 개인적으로 티라미수보다 그린티가 더 좋았습니당 🌱
.
#CU #편의점신상 #로손 #모찌롤 #모찌모찌롤 #모찌모찌롤그린티 #녹차덕후 #녹덕 #편의점신상 #편의점 #먹스타그램 #먹방 #맛있다그램 #jmt #존맛 #좋아요 #신상 #소통 #인친 #좋아요반사 #food #foodie #instafood #greentea #mochi
. 티라미수에 이어서 녹차맛 모찌롤도 먹어봤는데 역시는 역시! 이 시리즈는 모두 맛있은걸까요 😭😭😭 저는 개인적으로 티라미수보다 그린티가 더 좋았습니당 🌱 . #CU  #편의점신상  #로손  #모찌롤  #모찌모찌롤  #모찌모찌롤그린티  #녹차덕후  #녹덕  #편의점신상  #편의점  #먹스타그램  #먹방  #맛있다그램  #jmt  #존맛  #좋아요  #신상  #소통  #인친  #좋아요반사  #food  #foodie  #instafood  #greentea  #mochi 
❤️😍😋👍🏻 #일본 #일본과자 #아이스크림 #편의점 #일본편의점 #로손 #세븐일레븐 #돈키호테 #하얀연인과자 #과자 #로이스 #초코감자칩 #오후의홍차 #쟈스민차 #포키 #1일1맥주 #1일1편의점 #도쿄여행 #편의점털기 。
。
。
오사카여행에 이어 이번에도 백의연인과자 하고 로이스감자초코칩 사왔다 가격이 있는 만큼 맛있음 돈을 많이 환전해 간 거 같지만 디즈니에서 많이 썼나보다 주변사람들에게 줄 걸 못삼 (미안해요 작은 거라도 챙겨드릴게요..) 일본은 덥고 건조해서 목이 자주 말라서 #음료 를 많이 사먹었다 내가 좋아하는 #홍차 도 먹고 요즘 일본은 #쟈스민차 가 대세 인 거 같았다 #호로요이 도 특이한 맛도 있었고 다른 브랜드도 여러 맛들이 있었다 (나중에 사진 올리겠음) #푸딩 도 매일 먹고 정말 못먹고 다닌듯 잘먹었다  #가리가리군소다맛 #인절미아이스크림 #컵라면 #꿀맛 #벌써일주일전이네 #또가고싶다
❤️😍😋👍🏻 #일본  #일본과자  #아이스크림  #편의점  #일본편의점  #로손  #세븐일레븐  #돈키호테  #하얀연인과자  #과자  #로이스  #초코감자칩  #오후의홍차  #쟈스민차  #포키  #1일1맥주  #1일1편의점  #도쿄여행  #편의점털기  。 。 。 오사카여행에 이어 이번에도 백의연인과자 하고 로이스감자초코칩 사왔다 가격이 있는 만큼 맛있음 돈을 많이 환전해 간 거 같지만 디즈니에서 많이 썼나보다 주변사람들에게 줄 걸 못삼 (미안해요 작은 거라도 챙겨드릴게요..) 일본은 덥고 건조해서 목이 자주 말라서 #음료  를 많이 사먹었다 내가 좋아하는 #홍차  도 먹고 요즘 일본은 #쟈스민차  가 대세 인 거 같았다 #호로요이  도 특이한 맛도 있었고 다른 브랜드도 여러 맛들이 있었다 (나중에 사진 올리겠음) #푸딩  도 매일 먹고 정말 못먹고 다닌듯 잘먹었다 #가리가리군소다맛  #인절미아이스크림  #컵라면  #꿀맛  #벌써일주일전이네  #또가고싶다 
#첫줄👋 
아침부터 모찌롤 털러 다니는 2인조🏃‍♂️🏃‍♀️
다시 가고싶어😢
.
.
#뜻밖의 #아침운동 #모찌롤털이범 #12개
세계의 모두가 믿고 즐겁게 일할 수 있는 곳, #로손 !😘 한국에서 연수받고, #일본 에 도착해 일하고, 다시 귀국하기까지의 모든 과정을 서포트합니다~!🌼 #일본워킹홀리데이 #생활비 마련은 #로손아르바이트 어떠세요? 🤗
.
.
#일본알바모집 #일본워홀준비 #일본어공부 #일본워킹홀리데이알바 #로손알바 #로손편의점 #로손편의점은사랑입니다🙆💕 #팔로우환영 #맞팔선팔 #선팔하면맞팔 #맞팔해요 #선팔하면맞팔가요
세계의 모두가 믿고 즐겁게 일할 수 있는 곳, #로손  !😘 한국에서 연수받고, #일본  에 도착해 일하고, 다시 귀국하기까지의 모든 과정을 서포트합니다~!🌼 #일본워킹홀리데이  #생활비  마련은 #로손아르바이트  어떠세요? 🤗 . . #일본알바모집  #일본워홀준비  #일본어공부  #일본워킹홀리데이알바  #로손알바  #로손편의점  #로손편의점은사랑입니다 🙆💕 #팔로우환영  #맞팔선팔  #선팔하면맞팔  #맞팔해요  #선팔하면맞팔가요 
.
✔️깡또 낮잠타임에 간 #호시노카페 ☕️
와 하 팬케이크🥞20분 넘게 걸림 
#다행히잘주무심 #팬케이크 맛은있네 #커피는비추 . .
.
✔️#응커피 지나가다 %아라비카 발견 
와 진심jmt 아이스라떼 최고 . .
.
✔️아침조식때 먹은 #로손 #타마고산도 
너무 맛있네 깡또는 먹고 뱉고🤮ㅋ시르데.

#기타큐슈 #기타큐슈맛집 #기타큐슈카페 #기타큐슈여행 #깡또여행 #아크블루호텔
. ✔️깡또 낮잠타임에 간 #호시노카페  ☕️ 와 하 팬케이크🥞20분 넘게 걸림 #다행히잘주무심  #팬케이크  맛은있네 #커피는비추  . . . ✔️#응커피  지나가다 %아라비카 발견 와 진심jmt 아이스라떼 최고 . . . ✔️아침조식때 먹은 #로손  #타마고산도  너무 맛있네 깡또는 먹고 뱉고🤮ㅋ시르데. #기타큐슈  #기타큐슈맛집  #기타큐슈카페  #기타큐슈여행  #깡또여행  #아크블루호텔 
비교불가 😋 
힘들게 구했따
비교불가 😋 힘들게 구했따
#검은콩 #검은깨 요런거 좋아하시는분 🙋🏻‍♀️👀😉🎶❤️ 접니다... 🤗 #알포트 #알포트초콜릿 새로운맛 나왔어요~~ 검은 참깨맛! 🎶 진짜 고소하고 담백해서 (too much달달하지않음 🤩) 저는 너무 맛있었어요! #추천 다이렉트로 문의주세요~~~^^ #초콜릿 #초콜렛
おはようございます~!
今日は朝から良い気分🎵
やったね!

아싸~~~!! ・
・
・
#めざましじゃんけん #あたり #ローソン #ロールケーキ #やったー🙌
#메자마시가위바위보 #대박 #로손 
#롤케이크 #아싸~🙌
나이가 들면 자연스럽게 살찌는 것이
정상이다~?
라고 생각하는 분들이 많으세요
나잇살도 있지만 
누구나 다 살이 찌는것은 아니랍니다
많이 먹어서 살쪘다고 보기도 
어렵죠
.
.
각기 나름의 원인들이 있고
그 원인을 잡아줘야 건강하고 
다이어트도 되고 할 수 있는것입니다
.
각기 다른 다이어트의 출발선부터
잡고 시작해볼까요
.
💌@lovejjonga 프로필꾸욱↙️↙️
나이가 들면 자연스럽게 살찌는 것이 정상이다~? 라고 생각하는 분들이 많으세요 나잇살도 있지만 누구나 다 살이 찌는것은 아니랍니다 많이 먹어서 살쪘다고 보기도 어렵죠 . . 각기 나름의 원인들이 있고 그 원인을 잡아줘야 건강하고 다이어트도 되고 할 수 있는것입니다 . 각기 다른 다이어트의 출발선부터 잡고 시작해볼까요 . 💌@lovejjonga 프로필꾸욱↙️↙️
로손 오뎅 진짜 내 인생 오뎅
.
.
.
#후지필름xt20 #fujifilm #fuji #fujixt20 #로손#오뎅#일본#일상#먹스타그램 #사진#샌드위치
일본여행 2일차 - 먹부(1)
1. 편의점 오뎅: 편의점 오뎅마저 맛있다. 국물도 진하고 오뎅 종류도 다양함

2. 편의점
(1) 기린사프리링고: 사과맛 음료수. 밍밍...
(2) 십육차: 우리나라 16차와 비슷함
(3) 모찌롤: 1일 1모찌롤 실천중

3,4. 고베규(레어): 고베 스테이크랜드에서 먹음
좋음. 입에서 살살 녹는다는 것을 진짜로 느낌. 비싼 이유가 있다고 생각. 마늘 후레이크는 내 입맛에는 안맞았음

5. 딸기모찌_커스타드: (본인안먹) 딸기가 많이 새콤하다고 했음

6. 새로운 레몬 음료 1: 레몬 50회분의 비타민이 있다구 함. 레몬은 역시 옳음

7. 새로운 레몬 음료 2: 기린은 맥주만 생각했던 편견을 깨주었음. 역시 레몬은 옳음

8. 소다바닐라 + 바닐라 아이스크림: 히메지성 천수각을 등산?하고 나온 우리에게 시원함을 선물함. 맛있지만 소다향이 살짝 쓰다고 느낌

9. 붕어빵: 고소쿠고베에서 하버랜드로 가는 길에 사서 먹음. 팥이 머리부터 꼬리까지 다 들어있음. 과하게 달지도 않고 맛있음. 사실 돌아 올 때도 또 사먹고 먹는데 정신팔려서 전철 잘못탐... .
.
10. 스타벅스 말차라떼 + 망고블랜디드•••••• : 스타벅스 맛은 전세계가 같은 것 같음. 야경은 최고라고 생각함

#로손 #오뎅 #모찌롤 #링고쥬스 #십육차 #고베스테이크랜드 #고베규 #딸기모찌 #붕어빵 #스타벅스 #말차라떼 #망고블랜디드 .
.
#일본여행 #일본 #오사카 #교토 #고베 #히메지 #나라 #日本 #大阪 #京都 #神戶 #姫路 #奈良8
일본여행 2일차 - 먹부(1) 1. 편의점 오뎅: 편의점 오뎅마저 맛있다. 국물도 진하고 오뎅 종류도 다양함 2. 편의점 (1) 기린사프리링고: 사과맛 음료수. 밍밍... (2) 십육차: 우리나라 16차와 비슷함 (3) 모찌롤: 1일 1모찌롤 실천중 3,4. 고베규(레어): 고베 스테이크랜드에서 먹음 좋음. 입에서 살살 녹는다는 것을 진짜로 느낌. 비싼 이유가 있다고 생각. 마늘 후레이크는 내 입맛에는 안맞았음 5. 딸기모찌_커스타드: (본인안먹) 딸기가 많이 새콤하다고 했음 6. 새로운 레몬 음료 1: 레몬 50회분의 비타민이 있다구 함. 레몬은 역시 옳음 7. 새로운 레몬 음료 2: 기린은 맥주만 생각했던 편견을 깨주었음. 역시 레몬은 옳음 8. 소다바닐라 + 바닐라 아이스크림: 히메지성 천수각을 등산?하고 나온 우리에게 시원함을 선물함. 맛있지만 소다향이 살짝 쓰다고 느낌 9. 붕어빵: 고소쿠고베에서 하버랜드로 가는 길에 사서 먹음. 팥이 머리부터 꼬리까지 다 들어있음. 과하게 달지도 않고 맛있음. 사실 돌아 올 때도 또 사먹고 먹는데 정신팔려서 전철 잘못탐... . . 10. 스타벅스 말차라떼 + 망고블랜디드•••••• : 스타벅스 맛은 전세계가 같은 것 같음. 야경은 최고라고 생각함 #로손  #오뎅  #모찌롤  #링고쥬스  #십육차  #고베스테이크랜드  #고베규  #딸기모찌  #붕어빵  #스타벅스  #말차라떼  #망고블랜디드  . . #일본여행  #일본  #오사카  #교토  #고베  #히메지  #나라  #日本  #大阪  #京都  #神戶  #姫路  #奈良8 
너무 맛있어 까까💓 #편의점템 #후코콰현
시래 혼자 떠난 후쿠오카 여행🧚‍♀️
첫 #혼여 !! #시험기간 스트레스로 이틀 전에 비행기 질러서 날아온 #후쿠오카 ㅎㅎ 진짜 #무계획 에 전날 시험이라 두시간 밖에 못 자고 왔는데 알차게 잘 돌아다녔다ㅎㅎ! #일본 도착하자마자 #로손 편의점에서 #샌드위치 를 먹었다 ! 저거 가운데 돈까스 샌드위친줄 알았는데 전~부 #계란샌드위치 였음,, 그래도 맛있었따 ㅎㅎ 그리고 딩가딩가 여유롭게 길 잃고 헤메이다 #키와미야함바그 를 먹었따!! 진짜 존맛ㅜㅜ 오픈에 맞춰가서 많이 안 기다리고 먹을 수 있었다ㅎㅎ #키와사와 ? 저건 개인적으로 별로였따ㅜ 걍 맥주 마실걸,, 그리고 #파르코백화점 열심히 구경하고 #무기와라스토어 도 갔따 #원덕 은 행복합니다🧡 중간에 상술에 넘어가 비싼 #차 도 사고^^ #고로케 하나 조지고 숙소에서 자고 나왔따 ㅎㅎ 그리고 저녁으로 #무라시마 #오꼬노미야끼 를 먹었다! 진짜 존맛ㅜㅜ #생맥 도 두잔이나 마셨다 알딸딸해져서 기분좋게 돌아다니다가 #캐널시티 구경도 하고 #원피스 #분수쇼 도 봤따!! 무사히 숙소로 돌아와 숙소에 비치된 과자먹으며 딩가딩가~ 시래는 잘 여행중입니다^^7
#시래의 #혼자 #여행스타그램 #후쿠오카 #1일차 💜
시래 혼자 떠난 후쿠오카 여행🧚‍♀️ 첫 #혼여  !! #시험기간  스트레스로 이틀 전에 비행기 질러서 날아온 #후쿠오카  ㅎㅎ 진짜 #무계획  에 전날 시험이라 두시간 밖에 못 자고 왔는데 알차게 잘 돌아다녔다ㅎㅎ! #일본  도착하자마자 #로손  편의점에서 #샌드위치  를 먹었다 ! 저거 가운데 돈까스 샌드위친줄 알았는데 전~부 #계란샌드위치  였음,, 그래도 맛있었따 ㅎㅎ 그리고 딩가딩가 여유롭게 길 잃고 헤메이다 #키와미야함바그  를 먹었따!! 진짜 존맛ㅜㅜ 오픈에 맞춰가서 많이 안 기다리고 먹을 수 있었다ㅎㅎ #키와사와  ? 저건 개인적으로 별로였따ㅜ 걍 맥주 마실걸,, 그리고 #파르코백화점  열심히 구경하고 #무기와라스토어  도 갔따 #원덕  은 행복합니다🧡 중간에 상술에 넘어가 비싼 #차  도 사고^^ #고로케  하나 조지고 숙소에서 자고 나왔따 ㅎㅎ 그리고 저녁으로 #무라시마  #오꼬노미야끼  를 먹었다! 진짜 존맛ㅜㅜ #생맥  도 두잔이나 마셨다 알딸딸해져서 기분좋게 돌아다니다가 #캐널시티  구경도 하고 #원피스  #분수쇼  도 봤따!! 무사히 숙소로 돌아와 숙소에 비치된 과자먹으며 딩가딩가~ 시래는 잘 여행중입니다^^7 #시래의  #혼자  #여행스타그램  #후쿠오카  #1일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