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 online Instagram web viewer

#다시 medias

Photos

런던에서의 마지막 날📝

소현이를 아침에 보내고 나머지 2조는 끝까지 옹기종기 모여 버로우 마켓도 가구 승균이를 보내구 제이미 올리버 식당을 가구(영선언니's 추천 진짜 jmt 언니 감사해요!) 선아 언니와 민규 오빠를 보내고 노팅힐을 갔다 미래를 보내구 완전히 혼자가 되었다 이 때 너무 슬픔😭

헤어지는게 너무 아쉽구 2주를 붙어다녀서 그런지 진짜 너무 정들구 그랬는데 안녕은 영원한 헤어짐은 아니라구 했으니깐💕우리 한국에서도 또 보구 잘 놀아봅시다!

지금은 지원언니와 파리에 도착했는데 체크인 시간을 넘어서 도착해서 큰일났다구 생각했는데 한국인 부부의 도움+다른분들의 도움+호텔의 센스로 무사히 체크인했다! 내일부터 다시 힘차게 다녀야지💃🏻Hello Paris!
#충전여행기 #inparis
런던에서의 마지막 날📝 소현이를 아침에 보내고 나머지 2조는 끝까지 옹기종기 모여 버로우 마켓도 가구 승균이를 보내구 제이미 올리버 식당을 가구(영선언니's 추천 진짜 jmt 언니 감사해요!) 선아 언니와 민규 오빠를 보내고 노팅힐을 갔다 미래를 보내구 완전히 혼자가 되었다 이 때 너무 슬픔😭 헤어지는게 너무 아쉽구 2주를 붙어다녀서 그런지 진짜 너무 정들구 그랬는데 안녕은 영원한 헤어짐은 아니라구 했으니깐💕우리 한국에서도 또 보구 잘 놀아봅시다! 지금은 지원언니와 파리에 도착했는데 체크인 시간을 넘어서 도착해서 큰일났다구 생각했는데 한국인 부부의 도움+다른분들의 도움+호텔의 센스로 무사히 체크인했다! 내일부터 다시 힘차게 다녀야지💃🏻Hello Paris! #충전여행기  #inparis 
🎉생일파티끝🎉 주말도 끝...😭
-
-
-
-
-
-
#대구#구미#동성로#주말#끝#생일도끝#다시#일상으로#👋#직장인#화이팅
광주 안녕🙈
광주 안녕🙈
#밤샘공부 #졸다가 #깨다가 #졸다가 #깼다가
#다시 #공부 #피곤하고 #힘들긴하다
.
.
.
그래도 해볼만 하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열심히 #하자!!
#아침공기#오늘이 끝#다시 일상으로#어제 등 아픔#공기가 좋으니 피부가 좋아짐#꼬끼오🐔
역시 마이웨이가 가장편하고 행복해
.
#추억 #다시가고싶다 #행복 #다시 #시작 #그립다 #몰라
이런날이 또 왔으면.. 마드리드 잘가요😢 #그리고 #곧 #다시 #봐요 #야경 #벙커 #바르셀로나 #나이트버스 #회사사람들 #을 #넘어 #우린친구사이 #덕분에 #외롭지않아 @nohmiiiinjuuuung @jjetimetk
#순리
사람은 저마다 자기에맞는 팔자와 순리가 있즤~
#4시간#자고#출근
이제 집에와서 자려고 하는데 해뜰려고 하늬에?ㅎㅎㅎ
앞으로 어떻게 살아야하는것보다 앞으로 어떤일이 닥쳤을때 책임자로서 해걀해야할 의무와 귀추가 어떻게 이어질지 불안하면서도 스릴있는 내인생을 만들어갈것같다.
정말이지 덥다덥다 하지만 내마음이 더 더워서 답답해 죽을지경이다 빨리빨리 나자신에게 속도내지만 남들은 조바심내지말라하지만 해야만하고 해내야한다 나도 휴가갈래 ㅎㅎ
#대전#일상#이제#퇴근#너#뭐했니#일인사업자#일인다역#고충#생각#다시#바로#잡자#다짐#핵#피곤#힘들다#여기에#써봐야#도움#안되는데#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일상#일스타그램#선팔#맞팔
#순리  사람은 저마다 자기에맞는 팔자와 순리가 있즤~ #4시간 #자고 #출근  이제 집에와서 자려고 하는데 해뜰려고 하늬에?ㅎㅎㅎ 앞으로 어떻게 살아야하는것보다 앞으로 어떤일이 닥쳤을때 책임자로서 해걀해야할 의무와 귀추가 어떻게 이어질지 불안하면서도 스릴있는 내인생을 만들어갈것같다. 정말이지 덥다덥다 하지만 내마음이 더 더워서 답답해 죽을지경이다 빨리빨리 나자신에게 속도내지만 남들은 조바심내지말라하지만 해야만하고 해내야한다 나도 휴가갈래 ㅎㅎ #대전 #일상 #이제 #퇴근 #너 #뭐했니 #일인사업자 #일인다역 #고충 #생각 #다시 #바로 #잡자 #다짐 #핵 #피곤 #힘들다 #여기에 #써봐야 #도움 #안되는데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일상 #일스타그램 #선팔 #맞팔 
보고싶어.
.
.
.
.
.
.
니가 너무 그립다 다시는 이어지지못할 사이인걸 알면서도 너를 지우지못해. 이런 날 너는 알까 , 너는 날 생각하기는 할까. 이미 날 지워바린걸 아닐까하는 생각에  오늘도 잠을 설치고, 잠 못이뤘던 새벽의 끝엔 언제나 네가 있다 네가 너무 보고싶다 미칠것같아 ,

#그리움 #미련 #보고싶어 #네가 #우린 #다시 #마주볼 수 있을까 #이런 사이 #되돌리고싶어 #되감기도 #좋은데 #그냥 #너랑 #있고싶어 #그럴수 있다면 #참 좋을거야. #좋아요 #팔로우 #새벽 #하늘 #사진 #마음글귀 #속마음 #새벽공기
보고싶어. . . . . . . 니가 너무 그립다 다시는 이어지지못할 사이인걸 알면서도 너를 지우지못해. 이런 날 너는 알까 , 너는 날 생각하기는 할까. 이미 날 지워바린걸 아닐까하는 생각에 오늘도 잠을 설치고, 잠 못이뤘던 새벽의 끝엔 언제나 네가 있다 네가 너무 보고싶다 미칠것같아 , #그리움  #미련  #보고싶어  #네가  #우린  #다시  #마주볼  수 있을까 #이런  사이 #되돌리고싶어  #되감기도  #좋은데  #그냥  #너랑  #있고싶어  #그럴수  있다면 #참  좋을거야. #좋아요  #팔로우  #새벽  #하늘  #사진  #마음글귀  #속마음  #새벽공기 
기분전환...내일부터 시작이기때문에떨리기때문에 ㅋ ㅋ 
핑계 ㅋ ㅋ ㅎ ㅎ 
Just felt like having a good breakfast..... nervous about first day tomorrow!!!😱😱
#nervous #nzgse #starts #tomorrow #backtoschool #student #christchurch #newzealand #맛스타그램 #일상 #다시 #학생 #으앙😭  #breakfast #조식 @thegeorgechch
그냥 사람들이 다 이기적이라서 그런거라 생각하고 말자..오늘에서야 모든 것을 다 지우네..생각보다 빠르지만 그냥 내 복이라 생각하고 받아드리련다. #항상 #혼술 #독거청년 #혼자 #삼키고 #버티고 #더강해지고 #그러다안되면 #잠시 #쉬었다 #다시 #일어서고 #모든일은나에게서부터 #시작된다 #그누굴탓할필요없다
예술의 전당 전시회~
즐겁게 관람하고 오늘도 열심히 연주하고 나눔하고 하루끝~!
#예술의전당 #전시회 #나이스 #즐거움  #잠깐동안 #휴식 #교회음악 #행복 #다시 #일 #연주 #섬김 #나눔 #일상 #좋다 #bassist #연주자일상
요즘 공부 미쳤다 쓰레기새끼....가면 갈수록 진짜 최악이다 여름방학때 이러면 포기해야함
내일 7시 기상+13시간 인증 못하면 ㄹㅇ 건국대 포기💥
공부도 안해놓고 새벽에 현타오네 💧💧 화학1단원애 시간 많이써버리기...😓 #고3 #고3공스타그램 #텐미닛플래너 #motemote #이과 #내일 #다시 #태어나자 #난 #내일부터 #충 #분발하세요 #🔥🔥
#그립고 그립고 또 그립다
#가고 싶다
#다시 보러
#다시 만나러
20180721
은지원 대만 팬미팅 1’HE LAND 
後記❣️
/
一大早起床去排周邊,說實在我也沒有要買什麼(手機殼跟T-shirt),但我還是想要早起😂
不過周邊準備的很不足(?)我排第三排,還沒到我就開始在貼sold out ^ ^
/
非常重蹈覆徹的差點忘記給卡片,總之今天大概整個上午都在排隊。
當然還有遇到很多可愛的姐姐們!給我小禮物的姐姐都是仙女♡
/
6點準時開場
不誇張....卡車前奏一出來我就開始哭ㅠㅠㅠㅠㅠㅠ沒有實感啊ㅠㅠ腦袋只有我竟然會坐在這裡看著他聽他唱歌看他傲嬌不過三秒又立刻滿足我們的心願😭❤️
/
講中文的丸尼好口愛呀(⁎˃ᴗ˂⁎)背了一長串的中文,光這點就能感受到你有多看重這次的表演👍
/
抽問題環節
一眼就看到上面貼的5000元便條紙,說要報警這邊有人使用偽鈔(?
第二個問題是問哥哥看到哪三種唇色會想讓你bobo!!!!!
🤴🏽:「第一種很像流血」
🤴🏽:「第二種看起來比較像口紅」
🤴🏽:「其實我都沒關係 2號最像 那就2號吧」
重點來了喔!二號的色號跟我今天擦的口紅我覺得一模一樣!(自行帶入🤣)
第三個問題是問哥哥為什麼黑眼圈這麼重😂
🤴🏽:「為了誘惑你」
行啊。你為什麼不害羞了??
/
喔對 我今天聽到了我們丸最相信的外星人對話!
主持人問有沒有想去哪裡
哥哥說想去野柳看女王頭,自己對形狀奇怪的石頭很感興趣,聽說這個是外星人的傑作呢!
主持人:偷偷告訴你,是火星人
哥哥:emmmmm沒有火星人的
😂😂😂😂😂😂😂😂😂
/
這個年紀(?)的愛豆很適合19🈲️
哥哥說他超級喜歡吃炒飯
主持人說好👌知道你很喜歡炒飯
我老臉一紅\(//∇//)\
這句話沒有翻譯所以丸尼一臉萌逼
/
殷先生撒嬌我真的....就算手指蜷曲還是好口愛啊啊啊啊啊啊
「尼悶在這樣!我要7噗噗了喔!7!噗!噗!」엄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今天真的彈了烏克麗麗ㅠㅠ還唱了사랑했나봐 ㅠㅠㅠㅠ還有never ever!!!!!
哥哥邊彈然後全場大合唱couple ,起音太高大家都唱不上去😂哥哥一度想把音拉回來,結果大家降key 降超多哈哈哈哈哈
「撒嬌和彈唱這種事我也只有面對你們才做的喔,在別的地方是絕對不會做的。」
你這男人😭😭😭😭
/
今天很很很滿足
親眼看到了殷多利,看了超喜歡的만취 舞台,聽到了310沒有唱的술김에,我超喜歡的ONE...올빼미...8t.truck ...문득...還有我整天在那邊why baby why 的Adios 😭❤️
來!大家跟我一起躺平坑底:)
/
我中了擊掌福利(轉圈)
從知道的那一刻就一直在想要跟哥哥說什麼。
在1個多月我就18歲啦~所以就想聽哥哥親口跟我說生日快樂🎂
soooo我今天提早過生日哈哈哈哈哈,原本只有擊掌但是飯傻瓜自己改成十指緊扣!!
到我的時候(抓很緊)我:「哥哥我今天生日(平時說謊都會結巴的我今天沒有呢:)」
哥哥:「啊!?真的?祝你生日快樂!」然後停頓一下,我想應該是想到我是台灣人聽不懂韓文吧?又講了一次:「happy birthday to you ~」
我就...腦袋一片空白還不忘傻笑:)
/
我只能說殷志源的手很好看很好摸!出乎意料的嫩!沒有手汗(但我想我的下一個應該不是這個想法,因為我把手汗都留給殷志源了....)😅
/
(腦袋空白空白空白)
看的出哥哥今天很開心,我們也約好了下次見❤️
/
結束後跑去等哥哥下班,成功接到了,也替今天劃下最完美的句點。
/
對了!殷志源說他覺得自己的鼻孔圓圓的很可愛...所以最後一張^ ^(我真的覺得很可愛)
說真的我今天一直在看他臉上的痘坑////抱歉!萌點有點跟別人不一樣ʕ •ᴥ•ʔ

#我有進步吧
#至少殷志源沒有全部反光
#這次一樣很幸運的完美追星
#꼭 #다시 #만났으면 #좋겠습니다 
#다음에또만나요 
#은지원 #대만펜미팅 #원더랜드 #20180721#대만원카인 #tccic #taipei#1theland #1theland_in_taipei #private_stage #1kyne #평생은지원 #역시은지원 #eunjiwon #G1
@1_kyne_g1
20180721 은지원 대만 팬미팅 1’HE LAND 後記❣️ / 一大早起床去排周邊,說實在我也沒有要買什麼(手機殼跟T-shirt),但我還是想要早起😂 不過周邊準備的很不足(?)我排第三排,還沒到我就開始在貼sold out ^ ^ / 非常重蹈覆徹的差點忘記給卡片,總之今天大概整個上午都在排隊。 當然還有遇到很多可愛的姐姐們!給我小禮物的姐姐都是仙女♡ / 6點準時開場 不誇張....卡車前奏一出來我就開始哭ㅠㅠㅠㅠㅠㅠ沒有實感啊ㅠㅠ腦袋只有我竟然會坐在這裡看著他聽他唱歌看他傲嬌不過三秒又立刻滿足我們的心願😭❤️ / 講中文的丸尼好口愛呀(⁎˃ᴗ˂⁎)背了一長串的中文,光這點就能感受到你有多看重這次的表演👍 / 抽問題環節 一眼就看到上面貼的5000元便條紙,說要報警這邊有人使用偽鈔(? 第二個問題是問哥哥看到哪三種唇色會想讓你bobo!!!!! 🤴🏽:「第一種很像流血」 🤴🏽:「第二種看起來比較像口紅」 🤴🏽:「其實我都沒關係 2號最像 那就2號吧」 重點來了喔!二號的色號跟我今天擦的口紅我覺得一模一樣!(自行帶入🤣) 第三個問題是問哥哥為什麼黑眼圈這麼重😂 🤴🏽:「為了誘惑你」 行啊。你為什麼不害羞了?? / 喔對 我今天聽到了我們丸最相信的外星人對話! 主持人問有沒有想去哪裡 哥哥說想去野柳看女王頭,自己對形狀奇怪的石頭很感興趣,聽說這個是外星人的傑作呢! 主持人:偷偷告訴你,是火星人 哥哥:emmmmm沒有火星人的 😂😂😂😂😂😂😂😂😂 / 這個年紀(?)的愛豆很適合19🈲️ 哥哥說他超級喜歡吃炒飯 主持人說好👌知道你很喜歡炒飯 我老臉一紅\(//∇//)\ 這句話沒有翻譯所以丸尼一臉萌逼 / 殷先生撒嬌我真的....就算手指蜷曲還是好口愛啊啊啊啊啊啊 「尼悶在這樣!我要7噗噗了喔!7!噗!噗!」엄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今天真的彈了烏克麗麗ㅠㅠ還唱了사랑했나봐 ㅠㅠㅠㅠ還有never ever!!!!! 哥哥邊彈然後全場大合唱couple ,起音太高大家都唱不上去😂哥哥一度想把音拉回來,結果大家降key 降超多哈哈哈哈哈 「撒嬌和彈唱這種事我也只有面對你們才做的喔,在別的地方是絕對不會做的。」 你這男人😭😭😭😭 / 今天很很很滿足 親眼看到了殷多利,看了超喜歡的만취 舞台,聽到了310沒有唱的술김에,我超喜歡的ONE...올빼미...8t.truck ...문득...還有我整天在那邊why baby why 的Adios 😭❤️ 來!大家跟我一起躺平坑底:) / 我中了擊掌福利(轉圈) 從知道的那一刻就一直在想要跟哥哥說什麼。 在1個多月我就18歲啦~所以就想聽哥哥親口跟我說生日快樂🎂 soooo我今天提早過生日哈哈哈哈哈,原本只有擊掌但是飯傻瓜自己改成十指緊扣!! 到我的時候(抓很緊)我:「哥哥我今天生日(平時說謊都會結巴的我今天沒有呢:)」 哥哥:「啊!?真的?祝你生日快樂!」然後停頓一下,我想應該是想到我是台灣人聽不懂韓文吧?又講了一次:「happy birthday to you ~」 我就...腦袋一片空白還不忘傻笑:) / 我只能說殷志源的手很好看很好摸!出乎意料的嫩!沒有手汗(但我想我的下一個應該不是這個想法,因為我把手汗都留給殷志源了....)😅 / (腦袋空白空白空白) 看的出哥哥今天很開心,我們也約好了下次見❤️ / 結束後跑去等哥哥下班,成功接到了,也替今天劃下最完美的句點。 / 對了!殷志源說他覺得自己的鼻孔圓圓的很可愛...所以最後一張^ ^(我真的覺得很可愛) 說真的我今天一直在看他臉上的痘坑////抱歉!萌點有點跟別人不一樣ʕ •ᴥ•ʔ #我有進步吧  #至少殷志源沒有全部反光  #這次一樣很幸運的完美追星  #꼭  #다시  #만났으면  #좋겠습니다  #다음에또만나요  #은지원  #대만펜미팅  #원더랜드  #20180721 #대만원카인  #tccic  #taipei #1theland  #1theland_in_taipei  #private_stage  #1kyne  #평생은지원  #역시은지원  #eunjiwon  #G1  @1_kyne_g1
.
마지막 밤
.
잠들기 싫다
내일이 오는게 싫다
.
.
아스타나에 있는 동안 
음악했던 나도 아니고
꽃했던 나도 아니고 
누구의 와이프도 아니고

그냥 ‘나’ 였다
참 행복했다
.
.
#그냥나#나#김남희#여행#여행에미치다 #여행스타그램 #마지막날 #여행의끝#자유#다시#일상#감성#나다움#trip #holiday #kazakhstan #astana #lastday #lastnight #byebye#iloveastana #❤️#🇰🇿#night#idontwantsleep
. 마지막 밤 . 잠들기 싫다 내일이 오는게 싫다 . . 아스타나에 있는 동안 음악했던 나도 아니고 꽃했던 나도 아니고 누구의 와이프도 아니고 그냥 ‘나’ 였다 참 행복했다 . . #그냥나 #나 #김남희 #여행 #여행에미치다  #여행스타그램  #마지막날  #여행의끝 #자유 #다시 #일상 #감성 #나다움 #trip  #holiday  #kazakhstan  #astana  #lastday  #lastnight  #byebye #iloveastana  #❤️#🇰🇿#night #idontwantsleep 
헬스 등록한지 5일째🏋🏻‍♀️ 작심삼일이 될거 같았지만 올해는 목표에 도달하기로 맘먹어쓰👊🏻👊🏻 1일1운동 하는 중😀
.
.
.
#2018 #7월 #조금 #늦은감이있지만 #다시 #다이어트 #목표 #이제 #핑계 #안하고 #제대로 #헬스 #헬스장 #3개월 #잘다니자 #아직은 #런닝머신 #싸이클 #한달만에 #4kg #감량 #실화냐 #🤭 #고3 #일상 #일상스타그램 #다이어트스타그램
헬스 등록한지 5일째🏋🏻‍♀️ 작심삼일이 될거 같았지만 올해는 목표에 도달하기로 맘먹어쓰👊🏻👊🏻 1일1운동 하는 중😀 . . . #2018  #7월  #조금  #늦은감이있지만  #다시  #다이어트  #목표  #이제  #핑계  #안하고  #제대로  #헬스  #헬스장  #3개월  #잘다니자  #아직은  #런닝머신  #싸이클  #한달만에  #4kg  #감량  #실화냐  #🤭 #고3  #일상  #일상스타그램  #다이어트스타그램 
나도 아무 생각 없이 헤엄치고 싶다 
#다시 #물고기나 #키울까 #근데 #초점은 #어디
밤10시에 경주로 고고 콧구멍 바람넣자~ 
계획없이 달려오는 이런게 행복하구나~
#경주#힐튼#보문단지#힘이난다#다시#아자
#호가든#힐튼이라더맛있는거지ㅎ
4년만에 커피를 다시 마시기 시작했다.🥤
-
#coffee #caffeine #charger #illustration #drawing #doodle #artwork #다시 #커피 #카페인 #충전 #일러스트 #드로잉 #낙서 #그림 #아트 #stopmotion
백만년만에 자유부인🐥
짧은 시간이지만 맘껏 누렸다
그치만 현실은 나가자마자 피곤한 애엄마
서울가는 기차에서 
자다가 창문에 머리 3번은 박은듯😅😅 -

#자유부인 #서울 #한남동 
#이태원 #해방촌 #맛집투어 #먹스타그램
#술스타그램 #다시 #현실복귀
나온다-----
화이팅해~
화이팅하자~
힘내~~~
너보다 오빠가 더무섭다 ..
.
.
#다둥이맘#다시#화이팅
His voice is amazing 😍 #한별 #다시 #보자 #이목소리 #대단해요 #kpopconcert #bucharest #💕 @onestarbyul #ourstar
나 : 누가 찍어줄때 어디봐야해?
남자친구 : 그냥 나 봐
나 : (먼산. 뻘쭘) .
.
.
.
.
.
#여행  #시간순삭  #휴가끝  #다시  #안녕 
#ㅠㅠ
김슨생 운동 좀 그만해라 셋기야
자증나게 진짜 
#피팅에잇#대구#여름#운동#다시#시작#헤헤
.
#해상에서
#시운전
#입항
#다시
#뱅기✈️
#서울행
#무더위🌞
#그래도누군가는
#낚시를한다
#일상💕#좋아요👍
고단한 하루였지만
기분좋은 하루...^^
패쓰한거 추카해~♡
2년 전인가.. 사이즈는 지금보다 작아도 진짜 열심히 다이어트 했던 기억이..#다시#모든일을열심히#과거사진#다이어트#일상#화이팅하자
며칠 못봤다고 보고싶고 그르타...
그러는 의미에서 말 점 잘 듣쟈😌
#휴가 #끝 #다시 #일상 #보고는싶은데 #노는게제일좋아 #ㅎㅎㅎ
치료사라는 직업은
아이러니하게도
서로가 안정적인 관계가 되고
상대가 비로소 날 떠나도 될만큼
마음이 건강해졌을때
그 때 떠나보내야 하는 일
.
9년차 미술심리치료사 벨르에요.
아직도
새파랗게 어린
케이스도 별로 없는
치료사로 봐주시는 분들도 많지만🤗
(감사합니다)
.
이별은 상실이라서
수 많은 이별을 겪는데도 불구하고
아무렇지도 않은(?) 적은 없던 것 같아요
.
“여기가 아팠어?”
“이게 부족했구나”
“그런 일이 있었군요”
“저라도 그럴 거 같아요”
.
교수님은 내담자를 사랑하면 안된다고 하셨지만
개인적으로는 아직 연륜이 부족한지
애정이 없이는
마음이 아파 찾아온 이에게
관심과 집중, 공감과 소통을하기가
어렵더라구요
.
문서 정리를 하다가 찾아낸
오래된 편지
‘우리 진짜 언젠가 다시 만날 수 있겠지?
꼭 물리적으로
우리가 마주하지 못하더라도,
널 이루는 많은 것 중에
나도 있으니까 우린 늘 함께인 거고-
만나고 있는걸거야.’
.
.
.
#심리치료사
#벨르언니생각
치료사라는 직업은 아이러니하게도 서로가 안정적인 관계가 되고 상대가 비로소 날 떠나도 될만큼 마음이 건강해졌을때 그 때 떠나보내야 하는 일 . 9년차 미술심리치료사 벨르에요. 아직도 새파랗게 어린 케이스도 별로 없는 치료사로 봐주시는 분들도 많지만🤗 (감사합니다) . 이별은 상실이라서 수 많은 이별을 겪는데도 불구하고 아무렇지도 않은(?) 적은 없던 것 같아요 . “여기가 아팠어?” “이게 부족했구나” “그런 일이 있었군요” “저라도 그럴 거 같아요” . 교수님은 내담자를 사랑하면 안된다고 하셨지만 개인적으로는 아직 연륜이 부족한지 애정이 없이는 마음이 아파 찾아온 이에게 관심과 집중, 공감과 소통을하기가 어렵더라구요 . 문서 정리를 하다가 찾아낸 오래된 편지 ‘우리 진짜 언젠가 다시 만날 수 있겠지? 꼭 물리적으로 우리가 마주하지 못하더라도, 널 이루는 많은 것 중에 나도 있으니까 우린 늘 함께인 거고- 만나고 있는걸거야.’ . . . #심리치료사  #벨르언니생각 
느그들이있어서 좋아.

#창원 -> #광암해수욕장 ->
#광안리 -> #해운대  #투어 
#밤샘 #내일 #다시 #광주로
모두 마음 단단히 먹어요 !!
우리 아프지말아요 😢
.
.
.
.
#새벽 #글스타그램 #감성 #사진 #하늘 #학생 #여름 #사랑 #이별 #글귀 #다시 #다신
#1년전 #가죽침대 #완전 #벗겨진 가죽 #ㅠㅠ #캔버스원단 으로 #짜잔 했는데 #저 #베게커버 #좀 🙊 🙈 😵 #이번에 #다시 #하는걸로😅 베게커버도 #신경 써주길 ㅡㅡ
잘 지내봐요.
서로 솔찍해 지기로해요.
감사합니다 늘😯
.
.
.
.
.
.
.
.

#다시 #럽스타그램 #두번다시 #지우지말길 #울산 #주말 #힐링 #꽁냥꽁냥 #아직도 #우린 #술쟁이 #셀스타그램 #배경 #바다 #여름
이건 대체 무슨 조합
이건 대체 무슨 조합
간만에 찾은 여유 그리고 ventilation
Sofie Draft, Urban Wheat, Red Weizen w/ Gambas 😍😎🤩😋🤗👍
🍻📸: @nohdonohdo1 thx as always
#맥주 #구스아일랜드 #수제맥주 #소확행 #행복 #활력소 #이제 #다시 #열심히
비와이 개 오져버리고 실물깡패 건치미남 
#비와이 #오빠 #실물깡패 #건치미남 #180 #그래서 #결론은 #하체길이 #몇 #오늘부터 #다시 #덕질 #대천 #대천머드축제
거의 밤샌 여행 첫날 다행히 열심히 약을 먹어준 윤이 덕분에 열이 내리고 다시 활발하려는 윤 다행 아픈데 놀러가는 곳은 빠지지 않고 아침부터 게잡이에 나서자는 훈이 재촉에 게잡이 삼매경 #신일통닭 한번으로 만족하겠다#다시 저녁 물놀이#참 잘 논다#바다가 노는 것이라는 것을 이제야 알게된 나#재밌군:)#바다 튜브도 좋네^^윤이 발바닥 수족구로 걷다가도 앉고,,,그래도 논다,,좋아하니까 나도 좋다 사랑해 😍
거의 밤샌 여행 첫날 다행히 열심히 약을 먹어준 윤이 덕분에 열이 내리고 다시 활발하려는 윤 다행 아픈데 놀러가는 곳은 빠지지 않고 아침부터 게잡이에 나서자는 훈이 재촉에 게잡이 삼매경 #신일통닭  한번으로 만족하겠다#다시  저녁 물놀이#참  잘 논다#바다가  노는 것이라는 것을 이제야 알게된 나#재밌군 :)#바다  튜브도 좋네^^윤이 발바닥 수족구로 걷다가도 앉고,,,그래도 논다,,좋아하니까 나도 좋다 사랑해 😍
.
#가슴이 #다시 #노래가 #부르고 싶어지다 #오래된 기타를 꺼내다 #8월 11일 이노래 되려나; #인친환영 #선팔 #맞팔 #노래 들려주는 남자
🙅‍♂️어제오늘 플래너 없어유..🙅‍♀️
엄마랑 싸울각 아니었는데 갑자기 싸워소 이모양ㅠㅠㅠ
.
.
.
.
#공스타그램 #공부스타그램 #고4 #고3공스타그램 #반수 #재수 #독학 #공스타 #데이오프 #휴 #내일 #다시 #열심히 #dayoff #뚁땽해
18.07.22

굶어도 좋았는데.. #다시 #가고싶다 
#rome #italy
비와이 오빠 너무 멀리봐서 아쉬워요 ㅠㅠㅠㅠ
불교지만 그분을 위해 기도할게요ㅋㅋㅋ
오빠 키 짱커요 ❣️담엔 가까이서 봐욥
.
.
#비와이 #보령머드축제 #피곤하시겠지만 #좋아요눌러줘요 #누르면 #다시 #올릴게요 #밀당 #댓글이면 #감지덕지 #다음에 #또봐요 #맞팔 #선팔 #인친 #대천 #인천 #오빠나도인천사는중 #축제 #뛰어뛰어
다시 이 날 그때처럼🤔
#🌷 #다시 #힘
다시 이 날 그때처럼🤔 #🌷 #다시  #힘 
휴학하러 가는 길2.jpg
날씨 ㄹㅇ 사막 그 자체였다...👎👎
정말 아끼는 과 친구들❤️
2년뒤에 꼭 다시만나자... 들어가기전에 한번씩 꼭 다시보고!
특히 @hw.a.n.kim ^^
.
.
.
#일상 #daily #insta #instadaily #휴학 #미대 #미대생 #여름방학 #폭염 #너무 #더워 #그래도 #만나서 #즐거웠어 #2년뒤 #다시 #만나자 #샤봉디제도 #사진 #찍느라 #죽는줄 #😅 #선팔 #맞팔 #새벽 #아이폰 #아날로그 #필터
휴학하러 가는 길2.jpg 날씨 ㄹㅇ 사막 그 자체였다...👎👎 정말 아끼는 과 친구들❤️ 2년뒤에 꼭 다시만나자... 들어가기전에 한번씩 꼭 다시보고! 특히 @hw.a.n.kim ^^ . . . #일상  #daily  #insta  #instadaily  #휴학  #미대  #미대생  #여름방학  #폭염  #너무  #더워  #그래도  #만나서  #즐거웠어  #2년뒤  #다시  #만나자  #샤봉디제도  #사진  #찍느라  #죽는줄  #😅 #선팔  #맞팔  #새벽  #아이폰  #아날로그  #필터 
오빠랑 처음 간 콘서트가 싸이라니..
남녀노소 즐기고 뜨거웠던 하루 🔥
손쭈굴, 체력거지들 😜 그래도 #핫해하태 
42세 >>>> 23세, 24세 싸이한테졌다 
#마지막장면 싸이와 우리만 아는 비밀 💙
오빠랑 처음 간 콘서트가 싸이라니.. 남녀노소 즐기고 뜨거웠던 하루 🔥 손쭈굴, 체력거지들 😜 그래도 #핫해하태  42세 >>>> 23세, 24세 싸이한테졌다 #마지막장면  싸이와 우리만 아는 비밀 💙
-
-
-
이제 넘치는게 시간
다시 운동해야지🏃🏻‍♀️🏃🏻‍♀️
- - - 이제 넘치는게 시간 다시 운동해야지🏃🏻‍♀️🏃🏻‍♀️
마지막놀음.. 유유 즐거웠오요.. ㅠㅠ
#다시 #영어 #다시 #다이어트 #그와중에 #능소화 #너무 #예쁘다 🌷 #all #pink #핑크공주 래.. ㄷㄷ #큰일날소리 #딱1주일만 #참자참아
-
돌아보니 언제 겨울이였나
-
돌아보니 언제 여름이왔나
-
나의 계절도 흐르나 보다.
- 돌아보니 언제 겨울이였나 - 돌아보니 언제 여름이왔나 - 나의 계절도 흐르나 보다.
닭 칼국수랑 만두 한그릇 먹었는데 정말맛있어요 나중에 대구 오실때 먹는것도 나쁘지 않은거 같네요
.
.
.
.
.
.
#현풍닭칼국수 #국물짱 #김치만두 #정말 #맛나게 #먹었다 #김치 #엄청 #매움 #혓바닥 #주의 #대구맛집 #현풍맛집 #다음에 #또 #와야지 #맛집스타그램 #좋아요 #추천 #다이어트 #포기 하게 만드는 #맛 #먹방 #소소한_일상 #일상 #다시 #생각 #나게 #만드는 #그 #맛
닭 칼국수랑 만두 한그릇 먹었는데 정말맛있어요 나중에 대구 오실때 먹는것도 나쁘지 않은거 같네요 . . . . . . #현풍닭칼국수  #국물짱  #김치만두  #정말  #맛나게  #먹었다  #김치  #엄청  #매움  #혓바닥  #주의  #대구맛집  #현풍맛집  #다음에  #또  #와야지  #맛집스타그램  #좋아요  #추천  #다이어트  #포기  하게 만드는 #맛  #먹방  #소소한_일상  #일상  #다시  #생각  #나게  #만드는  #그  #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