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 online Instagram web viewer

#교토 medias

Photos

😍오랜만에 피톤치드 샤워🌿🌳🍃 #산젠인 #교토
비쥬얼 깡패🤟🏻
맛있지만 느끼해서 다 먹진 못했당😫
.
#교토 #교토여행 #교토맛집 #텐동 #마키노텐동
#구블리쓰남매
2018.7.21
또 이렇게 갈 수 있을까.?
아이들없이,
처음 가본 우리삼남매여행💴
임산부 짐들고 먹는거 신경쓰랴 컨디션 신경쓰랴 막내조카 신경쓰랴 고생 따따블로 한 내동생들💓
시집 간 딸램 배불러서 동생들 따라 애기들없이 여행간다구 나 먹고싶다고 하는건 다 사주라고 용돈에 카드에 동생들한테 챙겨주신 아빠💖 눈물 나는 잊지 못할 여행👧
-
다음엔 내가 쏜다✌
#잠이안온다
#못난큰딸#오사카여행#삼남매여행기#의도치않은태교여행#교토#도톤보리#더워서쓰러지는줄#폭염오사카#양산필수#피치항공은_피치못할때만타자 #추억소환중#짠내투어
#구블리쓰남매  2018.7.21 또 이렇게 갈 수 있을까.? 아이들없이, 처음 가본 우리삼남매여행💴 임산부 짐들고 먹는거 신경쓰랴 컨디션 신경쓰랴 막내조카 신경쓰랴 고생 따따블로 한 내동생들💓 시집 간 딸램 배불러서 동생들 따라 애기들없이 여행간다구 나 먹고싶다고 하는건 다 사주라고 용돈에 카드에 동생들한테 챙겨주신 아빠💖 눈물 나는 잊지 못할 여행👧 - 다음엔 내가 쏜다✌ #잠이안온다  #못난큰딸 #오사카여행 #삼남매여행기 #의도치않은태교여행 #교토 #도톤보리 #더워서쓰러지는줄 #폭염오사카 #양산필수 #피치항공은_피치못할때만타자  #추억소환중 #짠내투어 
같이다니면 미모서열 언제나 3위지만....
그래도 넘 좋으당
잠이왜케안온담 예전사진 뒤적이다 #모녀여행
날씨가 좀 선선해지니
잠잠했던 여행욕이 스물스물
#가까운일본이라도
우동 한그릇하러 다녀오께.....하고싶다

맛있는것넘나많음 
제일 탐나는건 #그릇시장 다시가고싶다
무거워서 더 사지못한 아쉼 넘 아기자기
싹슬이각ㅋㅋㅋ

#오사카
#교토
#오사카그릇시장
#도쿠야스지
#여행가자
#잠이안옴 #부엉이 #오늘아님ㅠ
같이다니면 미모서열 언제나 3위지만.... 그래도 넘 좋으당 잠이왜케안온담 예전사진 뒤적이다 #모녀여행  날씨가 좀 선선해지니 잠잠했던 여행욕이 스물스물 #가까운일본이라도  우동 한그릇하러 다녀오께.....하고싶다 맛있는것넘나많음 제일 탐나는건 #그릇시장  다시가고싶다 무거워서 더 사지못한 아쉼 넘 아기자기 싹슬이각ㅋㅋㅋ #오사카  #교토  #오사카그릇시장  #도쿠야스지  #여행가자  #잠이안옴  #부엉이  #오늘아님ㅠ 
쑤야가 필카로 찍어준 흑백사진. 
큽. 너무좋아
.
#교토 #고마워 #필름사진 #흑백사진 #유카타 #우정여행
대나무 잎에 집착하기😌😌 이 정도면 장래희망 #치코리타 #🎋
.
.
#오오사카 #osaka #우데용과일본뿌수기2탄 #어제는 #교토 #kyoto #아라시야마 #arashiyama ama #치쿠린
#22피스 #22piece #교토 
창밖에 프라이빗 정원이 있는 룸.
생각했던 것 보다 훨씬 더 만족스러웠다.
두 평도 안되는 좁은 공안에 나무랑 풀같은 것들이 자라는 것 뿐인데 그게 뭐라고.
#22피스  #22piece  #교토  창밖에 프라이빗 정원이 있는 룸. 생각했던 것 보다 훨씬 더 만족스러웠다. 두 평도 안되는 좁은 공안에 나무랑 풀같은 것들이 자라는 것 뿐인데 그게 뭐라고.
요정 나올거 같은 큐티뽀쨕 정원 #산젠인 🌿🍃🎋
요정 나올거 같은 큐티뽀쨕 정원 #산젠인  🌿🍃🎋
호텔 빌라 퐁텐 빌리지교토👍
나혼자 여유롭게 즐긴 스파
#교토#일본#호텔#여행#스파
2018.08.03~05
일본여행 2탄❤ 여행 순서에 맞게 사진을 올리려고 했으나 사진 순서가 뒤죽박죽이여서 첫째날에 갔는지 둘째날에 기억도 안나는😂 교토에 있는 기요미즈사!! 더운데 돌아다니느라 힘들었지만 재밌었당~ 그리구 내려오는 길에 산 녹차물(?)은 원래 녹차를 좋아하는 나에게는 완전 최고였당👍그리구 기념으로 일본 전통놀이인 켄다마도 샀당😊 그리구 내 사랑 편의점 음식😍 듣던대로 완전 대박이였당😭 내가 좋아하는 샌드위치랑 푸딩이랑 복숭아물 등등 일본 편의점을 통째로 사고싶다😭 그리구 한상가득 먹을게 많아 보이는 일본음식은 내가 먹을만한 것도 없었구 나의 입맛에는 별로였다😅😅
#기요미즈사 #켄다마 #교토 #녹차물 #일본편의점 #일본편의점음식 #푸딩 #계란샌드위치 #복숭아물
2018.08.03~05 일본여행 2탄❤ 여행 순서에 맞게 사진을 올리려고 했으나 사진 순서가 뒤죽박죽이여서 첫째날에 갔는지 둘째날에 기억도 안나는😂 교토에 있는 기요미즈사!! 더운데 돌아다니느라 힘들었지만 재밌었당~ 그리구 내려오는 길에 산 녹차물(?)은 원래 녹차를 좋아하는 나에게는 완전 최고였당👍그리구 기념으로 일본 전통놀이인 켄다마도 샀당😊 그리구 내 사랑 편의점 음식😍 듣던대로 완전 대박이였당😭 내가 좋아하는 샌드위치랑 푸딩이랑 복숭아물 등등 일본 편의점을 통째로 사고싶다😭 그리구 한상가득 먹을게 많아 보이는 일본음식은 내가 먹을만한 것도 없었구 나의 입맛에는 별로였다😅😅 #기요미즈사  #켄다마  #교토  #녹차물  #일본편의점  #일본편의점음식  #푸딩  #계란샌드위치  #복숭아물 
건물이 너무 예쁘오💙
건물이 너무 예쁘오💙
하ㅡㅡ.. 아우디 타고싶ㄸ,r
하ㅡㅡ.. 아우디 타고싶ㄸ,r
하루 뽀짝 나다니면 다음날 두배로 힘들다..
예전엔 이해되지 않았던 육체의 피로가 온몸 구석구석 엉겨붙어 있음을 느낄 때마다 숫자에 불과하다는 그것을 실감 중.😭 #교토 #니넨자카
하루 뽀짝 나다니면 다음날 두배로 힘들다.. 예전엔 이해되지 않았던 육체의 피로가 온몸 구석구석 엉겨붙어 있음을 느낄 때마다 숫자에 불과하다는 그것을 실감 중.😭 #교토  #니넨자카 
마지막날, 회사 직원들 선물사러〰️ #Lush #道頓堀  #sykxx_osaka
2018.08.02 #교토
#교토 #나는내일어제의너와만난다
영화속 그와 그녀가 만나던 산조대교.
한참을 바라봤다. 버스가 안와서...
어제 비가 와서 그런지 햇볕은 강렬한데 바람은 시원하다.
여름이 이제 곧 떠나려나보다.
#교토  #나는내일어제의너와만난다  영화속 그와 그녀가 만나던 산조대교. 한참을 바라봤다. 버스가 안와서... 어제 비가 와서 그런지 햇볕은 강렬한데 바람은 시원하다. 여름이 이제 곧 떠나려나보다.
교토에 가면 한번씩은 가 본다는 블루보틀에 나도 방문~! 라떼가 유명하다해서 먹어봄~

방문했으니 기념사진과 지인들 선물도 Get~!!!! #bluebottle #bluebottlecoffee #kyoto #japan #osaka #withosakabob #daily #coffee #cafe #tumbler #블루보틀 #커피 #라떼 #latte #교토 #오사카 #일본 #여행 #카페 #travel #맞팔 #소통 #휴가 #여름 #summer #vacation
잇뽄.턱드름남;  #교토 #유카타 #졸라시원행 #여행
✔️180814〰️교토💓

일본으로 유학간 친구보러 슝슝
오랜만에 봤는데도 어제본느낌은 여전해👌
.
스끼야끼는 단연 최고였다‼️ #교토 #스끼야끼 #일본
✔️180814〰️교토💓 일본으로 유학간 친구보러 슝슝 오랜만에 봤는데도 어제본느낌은 여전해👌 . 스끼야끼는 단연 최고였다‼️ #교토  #스끼야끼  #일본 
마지 우리 명상하기로 한 거 아니였니? 그런거니? 📸
700년 된 나무은 그 위엄이 후덜덜하고요

#일상#여행#여행스타그램#일본여행#교토#교토여행#kyoto#오하라#호센인#hosenin#여름휴가#휴가스타그램#大原#ohara
자야는데 마지막 밤이라 그저 아쉬울 뿐🌙#sykxx_osaka
자야는데 마지막 밤이라 그저 아쉬울 뿐🌙#sykxx_osaka 
전세계사람들 다 휴가왔나보다 사람에치인다
구래도 행복해 ❤️
#교토 #오사카
전세계사람들 다 휴가왔나보다 사람에치인다 구래도 행복해 ❤️ #교토  #오사카 
마지의 리코 카메라 속 와타시👀 
호센인은 두번째 입니다만, 외국인 기숙사 친구들과 단체로 시끌벅적 갔었던 추억 돋는 장소이기도 한 이 곳에서 이번엔 고즈넉하고 평화롭게 감상하고 또 사진을 이빠이 찍었다? (감상 타이밍이 아주 베리 굿. 마지와 나 둘 뿐)  그 때 그 친구들아 다들 잘 지내고 있니?  내 페북 어딘가에 그 사진들은 아직 살아 숨쉬고 있는데 말이지 시간이 참 빨라.. 돌아간다면 더 열심히 놀았을꺼야.. 🤔

#일상#여행#여행스타그램#일본여행#교토여행#교토#kyoto#오하라#ohara#大原#호센인#액자정원#호센인액자정원#여름휴가#휴가스타그램#hosenin
마지의 리코 카메라 속 와타시👀 호센인은 두번째 입니다만, 외국인 기숙사 친구들과 단체로 시끌벅적 갔었던 추억 돋는 장소이기도 한 이 곳에서 이번엔 고즈넉하고 평화롭게 감상하고 또 사진을 이빠이 찍었다? (감상 타이밍이 아주 베리 굿. 마지와 나 둘 뿐) 그 때 그 친구들아 다들 잘 지내고 있니? 내 페북 어딘가에 그 사진들은 아직 살아 숨쉬고 있는데 말이지 시간이 참 빨라.. 돌아간다면 더 열심히 놀았을꺼야.. 🤔 #일상 #여행 #여행스타그램 #일본여행 #교토여행 #교토 #kyoto #오하라 #ohara #大原 #호센인 #액자정원 #호센인액자정원 #여름휴가 #휴가스타그램 #hosenin 
교토에서 신나게...
커피마시려고 요지야 찍고 갓더니..
기념품 샵😅
요즈야 기념품 샵이 많은지 난생처음 알았다😭
일본은 한국처럼 아아...를 잘 안먹나🤔
.
.
.
.
.
.
.
.
.
.
#교토 #kyoto #요지야
#japan #osaka #일본 #일본여행 #오사카 #오사카여행 #여행에미치다 #자유여행 #여행스타그램 #여행그램 #해외여행 #휴가 #여름휴가 #떠나요 #trip #travel #instatrip #소통 #팔로우 #fff #f4f #일상 #daily #대전 #청주 JMT #카페투어
교토에서 신나게... 커피마시려고 요지야 찍고 갓더니.. 기념품 샵😅 요즈야 기념품 샵이 많은지 난생처음 알았다😭 일본은 한국처럼 아아...를 잘 안먹나🤔 . . . . . . . . . . #교토  #kyoto  #요지야  #japan  #osaka  #일본  #일본여행  #오사카  #오사카여행  #여행에미치다  #자유여행  #여행스타그램  #여행그램  #해외여행  #휴가  #여름휴가  #떠나요  #trip  #travel  #instatrip  #소통  #팔로우  #fff  #f4f  #일상  #daily  #대전  #청주  JMT #카페투어 
。。
久しぶりにこちらの投稿も*
.
#awomb 
#awomb烏丸本店 
#京都ランチ
#교토 #쿄토 
#手織り寿司
#ナの日常#美容師休日
_
.
흔들면 소원이 이루어진댓나
소리가 쩌렁쩌렁~ 🎶
.
아프지 않게 몸 더 쓰지않게 건강하게
빵빵근육 유지하면서 모든일 다 잘되게 해주세요 💪🏻
항상 가치잇고싶은남자 💕
.
#교토 #후시니이나리
#kyotolove
_ . 흔들면 소원이 이루어진댓나 소리가 쩌렁쩌렁~ 🎶 . 아프지 않게 몸 더 쓰지않게 건강하게 빵빵근육 유지하면서 모든일 다 잘되게 해주세요 💪🏻 항상 가치잇고싶은남자 💕 . #교토  #후시니이나리  #kyotolove 
니뽄에서의 라스트 밤 🌙✨🌈☀️🍭🍺🍸🍙🍛🍣🍜
#맥주네캔안주여덟개
나 홀로 여행기 2일차 
기상시간 오후12시. 일어나자마자 망해버렸구~
그 시간이며 제대로 가기만 해도 빠듯한데... ㅠㅠㅠㅠㅠㅠㅠ버스도 거꾸로 타서 결국 #금각사 만...ㅎㅎ 느긋하게 아침에 도시락 먹는게 소원이었는데..😢 첫끼니는 금각사 다녀오구 기온거리에 있는 チーズカレーウドン❤️ 나름..おいしい..😌 그렇게 걷다가 강가에 앉아 맥주까며 버스킹 들으면서 혼자 낭만에 대하여 찍고 쇼핑하구 커엄뷁‼️ #오늘의페션 양갈래 #니혼진페션 #일본 #교토 
すぎの目的地はなら. ならです( ͡° ͜ʖ ͡°)
나 홀로 여행기 2일차 기상시간 오후12시. 일어나자마자 망해버렸구~ 그 시간이며 제대로 가기만 해도 빠듯한데... ㅠㅠㅠㅠㅠㅠㅠ버스도 거꾸로 타서 결국 #금각사  만...ㅎㅎ 느긋하게 아침에 도시락 먹는게 소원이었는데..😢 첫끼니는 금각사 다녀오구 기온거리에 있는 チーズカレーウドン❤️ 나름..おいしい..😌 그렇게 걷다가 강가에 앉아 맥주까며 버스킹 들으면서 혼자 낭만에 대하여 찍고 쇼핑하구 커엄뷁‼️ #오늘의페션  양갈래 #니혼진페션  #일본  #교토  すぎの目的地はなら. ならです( ͡° ͜ʖ ͡°)
180818
.
에라 모르겠다! 호구다!! 호구가 나타났다! 난 호구다!!
사버렸다.. .
#강남 에 약속 있어서 간 김에 들른 건베에서 크로스실루엣도 더블 스템프를 찍어준다는 말에..
.
같은 중대도 아니었는데 #군대 넘들 인연이 이렇게 오래 갈줄이야..
.
#여기만가면무조건 #에비후라이 #새우튀김
#청첩장 받으러 간건데 청첩장을 안가져온 놈
#호구 #Hogu
.
#일상 #일상스타그램 #직장인 #불금  #건담베이스 #취미 #취미생활 #채색 #이자카야 #교토 #daily #dailystagram #gundambase #hobby #coloring #izakaya #Kyoto #gangnam #jhsddiary
180818 . 에라 모르겠다! 호구다!! 호구가 나타났다! 난 호구다!! 사버렸다.. . #강남  에 약속 있어서 간 김에 들른 건베에서 크로스실루엣도 더블 스템프를 찍어준다는 말에.. . 같은 중대도 아니었는데 #군대  넘들 인연이 이렇게 오래 갈줄이야.. . #여기만가면무조건  #에비후라이  #새우튀김  #청첩장  받으러 간건데 청첩장을 안가져온 놈 #호구  #Hogu  . #일상  #일상스타그램  #직장인  #불금  #건담베이스  #취미  #취미생활  #채색  #이자카야  #교토  #daily  #dailystagram  #gundambase  #hobby  #coloring  #izakaya  #Kyoto  #gangnam  #jhsddiary 
너무 즐거웠던 일본여행 😘 다녀온지 벌써 한달 ㅎㅎ 더워 죽을뻔했지만 재밌고 행복했던 시간 또 가구싶네🤣 여행은 가도가도 즐거워
너무 즐거웠던 일본여행 😘 다녀온지 벌써 한달 ㅎㅎ 더워 죽을뻔했지만 재밌고 행복했던 시간 또 가구싶네🤣 여행은 가도가도 즐거워
#교토숙소추천 #사쿠라테라스더갤러리 
1. 교토역 도보 3분 
2. 대욕탕 있어서 피로를 풀기 좋음
3. 매일 웰컴드링크 마실 수 있음 
4. 조식이 그냥 말도 안되게 좋음 편식을 엄청 하기 때문에 좋아하는 것만 사진 찍었지만 종류가 한 ...... 30개 되려나...? 여튼 제 값을 함
5. 서비스가 좋음 
6. 재방문 의사 100퍼센트
#교토숙소추천  #사쿠라테라스더갤러리  1. 교토역 도보 3분 2. 대욕탕 있어서 피로를 풀기 좋음 3. 매일 웰컴드링크 마실 수 있음 4. 조식이 그냥 말도 안되게 좋음 편식을 엄청 하기 때문에 좋아하는 것만 사진 찍었지만 종류가 한 ...... 30개 되려나...? 여튼 제 값을 함 5. 서비스가 좋음 6. 재방문 의사 100퍼센트
#첫줄 
신랑님은 갬성샷을 찍고 좋아했다
.
.
#교토 #사쿠라더테라스갤러리 #급여행
怪しいヒゲ兄がニヤニヤ。
きょわん、助けて!
아 #쫄보 눈 봐라 #핵귀
怪しいヒゲ兄がニヤニヤ。 きょわん、助けて! 아 #쫄보  눈 봐라 #핵귀 
초등학교친구~ 우리 많이 컸네!!👶🏻
그리고 오늘부터 단발!어때요??ㅋㅋ
초등학교친구~ 우리 많이 컸네!!👶🏻 그리고 오늘부터 단발!어때요??ㅋㅋ
분명 배가 고프지 않았는데..
골목식당을 보고 있자니
점점 뭔가 하나, 둘 자꾸 먹고싶어진다..😯
텐돈집 보니 또 생각나는 교토 마키노 텐동😋
ㅇr....ㅂh고ㅍr....👻🍻
분명 배가 고프지 않았는데.. 골목식당을 보고 있자니 점점 뭔가 하나, 둘 자꾸 먹고싶어진다..😯 텐돈집 보니 또 생각나는 교토 마키노 텐동😋 ㅇr....ㅂh고ㅍr....👻🍻
블루보틀 코-히💧
.
.
.
#180817 #교토 #블루보틀
사진 올리는거 너무 귀찮아서 한참 미뤄뒀는데 급빡쳐서 업로드 합니다 ! 
경치는 좋았으나 ! 교토 아라비카 %카페 절대 가지 마세요 ~ 
맛도 개 없고 남자알바새끼 좆싸가지 ~ 리얼 얼굴에 침뱉을라다 참았다 ~~^^ 한국인 무시하냐 ~~니같은 새끼 때문에 일본인들 다 욕먹는겨 ~~ 잘해라 ~~^^ 사주면 감사할줄 알아야지! 제발 이 글 번역해서 봐줘 !!^^ “ 정말 불친절하고 맛이 없습니다 . “
사진 올리는거 너무 귀찮아서 한참 미뤄뒀는데 급빡쳐서 업로드 합니다 ! 경치는 좋았으나 ! 교토 아라비카 %카페 절대 가지 마세요 ~ 맛도 개 없고 남자알바새끼 좆싸가지 ~ 리얼 얼굴에 침뱉을라다 참았다 ~~^^ 한국인 무시하냐 ~~니같은 새끼 때문에 일본인들 다 욕먹는겨 ~~ 잘해라 ~~^^ 사주면 감사할줄 알아야지! 제발 이 글 번역해서 봐줘 !!^^ “ 정말 불친절하고 맛이 없습니다 . “
복잡하고 현란하고, 시끌벅적한 도톤보리의 밤. #sykxx_osaka
복잡하고 현란하고, 시끌벅적한 도톤보리의 밤. #sykxx_osaka 
2018.08.17.Fri_in Osaka
교토 기요미즈테라
,
청수사에서 바라본 교토
,
,
#일본#일본여행#오사카#오사카여행#여행#교토#교토여행#osaka #京都 
#청수사 #기요미즈데라 #淸水寺#kiyomizudera #trip #kyoto#japantrip #osakatrip#kyototrip
사방이 창문이고 카페 양옆에 강을 끼고있는 #efish
애플 프로덕트 디자이너 니시보리 신의 카페  
99년도에 지어져서 20년이나 되었다는데 정말 믿을 수 없었다!
사방이 창문이고 카페 양옆에 강을 끼고있는 #efish  애플 프로덕트 디자이너 니시보리 신의 카페  99년도에 지어져서 20년이나 되었다는데 정말 믿을 수 없었다!
더워서 죽을뻔했다 진짜 ㅋㅋ
 おしゃピク 🌿
.
.
.
.
.
.
.#교토#교토카페#카페#일본인#오사카#사진#kyoto#japan#kyotocafe#wifeandhusband#京都カフェ#京都
일본 지겨워서 그만 가고 싶었는데 
또 가고 싶은 곳이 생겼어융 !
일본 지겨워서 그만 가고 싶었는데 또 가고 싶은 곳이 생겼어융 !
예쁜 칠기를 찾아라
칠기를 좋아함. 할머니 취향🥢🍱
.
.
#kyoto #antiques #shopping #travel #summervacation #일본 #교토 #여행 #여름휴가 #앤틱
교토 골목탐방후 편의점
너무 좋다 일본👍 환타메론JMT
#교토#여행#일본
하루세끼 규카츠먹고싶다ㅠ
하루세끼 규카츠먹고싶다ㅠ
Japanese antiques
예쁜 다완을 찾아라
.
.
#kyoto #antiques #shopping #travel #summervacation #일본 #교토 #여행 #여름휴가 #앤틱
#일본 3박4일✈️
여름과 가을 사이에서 재회한 카모가와.
너는 늘 그리움이다.

#鴨川
#京都
#교토
여름과 가을 사이에서 재회한 카모가와. 너는 늘 그리움이다. #鴨川  #京都  #교토 
nan’zen’ji
nan’zen’ji
신호등 색깔 넘모 예뻐버렷
#교토 #여행 #여행에미치다 #일본 #오사카 #남매여행
.
.
旅行2日目
京都🍵
無計画旅行もありだね🤪
願い事皆で叶いますように!
.
.
. . 旅行2日目 京都🍵 無計画旅行もありだね🤪 願い事皆で叶いますように! . .
좋아하는 카모강.
.
.
.
.

#kyoto #kamoriver