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 online Instagram web viewer

#다시 medias

Photos

바쁘고 바빴던 일상을 핑계로 미루기도 했고
열심히 하기도 했건만..
쨌든 1차 시험 끝!!!!
내년에 다시 도전해야겠지만
시험지도 받아보고 분위기도 느껴보고
시간과 문제의 압박감도 느껴보고..
후련하기도 속상하기도 다 끝난듯 좋기도
부담스럽기도 여러가지 생각이 든 날.. 항상 주위에서 응원해주는 소중한 지인들도,
늘 옆에서 믿어주고 지지해주는 사랑하는 가족들도, 괜한 압박감?에 힘들어 투정투정 부려도 언제나 든든히 격려해주는 하나뿐인 남자친구도 모두모두 감사하고 사랑해요♡♡ #2018유치원임용고시 #끝 #올해는글렀지만 #내년에 #다시 #도전 #파이팅 #조금만놀고 다시 #새로운마음으로 #할수있다 #아자아자 
#무한긍정 #ㅋㅋㅋㅋㅋ
바쁘고 바빴던 일상을 핑계로 미루기도 했고 열심히 하기도 했건만.. 쨌든 1차 시험 끝!!!! 내년에 다시 도전해야겠지만 시험지도 받아보고 분위기도 느껴보고 시간과 문제의 압박감도 느껴보고.. 후련하기도 속상하기도 다 끝난듯 좋기도 부담스럽기도 여러가지 생각이 든 날.. 항상 주위에서 응원해주는 소중한 지인들도, 늘 옆에서 믿어주고 지지해주는 사랑하는 가족들도, 괜한 압박감?에 힘들어 투정투정 부려도 언제나 든든히 격려해주는 하나뿐인 남자친구도 모두모두 감사하고 사랑해요♡♡ #2018유치원임용고시  #끝  #올해는글렀지만  #내년에  #다시  #도전  #파이팅  #조금만놀고  다시 #새로운마음으로  #할수있다  #아자아자  #무한긍정  #ㅋㅋㅋㅋㅋ 
행복했던 기억
.
.
.
자수를 함께 했던 
친구와 언니가 그리운 밤💕
.
.
.
.
.
#프랑스자수#다시#또#시작
#일상#daily#기록#일기#취미#공감#힐링#소확행#littleforest#감성#행복#life#자연#자연주의#nature#natural#handmade#살림#손살림#살림살이#living
2018. 탁본.
♤ 탁본일정은
솜뜯기 ㅡ 채탁 ㅡ 세미나 ㅡ 설명회(3일) ㅡ 뒷풀이
순으로 진행됩니다~^-^
♤ 이제 다시 추리닝 등교~ㅎ
♤ 빨간바지 못잃어ㅠㅠㅠ
♤ 탁본끝나고 우는거 이해 못한다는 탁팀장과 질세라 나연이...!
☆ 탁본팀, 조장, 글쓴이, 탁본3조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
.
#자아성찰 #덜된 #탁본장님 #눈물 
#닭한마리
#이제 #다시 #아싸
2018. 탁본. ♤ 탁본일정은 솜뜯기 ㅡ 채탁 ㅡ 세미나 ㅡ 설명회(3일) ㅡ 뒷풀이 순으로 진행됩니다~^-^ ♤ 이제 다시 추리닝 등교~ㅎ ♤ 빨간바지 못잃어ㅠㅠㅠ ♤ 탁본끝나고 우는거 이해 못한다는 탁팀장과 질세라 나연이...! ☆ 탁본팀, 조장, 글쓴이, 탁본3조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 . #자아성찰  #덜된  #탁본장님  #눈물  #닭한마리  #이제  #다시  #아싸 
또!!!
또!!!
.
.
.
.
일본에 있으니 
보드타고싶다🏂
아쉽게 눈구경은 못했지만
2월에 다시보자
. . . . 일본에 있으니 보드타고싶다🏂 아쉽게 눈구경은 못했지만 2월에 다시보자
#여행에 미치다
#2018.09
#다시 찾은 시드니
#갈매기 개소오름
#타롱가 동물원,,물개 쑈쑈쑈
#이런거 좋음
2018 . 11 . 16 . 
앞머리.. 어쩌지... ㅠㅠ 쪼금만짜른다는게.. 느닷없는 구두선물 ♡ 득템♡  감사합니다♡ 
민정옹늬 ♡♡♡♡♡짱짱♡♡ 내발은... 240인가 245인가..... #뚱뚱할땐 #250 #살빼고 #245 #지금은 #240 .. #그나저나 #앞머리는 #오짜꼬 ㅠㅠ. 
#턱깎고싶다 #볼때기 #살이 #다시 #피어오름 ㅎㅎ. 
#간지 #간지나는여자 #앞머리간지 #류간지 ♡♡
11.16

베트남 마지막날~
너무 재밋었고 행복했다 가이드님이 착하시고 유머러스해서 더 좋았던거 같다. 짧은시간안에 정도 들었는데 너무 아쉽다 😭 담에 또올게 베트남 안녕🤗
.
.
.
.
.
.
.
.
#베트남 #vietnam #마지막날 #lastnight #happy #trip #travel #fun #love #아쉽다 #또 #다시 #올게 #행복했어 #bye
귀를 막고
귀를 막고
벌써 2년 전 그림 
#너무달라
#Repost @yvonnemorgun (@get_repost)
・・・
#다시 돌아온 서평이벤트! + 요정이 여름 영상이예요 : )
⠀⠀⠀⠀⠀⠀⠀⠀⠀⠀⠀⠀⠀⠀⠀⠀⠀
이번에 새로나온 [이상한나라의고양이] 자수책
리그램 해주시고 댓글 달아주시는 분중에 5분 사다리타서 추첨할께요~~
⠀⠀⠀⠀⠀⠀⠀⠀⠀⠀⠀⠀⠀⠀⠀⠀⠀
11월 22일 목요일까지 신청 받도록 할께요~
⠀⠀⠀⠀⠀⠀⠀⠀⠀⠀⠀⠀⠀⠀⠀⠀⠀
23일 금요일에 추첨해서 보내드릴께요 : )
⠀⠀⠀⠀⠀⠀⠀⠀⠀⠀⠀⠀⠀⠀⠀⠀⠀
아직도 많은분들이 애도해주시고 사랑해주시구 계세요 정말 우리요정이 화보집같은 자수책도 나오고 이래저래 다행이라고 생각하려고 합니다!! 여러분들덕에 기운이 많이 나서 힘!! 내려구요 : ) 감사하고 감사드려요~
영상은 안기는거 시러하는데 큰언니가 좋아하니까 놀아주는 요정이를 작은언니가 촬영했어요 ㅎㅎ 다시봐도 또봐도 너무 예쁜 우리 요정이네요 ㅎㅎㅎ 이요정냥 언니들이 많이 사랑한다~!!!!! #서평이벤트 #이명성 #작가 #고양이자수 #이본느모건 #이상한나라의고양이
#Repost  @yvonnemorgun (@get_repost) ・・・ #다시  돌아온 서평이벤트! + 요정이 여름 영상이예요 : ) ⠀⠀⠀⠀⠀⠀⠀⠀⠀⠀⠀⠀⠀⠀⠀⠀⠀ 이번에 새로나온 [이상한나라의고양이] 자수책 리그램 해주시고 댓글 달아주시는 분중에 5분 사다리타서 추첨할께요~~ ⠀⠀⠀⠀⠀⠀⠀⠀⠀⠀⠀⠀⠀⠀⠀⠀⠀ 11월 22일 목요일까지 신청 받도록 할께요~ ⠀⠀⠀⠀⠀⠀⠀⠀⠀⠀⠀⠀⠀⠀⠀⠀⠀ 23일 금요일에 추첨해서 보내드릴께요 : ) ⠀⠀⠀⠀⠀⠀⠀⠀⠀⠀⠀⠀⠀⠀⠀⠀⠀ 아직도 많은분들이 애도해주시고 사랑해주시구 계세요 정말 우리요정이 화보집같은 자수책도 나오고 이래저래 다행이라고 생각하려고 합니다!! 여러분들덕에 기운이 많이 나서 힘!! 내려구요 : ) 감사하고 감사드려요~ 영상은 안기는거 시러하는데 큰언니가 좋아하니까 놀아주는 요정이를 작은언니가 촬영했어요 ㅎㅎ 다시봐도 또봐도 너무 예쁜 우리 요정이네요 ㅎㅎㅎ 이요정냥 언니들이 많이 사랑한다~!!!!! #서평이벤트  #이명성  #작가  #고양이자수  #이본느모건  #이상한나라의고양이 
2018.11.12-2018.11.15 이번주 일상들 〰️2
-
수요일은 점심에 서가앤쿡 갔다가 저녁은 치맥하고 술도먹고ㅎ̌̈
목요일은 아침부터 숙취때문에 죽다 살아나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녁에 생일파티하면서 또 술을 먹었다,,,(절레절레)
일주일동안 아침에는 쌩얼로 학교갔다가 학교에서 화장했다😛
그리고 저번주부터 2주 내내 학교에 살고 술마시고 놀았더니
몸살을 얻었다😂😂😂
오늘부터 3일동안은 또 알바몬으로 돌아갈시간,,,
빨리 월요일로 보내주라ㅠ̑̈ ㅠ̑̈ 🤢
2018.11.12-2018.11.15 이번주 일상들 〰️2 - 수요일은 점심에 서가앤쿡 갔다가 저녁은 치맥하고 술도먹고ㅎ̌̈ 목요일은 아침부터 숙취때문에 죽다 살아나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녁에 생일파티하면서 또 술을 먹었다,,,(절레절레) 일주일동안 아침에는 쌩얼로 학교갔다가 학교에서 화장했다😛 그리고 저번주부터 2주 내내 학교에 살고 술마시고 놀았더니 몸살을 얻었다😂😂😂 오늘부터 3일동안은 또 알바몬으로 돌아갈시간,,, 빨리 월요일로 보내주라ㅠ̑̈ ㅠ̑̈ 🤢
불금금금
역시나 사람들 미어터지는군 
#월리를찾아라
.
.
.
.
#부산#불금#서면#서면육회#문어숙회#어딜가나#사람너무많음 ...#술스타그램 도 너무쉬었나봄#다시#분발해볼까나
125일차 ✅
오늘 살면서 역대급 과식! 폭식이라고 하기는 싫다😭그냥 폭주 했다고 표현 할래..언제나 그랬듯 반성 그리고 스트레스가 찾아왔다..! 참 야속한 다이어트흐 아무튼 그래서 폭풍 운동하며 초심 찾기 위해 오랜만에 칼소폭 운동을 데려왔다. 앞으로 아침,저녁운동에 1세트씩 해줘야지🤨오랜만에 하니 낯설고 좋구만. 신나게 먹고 땀나게 운동하니까 얼른 겨울 방학 와서 본격적으로 운동 하며 다이어트 하고싶다는 생각이 문득 들었다😎피티 받고 싶다 헷. 뭐 오늘은 여기까지만 아쉬워하고! 내일은 건강히 먹고 신나게 운동하길,,바라며 걸으러 경기장으로 간다!!🤗
#땅끄부부 #운동💚소연 #다이어트 #과식 #폭주기관차 #폭주 #빵빵 #입터짐 #칼소폭 #복터 #과자 #군것질 #다이어트하면서군것질늘었음 #최악 #화이팅 #우리집 #거울 #닦을수없음 #바꿔야함 #다음주부터 #다시
125일차 ✅ 오늘 살면서 역대급 과식! 폭식이라고 하기는 싫다😭그냥 폭주 했다고 표현 할래..언제나 그랬듯 반성 그리고 스트레스가 찾아왔다..! 참 야속한 다이어트흐 아무튼 그래서 폭풍 운동하며 초심 찾기 위해 오랜만에 칼소폭 운동을 데려왔다. 앞으로 아침,저녁운동에 1세트씩 해줘야지🤨오랜만에 하니 낯설고 좋구만. 신나게 먹고 땀나게 운동하니까 얼른 겨울 방학 와서 본격적으로 운동 하며 다이어트 하고싶다는 생각이 문득 들었다😎피티 받고 싶다 헷. 뭐 오늘은 여기까지만 아쉬워하고! 내일은 건강히 먹고 신나게 운동하길,,바라며 걸으러 경기장으로 간다!!🤗 #땅끄부부  #운동 💚소연 #다이어트  #과식  #폭주기관차  #폭주  #빵빵  #입터짐  #칼소폭  #복터  #과자  #군것질  #다이어트하면서군것질늘었음  #최악  #화이팅  #우리집  #거울  #닦을수없음  #바꿔야함  #다음주부터  #다시 
:
이미 삭제된거 깔끔하게 포기하고 다시 작성하는 중
#Squid #스퀴드 #이미 #삭제 #볻구 #어려워 #깔끔하게 #포기 #다시 #작성
-
뭘 좀 아시는 파트너님과 할리스 텀블러 자랑하는 재헌
-
-
-
#20181116 #할리스텀블러 #in스벅 #바닐라크림콜드브루 #딸기프라푸치노 #이제 #다시 #열공 #빠샤
#여행에 미치다
#2018.09
#다시 찾은 시드니
#이제 올림 
#중국 남방항공
항공기내 디자인이 넘 이뻐 #에바항공 #에바항공기내식 #헬로키티 #배드바츠마루 #다시 만나고 싶은 행복한 디자인
🛫2.3초 여행🛬
알차고 행복했다ㅜㅜ 다시돌아가자 슬기야

#제주도 #2박3일 #맞아? #2.3초 
#하늘이 #도운 #날씨 
#다시 #갈게요🙋
감사합니다 열심히 공부하겠습니다.🙏🏻
#다시#학교#갑니다
진짜 독하다 너란사람...
나는 이미두번 실수해서 염치없어 못하지만
너는 한번만 먼저 해줄수있잖아...
내가 아무리 심하게 말했어도 혹시볼수도있으니까
혼자 써보고있다...
#혹시#다시#그리워
진짜 독하다 너란사람... 나는 이미두번 실수해서 염치없어 못하지만 너는 한번만 먼저 해줄수있잖아... 내가 아무리 심하게 말했어도 혹시볼수도있으니까 혼자 써보고있다... #혹시 #다시 #그리워 
#첫줄
겉으론 괜찮은척 하지만
속은 불안하고 답답하기에
점점 우울해진다
#가을 #겨울 #마지막 #낙엽 #기분 #우울 #공부 #수능 #고2 #고3 #흐림 #비 #춥다 #f #일상 #하늘 #보고싶다 #지침 #다시 #시작 #기말고사 #사진스타그램 #카메라 #photo #korea #canon #iphone #longing #love
#다온으로다온
#망우동카페
이쁜 사장님이 이쁜 쿠키를 주셨어요..★ 아껴뒀다 내일 아침으로 먹을게요🤤
#크레페케익#먹고싶어#여기맛있는데#😭#다시#3키로
#cleaneating#diet
D-8
잔망잔망미 ㅎㅎㅎㅎ 어깨봐...후더더더덜
.
.
.
요즘 사진 찍는게 너무 재밌자나
#다시#한번#더#힘을#내서#시험#기간#화이팅#수능#D-365#이제#나는#고2#17#18
치킨.. 왜 복지관으로 시킨걸까.. 퇴근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치킨#내치킨#확인할걸#나는#집인데#복지관#배달#괜히#죄송#양념치킨#다시#시킴#헛짓#내일#출근#얼른#먹고#자자#fff#ftf#follow#반송#사상#서면#김해#먹스타그램#직장인#사회복지사
확실히 딱 정했다. 이번주까지만 돼지롭고 월요일부터 운동도 열심히 하고 밥도 째끔만 먹어야딩
.
.
.
.
.
#응 #결국 #아가리어터 #다이어트 #다시 #결심 #뿌액 #돼지 #꿀 #팔로우 #fff #일상 #instagood #instadaily #좋아요 #소통
너를 잃는건 두려운데, 너를 잊어버리는건 무서워
너를 잃는건 두려운데, 너를 잊어버리는건 무서워
-
앞뒤다른사람 너무 싫어요?🤷🏻‍♀️
-
왜그러고 사나싶다 노관심✋🏻
.
.
.
.
.
.
.
.
.
.
.
.
.
#이틀휴무#끝#내일부터#다시#화이팅#일상#금요일#내일#토요일#맛있는거먹어야지#셀스타그램#셀피#옷스타그램#데일리룩#selfie#dailylook#daily#인스타그램#인친#소통#팔로우
#다시#인스타#시작#내사촌#준홍이
준홍이 친구들이랑 신나게노니깐 누나 기븐이좋네 ㅎㅎ 준홍이 눈 뭐야 ㅋㅋ 태그한 분은 저희작은엄마구욧 준홍이는 작은엄마 아들입니당 작은엄마 팔로워 많이해즈세요
#다시 #인스타 #시작 #내사촌 #준홍이  준홍이 친구들이랑 신나게노니깐 누나 기븐이좋네 ㅎㅎ 준홍이 눈 뭐야 ㅋㅋ 태그한 분은 저희작은엄마구욧 준홍이는 작은엄마 아들입니당 작은엄마 팔로워 많이해즈세요
개구쟁이들~벌써부터 둘이 쏙닥쏙닥~~?!
4개월에 이랬던가? 할정도로 형아물건에 관심많고 바운서도 싫고 앉아서 다 보고싶고 만져보고싶은 우리집 장군이..이제 뉴나는 안녕인가ㅜㅜ
하루종일 앉지도 못하는 솔이를 받쳐들고 놀아줄려니 집도엉망..손목 어깨 다 나갈지경😢
좀 이르지만 엄마도 살고 호기심도 채워줄 생각으로 꺼낸 보행기가 완소템이 될줄이야..넘 잘 앉아서 논다..언능 점퍼루 구해야 것으..
#육아는 역시 아이템빨#다시 발디딜틈없는거실
#뒤집는거 기는거싫고 앉는거 좋다는 장군이
#힘도장사..한방에 바운서탈출 ㅜㅜ #육아스타그램
#모빌도 관심없다..형아장난감최고♡#140일아기
개구쟁이들~벌써부터 둘이 쏙닥쏙닥~~?! 4개월에 이랬던가? 할정도로 형아물건에 관심많고 바운서도 싫고 앉아서 다 보고싶고 만져보고싶은 우리집 장군이..이제 뉴나는 안녕인가ㅜㅜ 하루종일 앉지도 못하는 솔이를 받쳐들고 놀아줄려니 집도엉망..손목 어깨 다 나갈지경😢 좀 이르지만 엄마도 살고 호기심도 채워줄 생각으로 꺼낸 보행기가 완소템이 될줄이야..넘 잘 앉아서 논다..언능 점퍼루 구해야 것으.. #육아는  역시 아이템빨#다시  발디딜틈없는거실 #뒤집는거  기는거싫고 앉는거 좋다는 장군이 #힘도장사 ..한방에 바운서탈출 ㅜㅜ #육아스타그램  #모빌도  관심없다..형아장난감최고♡#140일아기 
#워니맘마

그냥 밥 동그랗게 퍼줬더니
오늘은 무슨모양이예요?하며 왔다가...
왜 그냥밥이냐고🤣
급하게 치즈로 곰돌이 하나 찍어서 올려드림ㅋ
그랬더니 곰이 눈이랑 입이랑 코가 왜없냐고 아이고; 
이러다 모양틀 종류별로 다사서 주방한가득 채울판...
이런걸 잘 못하니 도구만 잔뜩 쟁이고싶넹ㅋㅋㅋ

그나저나 저녁 잘 먹고 설겆이 할라고 간만에 dvd틀어줬다가

끄자안끈다 더볼거다 끄고씻자 더본다 하다 결국 짜증이 
솟구쳐 니보고싶은만큼 봐라 해놓고 거하게 한판;; 울다 지쳐 거실바닥에 쓰러져 잠들었네...
밥잘먹임 뭐하나싶고...그 시간에 그냥 같이 놀아줄걸 그랬나 싶고
대강 국하나 끓여서 먹일때가 많아서 그래서 감기가 자주 오나 싶기도 해서...요즘 내가 좀 힘들어도 더 챙겨먹이려고 하는데... 워낙 나도기관지가 약해서 너도 그런가 싶기도 하고...
#잡생각 #훠이

아빠가 한주는 저녁시간에 아예 없으니 이 한주가 너도 나도 많이 지치고 힘이 드는구나; 내일은 토요일이다.
니가 좋아하는 할미랑 이모 온다니 어리광 맘껏 피워라.

#아기밥 #유아식단 #엄마표 #집밥 #4세
#닭다리살스테이크 #야채달걀국 #견과류멸치볶음 #과일 #한시간 #넘게봤는데 #지지배 #너쫌얄밉다 #흥 #깨워서씻겨야는데 #😥 #다시 #자려나 #에잇 #금요일이라서 #그런걸로하자 #😭😭😭 #맥주나마셔버려야지 #😑
#워니맘마  그냥 밥 동그랗게 퍼줬더니 오늘은 무슨모양이예요?하며 왔다가... 왜 그냥밥이냐고🤣 급하게 치즈로 곰돌이 하나 찍어서 올려드림ㅋ 그랬더니 곰이 눈이랑 입이랑 코가 왜없냐고 아이고; 이러다 모양틀 종류별로 다사서 주방한가득 채울판... 이런걸 잘 못하니 도구만 잔뜩 쟁이고싶넹ㅋㅋㅋ 그나저나 저녁 잘 먹고 설겆이 할라고 간만에 dvd틀어줬다가 끄자안끈다 더볼거다 끄고씻자 더본다 하다 결국 짜증이 솟구쳐 니보고싶은만큼 봐라 해놓고 거하게 한판;; 울다 지쳐 거실바닥에 쓰러져 잠들었네... 밥잘먹임 뭐하나싶고...그 시간에 그냥 같이 놀아줄걸 그랬나 싶고 대강 국하나 끓여서 먹일때가 많아서 그래서 감기가 자주 오나 싶기도 해서...요즘 내가 좀 힘들어도 더 챙겨먹이려고 하는데... 워낙 나도기관지가 약해서 너도 그런가 싶기도 하고... #잡생각  #훠이  아빠가 한주는 저녁시간에 아예 없으니 이 한주가 너도 나도 많이 지치고 힘이 드는구나; 내일은 토요일이다. 니가 좋아하는 할미랑 이모 온다니 어리광 맘껏 피워라. #아기밥  #유아식단  #엄마표  #집밥  #4세  #닭다리살스테이크  #야채달걀국  #견과류멸치볶음  #과일  #한시간  #넘게봤는데  #지지배  #너쫌얄밉다  #흥  #깨워서씻겨야는데  #😥 #다시  #자려나  #에잇  #금요일이라서  #그런걸로하자  #😭😭😭 #맥주나마셔버려야지  #😑
#스누피
.
.
꼬맹이라 커플잠옷인뎅
매번 따로입넹🙄...
.
.
#잠옷 #커플잠옷 #사놓고 #두번입음ㅋㅋㅋ
#다시 #으쌰으쌰 #diet #365일 #💬 #ㄸㄹㄹ
피부 시술받고 쌩얼에 뻘개진체로 가로수길 활보중😅😅😅😅😅
주말이댜~!~!~!~!~!~!~!
.
#다시#주말#시작#쌩얼#안타깝다#일상
ㅋㅋㅋㅋㅋ딸 친구의 어머님께서도 하고싶다구 ㅋㅋㅋㅋ
또 추가 받았네용 ㅎㅎ
이렇게 그냥 자동으로 소개가 난다니깐욬ㅋㅋ
안좋은데 왜 소개하겟어욬ㅋㅋㅋ
.
.
나랑 안친한사람한테는 안할수도♡
(이런 좋은건 얘기 안해주고싶으니깐ㅋㅋㅋ)
ㅋㅋㅋㅋㅋ딸 친구의 어머님께서도 하고싶다구 ㅋㅋㅋㅋ 또 추가 받았네용 ㅎㅎ 이렇게 그냥 자동으로 소개가 난다니깐욬ㅋㅋ 안좋은데 왜 소개하겟어욬ㅋㅋㅋ . . 나랑 안친한사람한테는 안할수도♡ (이런 좋은건 얘기 안해주고싶으니깐ㅋㅋㅋ)
운동가즈아
.
.
.
#인바디 #거지네 #다시 #스타트
식단과 규칙적인 생활이 무너질려고하는시기.. 다시맘잡고 힘내자❗️
❗️아침  브라솔,달콩두유
❗️점심 급식
❗️간식 닭강정
❗️저녁 오이크리미초밥, 계란카레, 군만두
#다이어트 #다이어트소통 #맞팔 #다이어트맞팔 #소통 #다시 #다노#다이어트자극사진 #다이어트식단
딱 여기까지만 ! 이제 다시 신경쓰지말고 
가고싶은거 하고싶은거 먹고싶은거 원하는대로 하며 이제 다시 일상으로 가서 집중 💚 
#2주째 #운동 #안하는중 #나홀로 #휴가 
#여행 #독서 #음악 #일상
#다음주부터 #다시 #운동 #화이팅 #💪
#인생 #이쁘게 #꾸미자 #팔도 #💚
#욕도하지말자 #같은사람되지말자
학교 앞 식당 유리창에 써있던 글귀에요. 노을질 때 찍으면 이렇게 예뻤어요.

#다시 #시작# #응원
#사진 #잘찍고싶다
#지금은 #여기 #망했어요😭
도우가 미쳤어요😵
도우가 미쳤어요😵
KB스타즈 🏀 Play PHOTO📸
.
최선을 다했지만
아쉬웠던 시즌 첫 패배😭
다음 경기에서 꼭 승리하겠습니다!💪
.
#KB스타즈 #경기사진 #PHOTO #다음경기 #11월18일 #부천 #원정경기 #다시 #승리를위해 #기필코우승이다❗️
✔늦가을속으로
성대에서 공부마치고 다시 걷습니다. 새로운 시작👩‍💻 암튼 공부하니 다시 기부니가 좋아진다는😂 지난 한주간 지나간 시련이었지만... 역시 한번에 가면 자만할까봐 신이주신 기회인듯요. #신이주신 #기회를 #찾아서 #다시 #시작👩‍💻 #박사학위 #개나소나 #다따는거아님 #ㅋㅋ #공부하는여자✏️ #커피같은여자 #낙엽밟는소리 #메타세콰이어사이 #빛나는 #햇살 #좋다 #꼰대한줄 #꼰대는 #좋은어른이되고픈 #사랑감성❤
.
✍꼰대한줄/ 2018.11.16(금) 
행복은 부지런한 마음 순서에따라 만들어지는 창작물입니다. 누군가의 잣대가 아닌 자신의 잣대로 만들어지는 순수 창작품! 난 오늘도 흩어지는 먼지가 되고 누군가의 기억속에서는 1센치 더 지워지더라도 내 마음속엔 1센치의 행복하나 더 만드는 설레는 하루를 살렵니다. .
.
#현장사회복지사 #사회복지 #아동복지 #두원공대 #외래교수 #한국통합사례관리학회 #논문투고환영
✔늦가을속으로 성대에서 공부마치고 다시 걷습니다. 새로운 시작👩‍💻 암튼 공부하니 다시 기부니가 좋아진다는😂 지난 한주간 지나간 시련이었지만... 역시 한번에 가면 자만할까봐 신이주신 기회인듯요. #신이주신  #기회를  #찾아서  #다시  #시작 👩‍💻 #박사학위  #개나소나  #다따는거아님  #ㅋㅋ  #공부하는여자 ✏️ #커피같은여자  #낙엽밟는소리  #메타세콰이어사이  #빛나는  #햇살  #좋다  #꼰대한줄  #꼰대는  #좋은어른이되고픈  #사랑감성 ❤ . ✍꼰대한줄/ 2018.11.16(금) 행복은 부지런한 마음 순서에따라 만들어지는 창작물입니다. 누군가의 잣대가 아닌 자신의 잣대로 만들어지는 순수 창작품! 난 오늘도 흩어지는 먼지가 되고 누군가의 기억속에서는 1센치 더 지워지더라도 내 마음속엔 1센치의 행복하나 더 만드는 설레는 하루를 살렵니다. . . #현장사회복지사  #사회복지  #아동복지  #두원공대  #외래교수  #한국통합사례관리학회  #논문투고환영 
윤지와 함께 머리를 해 버렸다><♡
맘에드는군ㅎㅎㅎㅎ😆
#돈이아깝지않아요😂 #내일부터 #다시 #다이어트..
#벌써부터 #배고프다... #화이팅💪
응? 둘찌 안녕..🤣🤣🤣
응? 둘찌 안녕..🤣🤣🤣
#만남 
두달이 걸렸다.
2개월전 미국 현지 태풍으로1개월,현지 미국 담당자 나태함으로 인해 1개월.
덕분에 회사는 3천만원 가까이 적자.
괜찮은 회사원 1년 년봉이 두달만에 날아갔다.
한국만큼 일처리를 빨리 하는 나라도,꼼꼼히 하는 나라도 없는것 같아.
.
살면서 누구나 위기는 찾아온다.
그순간 우리는 좋은것과 나쁜것을 고민한다.
위기의 순간은 좋은것과 나쁜것이 아닌,나쁜건것과 조금 덜 나쁜것을 선택해야 된다.
어깨넘어 배운 사업이 아니다.
10년을 위기에서 헤쳐 나가는 방법을 배웠다.
사업,가장 밑바닦 부터 시작해야 오래 갈수있다.
.
#사업 #비지니스 #무역 #쇼핑몰 #대표 #일상그램 #일상소통 #데일리 #일상기록 #다시 #뛰자 #대구 #소통🙋 #business #man #friday #onlineshoppingmall #ceo #좋아요 #인스타 #인스타일상 #일상💕
#만남  두달이 걸렸다. 2개월전 미국 현지 태풍으로1개월,현지 미국 담당자 나태함으로 인해 1개월. 덕분에 회사는 3천만원 가까이 적자. 괜찮은 회사원 1년 년봉이 두달만에 날아갔다. 한국만큼 일처리를 빨리 하는 나라도,꼼꼼히 하는 나라도 없는것 같아. . 살면서 누구나 위기는 찾아온다. 그순간 우리는 좋은것과 나쁜것을 고민한다. 위기의 순간은 좋은것과 나쁜것이 아닌,나쁜건것과 조금 덜 나쁜것을 선택해야 된다. 어깨넘어 배운 사업이 아니다. 10년을 위기에서 헤쳐 나가는 방법을 배웠다. 사업,가장 밑바닦 부터 시작해야 오래 갈수있다. . #사업  #비지니스  #무역  #쇼핑몰  #대표  #일상그램  #일상소통  #데일리  #일상기록  #다시  #뛰자  #대구  #소통 🙋 #business  #man  #friday  #onlineshoppingmall  #ceo  #좋아요  #인스타  #인스타일상  #일상 💕
집에가는길 좋다❣
퇴근후 마산 고고곸
#10일남았덩

마산이 싫어서 떠났는데 12년만에 다시 오게되다니..
#이젠 #다시 #진짜 #여기서 #행복하자
얼른자고 컨디션 충전시켜서 집정리해야징..🙄
2018년 6개월 동안 함께한 9진과의 마지막 모임이다.  9진이라는 큰 덩어리를 뚫고 나온 서로를 향한 사랑과 축복이 전한 메세지는 년차와는 비례하지 않는다는 것이었다. 사랑하는 9진 진원들이여, 흩어져 어디로 가든지 지금 모습 그대로 증인으로써 아낌없이 살자!! #낭만9진 #공동체 #다시 보내심 #증인으로 살기 #만남 그리고 이별
2018년 6개월 동안 함께한 9진과의 마지막 모임이다. 9진이라는 큰 덩어리를 뚫고 나온 서로를 향한 사랑과 축복이 전한 메세지는 년차와는 비례하지 않는다는 것이었다. 사랑하는 9진 진원들이여, 흩어져 어디로 가든지 지금 모습 그대로 증인으로써 아낌없이 살자!! #낭만9진  #공동체  #다시  보내심 #증인으로  살기 #만남  그리고 이별
일하다 말고~동생들 이랑 헬리녹스x참이슬 행사 가서 즐거운 시간 🤗ㅋㅋ사실 바라진 않았지만 사람 맘이 이란게~그래도 가방 얻은게  어디야^^애들아 이제 밥 먹으러 가자 밥은 형이 쏜다😁
일하다 말고~동생들 이랑 헬리녹스x참이슬 행사 가서 즐거운 시간 🤗ㅋㅋ사실 바라진 않았지만 사람 맘이 이란게~그래도 가방 얻은게 어디야^^애들아 이제 밥 먹으러 가자 밥은 형이 쏜다😁
비행기 #놓침 .......
집가서 허니콤보나 시켜먹어야겠당
비행기 #놓침  ....... 집가서 허니콤보나 시켜먹어야겠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